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경동나비엔, 3위 신성델타테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11월 24일부터 12월 24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077,765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2024년 12월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손흥민, 2위 김도영, 3위 김민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1월 24일부터 12월 24일까지 측정한 스포츠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88,360,918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스포츠 스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스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4~6세 유아 스마트러닝 ‘리틀홈런’이 아이의 디지털 학습 시간을 조절하기 위한 ‘공부시간 관리’ 기능을 새롭게 도입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4~6세 유아의 과도한 디지털 학습에 대한 학부모들의 고민을 해소하고, 아이에게 규칙적이고 유연하게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기능을 추가했다고 24일 밝혔다. ‘공부시간 관리’ 기능은 하루 학습 시간을 설정하는 ‘공부시간 타이머’와 특정 시간대 학습기 사용을 제한하는 ‘공부 휴식시간’으로 구성됐다. 2가지 기능을 통해 학습과 휴식을 균형 있게 조절할 수 있다. ‘공부시간 타이머’는 하루 동안 사용할 학습 시간을 요일별
명절 시즌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인 명절 선물의 다양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설명절 선물 박람회’가 지난월 18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렸다. 특히 이번 명절선물전에서 프리미엄 참기름·들기름 브랜드 ‘온유가’에 많은 관심이 모였다. 세계적으로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K-FOOD에서 화룡점정과 같은 역할을 하는 참기름과 들기름은 특히 명절 음식에 빠질 수 없는 필수 요소이다. 온유가의 참기름과 들기름은 100% 국내산 재료만을 엄선한 후 차별화된 전통 로스팅 방식을 거치며 정성껏 만들어진다. 이렇게 만들어진 참기름은 고소하고 깊은 풍미가 있어 나물, 전, 무침 등 다양한 명절 음식에 잘 어울리며 들기름은 깔끔하고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대표이사 김주형)가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컬리푸드페스타 2024’에서 다양한 양질의 간편식을 소개하는 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프레시지는 이번 행사에서 마켓컬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최현석 셰프의 ‘쵸이닷’ 부스를 함께 운영하며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해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실제 나흘간 운영된 부스는 방문객을 위해 준비한 사은품이 조기 소진되는 등 큰 관심을 얻었다. 프레시지는 자사 간편식은 물론 쵸이닷 등 유명 IP를 활용한 다양한 간편식를 소개하고 풍성한 시식 기회도 제공했다. 행사 기간 동안 프레시지가 판매하는 해운대암소갈비집의 ‘한우
AI 영어 학습 솔루션 ‘스픽’을 운영하는 스픽이지랩스코리아가 “틀려라, 트일 것이다”를 주제로 한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일 공개된 첫 번째 캠페인은 AI 기반 음성 모델 ‘AI 신(新)해철’을 활용해 ‘자신 있게 틀리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국내 영어 학습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이어서 공개되는 두 번째 캠페인 영상은 다양한 환경에서 스픽을 활용해 영어를 학습하고 성취하는 모델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이번 캠페인에는 배우 겸 유튜버 문상훈, 패션 디자이너 밀라논나, 여행 유튜버 원지, 경제·시사 유튜버 슈카 등 각기 다른 분야에서 활약 중인 4명이 모델로 참여했다. 이들은
24일 인천은 중국 산둥반도 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으면서 대체로 맑다가 늦은 오후부터 차차 구름이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수도권기상청은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5도, 낮 최고기온은 1도 내외의 분포를 보이겠다"면서 "내일 아침까지 기온이 낮아 매우 춥겠다"고 예보했다.아침 최저기온은 강화군 영하 9도, 계양구·서구 영하 8도, 부평구 영하 7도, 남동구·미추홀구·연수구 영하 6도, 동구·중구 영하 5도, 옹진군 0도 등으로 전망된다.낮 최고기온은 옹진군 3도, 연수구 2도, 강화군·계양구·남동구·동구·미추홀구·부평구·서구·중구 1도 등으로 예상된다.서해중부앞바다는 바람이 초속 5~10m로 불어 바다의 물결은 0.5~1.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대전·세종·충남은 눈 소식은 없고 아침 기온이 -5도 내외로 낮은 데다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어 춥겠다.도로는 빙판길에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있어 교통 안전과 보행자 안전에 주의가 필요하다.기상청에 따르면 오늘은 대체로 맑다가 늦은 오후 서쪽지역부터 차차 구름이 많아지겠다.대전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오늘 충남권은 중국 산둥반도 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다.아침 최저기온은 -7도~-2도, 낮 최고기온은 3도~6도다.지역별 아침 최저기온은 천안·계룡 -7도, 공주·금산·부여 -6도, 대전·세종·논산·청양 -5도, 아산·서산·당진·서천·예산·홍성 -4도, 보령·태안 -2도로 예상됐다.낮 최고기온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화요일은 중부 내륙을 중심으로 아침 기온이 영하 10도 내외로 낮아 매우 춥겠다.기상청에 따르면 오는 25일 아침까지 중부내륙과 강원산지, 경북내륙을 중심으로 아침 기온이 -10도 내외로 낮고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추울 것으로 예보됐다.아침 최저기온은 -15~2도, 낮 최고기온은 -1~10도를 오르내리겠다.주요 지역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6도, 인천 -5도, 수원 -6도, 춘천 -12도, 강릉 -2도, 청주 -5도, 대전 -5도, 전주 -4도, 광주 -1도, 대구 -2도, 부산 1도, 제주 7도다.낮 최고기온은 서울 3도, 인천 2도, 수원 4도, 춘천 2도, 강릉 8도, 청주 4도, 대전 5도, 전주 6도, 광주 7도, 대구
구리탑본의원이 연말을 맞아 지역 사회와의 상생과 지속적인 관심을 실천하며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1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후원금은 장애인의 복지를 향상시키고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구리탑본의원은 단순히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지역 사회 복지 증진에도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있다. 이번 후원은 지역 주민들과 함께 성장하며 장애인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노력 중 하나로 평가된다.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이번 후원이 장애인을 위한 프로그램 강화와 서비스 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감사를 표했다. 특히, 지역 사회의 꾸준한 관심과 지원이 장애인 복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외식업 사장님들의 가게 운영 부담을 덜기 위해 연말 쇼핑 대축제인 ‘2024 배민상회 슈퍼위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배민과 배민상회를 애용해 온 외식업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주요 식자재, 포장·배달 비품 등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오늘의 슈퍼딜’에서는 매일 오전 10시 한정수량으로 쌀, 마요네즈, 탕용기, 비닐봉투 등 인기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며, 업종을 가리지 않는 필수 품목을 선보인다. 또, '2024 어워즈 카테고리'에서는 외식업주들이 한 해 동안 선호한 대표 상품을 선정해 할인 쿠폰과 함께 제
헥토 그룹(헥토이노베이션, 헥토파이낸셜, 헥토헬스케어, 헥토데이터, 헥토미디어, 헥토)이 리브랜딩을 통해 새 기업 아이덴티티(CI)와 미션을 공개하며 향후 10년 내 100배 성장을 이루는 ‘헥토콘’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지난 20일, 서울 역삼동 본사 커뮤니티홀에서 열린 비전 선포식에서 헥토 그룹은 글로벌 시장과 AI 기술 중심으로 새 사업 방향을 설정했다. 이경민 의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임직원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헥토 그룹의 정체성과 목표를 명확히 하고, 구성원과 가치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헥토 그룹의 새 CI는 떠오르는 태양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헥토(Hecto)의 'O'를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브랜드
동아제약 오쏘몰, 롯데백화점 본점에 플래그십 스토어 4호점 오픈동아제약의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이 롯데백화점 본점에 플래그십 스토어 4호점을 오픈했다.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베스트셀러 오쏘몰 이뮨, 성별 맞춤 제품 오쏘몰 바이탈 m/f 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오쏘몰 외에도 동아제약 대표 아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와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아일로’ 등 다양한 동아제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매장에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상담가가 상주해 제품별 맞춤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토어에서 오쏘몰 구매 시 플래그십 스토어 한정 스페셜 선물 포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