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이정재, 2위 정우성, 3위 손석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8월 9일부터 9월 9일까지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영화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278,516,655개를 소비자와 브랜드와 관계를 분류하여 빅데이터 평판 알고리즘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긍부정비율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영화배우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패턴을 분석했다. 2022년 9월 영화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9일 대전·충남·세종 지역은 일교차가 11도 내외로 클 것으로 예보됐다.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동해 북부 해상에 위치한 고기압 영향을 받아 가끔 구름이 많겠다.충남권은 아침까지 가시거리 1㎞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고 강이나 호수, 골짜기, 서해안에 가까운 도로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더 짙게 낄 것으로 나타났다.서해 중부 해상은 바다 안개가 낄 것으로 보인다.충남권은 아침 기온이 평년보다 조금 낮아 쌀쌀하고 낮 기온은 평년과 비슷해 일교차가 11도 내외로 클 것으로 예상됐다.아침 최저기온은 15~18도, 낮 최고기온은 27~29도다.지역별 아침 최저기온은 청양·금산·계룡 15도, 천안·세종·홍성 16
기상청에 따르면 추석 연휴 첫날인 9일은 오전 9시까지 전국 내륙과 서해안에서는 가시거리 1㎞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특히 강이나 호수, 골짜기, 서해안에 가까운 교량(서해대교 등)과 도로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니 차량운행 시 감속운행 등 신경써야 한다.중부지방 하늘은 대체로 맑고, 남부지방과 제주도는 가끔 구름많겠다.아침기온은 내일(10일)까지 평년 수준(최저기온 16~21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고, 낮 기온은 평년(25~28도)과 비슷하겠다. 중부내륙과 경북북부내륙을 중심으로는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도 내외로 커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한다.이날 아침 최저기온은 14~20도, 낮 최고기온은 24~30
엔씨소프트(NC)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가 가수 박재범이 이끄는 ‘원스피리츠’의 ‘원소주’와 컬래버레이션(컬래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NC는 ‘원스피리츠’와 협업해 제작한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을 3종의 패키지로 출시한다. 패키지에 따라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 △리니지W 게임 장면을 모티브로 제작한 ‘체스판·말’ 세트 △주석잔 등으로 구성된다. 리니지W와 원소주를 상징하는 알파벳 ‘W’, 리니지W 대표 캐릭터 군주, 리니지W 주요 아이템 ‘집행검’ 등을 활용해 패키징을 제작했다.NC는 컬래버를 기념한 이벤트를 14일부터 진행한다. 모든 리니지W 이용자는 ‘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가을시즌 신메뉴 ‘Autumn Holiday’ 레볼루션 음료 출시와 더불어 터키항공과 함께하는 ‘9월 룰렛 이벤트’ 진행 소식을 전했다. 녹엽에서 붉은 빛으로 점차 변해가는 가을의 이미지를 테마로 한 ‘Autumn Holiday’ 레볼루션은 푸른 초목을 표현한 그린티의 색감과 생크림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진 △그래놀라 그린티 라떼, 익어가는 곡물과 점차 물드는 단풍을 형상화한 비주얼에 든든한 포만감까지 느낄 수 있는 △그래놀라 미숫가루 라떼, 사과 과육으로 만추(滿秋)를 감각적으로 표현한 가벼운 맛의 블렌딩 티인 △애플 얼그레이 티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탐앤탐스는 Autumn Holiday’ 레볼루션 3종의 프로
농심 Forest Kitchen이 서울 100대 레스토랑에 이름을 올렸다.농심은 서울시가 발표한 ‘2022 테이스트오브서울(Taste of Seoul) 100선’에 Forest Kitchen이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채식 레스토랑은 총 9개이며, 올해 새롭게 오픈한 채식 레스토랑 중에서는 Forest Kitchen이 유일하다.테이스트오브서울 100선은 서울시가 국내ㆍ외 미식 전문가의 추천을 받아 선정 및 발표하는 것이다. 서울의 맛을 집중 조명, 세계적인 미식도시 서울을 알리고 서울 관광문화의 격을 높이기 위해 지난 2020년부터 매년 선정하고 있다. 심사 기준으로는 글로컬리즘(세계화+지역화), 화제성, 전문성 등을 반영한다.Forest Kitchen은 비건 푸드로 고객의 힐링과
전자책 가족독서플랫폼 젤리페이지(대표 김희선)가 추석 연휴에 즐길 수 있는 ‘젤리페이지 복주머니 퀴즈’와 ‘리뷰 쓰고 카카오톡 이모티콘 받자’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오는 16일까지 진행하는 ‘젤리페이지 복주머니 퀴즈’는 젤리페이와 연관된 3개의 퀴즈를 맞추는 이벤트로 퀴즈 한 개를 맞출 때 마다 경품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리뷰 쓰고 카카오톡 이모티콘 받자’는 젤리페이지에서 엄선한 6개 도서 중 3권을 읽고, 해당 도서 리뷰를 작성하면 젤리페이지 브랜드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젤리페이지는 ‘유럽도시기행2’, ‘불편한 편의점’, ‘위기의 시대 돈의 미래’ 등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7만여 권이
오늘(8일) 공개되는 ‘퇴근길 팬미팅’ 크랙시편 1부는 우아, 카린이 출격, 블록버스터급 세계관 깜짝 스포부터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UNDERCOVER(언더커버)’의 포인트 안무까지 선보여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우아와 카린은 크랙스만의 유니크한 세계관 4장에 대한 ‘대형 떡밥’을 던져 기대를 높인다. 우아가 “4장의 주인공은 제가 맡았다”라고 운을 띄우자 카린은 “비밀이지만 세계관 힌트는 활동 곡 가사 속에 있다”라며 속 시원한 스포를 이어 나가 주변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신조어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다고 밝힌 우아는 카린과의 신조어 대결에서 예상치 못한 오답을 남발해 웃음을 자아낸다. 카린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이 건강한 발효 탄산 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브랜드 앰베서더로 마마무 문별을 발탁했다. 문별은 최근 같은 그룹 솔라와 싱글앨범을 발표하며 유닛 활동을 시작했다. 문별은 평소에도 관리를 위해 ‘아이돌 관리템’으로 알려져 있는 콤부차를 즐긴다고 밝히기도 했다. 매일유업은 앞으로 앰베서더 문별과 함께 더그레잇티 콤부차 및 콤부차에 대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문별의 유닛 활동과 더불어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에서 활발히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별의 팬덤을 위한 한정판 굿즈를 제작할 계획도 갖고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평소 콤부차를 즐기는 마마무 문별의 건
어느덧 선선해진 날씨와 함께 추석이 성큼 다가왔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오랜만에 만난 친척들과 담소를 나눌 생각에 즐거워지는 요즘이다.하지만 추석 연휴가 지난 뒤에는 명절 음식 준비, 장거리 운전 등으로 인해 관절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늘어난다.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겠지'라고 안일하게 생각해 방치하다가는 퇴행성관절염과 같은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퇴행성관절염은 뼈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연골이 손상돼 뼈끼리 마찰을 일으켜 염증 및 통증이 생기는 질환이다. 노화가 주된 원인으로 꼽히지만 유전인자, 비만, 관절의 과도한 사용 등 다양한 원인이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고 있다. 주요 증상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가 ‘원스피리츠(대표 박재범)’의 ‘원소주(WONSOJU)’와 컬래버레이션(이하 컬래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NC)는 ‘원스피리츠’와 협업해 제작한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WONSOJU CLASSIC LINEAGE W)’을 3종의 패키지로 출시한다. 패키지에 따라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 ▲리니지W 게임 장면을 모티브로 제작한 ‘체스판/말’ 세트 ▲주석잔 등으로 구성된다. 리니지W와 원소주를 상징하는 알파벳 ‘W’, 리니지W 대표 캐릭터 군주, 리니지W 주요 아이템 ‘집행검’ 등을 활용해 패키징(Packaging, 포장)을 제작했다. 엔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추석 연휴를 맞아 셀리버리 리빙인헬스의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 브랜드 더 라퓨즈와 협업하여 ‘피부 숙취해소 세트 고객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주류 브랜드와 코스메틱 브랜드 이종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프로모션으로 제공되는 제품은 술 마신 다음날 피부 해장을 도와줄 피부 해장 잇템인 ‘더 라퓨즈’의 ‘글로우 액티브 라인’ 트라이얼 키트다. 글로우 액티브 라인은 단계별 스킨 라이트닝 케어 성분 Glow Active™가 독자적인 전달 기술 Live Delivery™에 더해진 제품으로, 음주 이후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공급하여 건강한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대표이사 윤병준)이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즉석 복권 긁기’ 이벤트를 진행한다.9월 한달 간, 알바몬에 첫 회원으로 가입하는 개인과 기업회원이라면 이벤트 참여를 통해 치킨과 햄버거,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즉석 복권 긁기 이벤트는 알바몬 앱에서 진행한다. 먼저 알바몬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이벤트 페이지 접속을 통해 즉석 복권 긁기에 참여할 수 있다.알바몬에 신규 가입 후 첫 이력서를 작성한 개인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원권을 증정한다. 알바몬 관계자는 “알바몬은 전국의 아르바이트생과 사장님을 리스펙트하는 마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