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대전·세종·충남 지역은 아침까지 눈 또는 비가 내리며 체감온도가 낮아 추울 것으로 예보됐다.대전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기압골 영향을 받아 대체로 흐리겠다.충남권은 아침까지 1~5㎝가량의 눈이 내리며 추가로 눈이 쌓일 것으로 예상됐다.특히 강수는 미세한 기온 차이로 같은 지역에서도 강수 형태가 달라지고 적설의 차이가 있을 전망이다.또 아침 기온이 대부분 지역에서 0도 이하로 낮아져 춥고 낮 기온도 5~10도로 머물며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더 낮을 것으로 나타났다.충남 북부 내륙은 많은 눈이 내려 쌓인 가운데 기온이 낮아지면서 내린 눈 또는 비가 얼어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 기상청은 교통안전
29일 인천은 기압골의 영향을 받으면서 대체로 흐리다가 늦은 밤부터 맑아질 것으로 보인다.수도권기상청은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3도, 낮 최고기온은 5도 내외의 분포를 보이겠다"면서 "오늘 낮부터 저녁 사이 5㎜ 내외의 비 또는 1~3㎝의 눈이 오는 곳이 있겠다"고 예보했다.아침 최저기온은 계양구·서구 영하 7도, 부평구 영하 6도, 강화군·남동구·미추홀구·연수구 영하 5도, 동구·중구 영하 3도, 옹진군 3도 등으로 전망된다.낮 최고기온은 옹진군 8도, 강화군·동구·연수구·중구 5도, 남동구·미추홀구 4도, 계양구·부평구·서구 3도 등으로 예상된다.서해중부앞바다는 바람이 초속 6~15m로 불어 바다의 물결은 1~3m 내외로 일겠다
금요일인 29일은 아침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고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겠다. 오후부터는 전국 곳곳에 비나 눈이 내리겠다.기상청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 또는 눈이 내리는 곳이 있겠다"며 "당분간 기온이 낮겠고,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다"고 예보했다.전날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대설특보가 해제됐지만, 이날 오후부터 새로운 눈구름이 발달해 다시 전국에 눈이나 비가 내리겠다. 적설량은 수도권 1~5㎝, 강수량은 5㎜ 내외로 많지 않겠다.예상 적설량은 ▲서울, 인천, 경기 1~3㎝ ▲경기남부내륙 1~5㎝ ▲서해5도 1㎝ 미만 ▲강원내륙산지 1~5㎝ ▲대전, 세종, 충남, 충북 1~3㎝ ▲전북동부 1~3㎝
홈플러스 강서점이 28일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로 새롭게 문을 열며 고객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리뉴얼은 트렌디한 상품과 차별화된 현장 콘텐츠를 통해 오프라인 쇼핑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2022년 첫 선을 보인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은 신선식품 강화 전략으로 대형마트 유통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현재까지 33개 매장을 전환하며 고객 만족도와 매출 증가를 동시에 실현한 바 있다. 이 성공적인 모델을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인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는 ‘세상 모든 맛이 살아 있다’는 콘셉트 아래 고객의 오감을 자극하는 입체적 쇼핑 경험을 제시한다.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는
아성다이소가 겨울을 맞아 '겨울 뜨개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뜨개실과 뜨개도구, 수예 부자재 80여 종과 패션소품, 키링 등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했다.먼저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의 뜨개실을 선보인다. 두툼한 굵기의 실로 맨손으로도 엮어 목도리 등을 만들 수 있는 ‘뽀글이 빅 핸드니팅(Hand-Knitting) 뜨개실’과 바라클라바를 뜨기에 적합한 '굵은 울믹스 뜨개실'을 판매한다.가방과 키링을 뜨기 적당한 뜨개실도 있다. 버블 패턴 디자인의 토트백을 만들 수 있는 '극세사 뜨개실'과 산뜻하고 심플한 봉다리 백을 뜰 수 있는 '도톰 날개실'이 준비돼 있다.강아지 인형 키링 뜨기에 적합한 '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4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스퀘어에서 일본 인기 밴드 뮤지션 '요아소비(YOASOBI)'와 패션 브랜드 '하이츠(HEIGHTS)'의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요아소비는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끈 일본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의 오프닝곡을 통해 인지도를 쌓은 뮤지션이다. 요아소비의 내한 공연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팝업에서는 포스터, 앨범 등 20여 종의 굿즈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패션 브랜드 하이츠와 국내 일러스트레이터 키티 리(Kitty Ri)가 콜라보한 패션 상품도 판매한다.
이마트가 창립 31주년을 맞아 11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 ‘스타세일’을 진행한다.국내산 삼겹살과 목심, 대광어회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되며, 브랜드 한우는 행사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판매한다. 제철을 맞은 딸기는 11월 29일부터 3일간 전 품목 5천 원 할인한다.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는 주요 먹거리와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하거나 1+1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연말 준비를 위한 와인, 홈파티 먹거리, 난방용품, 캠핑용품 등도 할인 대상이며, 와인은 최대 40% 할인, 겨울 시즌 이불과 히터는 최대 30% 할인한다.
SPC 배스킨라빈스가 28일 서울 강남구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2024 크리스마스 케이크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와츄원 포 홀리데이(What You Want For Holiday)’를 주제로, 아이스크림 케이크 17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주목받았다.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케이크 라인 ‘와츄원’은 소비자 개성과 취향을 담아낸 독특한 디자인과 다양한 플레이버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왔다. 조성희 배스킨라빈스 마케팅 전략실 상무는 “20년간 매년 새로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개발하며 3,600여 개의 상품을 선보였다”며, "올해는 ‘와츄원’ 라인을 한층 진화시킨 제품들을 공개한다"고 말했다.이번 신제품은 크리스마스의 정취를 담
글래드 호텔이 오는 12월 6일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객실 패키지를 출시하고 고객과 함께 하는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Every GLAD Moment!'를 슬로건으로 내건 글래드 여의도는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2014년 12월 6일 개관했다. 먼저 10주년을 맞아 12월 6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Happy GLAD 10(해피 글래드 10) 패키지’를 선보인다.30객실 한정 판매되는 이번 상품은 객실 1박과 글래드 와인 1병, 글래드 굿즈 세트(룸 스프레이 50ml 1개&종이 방향제 1개&스테이셔너리 1개)로 구성돼 있으며 선착순 10객실에 한해 한정판 글래드맨 피규어 키링 1개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특히, 12월 6일 개관일 체크인 고객을 대상
오리온이 오는 12월 1일부터 13개 제품의 가격을 평균 10.6% 인상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상은 카카오 등 주요 원재료 가격 상승으로 인해 제조 비용이 증가한 제품에 한정됐다.인상 품목에는 초코송이(20%), 마켓오 브라우니(10%), 톡핑(6.7%), 오징어땅콩(6.7%) 등이 포함됐다. 그러나 오리온의 대표 제품인 초코파이는 소비자 부담을 고려해 인상 품목에서 제외했다.또한, 제조 원가 상승으로 인해 가격 인상이 30% 이상 불가피한 투유 등 일부 제품은 공급을 잠정 중단하기로 결정했다.오리온 관계자는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전체 61개 품목 중 약 20%인 12개 제품은 여전히 10년 넘게 가격을 동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경동나비엔이 편의점 CU와 손잡고 발열체와 특수 용기를 활용한 라면 ‘보일라면’을 선보였다. 차가운 물로도 조리가 가능한 이 제품은 피크닉, 캠핑, 등산 등 야외 활동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다. ‘보일라면’은 부대찌개 맛 라면으로,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콘덴싱 ON AI’가 그려진 패키지를 통해 따뜻함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조리 과정에서 나는 수증기와 물 끓는 소리가 보일러를 연상시키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재치 있게 담아냈다.이 제품은 발열체와 특수 조리용기를 활용해 불 없이도 10분 안에 따뜻한 라면을 완성한다. 조리 방식은 외부 용기에 발열체와 물을 넣고, 내부 용기에 라면 재료를 담아 물을 부은 뒤 뚜껑을 닫는 간단한
빙그레가 독립운동 캠페인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으로 ‘2024 유튜브 웍스 어워즈’에서 베스트 AI 파이오니어와 베스트 소셜 액츠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유튜브 웍스 어워즈는 매년 유튜브가 주최하는 글로벌 디지털 광고제로, AI 기술 활용과 사회적 메시지를 주제로 한 캠페인을 각각 인정하는 베스트 AI 파이오니어와 베스트 소셜 액츠 부문에서 빙그레는 독창성과 공익성을 인정받았다.베스트 AI 파이오니어 부문은 AI 기술을 통해 브랜드 성과를 이끈 사례를 대상으로 하며, 베스트 소셜 액츠 부문은 사회적 메시지를 통해 공익과 인식 변화를 이끈 캠페인에 수여된다.빙그레는 지난해 8월 광복절을 맞아 학생 독립운동가를 기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연말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세트는 겨울 한정 메뉴인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스테이크는 풍부한 마블링과 두툼한 두께로 육즙 가득한 맛을 자랑하며, 눈처럼 흩뿌려진 갈릭크림소스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풍미를 선사한다.‘프리미엄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 세트’는 풀코스 메뉴로 제공되며, 기본 구성에는 식전빵, 스프 2개, 쁘띠 시저 샐러드, 프리미엄 음료 2잔, 샤인머스캣 소르베 2개가 포함된다. 추가적으로 A세트는 매드 라자냐 또는 비프앤케이라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