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가 11월 한 달간 자사 앱을 통해 인기 치킨 메뉴 4종을 2000원 할인하는 ‘흑백치킨대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인기를 끈 OTT 프로그램의 서바이벌 콘셉트를 반영해 흥미를 더하고, 특히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마케팅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다.이벤트 대상 메뉴는 bhc의 숨은 인기 메뉴들로 구성됐다. 단맛과 짠맛이 조화를 이룬 ‘맛초킹’과 매운맛으로 급부상 중인 ‘핫후라이드’가 한 팀을 이루고, 바삭함이 강점인 ‘후라이드’와 진한 소스 맛의 ‘골드킹’이 상대팀으로 나선다. 이벤트는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며, 첫 주 ‘맛초킹’을 시작으로 이후 매주 한 가지 메뉴에 대해 자사 앱에서 주문 시 2,000원이 자
K-드라마 시리즈의 글로벌 스탠다드 차트를 제공하는 플랫폼 PLEX-ON(플렉스온)이 10월 월간 차트 결과를 발표했다. 총 7개 부문에서 치열한 경쟁이 펼쳐짐 드라마와 배우들의 순위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BEST SERIES 부문에서는 '선재 업고 튀어'가 1위를 차지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2위에는 '폭군', 3위에는 '굿파트너'가 올랐다.POWER RANKING (남) 부문에서는 변우석이 팬들의 지지를 받아 1위에 등극했다. 그 뒤를 엄태구와 송강이 각각 2위와 3위로 뒤따랐다. POWER RANKING (여) 부문에서는 김혜윤이 1위의 영예를 안으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정소민과 박신혜가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하며 경쟁의 치열함을 보여줬
‘감자 맥주’로 알려진 강원도 특산물 활용 F&B브랜드 ‘감자아일랜드’가 오는 8일 금요일부터 11월 24일 일요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5층에서 이벤트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농산물이 맥주가 되어 자라나는 미지의 섬, 감자아일랜드는 다양한 팝업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강원도 특산물을 활용한 로컬 수제맥주를 널리 알리는 항해를 계속해왔다. 이번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는 주력제품인 감자, 옥수수, 당근, 토마토 캔 맥주 뿐만 아니라 신선한 효모가 살아있는 생맥주까지 테이크 아웃으로 즐길 수 있다.또한 실물 감자를 화폐로 사용하는 감자 아일랜드만의 독특한 세계관을 즐기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대왕감
다가오는 연말,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풍성한 미식 체험을 제공하는 ‘페스티브 미식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호텔의 대표 레스토랑과 루프탑 바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요리와 특별 행사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호텔 1층의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데메테르(DEMETER)’에서는 연말 스페셜 메뉴로 칠면조 구이, 토마호크 스테이크, 랍스터 구이 등을 선보인다. 특히 호텔 총주방장이 강원도 정선에서 친환경으로 재배한 버섯을 사용해 만든 뒥셀(버섯 페이스트)이 가미된 비프 웰링턴이 주목을 끌 예정이다. 이외에도 아이들을 위한 키즈 스테이션을 마련해,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 임직원들이 입동을 맞은 11월 7일 제주 지역을 찾아 서귀포농협 관내 농가에서 감귤 수확을 도왔다.감귤 최대 주산지 제주 서귀포에는 제철을 맞은 노지 감귤 수확이 한창이다. 농협유통 임직원들은 일손을 많이 필요로 하는 수확 철을 맞아 이틀간 제주에 머물며 감귤 수확과 상품화 작업을 돕는다.감귤에는 비타민 C와 구연산이 풍부하여 피로 해소와 피부미용에 좋다. 과육에 붙은 하얀 실처럼 생긴 부분은 귤락 혹은 알베도(albedo)라고 불리는데 식이섬유와 헤스페리딘 성분이 풍부해 장과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준다.농협유통 이동근 대표이사는 "저희가 수확한 감귤이 곧 매장에서도
삼양식품이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 제품, 불닭볶음면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새로운 인증을 획득했다. 삼양식품은 7일 불닭볶음면 오리지널과 까르보불닭볶음면 등 주요 제품과 원주∙익산∙밀양 공장 등 자사 생산공장 3곳이 KFS(K-Food Safety)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KFS 인증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이 한국식품산업협회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국내식품의 세계화를 위한 식품인증제 시범사업’으로, ‘식품안전국가인증’과 ‘자국생산증명’ 등 2개 분야 모두에서 인증을 받아야 획득할 수 있다. 식품안전국가인증은 기존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에 식품안전경영시스템, 알
골프웨어 브랜드 '더 시에나 라이프'가 오는 11월 7일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동안 신세계 센텀시티점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늦가을과 초겨울 라운딩 시즌을 대비하려는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A/W 골프웨어 아이템을 선보이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동안 모든 상품에 기본 3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신세계백화점 할인 쿠폰을 통해 구매 시 중복 할인 혜택과 함께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방송 시간 내에 5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고급 바이저를 랜덤 색상으로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 프로모션은
건강기능식품 ODM 기업 코스맥스NBT가 자사의 초소형 정제 기술 ‘아담(a;dam™)’으로 건강기능식품 원료 박람회 ‘Asiaceutical Expo & Summit’(AAES)에서 ‘기술 돌파상’을 수상했다. 지난 10월 중국 난징에서 개최된 AAES는 2009년 첫 회를 시작으로 원료, 제형, 생산 기술을 중심으로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업계의 최신 혁신 기술을 조명하는 박람회로, 세계적 관심을 끌고 있다. 코스맥스NBT는 이미 지난해 상하이에서 열린 ‘HNC2024’에서도 ‘아담’ 기술을 선보였으며, 이번 AAES에서 그 혁신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코스맥스NBT가 개발한 ‘아담’ 기술은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멀티팩 형태로 여러 종류의 건강기능식품을 간편하
LG생활건강이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수상을 기념해 11월 7일부터 일주일간 ‘럭키뷰티 그랜드위크’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LG생활건강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더후’를 포함해 숨37°·빌리프·CNP·더페이스샵·글린트 등 13개 화장품 브랜드 전체가 참여한 가운데 오는 13일까지 브랜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진행된다. 구체적인 행사 기간은 브랜드와 유통 채널에 따라 다르다.LG생활건강은 화장품 브랜드별 대표 품목을 소비자가에서 70% 할인한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하며 행사 제품 구매 시 본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행사’와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제공하는 ‘파우치 이벤트’도 진행한다.또한, ‘럭키뷰티
경동나비엔이 ‘2024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조사에서 5개 부문 1위를 차지했다.특히 콘덴싱 가스보일러 부문 15년, 온수매트 부문 9년, 환기청정기 부문 4년 연속 1위에 오른데 이어 가스레인지와 카본매트 부문에서 새롭게 1위로 선정되며 주방가전과 생활가전 전반에 걸친 품질 경쟁력을 입증했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 주관하는 평가 모델로,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측정해 업계 품질 기준을 제시한다. 경동나비엔은 서탄공장에 생산, 검사, 물류의 3단계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해 품질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검사 로봇이 제품 이상 여부를 초기에 점검한 뒤, 자체
티젠의 스테디셀러인 ‘티젠 콤부차 레몬’이 ‘2024 서울카페쇼’ 엑셀런스 어워드(Excellence Awards)에서 'Savory Leader' 부문 최우수 제품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엑셀런스 어워드'는 서울카페쇼가 엄선한 우수제품인 '체리스 초이스'에 출품된 60개 신제품 및 인기제품 가운데 전문가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 5개 부문별 10대 혁신 제품에 주어진다. '티젠 콤부차 레몬'은 향긋하고 매력적인 제품에 주어지는 'Savory Leader' 부문 수상 제품으로 선정되었다.티젠은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 전관에서 열리는 '2024 서울카페쇼'에 참가하고 있다. 올해로 23회를 맞이한 서울카페쇼는 아시아 최초 커피 박람회로 시작해 글로벌 커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행복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베스트셀러인 샌드쿠키 6종을 국산 가루쌀을 원료로 사용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평택 농가에서 재배한 가루쌀을 60톤 이상을 수매해 원료로 활용한 샌드쿠키 6종을 내놓는다. 파리바게뜨 연구진은 가루쌀을 활용해 최적의 맛을 내기 위해 다양한 테스트를 거쳤으며, 가루쌀 함량을 밀가루 대비 58% 비율로 사용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가루쌀은 농촌진흥청과 농림축산식품부가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신품종으로 밀처럼 바로 빻아 가루로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어 국산 쌀의 새로운 판로를 열어줄 것으로
스타벅스 코리아가 군 장병에 이어 11월 9일 소방의 날을 맞아 소방관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달하는 두번째 히어로(Hero) 프로그램을 전개한다.스타벅스는 지난 5일 서울 종로소방서를 비롯한 서울지역 소방서 8개소에 근무하고 있는 1,190명의 소방관들을 대상으로 커피와 푸드 전달식을 진행했다. 종로소방서를 시작으로 서초소방서, 도봉소방서, 구로소방서, 양천소방서, 동작소방서, 성동소방서, 금천소방서 등 각 소방서 인근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의 파트너 40여 명이 소방서를 방문해 커피 1,190잔과 푸드 1,190개를 전달했다.이번 활동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사회 각계각층의 영웅들을 지원하는 스타벅스의 히어로 프로그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