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유튜브 채널과 가수 이영지가 2,000만원을 취약계층 여성들을 위해 지원했다고 6일 밝혔다. 가수 이영지는 유튜브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채널에서 굿즈를 판매한 수익금과 개인 기부금을 더해 총 1억원을 5개의 단체에 기부하였고 그 중 일부를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했다. 이번 나눔은 굿즈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는 점과 더불어 가수 이영지의 개인적인 기부도 추가되어 더 큰 의미가 있다. MZ 세대의 대표 아이콘인 가수 이영지는 바쁜 활동에서도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관심을 이어오며, 지난 1월 지파운데이션에 독거어르신지원사업을 위해 기부한 바 있
㈜제닉의 대표 브랜드 셀더마(Celderma)가 론칭 15주년을 맞아 10월 한 달 동안 셀더마 온라인 공식몰에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셀더마는 10월 한 달 동안 신제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아이패치’와 ‘엑스트라 쿨링 액티비티 패치 3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제닉 관계자는 “지난 15년간 변함없이 셀더마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과 다양한 혜택을 전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셀더마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초로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개발한 ㈜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오트(귀리)의 놀라운 맛과 영양을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어메이징 오트 카페’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10월 8일 성수동에 개장하는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서는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메뉴는 물론 비건 베이킹 클래스와 이색적인 포토존, 굿즈를 통해 오감으로 오트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오트를 활용한 다양한 비건 식음료를 선보임으로써 오트의 맛있는 변신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어메이징 오트 카페에서는 오트 라떼, 케이크, 크럼블, 쿠키 등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은 건강을 위해 맛을 포기하지
하루 대부분의 시간을 앉아서 생활하는 직장인들의 근무상황은 허리·목 등 척추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친다. 통증이 없다면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아프다면 척추 질환이 원인일 수 있어 병원을 찾아야 한다. 그중 허리디스크는 척추 뼈 사이 완충 역할을 하는 디스크 수핵이 섬유륜 파열로 인해 밖으로 흘러나오거나 제 자리를 이탈해 신경을 자극하게 되면서 발생하는 질환이다. 대부분 노화나 교통사고 등 강한 외부적 충격에 의한 급성 디스크가 많다. 하지만 최근에는 잘못된 생활습관과 자세에 의한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압박으로 인한 만성 디스크 유형도 늘고 있다. 다리 꼬기, 구부정하게 앉는 습관이나 장시간 동일한 자세를
공구 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는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의 집짓기 건축 현장에서 봉사활동을 재개했다고 6일 밝혔다. 2011년부터 한국해비타트의 집짓기 봉사활동에 참여해 오다 코로나19로 중단한 지 2년 만이다. 한국해비타트는 지난 동해안 산불로 보금자리를 잃은 이재민 등에게 장기 거주가 가능한 모듈형 홈을 지원하기 위해 충청남도 천안에서 이를 제작하고 있다. 스탠리블랙앤데커의 집짓기 봉사활동은 실제 건축 작업에 있어 적극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봉사활동에 참여한 디월트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활동을 선사하기 위해 지난 29~30일 이틀간 진행됐다. 첫 번째 날에는 본사 임직원 15명이, 두
KT&G(사장 백복인)가 오는 7일부터 ‘2022년도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접수기한은 신입사원 10월 28일, 경력사원 26일까지이며 KT&G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올해 신입사원 채용은 6급·원급과 9급 전형으로 진행된다. 6급·원급 모집 분야는 영업/마케팅, 제조, 원료, R&D, IT 등으로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3년 2월 졸업예정자가 대상이다. 9급 전형은 고등학교 졸업자를 대상으로 생산직 분야를 모집하며, 보훈 취업지원 대상자도 별도로 채용한다. 경력사원은 일반전형과 8급 전형으로 나뉜다. 일반전형은 변호사, 사회공헌, 시장조사, NGP개발, IT 등의 분야에서 채용하며, 국
샴푸 브랜드 닥터포헤어가 7일 오전에 CJ온스타일에서 ‘폴리젠 블랙샴푸’를 TV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폴리젠 블랙샴푸는 출시 직후부터 ‘장윤정 새치커버샴푸’라는 별칭으로 새치모 염색이 고민인 중장년층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TV 홈쇼핑까지 진출하며 본격 판매 채널 확장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닥터포헤어의 폴리젠 블랙샴푸는 화제의 폴리페놀 성분을 모발보다 770배 작은 캡슐에 담아 전달력을 높였으며, 두피 걱정 성분 28종을 전혀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새치케어 제품으로 민감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폴리젠 블랙 샴푸 3개로 구성된 싱글 세트와 6개로 구
교원라이프가 파스퇴르와 손잡고 신생아 부모를 위한 신규 상품 ‘위드맘 플랜’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위드맘 플랜’은 제17회 임산부의 날(10월 10일)을 맞아 신생아 부모들의 양육비 부담을 줄이고, 체계적인 인생설계를 돕기 위해 마련한 특별 상품이다. 자녀의 생애 주기에 맞춰 어학연수, 여행, 건강, 웨딩, 상조 등의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보장받으면서 ‘파스퇴르 위드맘 분유’를 무료로 제공받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교원그룹의 대표 교육 상품인 빨간펜 전집과 도요새 스마트 멤버십 등으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차별화된 특징이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위드맘 플랜은 새로운 출발선에 선 신생아 부모와 신
치아는 한번 손상되거나 상실하면 자연적으로 회복되지 않는다. 아무리 꼼꼼하게 양치질을 하더라도 노화나 갑작스러운 사고 등으로 치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치아에 문제가 생겼다면 하루 빨리 치과에 방문해 치료를 시작해야 한다. 치아 건강은 전신 건강과 직결되기 때문. 잘 먹어야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는데 치아에 문제가 생기면 기본적인 저작 활동이 어려워진다. 만약 치아를 상실하였다면 임플란트를 통해 본래의 형태와 기능을 회복할 수 있다. 임플란트는 잇몸 뼈에 치아 뿌리와 동일한 형태의 인공 치근을 심은 뒤 지주대를 이용해 보철물을 식립하는 치료다. 이는 고난이도 시술이기 때문에 치과 선택부터 신
마포문화재단(대표이사 송제용)은 576돌을 맞은 한글날을 기념해 디지털 싱글 앨범 [노해를 따라](작곡 빌리어코스티, 작사 담소)를 발매한다고 6일 밝혔다. 앨범은 지난 8월 진행한 <2022 훈민정음 창의(발랄) 경진대회> 중 노랫말 공모전 <훈민정음 망월장>의 우승작으로, 아름다운 선율에 한글을 자수처럼 새겨 놓은 곡이다. 한글날 100일 전부터 진행된 이번 경진대회에는 학생과 일반인 600여 명이 참여했다. 특히 “나의 한글 이야기”를 주제로 ‘한글이 있어 고마웠던 이야기’, ‘한글을 사용하는데 어려웠던 경험’ 등 한글에 대한 자신만의 경험을 노랫말로 표현하는 <훈민정음 망월장>은 300여 건의 공모작이
디자인 분야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 디자이너잡은 6일, 2022년 10월 2주 차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전했다. (주)미쥬, 파인더스에이아이, 인스턴트펑크, 부드러운돌멩이, 주식회사 트렌드잇플, 찰리파커 등이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주)미쥬에서 온라인 웹 디자이너 경력사원을 공개채용 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 학력 사항은 대학 2,3년제 이상, 경력 사항은 경력 5년 이상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담당 업무는 온라인 웹 디자이너로 관련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제출 서류 및 접수 방법은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로 디자이너잡에서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 실무면접 > 입사 순서로 진행된다. 해당 공고의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우리의식탁(운영사 컬쳐히어로)’과 'LG전자'가 손을 잡고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LG전자의 스마트홈 플랫폼 'LG 씽큐' 앱에서 제공되는 'Taste'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진행되는 사업이다. LG전자와 우리의식탁이 함께 진행하는 'Taste' 서비스는 LG전자 주방가전 맞춤 레시피를 제공하는 음식 콘텐츠다. 푸드 콘텐츠 플랫폼으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우리의식탁’이 레시피를 개발, 제공할 계획이다. 우리의식탁은 베이킹부터 세계 대표 요리, 디저트, 데일리 반찬 등 총 8가지 카테고리로 구분, 세 단계 조리 난이도(초급/중급/고급)로 분류하여 LG 광파오븐 전용 레시피 콘
오브젝티보(Objectivo Inc., 대표 황희원)’에서 운영하는 펫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가 가을겨울 시즌 의류인 ‘포근 니트’ 6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 라인업으로 돌아온 ‘포근 니트’는 원사 염색부터 편직까지 모든 공정이 100% 국내 자체 생산 라인을 통해 제작된 제품이다. 특히, 촘촘한 자카드 편직 공법으로 생산된 하이퀄리티의 제품력으로 겨울철 보온성이 뛰어나고 면과 아크릴 혼방 소재로 매우 부드러운게 특징이다.리카리카 관계자는 “실제로 니트는 까다로운 제작 공정의 특성상 생산에 뛰어들기 쉽지 않은 만큼, 전 과정을 직접 도맡아서 관리하는 브랜드는 업계에서 손에 꼽을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