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건강한 문화 예술 에티켓 증진을 위해 DDP 배움터 디자인전시관과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 아르떼뮤지엄 내에 세니타이저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달바는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의 첫 회고전 <그러면, 거기>까지 세니타이저를 공식 후원한다고 19일 밝혔다. 또한 국내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 ‘아르떼뮤지엄’ 제주, 강릉, 여수에도 자동 손 세정 기기인 ‘세니타이저 오토 디스펜서’를 비치해 전시장에 방문한 누구나 안전하고 쾌적하게 전시를 관람 할 수 있다. 달바가 후원하는 세니타이저는 ‘달바 센티드 무드 핸드 스프레이 세니타이저’로, 유해
테팔이 한국 창립 25주년을 맞아 테팔을 사랑해 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오는 25일까지 메타버스 플랫폼 젭(ZEP)에서 브랜드 가상 체험 공간 ‘테팔 한국 창립 25주년 팝업 하우스’를 열고, 다채로운 소비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테팔 한국 창립 25주년 팝업 하우스’는 테팔 공식 인스타그램 상단 프로필 링크의 ‘메타버스 팝업 하우스 놀러가기’를 클릭하면 누구나 별도 회원가입 없이 입장할 수 있다.선물상자를 형상화한 팝업 하우스는 △테랑해파크 △집밥키친 △인조이테팔 △웰컴라운지 △테마워갤러리 등 5개의 구역으로 구성되었으며, 소비자와 함께 테팔 한국 창립 25주년을 특별하게 추억하고, 축하
2022년 10월 정수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정수기, 2위 LG전자 정수기, 3위 브리타 정수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개 정수기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9월 19일부터 10월 19일까지의 정수기 브랜드 빅데이터 9,252,92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2020년 기준 국내 정수기 시장 규모는 3조원대로 추산된다. 정수기는 1940년대 미 해군에 의해 개발된 것이 시초이며, 우리나라에서는 1968년 첫 상품화된 이래 1980년대부터 본격적으로 보급되기 시작했다. 정수기 시장은 역삼투압과 직수형 제품으로 양분된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김유진)의 저자극 더마 브랜드 셀라피(Cellapy)가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가능한 고보습 바디케어 신제품 '에이리페어 아토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셀라피만의 연구 노하우를 결집해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심층 분석해 출시한 제품이다. 사용 48시간 이후 피부장벽 개선력을 입증받은 '에이리페어 아토 콤플렉스™'를 나노 리포좀 기법으로 처리해 수분 손실 방지, 피부장벽 강화는 물론 흡수력과 보습력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에이리페어 아토 라인 3종은 ▲에이리페어 아토 크림 ▲에이리페어 아토 로션 ▲에이리페어 아토 탑투토워시로 구성됐다. 에이블씨엔씨 셀라
소프트웨어(SW) 공학 및 인공지능(AI) 전문기업 씽크포비엘(대표 박지환)이 긍정적 사고와 열정을 갖춘 외국인 유학생 연구개발(R&D) 인재를 찾는다. 회사는 10월 21일, 22일 양일 동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2 외국인 유학생 채용박람회’에 참가해 R&D 분야 구직자를 대상으로 채용 관련 상담과 면접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행사 기간 사전 등록자 또는 현장 매칭이 이뤄진 국내 거주 외국인 유학생을 상대로 구직 상담과 면접을 시행한다. 면접자 가운데 적합자로 판단되면 추후 입사 조건 등을 협의해 정식 입사 기회를 준다. 모집 분야는 AI·데이터·SW 관련 연구개발 직종. 회사가 자체 개발한 AI 신뢰성 검증 제품 ‘리인(Re:
(재)베스티안재단은 티몬과 저소득 화상환자의 치료비 기금 마련을 위한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소셜기부 캠페인을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재)베스티안재단은 티몬과 파트너를 맺고, 저소득 화상환자의 치료비 모금 및 화상환자와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한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소셜기부를 지속하고 있다. 이번 소셜기부는 ‘한 순간의 화재로 평범한 일상을 빼앗긴 용수씨’를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전기누전으로 인한 화재 사고로 집이 전소되고, 전신에 화상을 입게 된 용수씨는 2년 가까이 20회 이상의 수술을 받는 등 현재까지 병원에서 치료를 이어가고 있다. 모금액 전액은 용수씨의 치료 및 수술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특별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김장철을 앞두고 오는 11월 11일부터 12월 11일까지 상하농원에 방문하여 아이들과 함께하는 김장체험과 몸과 마음에 휴식을 주는 가을여행을 할 수 있는 ‘슬기로운 김장여행’ 패키지를 선보였다.이번 패키지는 상하농원에서 재배한 김장재료(무 등)를 직접 수확해 본 뒤 김장김치 체험이 진행되며, 아이들과 함께 내 입맛에 맞는 나만의 김치를 담글 수 있다. 상하농원 김장체험에 사용되는 재료는 친환경으로 재배되어 베타카로틴 성분이 140배 높은 베타 배추를 비롯해 양파 청과, 무, 새우젓, 고춧가루, 천일염 등 고창지역 최상의 로컬 농산물로 준비했다.‘슬기로운 김장여행’
농심이 간편식 파스타 신제품 “파스타랑 ‘버섯크림’과 ‘볼로네제’”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파스타 전용 밀가루인 듀럼밀 세몰리나로 만든 넓적한 면으로 쫄깃한 식감을 살렸으며, 소스는 레토르트 파우치에 담아 맛은 물론, 보관성도 높였다.농심은 파스타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면’에 있다고 보고, 파스타 제조에 사용하는 ‘듀럼밀 세몰리나’로 면을 만들었다. 듀럼밀 세몰리나는 밀가루 중에 가장 단단하면서 입자가 굵은 종류다. 일반적으로 파스타 면을 조리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며 적절한 강도를 맞추기 어려운 이유가 여기에 있다.농심 관계자는 “그간 쌓아온 사출 건면 기술을 활용해 간편하게 보관하고
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고단백 브라우니 마이밀 ‘리저브 프로틴바’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리저브 프로틴바’는 글로벌 동물성 단백질 1위 뉴질랜드 폰테라사(社)의 유청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을 담은 고함량 단백질바다. 초콜릿 코팅 안에 동식물성 단백질과 땅콩, 단백질 크런키볼을 네 겹으로 층층이 쌓아 쫀득하고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리저브 프로틴바’는 일일 섭취 권장량 20%에 해당하는 식이섬유를 더해 속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며 ‘리저브 프로틴바’는 산림자원 보호를 위한 FSC 인증 종이와 탄소 발생을 줄이는 녹색인증 비닐로 포장됐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출시
마포문화재단(대표이사 송제용)은 <2022 꿈의전시 “외출”>(이하 ‘전시’라 함)을 11월 12일까지 개최한다. <2022 꿈의전시>는 ‘마포 생활 예술 동아리 대표 축제’라는 표제 하에 지역 구민 예술가의 성장을 지원하고 문화예술로 물드는 동네 일상을 꿈꾸며 기획됐다. 일상에서 만나는 풍부한 예술적 경험으로 지역 이웃 간에 교류를 활성화하고 지역 문화 공동체가 자생할 수 있는 지역적 문화예술 기반을 융성하고자 하는 취지다. 이번 전시에는 마포지역에서 활동하는 ‘그림과 글의 왈츠’, ‘드링킹프렌즈’, ‘목요하나’, ‘바느질 날다’, ‘빛의 이야기’, ‘언니들의 데일리 드로잉’, ‘쪽모이’, ‘참캘리그라피
2022년 10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오뚜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9월 19일부터 10월 19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0,481,41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
알바몬(대표 윤병준)과 지니뮤직(대표 박현진)이 콘텐츠 협업에 나선다. 양사는 올해 말까지 매주 수요일, 알바몬 대표 캐릭터 ‘모니’가 엄선한 플레이리스트를 알바몬 유튜브 채널과 지니뮤직 앱에 동시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알바몬은 2020년부터 알바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카페 알바생이 오픈 준비하며 듣는 음악 △연휴에도 일하는 알바생을 위한 노동요 △유난히 바빴던 날, 알바 퇴근하고 듣는 힐링송 등 알바 상황별 음악들을 선곡해 플레이리스트로 제공해 왔다. 그동안 알바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만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지만 10~20대인 GZ(Generation Z: 1990년 중반~2000년대 초반에 걸쳐 태어난 젊은 세대)들과
2023년 홈스타일링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가 12월 열린다. 한국 대표 전시기획사 리드케이훼어스(Reed K. Fairs)와 까사리빙이 주최하고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이 후원하는 홈스타일링을 위한 리빙 전문 전시회 ‘2022 홈·테이블데코페어(이하, 홈·테이블데코페어)’가 12월 1일부터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홈·테이블데코페어’는 다양한 국내외 홈스타일링 브랜드 350여개와 800여개 부스가 참여해 개최될 예정으로 올해의 리빙 핫 이슈를 진단하고 다가오는 2023년의 홈스타일링 인테리어 트렌드를 미리 공개한다. 소비자들에게는 새로운 홈 스타일링을 전하고 업계 관계자들에게는 최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