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가 인적분할을 통한 지주회사 전환을 취소한다고 공시했다.24일 금융감독원 공시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날 이사회를 통해 분할계획의 진행사항과 관련 문서를 전면 철회하기로 결정했다.지난해 11월 22일 빙그레는 이사회에서 지주회사 체계로의 전환, 인적분할을 결의한 바 있다.빙그레는 당시 음료 및 식료품 생산·판매 사업 부문을 인적분할 방식으로 분리해 분할신설회사를 설립하고, 기존 회사는 빙그레홀딩스(가칭)라는 이름의 지주회사로 전환할 계획을 세웠다. 이 과정에서 올해 5월까지 분할과 재상장을 마무리할 예정이었으나, 이번 결정으로 모든 계획이 중단됐다.빙그레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소통한 결과, 인적분할 및 지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잠든 사이 입술 각질을 90% 개선하고 입술을 매끈하게 관리해 주는 ‘리프레쉬 립슬리핑 마스크’를 오는 27일 무신사·29CM에서 동시 선런칭 한다고 밝혔다. 아이소이의 신제품 ‘리프레쉬 립슬리핑 마스크’는 잠든 사이 각질은 말끔하게 지우고, 충전된 수분을 24시간 지속, 입술 탄력까지 개선해 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립케어 제품이다. 한번만 사용해도 입술 각질 90% 개선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4X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수분을 잠궈 24시간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켜준다. ‘리프레쉬 립슬리핑 마스크’는 여린 입술에도 자극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식물유래 안심성분만을 활용했다. 아이소이의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그룹 최초의 국제 바텐딩 대회 ‘SIP 슈퍼노바 칵테일 그랑프리(SIP Supernova Cocktail Grand Prix)’의 본선 진출자 20인 중 TOP 8를 선정했다. ‘SIP 슈퍼노바 칵테일 그랑프리’는 페르노리카 그룹이 운영하는 온라인 플랫폼 ‘SIP’ (Share, Inspire, Pioneer의 약자)의 이름을 따, 열정을 나누고 (Share), 영감을 고취시키고 (Inspire), 변화를 선도(Pioneer)할 수 있는 바텐더들과의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1차 서류 예선을 통과한 20명의 바텐더들은 지난 1월 1일부터 22일까지 약 3주간 ‘마켓 챌린지’에
디자인과 혁신을 지향하는 럭셔리 샴페인 하우스 뵈브 클리코(Veuve Clicquot)에서 신제품 ‘뵈브 클리코 에로우 서울(Veuve Clicquot Arrow Seoul)’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도로 표지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뵈브 클리코 에로우 서울’은 화살표 모양의 기프트 박스에 개인 맞춤형 장식을 더하면 본인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장소와 프랑스 렝스의 뵈브 클리코 셀러 사이의 거리를 표시할 수 있다. 태양 방향을 가리키는 아이코닉한 오브제는 개인 맞춤형 장식이 가능해 본인이 좋아하는 목적지와의 감정적 연결고리를 영원히 간직할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일회용 포장재를 기능적이고 재사용이 가능한 아름다운 오브제로 발전시킨
컬리가 설 명절을 맞아 ‘설 상차림의 모든 것’ 기획전을 개최하고, 간편한 상차림 준비와 선물세트 구매를 위한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명절 상차림 준비를 돕기 위한 신선 및 가공식품과 간편식, 프리미엄 예약 상품까지 한데 모았다. 전통 상차림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도리깨침’, ‘진가네반찬’, ‘미자언니네’ 등 유명 브랜드의 잡채, 소갈비찜, 나물, 전 등이 대표적이다. 예약 구매를 통해 필요한 양만큼 편리하게 주문 가능하며, 이들 상품은 오직 마켓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상차림 준비에 필수적인 신선식품도 할인 혜택과 함께 제공된다. 고랭지 햇사과(4~6개입)는 최대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자영업자들을 위한 1:1 맞춤형 무료 컨설팅 프로그램 ‘배민가게 성장 컨설팅’을 새롭게 선보인다. ‘배민가게 성장 컨설팅 1기’는 카페와 디저트 업종을 대상으로 총 14명을 선정하며, 2월 9일까지 배민아카데미 사이트에서 신청을 받는다. 1기는 2월 25일부터 4월 25일까지 약 8주간 진행되며, 모든 과정은 무료로 제공된다. 올해 안에 두 차례 추가 모집도 계획 중이다.컨설팅 프로그램은 가게 현황 진단을 시작으로 품질 개선, 손익 구조 개선, 운영 활성화 등을 위한 구체적 솔루션을 제안하며, 마지막 단계에서는 운영 성과를 측정하고 배민 전문가와 외식업 전문가의 실질적인 노하우를 제공한다. 모든
롯데칠성음료가 어린이 건강 증진과 의료 지원을 위해 ESG 매대 운영으로 조성된 7000만 원을 롯데의료재단에 기부했다. 기부금은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의 건립 및 운영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기부금 전달식은 1월 23일 보바스병원에서 롯데칠성음료 서인환 영업1본부장과 롯데의료재단 윤연중 병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전국 343개 소매점에서 ESG 매대를 운영하며 ‘칠성사이다’와 ‘칠성사이다 제로’ 등을 포함한 기획 상품을 판매했다. 소비자가 행사 제품의 넥택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참여하면 건당 5000원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총 7000만 원이 모금되었다.이번 ESG 매대 캠페
태광그룹의 T-커머스 계열사인 쇼핑엔티가 설 명절을 맞아 취약계층 250가구에 명절 음식 꾸러미를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명절 꾸러미는 즉석밥, 떡국떡, 한우 국거리, 곰탕, 과일 등으로 구성된 8만 원 상당의 음식들로 마련되었다. 쇼핑엔티 직원들은 꾸러미 250개를 직접 제작해 소외계층 어르신들의 가정을 방문해 전달했다.쇼핑엔티 강부곤 경영지원실장은 “설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는 마음으로 선물 꾸러미를 준비했다”며 “특히 경제적으로 넉넉치 않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이 좀 더 따뜻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쇼핑엔티는 2018년부터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왔다. 매년 설과 추석 명절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설 연휴 동안 집 꾸미기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전국 주요 매장을 설 당일을 제외하고 정상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전국의 한샘 주요 매장 42개 중 용산아이파크몰점,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마트맥스 광주상무점, 롯데몰 여수점, LF스퀘어 순천광양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마켓 죽전점, 스타필드 안성점, 트리플스트리트 송도점, 트레이더스 김포점, 롯데메종동부산점 등은 연휴 기간 동안 휴무 없이 영업한다. 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롯데백화점 수원점, 롯데백화점 부천점, 롯데백화점 상인점, 울산점, 롯데백화점 포항점, 롯데동래점 등은 28일과 설 당일 양일간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유아 스마트러닝 ‘리틀홈런’이 4~6세 유아를 위한 영어 집중 학습공간 ‘영어놀이터’에 스피킹 콘텐츠를 추가로 선보이며 ‘리틀홈런 영어유치원’으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리틀홈런 영어유치원’은 아이들의 흥미를 이끄는 다양한 구성을 통해 영어를 보다 재미있게 접하고, 영어에 대한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다. 영어유치원이나 학원에서 배울 수 있는 어휘와 말하기, 듣기, 쓰기 등 다양한 역량과 자신감을 높일 수 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제인쌤’과 함께 공부하는 ‘Jane’s English’와 리스닝, 리터러시, 리딩 총 4가지 과목으로 구성됐으며, 이번에 선보인 스피킹
최장 9일간의 긴 연휴로 각종 모임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가 한정 판매 메뉴와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의 외식 수요를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업계는 다양한 메뉴와 혜택을 통해 명절 분위기 살리기에 나섰다. 파파존스 피자는 1월 24일부터 30일까지 설 연휴 기간 한정으로 ‘새해 맞이 콤보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콤보 메뉴는 인기 피자 3종인 ‘수퍼 파파스’, ‘올미트’, ‘프리미엄 직화불고기’에 사이드 메뉴인 파파스윙을 더한 구성으로, 패밀리 콤보와 파티 콤보 중 선택 가능하다. 고객은 단품 주문 대비 패밀리 콤보와 파티 콤보에서 각각 9,500원과 1만 1,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이탈리아 명품 피트니스 기구 브랜드 테크노짐이 인공지능(AI)을 접목한 최첨단 피트니스 기구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테크노짐은 지난해 서울 강남구에 677㎡(총 5층) 규모의 ‘테크노짐 센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테크노짐 센터 코리아는 총 5층 규모(677㎡)로 설계된 체험형 전시장으로, 지난해 문을 열고 국내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공간은 최신 디지털 피트니스 기술과 테크노짐의 다양한 기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조성되었다.최근 테크노짐은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도입해 방문객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예약을 통해 테크노짐의 대표 제품뿐 아니라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테
버거킹이 2023년 3월 이후 약 22개월 만에 일부 제품 가격을 일괄 100원씩 인상한다고 밝혔다.이번 가격 조정으로 버거킹의 대표 메뉴인 와퍼는 7100원에서 7200원으로, 갈릭불고기와퍼는 7400원에서 7500원으로 조정되며, 와퍼 주니어도 4800원, 프렌치프라이 2200원으로 평균 1.07% 가량 오를 예정이다. 버거킹 관계자는 "글로벌 원자재 가격과 환율 상승으로 인한 원가 부담이 지속되어 불가피하게 가격 조정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그간 가격 인상을 최대한 억제해왔으나, 원자재 비용 상승을 더 이상 감당하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인상폭을 최저 수준으로 설정했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