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노이스(NOICE)'가 글로벌 패션 기업 디젤 그룹 산하의 세계적인 쇼룸 '투마로우(Tomorrow)'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노이스는 파리 패션위크 기간 동안 2025년 가을/겨울 컬렉션으로 첫 글로벌 세일즈를 진행한다. 투마로우 쇼룸은 런던에 본사를 두고 뉴욕, 밀라노, 파리 등 주요 패션 도시에 지사를 운영하며, 세계적인 브랜드와 바이어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노이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유럽과 북미를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노이스는 최근 한섬 출신의 서기원 디렉터 합류 후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브랜드는 젠더리스 무드를 담은 다양한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은 지난 22일 서울 강남 신사동에 위치한 아르켓 가로수길점에서 미디어 행사를 열고 브랜드의 핵심 철학인 ‘여정’을 중심 주제한 2025년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탐험과 발견, 그리고 진보를 상징하는 이번 컬렉션은 시간이 흐르며 개인의 옷장에 자연스럽게 축적되는 실용적이면서도 감성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아르켓의 디자인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엘라 소코르시는 “여정이라는 주제는 의상이나 디자인 요소를 다각적으로 재해석하는 과정에서 출발했다”며, “트렌치코트와 스트라이프 셔츠 같은 클래식한 아이템들을 톤 온 톤으로 레이어링할 수 있는 방식으로 재구성했다”고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국내와 해외 헤어케어 시장에서 폭발적인 성장세로 주목받고 있다.어노브는 2024년 전년 대비 국내 종합 매출 190%, 해외 매출 213% 증가로 국내외 성공적인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속적인 제품 혁신을 통한 어노브의 높은 제품력과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바탕으로 브랜드 신뢰도와 고객 만족도를 입증한 점이 성과 요인으로 비친다.현재 어노브는 글로벌 앰버서더 세븐틴 민규, 배우 노윤서와의 캠페인 및 감도 높은 비주얼을 바탕으로 트렌디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24년 11월에 진행한 ‘이터널 아우라 성수’ 팝업 행사를 통해 첫 프래그런스 라인 헤어 퍼퓸까지 성공적으로 런칭
롯데칠성음료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청주 브랜드 ‘백화수복’을 알리기 위해 부산 광안리 카페거리에 위치한 ‘삼진포차’에서 2월 말까지 ‘백화수복 원컵 잔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화수복 원컵 잔꾸 이벤트는 중장년층에게는 과거 오뎅바에서 즐기던 ‘백화수복 원컵’의 추억을, 젊은 세대에게는 레트로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자들은 겨울, 광안리, 백화수복 등을 주제로 한 캐릭터 스티커로 자신의 개성을 담은 ‘백화수복 원컵’을 꾸밀 수 있으며, 한정 수량의 레트로 감성 손난로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1945년에 처음 출시된 백화수복은 100% 국산 쌀을 사용하고 저온 발효 및 숙성 공법으로 만들어져 부드럽고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한음저협)는 2023년 음악 저작권료 4,000억 원 시장을 돌파한 데 이어, 2024년에는 전년 대비 각각 7.38%와 8.95% 증가한 4,365억 원을 징수하고 4,235억 원을 분배했다고 22일 밝혔다. 한음저협은 2024년 복제 사용료를 제외한 전송, 방송, 공연, 해외 사용료 분야에서 전반적인 증가세를 기록하며, 음악 저작권료 징수 실적을 확대했다. 영상물 전송 서비스와 음원 플랫폼 등에서 발생하는 전송 사용료는 국내외 영상물 전송 서비스의 성장과 고도화에 발맞춰 선제적인 계약 체결과 징수 활동 강화를 통해 꾸준히 증가했다. 주목할 것은 유튜브와 같은 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이 포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설 명절을 맞이해 2월 말까지 정수기, 비데, 안마베드 등 베스트셀러 제품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8개월 렌탈료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초소형 사이즈와 뛰어난 위생성 및 편의 기능을 겸비한 코웨이 대표 제품 ‘아이콘 정수기2’와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신규 렌탈 시 약정 기간 내내 매월 렌탈료에서 각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약정 기간에 관계 없이 첫 6개월 동안은 할인된 금액에서 추가로 5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룰루 비데는 최대 9개월 간 반값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 대상 모델은 ‘프라임 비데’, ‘스타일케어 비데’, ‘스스로케어 비데 일반형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 코리아(대표 지경영)가 강원도 인제군과 함께 개최하는 극한의 도전형 인생기부 프로젝트 ‘2025 옥스팜 트레일워커'의 참가자를 4월 1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오는 5월 24일과 25일 양일간 강원도 인제군 일대에서 개최되는 ‘2025 옥스팜 트레일워커’는 4명이 한 팀을 이뤄 100km 코스를 38시간 이내에 완주하는 도전형 기부 행사다. 옥스팜 트레일워커는 순위와 기록을 놓고 경쟁하는 대회가 아닌, 순수하게 기부를 목적으로 팀원들과 극한의 경험을 공유하는 뜻깊은 행사인 만큼 참가자들 사이에서는 '인생기부 프로젝트'로 불린다.참가 신청은 4월 18일까지 옥스팜 트레일워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신체
가성비를 강점으로 꾸준히 수요를 끌어온 중고차 시장이,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듀프족’의 부상으로 한층 더 주목받고 있다. ‘듀프 소비’는 값비싼 제품의 합리적 대안을 찾으면서도 품질과 실용성을 꼼꼼히 따져 현명한 소비를 실천하는 방식을 의미한다. 이러한 소비 패턴은 자동차 시장에서도 두드러지며, 신차 대비 경제적이고 품질이 우수한 중고차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카이즈유데이터연구소에 따르면, 2024년 12월 말까지 중고차 누적 실거래는 234만 6,267대로, 같은 기간 신차 등록 대수인 163만 8,506대보다 약 1.4배 많았다. 신차는 전년 대비 판매량이 6.5% 감소한 반면, 중고차 거래는 전년 대비 0.
대졸 신입·주니어 경력 취업플랫폼 '자소설닷컴'은 올해 설 연휴기간 동안 취업준비생 및 이직을 고려하고 있는 주니어 경력자들이 주목할만한 채용공고를 소개한다고 밝혔다. 자소설닷컴은 오는 25일부터 2월 2일까지 최대 9일간 이어지는 설 황금연휴 기간 동안 취업준비생과 이직을 고민하는 주니어 경력자들이 주목할만한 채용공고를 소개했다. 1월말 혹은 2월초까지 지원을 마감하는 대기업 및 중견기업으로는 현대오토에버, SK이터닉스, 금호타이어, 아모레퍼시픽, 코오롱베니트, 한샘 등이 있다. 또한 공기업으로는 한국조폐공사와 한국투자공사(청년인턴)에 지원가능하다. SK C&C는 자소설닷컴 단독기업관을 통해 1~5년의 유관경험을 보
이디야커피가 기존 캡슐커피를 리뉴얼하며 가맹점 전용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맹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뉴얼 캡슐커피는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스탠딩 형태로 변경하고, 기존 이중캡슐 구조를 재활용 가능한 알루미늄 단일캡슐로 전환했다. 이를 통해 친환경적 요소를 강화하고 커피의 신선도를 보호해 품질을 극대화했다. 이러한 변화는 환경적 책임을 실천하는 동시에 고품질 커피 경험과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로스팅 포인트도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해 미디움-다크로스트로 조정됐다. 이를 통해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풍미를 강
2025년 1월 기저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슈퍼대디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7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2024년 12월 23일부터 1월 23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6,647,537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은 2024년 12월 기준,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이 300만 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2021년 3월 첫 번째 뷰티 디바이스 ‘더마EMS’를 출시한 이후 약 45개월 만에 달성한 기록이다. 특히 이번 300만 대 판매 돌파는 지난해 4월 200만 대를 넘어선 지 불과 8개월 만에 이루어진 성과로, 과거 100만 대에서 200만 대까지 도달하는 데 11개월이 걸렸던 것과 비교해 판매 속도가 더욱 빨라졌다는 설명이다. 이번 300만 대 판매 돌파 기록에서는 해외 판매 비중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동시에, 판매 국가의 다변화라는 긍정적인 변화도 두드러졌다. 전체 판매량 중 해외 판매 비중은
2025년 1월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디에이치, 2위 DL이앤씨 아크로, 3위 대우건설 푸르지오 써밋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7개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2024년 12월 23일부터 1월 23일까지의 국내 하이엔드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7,925,14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하이엔드는 기존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고 보다 자유로운 소비를 선택한다는 의미가 있다. 하이엔드 브랜드란 기존의 아파트 브랜드보다 한 단계 높은 최고급 아파트 브랜드를 말한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