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기업 ‘닥터블릿 헬스케어(이하 닥터블릿)’가 명절 급찐살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애프터 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푸응의 대표 제품 2개를 묶어 구성한 세트 상품을 최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전 제품 1+1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닥터블릿은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파비플로라 생강 뿌리 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푸응 파비플로라’와 식물성 원료를 배합한 잔티젠이 함유된 ‘푸응 나이트 버닝 프로’, 공액리놀레산이 함유된 ‘푸응 펫버닝 프로’, 와일드 망고가 함유된 ‘푸응 와일드버닝’ 등의 제품으로 ‘올킬 세트’, ‘10일 세트’, ‘샘해밍턴 세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글렌피딕이 위스키 입문자를 위한 ‘글렌피딕 테이스팅 & 멘토링’을 2월 22일부터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위스키에 관심은 있지만 시작이 어려운 입문자를 위해 기획됐다. 참가자는 글렌피딕 브랜드 앰배서더 배대원의 안내로 위스키의 기본 지식부터 음용법, 그리고 글렌피딕 12년, 15년, 18년의 테이스팅까지 체험할 수 있다.멘토링은 7주 동안 두 차례 진행된다. 1차는 2월 22일부터 3월 15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열린다. 하루에 두 개 세션(오후 3시, 오후 7시)으로 구성되며, 2차는 3월 21일부터 4월 5일까지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1차의 경우 1월 24일부터, 2차는 2월 21일부터 접수를 받는다.행사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사회 공헌 프로그램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통해 새해에도 지역사회와의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지난 24일 아웃백 강남교보타워점은 서울성모병원과 협력해 암을 완치한 환우 가정에게 특별한 식사를 제공하는 ‘이어줄 한 끼’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서는 ‘블랙라벨&치즈 슈프림 패밀리 세트’, ‘치킨 텐더 샐러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with 크리스피 크로와상’ 등 인기 메뉴가 제공됐다. 강남교보타워점이 지난해 11월 오픈한 이후 처음 진행한 러브백 캠페인으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26일에는 아웃백 거제점이 경남 거제시 소재 아동보육시설 ‘성지원’의 어린이 및
SPC 배스킨라빈스가 2월 이달의 맛으로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일본 대표 디저트 브랜드 도쿄바나나를 운영하는 그레이프스톤과 협업해 지난해 출시된 ‘아이스 도쿄바나나’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이번 신제품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과 바나나의 조화를 강조한 플레이버로 기획됐다. 부드러운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초코 브라우니 큐브와 바나나 퓨레, 밀크 초콜릿 리본을 조합해 풍성한 식감을 더했다.아이스크림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 형태로도 출시된다.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 쿠키 샌드’는 도쿄바나나의 시그니처 외형을 본뜬 랑
공차코리아가 12월 27일부터 1월 19일까지 진행한 ‘2025 행복이 뱀(BAMM)!!’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1일 밝혔다. 을사년 푸른 뱀의 해를 기념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뱀(BAMM)’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함께 새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가장 주목받은 프로그램은 ‘2025 나만의 타로카드’ 이벤트였다. 이용자가 직접 캐릭터를 꾸미며 새해 목표를 설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이 이벤트는 약 7만 건 이상의 방문을 기록하며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고객들은 완성된 타로카드를 이미지로 저장하거나 SNS를 통해 공유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였다.이와 함께 타로카드를 완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딸기 신메
배달의민족이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앱 내 동일 가게의 중복 노출을 없애고, 주문 경로를 단순화하는 UI 개편을 추진한다. 기존 ‘음식배달’과 ‘가게배달’로 나뉘어 있던 주문 경로를 ‘음식배달’ 탭 하나로 통합해 이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앱 UI 개편 계획을 발표하고, 고객이 최소한의 터치로 원하는 음식을 주문할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을 최적화하겠다고 31일 밝혔다. 그동안 배민 앱에서는 동일한 가게가 배달 방식에 따라 여러 개 노출되거나, 탭이 복잡하게 구성돼 이용자 불편이 제기돼 왔다. 새롭게 적용되는 개편안에 따르면, 같은 이름과 주소를 가진 가게는 하나로 통합된다
쿠팡이 길었던 설 연휴 동안 급하게 찐 살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음 달 9일까지 '식단 관리 기획전'을 연다.이번 기획전에서는 식단 관리 건강식품, 단백질 파우더·셰이크·음료, 부담없는 간식·시리얼, 가볍게 즐기는 간편식·음료, 저당&대체당 소스·조미료 등 다양한 추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스테비아&대체당 식품, 사과식초&땅콩버터, 오트밀&그래놀라, 제로 음료 등 인기 있는 식단 관리 식품을 카테고리별로 구성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으며 ‘최근 2주 TOP200’을 꾸려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식단 관리 상품들을 따로 모아 볼 수 있다.쿠팡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해 다이어트를 결심한 고객들, 길
휴젤의 크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콜라보한 한정 기획세트를 오는 2월 1일부터 14일까지 무신사에서 단독 선론칭한다.브레드이발소는 이발소를 배경으로 한 재치 있고 탄탄한 스토리의 국내 애니베이션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어린아이는 물론 MZ세대까지 전 연령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웰라쥬X브레드이발소 콜라보 한정 기획세트는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100ml, 리필 75ml과 스티커로 구성됐다. 리필 패키지 디자인은 브레드이발소 주인공 캐릭터 중 하나인 ‘윌크’ 모양으로, 함께 포함된 스티커를 활용해 재미있게 꾸밀 수 있다.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롯데온이 오는 2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에트로’, ‘스카로쏘’를 비롯해 ‘아르마니 시계’, ‘비비안웨스트우드 시계’, ‘디젤’, ‘토리버치’의 시계 및 주얼리 상품을 공식 입점시킨다. 롯데온은 명품 브랜드의 신뢰도를 더욱 강화하고, 온라인 럭셔리 쇼핑 시장에서 입지 굳히기에 나선다.롯데온은 이번 공식 입점을 기념해 2월 1일부터 7일까지 ‘럭셔리 쇼룸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이용 고객에게 최대 25% 할인 쿠폰과 5% 카드 결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일부 브랜드의 경우 포장 서비스도 마련될 예정이다.지난해 11월 롯데온이 선보인 명품 특화 매장 ‘럭셔리 쇼룸’은 약 20만 개의 해외 명품을 패션 매거진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벽걸이와 스탠드 겸용으로 공간 활용성을 높인 ‘25년형 벽걸이 공기청정기2(AP-1225F)’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신제품은 벽면 설치가 가능해 복잡하고 좁은 공간에 설치가 용이하고 유치원과 병원처럼 어린아이들이나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곳에서도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탠드형 겸용으로 손 닿는 곳에 두고 편리하게 관리하고 싶으면 변경해 사용 가능하다. 코웨이 ‘25년형 벽걸이 공기청정기2’는 12평형급 제품으로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4단계 필터시스템을 탑재해 초미세먼지는 물론 생활에서 발생하는 냄새까지 케어해 실내 공기를 청정하게 관리한다. 신제품의 4단계 필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2024년 해외 매출 약 1,400억원을 기록하며 전체 매출의 약 45%의 비중을 수출로 달성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4년 3분기 말 기준 달바글로벌의 전체 매출 중, 해외 매출 비중은 약 40%로서 전기의 19% 대비 21% 상승해 국내 화장품 관련 기업 74개사 중 가장 높은 해외 매출 비중 증가율을 기록한 바 있다. 달바는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들을 바탕으로 성장하여 2023년까지는 국내 매출이 약 80%에 달하는 브랜드였다. 주력상품인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이 ‘승무원 미스트’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올리브영, 네이버, 쿠팡 등 주요 채널에서 판매 1위, 2023년 국내 시장 매출 약 1
삼양사가 내달 1일 제로 슈거 숙취해소제품 ‘상쾌환 스틱 제로’의 신규 CF를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지난해 11월 선보인 ‘상쾌환 부스터 제로’ CF와 동일한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모델로는 배우 고윤정이 출연한다.CF는 브랜드 대표 색상인 블루 컬러를 활용해 젊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클래식 타자기를 오브제로 사용하고 타건음을 광고 사운드에 적용해 시청자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당 걱정 없는 숙취해소제품이 ‘0순위’라는 메시지를 강조하며 ‘제로 슈거’의 특징을 부각했다.상쾌환 스틱 제로는 당류 함량이 거의 없는 제품으로,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스틱 제품 대비 칼로리를 절반 수준으로 낮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이 ‘수요 한맥회’ 캠페인을 시작하며 수요일마다 맥주와 영화를 즐기는 문화 확산에 나선다.수요 한맥회 캠페인은 바쁜 일상을 보내는 소비자들에게 맥주와 영화가 함께하는 여유를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매주 수요일 영화 및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과 협업해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한 주의 중반인 수요일을 특별한 여가 생활의 시간으로 전환한다는 계획이다.캠페인의 일환으로 한맥은 매월 영화 큐레이션을 진행한다. 지난 1월 29일에는 OTT 플랫폼 ‘왓챠’와 협력해 설 연휴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감상하기 좋은 추천작을 공개했다. 또한, ‘수요 한맥회’ 론칭을 기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