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야놀자 플랫폼이 ‘서울영상광고제 2024’에서 4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10일 밝혔다.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 시작해 올해로 22회를 맞은 국내 최대 규모의 영상광고제로 야놀자 플랫폼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진정성 있는 스토리텔링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야놀자는 지난해 겨울부터 올해 여름까지 선보인 모든 캠페인 광고가 수상작으로 선정되며 브랜드의 창의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연출 부문 금상과 디지털 부문 동상을 수상한 ‘올 겨울에도 놀자 계산적으로 – 우정여행’ 편은 즉흥적인 30대 친구들의 여행 속 뜻밖의 순간을 감각적으로 그려내며 많은 공감을 얻었다. 이 작품은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누적 조회수
보람상조가 상조업계 상위 5개사 중 소비자로부터 가장 높은 점수를받으며 12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보람상조는 지난 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퍼스트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며,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만큼 신뢰성과 권위가 높은 시상식으로 평가받는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보람상조뿐만 아니라 GS건설의 자이, 세라젬, 한국인삼공사의 정관장 등 각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들이 부문별 대상을 차지했다.이번 소비자조사에는 총 32만5,545명이 참여했으며, 온라인과 전화설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빙그레, 제로 슈거 유산균 음료 ‘쥬시쿨 제로’ 2종 출시빙그레는 당 성분이 제로인 유산균 음료 신제품 2종 ‘쥬시쿨 제로 자두·파인애플’를 출시했다.쥬시쿨 제로는 쥬시쿨의 상큼한 맛은 그대로 살리되, 당 함량이 0g인 제로 슈거 제품이다. 또한, 100ml 당 3.6kcal의 저칼로리 제품으로 건강을 생각한 유산균 음료다. 빙그레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의 확산으로 당이나 칼로리를 낮춘 ‘제로’ 음료들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 최근 빙그레는 빙과류는 물론 발효유 시장에서 제로 슈거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유산균 음료로까지 라인업을 확장하면서 제로 시장에서의 경쟁력
국내 대표 교육 및 평가 전문 그룹 YBM(회장 민선식)이 베트남의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기업인 ‘소타텍 에듀’와 YBM이 개발한 코딩 능력 평가시험인 COS Pro의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8일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The Zei Plaza에서 진행된 계약 체결식에는 YBM 허문호 대표와 소타텍 그룹의 타일러 루(Tyler Luu) 대표, 소타텍 에듀 탈리아 응우옌 (Thalia Nguyen) 대표 이외 다수의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계약은 COS Pro의 첫 해외 진출을 알리는 중요한 이벤트로, YBM의 허문호 대표이사가 YBM과 COS Pro 시험을 소개하며 글로벌 확산을 위한 강한 의지를 밝혔다. 당일 행사에서는 최근의 IT 개발 동향과
동아제약은 맥스콘드로이틴 1200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가수 이찬원을 발탁하고 신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0일 밝혔다.동아제약은 "가수 이찬원은 뛰어난 센스와 다재다능함으로 2024 KBS 연예대상 대상을 거머쥐며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며 "이찬원의 활기차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광고 영상은 이찬원이 제품의 주요 특성인 국내 최대 1회 함량인 콘드로이틴 1200mg함유와 겔타입으로 구성해 흡수가 빠른 점을 강조하며 “콘드로이틴 앞으로, 약으로” 내레이션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맥스콘드로이틴 1200은 일반의약품으로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 국내 최대 1회 함량인 1200
배달의민족이 선보인 ‘장보기·쇼핑’ 광고가 국내 주요 광고제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배민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은 ‘장보기도 역시 배민이었어’라는 캠페인 광고로 대한민국광고대상과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는 TV영상 부문 은상과 Film Craft 부문 동상을, 서울영상광고제에서는 프로덕션 디자인 부문 동상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는 TV영상 부문 은상과 Film Craft 부문 동상을 받았고, 서울영상광고제에서 프로덕션 디자인 부문 동상을 안으며 3관왕 쾌거를 달성했다.대한민국광고대상의 TV영상 부문은 전달하려는 메시지의 독창성과 완성도를 평가하며
SSG닷컴이 오는 16일까지 국내외 유명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를 '미식관'에서 할인해 선보이고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과 충청권에 새벽배송한다.SSG닷컴은 독일 보난자커피, 더반베를린과 같은 글로벌 로스터리를 비롯해 성수 카페ㅊa, 마포의 프릳츠와 펠트커피, 경기권의 미루꾸, 닥터만 등 커피 마니아들이 선호하는 로스터리의 원두, 캡슐, 드립백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하리오 드립주전자, 코맥 이중날 커피그라인더, 파이렉스 플리츠 드립팟 등 커피용품과 압구정 리암스 케이크바, 연남동 코코로카라 파운드케이크, 방배동 메종엠오 진저바나나머핀 등을 디저트 상품도 추천한다. 커피를 마시지 않는 논커피(non-coffee)족을
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의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새해를 맞이해 동심을 자극하는 돌고래의 매력을 담은 ‘스키퍼 돌핀(SKIPPER. Dolphin)’ 러닝화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휠라 키즈는 ‘Dive into the fantasy(환상 속으로)’라는 콘셉트 아래 은빛 돌고래를 연상시키는 신비롭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담은 스키퍼 돌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는 특유의 패션 센스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크리에이터 수사샤와 딸 에트나, 이브가 함께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화보 속 수사샤는 딸들과 함께 스키퍼 돌핀을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였는데 때로는 신비롭게, 때로는 따뜻하고 사랑스럽게 연출해 눈길을 끈다. 은은한 광
깨끗한나라가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신년 패키지를 적용한 ‘깨끗한나라 소프트터치’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깨끗한나라는 탈피를 통해 성장을 거듭하는 뱀의 의미를 담아 고객들의 새 시작과 도약을 응원하고자 올해의 상징인 푸른 뱀을 모티브로 한 신년 패키지와 함께 리뉴얼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이번 제품은 ‘깨끗한나라 소프트터치’의 패키지를 새해 콘셉트에 맞춰 리뉴얼한 형태다. 새 패키지는 기존 깨끗한나라 브랜드 로고를 둘러싼 푸른색 테두리에 뱀의 머리 모양을 그려 넣어 푸른 뱀의 청명함과 유려한 곡선을 재치 있게 나타냈다. 또한, 태양과 함께 산을 오르는 뱀의 형상을 통해 고객들이 고난과 한계
신동빈 롯데 회장이 2025년 상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그룹의 위기 극복과 대혁신을 위한 고강도 쇄신을 주문하며 새로운 전환점 마련을 촉구했다. 특히 어려운 시기에 그룹의 자산을 선택과 집중을 통해 효율적으로 활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신 회장은 VCM에서 지난해를 “그룹 역사상 가장 힘든 한 해”로 평가하며 냉정한 시각으로 실적을 진단했다. 이어 “시장의 신뢰를 빠르게 회복하기 위해 유형자산 매각과 자산 재평가 등 다양한 방안을 시행하고 있지만, 근본적인 해결책은 사업 본연의 경쟁력을 강화해 수익성을 높이는 것”이라고 밝혔다.그는 그룹이 직면한 위기의 본질을 내부에서 찾았다. “우리가 겪는 어려움의
화학경제연구원(원장 박종우)은 석유화학 산업 입문자 및 종사자를 대상으로 다가오는 1월 23~24일 양일간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석유화학 입문교육’을 개최하여 장기 불황 속 국내 석유화학 산업을 분석하고 진단하며 위기 극복에 대해 논의해보는 시간을 갖는다고 밝혔다. 2025년 국내 석유화학산업은 공급과잉과 낮은 NCC 가동률로 이어져 수익성 악화가 불가피해지고 있다. 국내 석유화학 산업은 합성수지, 합성원료, 합성고무 3대 부문 수요가 2024년 기준 972만 톤으로 최근 10년간 최초로 1,000만 톤이 무너졌다. 3대 부문 수출은 2015년 1,144만 톤에서 2024년 1,306만 톤으로 최근 10년간 증가율이 1.5%에 그쳤다. 최대 수출시
경동나비엔이 오는 19일까지 인사동에 위치한 '갤러리 은'에서 국민대학교 금속공예학과 협업한 <한번 더 콘덴싱 : 가치의 재발견>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전시회에서는 수명이 다한 콘덴싱보일러의 부품과 자재를 활용, 학생들이 재탄생시킨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경동나비엔은 2024년 9월 국민대학교 금속공예학과와 산학협약식을 맺고 학부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폐포일러 업사이클링을 주제로 한 공모전을 개최한 바 있다. 총 20개 팀이 41개 작품을 출품했던 공모전에서 최고상인 대상은 보일러 외장커버로 의자를 만든 '업보' 팀에게 돌아갔다. 특히 콘덴싱보일러가 선사하는 따뜻함을 일상에서 휴식을 제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가 지난해 일본 시장에서 연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며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752% 증가한 수치다. 현지 수요에 맞춰 인플루언서 협업을 확대하고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장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한 것이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는 분석이다. 스킨1004는 일본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Qoo10)의 4분기 ‘메가와리’ 행사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전개해 2주 동안 27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대표 제품인 센텔라 라인을 중심으로 구성한 콜라보 상품에 호평이 이어져 전체 판매 랭킹 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또한 라쿠텐(Rakuten)에서는 신규 입점 한달 만인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