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의 신제품 ‘솥솥 강정’이 출시 직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0월 처음 선보인 솥솥은 출시 후 한 달 동안 델리 강정류 매출을 127%까지 끌어올리며 당당치킨의 초기 실적을 26% 초과하는 성과를 올렸다.솥솥 강정은 홈플러스 델리 대표 제품인 당당치킨에 이어 또 하나의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에서는 솥솥 강정 출시 이후 한 달간 델리 프라이드류 매출이 101% 급증하는 등 전체 델리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솥솥의 인기 요인으로는 100% 닭다리살과 특대 사이즈 새우를 사용하고, 고급 재료인 조청과 벌꿀을 사용한 특제 소스를 통해 꾸덕하고 깊은 맛을 내는
신세계그룹이 주최하는 ‘2024 쓱데이’가 역대 최장 기간과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내며 역대급 실적을 기록했다. 신세계그룹은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 이번 행사에서 작년 대비 20% 증가한 매출 2조 원을 달성, 예상을 웃도는 성과를 올렸다고 11일 밝혔다.특히 이마트는 쓱데이 첫 사흘 동안 특가 상품을 집중적으로 제공해, 2일 하루에만 매출 1,000억 원을 돌파하며 기록을 경신했다. ‘쓱데이 시그니처’ 한우 반값 행사와 다양한 할인 행사에 고객들은 대거 몰려, 한우는 전년 대비 111% 매출이 증가해 총 100억 원의 판매액을 기록했다. 주요 품목 중 올리브유 매출은 176% 급증하며 빠른 속도로 매진됐다
해태아이스가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아 쌍쌍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11월 11일은 농업인들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농업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법정기념일인 '농업인의 날'이다.해태아이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농업인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숫자 11과 닮은 쌍쌍바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먼저 추첨을 통해 111명에게 국내산 맵쌀 100%로 만든 쌍쌍바 모양의 가래떡 ‘쌍쌍 가래떡’과 쌍쌍바 3종(초코, 바닐라, 카라멜)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11일 하루 동안 해태아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농업인들에게 전하는 감사 인사를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해태아이스는 앞으로도 매
쿠팡이 신규 셀렉숍 ‘C.STREET’를 론칭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C.STREET’는 SNS 인기 브랜드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큐레이션하여 최신 패션 트렌드를 제안하는 셀렉숍으로, 쿠팡은 이를 통해 더욱 트렌디한 패션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한 브랜드 큐레이션을 선보인다.특히 주목할 만한 코너로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씨어터’ 섹션이 있다. 여기서는 분기마다 C.STREET의 대표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의 의류와 스타일을 강조한 영화 형식의 영상을 선보인다. 첫 번째 시리즈는 우아한 실루엣과 고급 소재로 정평이 난 ‘보카바카’ 브랜드로 시작
CJ제일제당이 호주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하고 있다.CJ제일제당은 호주 2위 대형마트 체인 ‘콜스(Coles)’에 비비고 만두, 주먹밥, 붕어빵, 핫도그 등 총 7종 제품을 입점시키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1위 체인 ‘울워스(Woolworths)’에 입점한 데 이은 것으로, 두 주요 마트를 아우르며 호주 메인스트림 유통시장에서 절반 이상의 판로를 확보한 셈이다.콜스에서 판매되는 제품 중 주먹밥, 붕어빵, 핫도그는 호주 대형 유통채널에 최초로 진입하는 제품으로, 현지 소비자들 사이에서 한국 가공식품과 길거리 음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또한 CJ제일제당은 내년 초, 호주
SPC 배스킨라빈스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했던 '럭키 비키 모찌' 신제품이 상도덕 논란에 휩싸이자 상품 판매를 중단하고 대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배라' 프로모션으로 변경했다.지난 8일 배스킨라빈스 측은 수능일을 앞두고 '럭키 비키 모찌'라는 이름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소금우유 아이스크림이 담긴 네 잎 클로버 모양의 찹쌀떡에 행운을 비는 뜻을 담았다. 하지만 '럭키비키'라는 말이 논란을 불러일으켰다.'럭키비키'는 장원영이 팬들과 소통하며 만든 말로 자신의 영어이름인 '비키'를 이용해 탐탁지 않은 상황을 긍정적 사고로 극복하며 "럭키비키잖아"라고 사용하는 식이다.이후 누리꾼들 사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11월 11일인 오늘 하루 연중 최대 쇼핑축제인 ‘2024 십일절’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1일부터 진행된 ‘그랜드 십일절’의 메인 행사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대표 브랜드 200여 곳이 참여해 특가 상품과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88% 할인율의 타임딜과 히트상품을 매 시간대별로 선보이는 ‘10분 러시’가 주목받고 있다. 타임딜은 삼성전자와 LG전자, 다이슨과 로보락 등의 디지털 및 가전 브랜드부터 패션, 뷰티, 리빙 등 인기 브랜드들의 특가 상품을 한정 시간 동안 제공한다.10분 만에 1억 원 판매를 기록한 인기 코너 ‘10분 러시’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몽클레르, 구글플레이 기프트코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 (d'Alba)는 지난 11월 1일부터 4일까지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각국 셀럽 및 인플루언서, 프레스 대상으로, 자사글로벌 브랜드 행사 ‘d’Alba Trip in Milano’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d’Alba Trip in Milano’는 달바 시그니처 성분인 ‘화이트 트러플’의 원산지, 이탈리아 피에몬테주 ‘디알바(di Alba)’ 지역에서 직접 원물을 확인하고 프리미엄 비건 제품들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특히, 11월 3일에진행된 갈라 파티에는 2375만 팔로워를 보유한 달바의 글로벌 엠버서더 ‘이라나 샤크(Irina Shayk)’와 한국의 배우 ‘나나’가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달바를 응원하기 위해 세계 각국에서 모인 약
대원제약이 11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에서 골관절염 치료 천연물의약품 ‘신바로정’의 소유권 완전 이전을 기념하는 ‘신바로 2025 킥오프 미팅’을 열었다. 대원제약의 백인환 사장과 영업부 및 유관 부서 임직원 약 500명이 참여한 이 행사에서는 신바로의 새 출발을 축하하고 향후 성장 의지를 다졌다.행사는 임직원들이 연회장에서 점심 식사를 함께하는 것으로 시작하여, 신바로 도입 배경과 향후 비전을 발표하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백 사장은 "신바로를 대원제약의 두 번째 신약으로 키워낼 것"이라며, "펠루비가 개척한 길을 이어 신바로를 주요 성장 제품으로 육성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이어 R&D 부문을 맡고 있는 김
이탈리아 피렌체 800년 헤리티지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가 브랜드의 정수를 담은 ‘피렌체 1221 캔들 에디션’ 8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피렌체 1221 캔들 에디션’은 이탈리아, 피렌체, 르네상스의 최고의 특징들인 창조성, 공예성 그리고 품질과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을 보존하고 향상시키는 산타마리아노벨라 플래그십 스토어 ‘라 스칼라’ 박물관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다.피렌체 1221 캔들 에디션은 캔들을 구성하고 있는 요소 하나 하나에 모두 산타마리아노벨라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아냈다. 브랜드 최초의 라벨 디자인을 더욱 풍부하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으며, 테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세계 당뇨병의 날(11월 14일)’을 기념해 지난 10일 서울 상암 평화의공원에서 열린 'Blue Run(블루런)' 마라톤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해 건강한 당 습관을 전파하며 ‘매일당당(매일 건강한 당신을 위한 당 습관)’ 캠페인을 소개하는 현장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마라톤 행사는 사단법인 한국당뇨협회와 SPOTVnews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와 서울특별시가 후원하여 당뇨병 예방과 인식 제고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총 5천명의 참가자가 함께했다. 마라톤 경기는 두 가지 코스가 준비되었으며, 참가자들은 평화광장에서 출발해 하늘공원을 한 바퀴 도는 5km 코스와 평화광장에서 대덕야구장을 왕복하는 10km
갤러리아백화점이 서울 명품관과 수원 광교점에서 박은영 셰프의 특별한 동파육 만두를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단독 개최한다. 이번 팝업은 '중식여신'으로 불리는 박 셰프와 육즙그릴만두로 명성을 쌓은 ‘구오 만두’의 협업으로 성사됐다.박 셰프는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서 강력한 인상을 남기며 주목받았으며, 현재 홍콩의 중식당에서 활동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별도 매장이 없기 때문에, 이번 팝업을 통해 고객들은 박 셰프의 음식을 직접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게 되었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박 셰프가 방송에서 선보여 큰 호평을 받은 동파육 만두를 메인 메뉴로 준비했다. 이 만두는 황기와 인삼으로 맛을 낸 동파육을 중심으
스타벅스 코리아가 올해 겨울 시즌을 맞아 22년 만에 처음으로 디지털 플래너를 출시한다.디지털 플래너는 태블릿과 스마트 기기를 활용해 일정 관리를 선호하는 고객을 겨냥한 제품으로, 기존의 아날로그 플래너와 함께 제공되어 e-프리퀀시 프로그램의 선택 폭을 넓혔다.스타벅스는 11월 1일부터 시작된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에서 플래너 3종과 포터블 램프 4종, 캘린더 1종 등 총 8종의 증정품을 선보인다. 특히 스타벅스 플래너는 2003년 첫 출시 이후 매년 겨울 시즌마다 고객들에게 새해를 준비하는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올해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디지털 기기 활용이 늘어남에 따라 디지털 버전이 처음으로 추가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