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강력한 브라이트닝 파워로 피부톤, 잡티, 보습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크림(이하 비타민C 캡슐 수분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타민C 캡슐 수분크림은 순도 99% 비타민C와 10중 비타민이 배합된 크림으로 칙칙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고 생기 개선에 도움이 된다. 또한, 비타민C 특유의 끈적임과 자극감 고민이 없어 민감, 트러블성 피부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평소 바르던 양보다 2~3배가량 듬뿍 덜어 슬리핑 마스크처럼 사용할 경우 다음날 아침 생기 있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비타민C 캡슐 수분크림 출시를 기념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혜택에 혜택을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진짜 두피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긴 ‘두피 웰니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두피 웰니스 캠페인은 두피 관리의 시작은 잘 비우는 것에서 출발한다는 의미를 담아 ‘두피를 잘 비우고, 잘 채우자’는 키 메시지를 전달한다. 두피에 쌓인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비워내고 좋은 영양분을 채워 건강한 두피 케어 커뮤니케이션을 공유하겠다는 계획이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캠페인을 공개하며 두피 웰니스 키트 ‘스페셜 3-STEP 세트’, ‘데일리 2-STEP 세트’ 2종을 함께 선보인다. 캠페인의 의미를 담은 ‘스페셜 3-STEP 세트’는 두피 각질 제거부터 두피 안티에이징, 그리고 애
푸드테크 선도기업 먼슬리키친 먼키가 대한민국 프리미엄 다이닝의 상징인 엔타스그룹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4일 밝혔다. 경복궁, 삿뽀로, 고구려, 팔진향 등 국내 최고급 외식브랜드를 보유한 엔타스그룹과의 이번 '테이블오더 공급 전략적 협약'은 하이엔드 외식업계의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할 전망이다.이번 협력은 프리미엄 다이닝의 새로운 장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먼키의 혁신적인 무선올인원 테이블오더 솔루션은 엔타스그룹 레스토랑의 고품격 서비스와 조화를 이루며, 고객 경험을 한 차원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릴 것이다. 특히 세련된 디자인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는 주문과 결제 과정을 우아하게 단순화하여 고객 만족도를 극대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 한국메세나협회와 함께 세 번째 ‘㈜면사랑 신진 유망 연주자상’ 공모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국제음악콩쿠르 입상 경험이 있는 연주자들을 대상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신진 음악 인재를 발굴하고 지원함으로써 국제 클래식 음악계의 발전과 한국 음악계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면사랑 신진 유망 연주자상’은 한국메세나협회와 함께 기업과 예술 단체가 협력하는 ‘기업과 예술의 만남’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클래식 음악계에서 성장 잠재력을 가진 인재를 발굴하고, 이들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 사업이다. 면사랑은 지난 두 번의 ‘㈜면사랑 신진 유망 연주자상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자사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을 전면 개편하며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지난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메뉴와 서비스 개선을 진행한 매드포갈릭은 이번 멤버십 개편을 통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기존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는 전략을 추진한다.개편된 M CLUB에서는 신규 가입 고객에게 ‘만다린 치킨 샐러드’ 이용권을 웰컴 바우처로 제공한다. 또한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 제공되는 기존 디저트·아메리카노 쿠폰을 ‘고르곤졸라 피자(로마 도우)’ 이용권으로 변경했다. 와인 할인 혜택도 강화되어 와인 1병 또는 2종의 글라스 와인 2잔 주문 시 50%
광주·전남 곳곳에서 대설특보가 내려지면서 밤사이 최대 11.5㎝ 눈이 쌓였다.광주기상청은 4일 오전 5시15분을 기해 전남 장성에 내려진 대설주의보를 대설경보로 격상했다.광주·전남 14개 시군(목포·곡성·화순·나주·담양·완도·강진·해남·영암·진도·무안·신안(흑산면제외)·함평·영광)에도 밤사이 대설주의보가 차례로 내려졌다.대설주의보는 24시간 동안 누적 적설량이 5㎝ 이상을 기록할 것으로 예보될 때 내려진다. 대설경보는 같은 시간 적설량이 20㎝를 넘길 것으로 예상될 때 발령된다.이날 오전 5시 기준 광주·전남 누적 적설량은 장성 상무대 11.5㎝, 목포 10.2㎝, 광주 광산 8.5㎝, 광주 풍암 8.5㎝, 해남 산이 7.5㎝, 신
4일 대전·세종·충남지역은 아침 기온이 영하 10도 내외로 떨어져 매우 춥겠다.대전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은 중국 북부지방에서 확장하는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대체로 흐리겠다.일부 지역은 내일까지 가끔 눈이 내릴 전망이다.예상 적설량은 충남 서해안 5~10cm, 대전과 세종·충남 내륙 3~8cm다.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12~영하 8도, 낮 최고기온은 영하 5~영하 3도다.지역별 최저기온은 계룡 영하 12도, 청양·공주·천안 영하 11도, 홍성·서산·세종·아산 영하 10도, 당진·논산·예산·태안·대전 영하 9도, 서천·보령 영하 8도로 예보됐다.낮 최고기온은 청양·당진·서산·천안·예산·아산·태안 영하 5도, 계룡·공주·홍성
4일 제주는 강풍을 동반한 많은 눈이 내릴 전망이다.제주기상청은 이날 "제주도는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겠다"며 "산지를 중심으로 강한 바람과 많은 눈이 내리겠다"고 예보했다.아침 최저기온은 -1~1도(평년 2~4도), 낮 최고기온은 2~5도(평년 8~11도)로 평년보다 5도 가량 떨어질 것으로 예측됐다.5일까지 산지를 중심으로 10~30㎝의 적설량을 기록할 것으로 분석됐다. 많은 곳은 40㎝ 이상 쌓일 것으로 파악됐다.눈은 점차 확대돼 중산간에도 5~20㎝가량 내리겠고 해안에도 5~10㎝ 사이로 쌓이겠다고 기상청은 내다봤다.남부를 제외한 도 전역에 걸쳐 초속 20m 이상, 산지는 초속 25m 이상의 매우 강한 바람이 불 것으
화요일인 4일은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는 가운데,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다.기상청은 전라권과 제주도를 중심으로 매우 많은 눈이 내리겠고, 중부지방과 전북동부를 중심으로 눈이 쌓여있는 가운데 빙판길이나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많겠다고 이날 예보했다.전남북부서해안과 제주도산지, 울릉도·독도에 대설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새벽부터 충남서해안과 전북남부내륙, 전남권서부를 중심으로 시간당 1~3㎝의 강하고 많은 눈이 내리면서 대설특보가 확대 발표될 가능성도 있겠다.예상 적설은 ▲서해5도 1~5㎝ ▲충남서해안 5~10㎝ ▲전북서해안, 전북남부내륙, 전남북서부 5~20㎝ ▲광주·전남남서부 5~15㎝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프로모션을 공개했다.이번 프로모션의 중심은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페스타 바이 민구’가 준비한 스페셜 디너 코스와 와인 페어링이다. 코스 메뉴에는 ‘가리비 관자와 콜라비 미뇨넷, 가쓰오부시’, ‘허브페스토를 곁들인 숙성방어’, ‘페스타식 갈치튀김, 바냐 카우나’ 등 와인과 어울리는 다양한 요리가 포함되며, 메인 요리로는 ‘최상급 1++한우 숯불구이와 랍스터’를 선보인다. 호텔의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는 도심의 멋진 야경과 남산N서울타워를 감상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페셜 쉐어링 코스를 제
애경산업 포인트앤, 소이 효소 각질 필링 클렌징 파우더 출시애경산업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가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면서도 영양감을 채워주는 ‘소이 효소 각질 필링 클렌징 파우더’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가루 형태의 클렌저로,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하며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포인트앤의 새 클렌징 파우더는 식물성 효소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각질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녹여내고, 돌콩단백질과 돌콩펩타이드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가공하지 않은 돌콩씨가루와 병아리콩가루, 쌀가루를 포함하여 모공 속 잔여물까지 깨끗이 제거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특히 ‘업사이클링 제주 돌콩추
홈플러스 온라인이 지난 1월 자체 실시한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연속 고득점을 기록하며 서비스 경쟁력을 재차 확인했다.홈플러스는 지난해 11월부터 온라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조사는 주문·결제, 배송, 사용·편의성 등 총 8개 영역, 42개 세부 문항으로 구성되며, 연령과 등급별 분석을 통해 고객 경험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올해 1월 조사 결과, 주문·결제(93점), 배송(89점), 사용·편의성(87점) 세 영역에서 100점 만점 기준 87점 이상을 기록했다. 특히, 주문·결제는 3개월 연속 90점대를 유지하며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였다. 세부 문항별로는 간편결제 서비스 ‘홈플페이’의 편의성이 98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가 세계 정상급 골퍼 고진영과의 브랜드 앰버서더 계약을 연장하며 골프 마케팅을 한층 강화한다. 지난해 국내 정식 출시된 미켈롭 울트라는 ‘액티브 라이프스타일(Active Lifestyle)’을 핵심 가치로 내세우며, 골프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 전략을 펼쳐왔다.고진영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미켈롭 울트라 로고를 달고 LPGA 투어에 참가한다. 미켈롭 울트라는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는 그의 영향력이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기여했다고 평가하며 계약 연장을 결정했다. 특히 국내 시장에서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점도 고려됐다.올해 미켈롭 울트라는 기존 골프장 채널을 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