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100% 국산우유를 원료로 한 자연치즈 신제품,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제품은 국내 웰빙 트렌드와 더불어 자연치즈의 활용도가 높아지는 시장 흐름을 반영해 개발됐다.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는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히 즐길 수 있는 특징을 지녔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가공품마케팅 이덕녕 팀장은 “가장 인기있는 치즈 종류 중 하나인 모짜렐라를 더욱 신선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생치즈로 선보이게 됐다”며 “새롭게 선보인 서울우유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가 소비자들에게 먹는 즐거움은 물론 간편식의 격을 높이는 신선
롯데백화점이 12월 5일까지 분당점 지하 1층에서 식품관에서 떡볶이 맛집 '애플하우스' 팝업 행사를 오프라인 최초로 진행한다.애플하우스는 서울을 대표하는 노포 떡볶이 맛집으로 1986년부터 영업을 시작해 40년 동안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떡볶이 맛집이다. 특히 애플하우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고추장 소스에 춘장을 더한 떡볶이와 특제 소스로 버무린 무침 군만두도 롯데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롯데백화점은 이번 팝업행사에서 추억의떡볶이 , 즉석 떡볶이, 무침군만두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HFBG(Happy Family Business Group)가 운영하는 화락바베큐치킨이 미국 뉴욕 퀸즈 플러싱에 '화락 랩(HWARAK LAB)'을 오픈하며 북미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화락은 11월 29일,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새로운 매장을 개장하고, 특유의 직화 방식으로 조리한 메뉴들을 선보이며 한국의 맛을 알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화락 랩은 단순한 레스토랑을 넘어 미국 소비자들의 입맛과 트렌드를 분석하고 새로운 메뉴를 실험하는 공간으로 기획됐다. 이곳에서는 화락 특유의 직화 조리법을 살린 치킨 라이스볼과 직화 콘샐러드, 미국 소비자를 겨냥해 개량한 K-크리스피 윙, 텐더, 특제 소스를 활용한 떡볶이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화락은 미국 시장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에 맞춰 브랜드 리뉴얼과 환경 개선을 추진하며 재도약에 나섰다. 운영사 엠에프지코리아는 매드포갈릭을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재정립하고, 메뉴 개편과 서비스 강화, 매장 인테리어 변화를 통해 새로워진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다.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공격적인 환경 개선을 추진하고 있다.지난 11월 8일 리뉴얼 매장의 첫 사례로 공개된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은 밝고 현대적인 미드센추리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기존의 어두운 분위기에서 벗어나 가족과 친구, 연인이 편히 방문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매드포갈릭은 현재 전 매장을
CJ제일제당이 마켓컬리와 공동 기획한 신제품 ‘제일맞게컬리 자색 고구마 붕어빵’을 29일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양사의 협업 프로젝트인 ‘제일맞게컬리’에서 세 번째로 선보이는 상품으로, 국산 자색 고구마와 꿀로 풍미와 단맛을 살리고 찹쌀가루를 더해 독특한 식감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이번 붕어빵은 바삭한 겉면과 쫀득한 속을 자랑하며,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사랑에 빠진 붕어’, ‘깜짝 놀란 붕어’ 등 다양한 표정이 담긴 디자인을 적용해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해당 제품은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되며,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제일맞게컬리’는 CJ제일제당의 제조 기술력과 마켓컬
오스템임플란트가 치과 분야의 인재 양성을 위해 진행해 온 장학사업의 폭을 대폭 넓혔다. 지난 9일 서울 강서구 마곡 트윈타워에서 열린 ‘2024년 치과대학 장학증서 수여식’에서는 국내외 학생들에게 장학증서가 수여됐다. 특히 외국인 학생들이 처음으로 장학생으로 선발돼 이목을 끌었다.이번 장학사업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로도 확대되며, 치의학 발전과 글로벌 인재 육성의 기반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치과대학 및 치의학전문대학원에 꾸준히 장학금을 지원해왔으며, 올해는 사상 최대 규모인 191명의 장학생을 선발했다.눈에 띄는 점은 외국인 학생 5명이 장학생 명단에 포함됐다는 사실이다. 중국, 튀르키예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2024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크림 및 선케어 부문 6년 연속 2관왕을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올해 신설된 2024 올리브영 어워즈 글로벌 트렌드 페이셜 크림(Facial Cream)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도 달성했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연간 약 1.5억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결산하는 행사다. 닥터지는 크림 부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선케어 부문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등 총 두 개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국내 어
비건 뷰티 달바 (d'Alba)가 ‘비건 톤업 선크림’ 올리브영 어워즈 2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한정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달바 ‘비건 톤업 선크림’은 SPF50+ / PA++++ 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톤업 특유의 뻑뻑함을 줄이고 촉촉함은 높인 제품으로 어떤 피부 톤에서도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로 큰 인기를 끌며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올리브영 어워즈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에 힘입어 24년도 톤업 선크림 매출만 무려 100억 달성을 앞두며 ‘톤업 강자’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를 기념해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이는 올리브영 한정 기획세트 '비건 톤업 선크림 50ml+50ml+추가20ml 증정’ 구성은 12월 1일부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위원장 이재진, 이하 인신윤위)는 언론중재위원회와 지난 28일 프레스센터 11층 강의실에서 인신윤위 자율심의 참여서약사 소속 기자들을 대상으로 “2024 언론인 전문연수 교육(언론분쟁 예방교육)”을 가졌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디지털 미디어 인사이트, 인구변화와 미디어의 미래’를 주제로 한 1세션, ‘사례를 통해 알아보는 언론피해 구제제도’를 주제로 한 2세션으로 구성되어 진행됐다. 양 기관은 지난 2016년 업무협약을 맺고 언론보도의 법적, 윤리적 차원의 책임에 대한 예방적 차원의 교육을 공동으로 실시해오고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2024년 크리스마스 케이크 17종을 공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 배스킨라빈스의 크리스마스 테마는 ‘와츄원 포 홀리데이(What you want for Holiday)’로, 다양한 플레이버를 하나의 케이크에 담아 각기 다른 입맛과 취향을 만족시키는 대표 아이스크림 케이크 ‘와츄원’을 중심으로 새로운 디자인과 플레이버 조합을 선보인다. ‘와츄원’은 밀도와 질감이 다른 아이스크림을 조합해 독창적인 디자인을 완성하는 배스킨라빈스만의 ‘워터컷(Water Cut, 높은 수압으로 케이크를 정교하게 자르는 방식)’ 기술로 제작되었다. 대표 제품으로는 중앙의 별 모양 열쇠를 돌리면 초코볼과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이 등장하는
하이트진로는 11월 한달 동안 소방공무원을 격려하기 위해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감사의 간식차는 하이트진로가 2018년 소방청과 업무 협약을 맺은 이래로 7년째 진행하고 있는 소방 공무원 지원 프로그램 중 하나다.올해에는 충주, 태안, 봉화, 거제 4개 지역 소방서에 총 460명분의 간식과 음료를 제공했으며 경품 이벤트를 통해 황동잔, 소방복 두꺼비 피규어, 스푸너 등 다양한 선물도 제공했다.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소방 공무원분들이 하루하루 고된 임무들을 소화하는 가운데, 이번 행사가 작은 위로가 되고 응원의 마음이 닿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100년 기업으로서 소방 공무원과 지역 사회에 기여하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의 스테디셀러인 ‘티젠 콤부차 레몬’이 '2024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하며 4년 연속 수상 기록을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대표 K뷰티 플랫폼 CJ올리브영이 연간 멤버십 고객 구매 데이터, 상품 판매량 등을 기반으로 매년 각 부문 대표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대한민국의 헬스, 뷰티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2024 올리브영 어워즈' 푸드 부문 2위를 수상한 티젠 콤부차 레몬은 2021년 헬시푸드 부문에서 처음 수상의 영예를 안은 데 이어, 2022년과 지난해에는 이너뷰티 부문 수상작에 잇따라 이름을 올리며 명실상부한 올
라이프케어 기업 뉴온이 면역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프렌치 이뮨 에키네시아’가 출시 1년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출시한 프렌치 이뮨 에키네시아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은 에키네시아추출물로 만든 8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뉴온만의 프리미엄 원료 제조 공법을 통해 원물 대비 에키네시아를 평균 277% 고농축한 것이 특징이다. 뉴온은 제품 출시 이후 홈쇼핑 채널 입점, 방송 PPL,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왔다. 아울러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면역력 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증가한 것도 판매량에 긍정적 영향을 미쳤다. 나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