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이 숨겨진 지역 미식·문화 콘텐츠를 발굴하는 캠페인 ‘로컬이 신세계’ 팝업 스토어를 열고 홍성&태안의 지역 식재료를 소개한다.팝업은 센텀시티점(10/18~23일) · 대전신세계(10/25~30일) · 광주신세계(11/1~6일) 총 3개 점포에서 진행되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신세계는 로컬 식재료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도를 높이고 새로운 수요 및 공급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태안 곱창김 선물세트’, 태안 프리미엄 요거트 ‘500ml 요거트(블루베리/딸기/유자)’, ‘홍성 찹쌀 2kg’ 등이 있다.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창립 이후 최대 규모인 1조 7,028억 원(약 12억 4,256만 달러)에 달하는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번 계약은 아시아 소재 제약사와의 거래로, 계약 기간은 2037년 12월까지이다. 이는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역대 수주 기록을 단 3개월 만에 다시 경신한 것이며, 지난해 전체 수주 금액의 절반에 달하는 규모다.이번 계약을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창립 이래 최초로 연 누적 수주 금액 4조 원을 돌파하며, 전년도 대비 약 20%를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올해 3월 첫 수주 계약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9건의 계약을 체결한 결과다.삼성바이오로직스는 전 세계 상위 제약사 20곳 중 17곳을 고
차오차이, 집에서 손쉽게 즐기는 중화요리 소스 신제품 2종 출시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가 일상의 식재료로 고급 중화요리를 만들 수 있는 소스 제품 인기에 힘입어 ‘차오차이 130직화간짜장소스’와 ‘차오차이 시추안짜장소스’ 2종을 출시했다. 이로써 차오차이는 동파육과 고추잡채, 짜장까지 총 13종의 중화요리 소스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신제품 ‘차오차이 130직화간짜장소스’는 중식당에서 먹는 듯한 불향 가득한 간짜장 맛으로 사랑받는 레토르트 제품 ‘차오차이 130직화간짜장’을 더 푸짐하게 요리해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진한 춘장 맛과 고소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130℃ 직화 솥에서 회전하며 볶아내어, 살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에서 배우 정해인과 글로벌 패션 브랜드 이세이미야케(ISSEY MIYAKE)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남성미와 소년미를 넘나드는 정해인의 반전 매력이 담긴 화보를 통해 거침없이 밀려와 섬세하게 남는 잔향이 특징인 이세이미야케의 새로운 향수 ‘르 셀 디세이’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화보 속 정해인은 화이트 셔츠 스타일링에 절대적 순수함과 남성적 곡선을 담은 디자인의 이세이미야케 ‘르 셀 디세이’를 손에 든 채 시크하고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속에서 정해인은 특유의 강인한 눈빛으로 궁극의 생동감을 강조한 이세이미야케 ‘르 셀 디세이’의 향을 고스란히 느끼게 해준다. 반면 모래사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대표 권익범)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의 브랜드 엠버서더 바리스타 폴 바셋이 커피 추출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폴 바셋 영종도 파라다이스 시티점을 시작으로, 인스파이어점, 현대백화점 중동점, 청량리역점, 여의도 IFC몰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스타필드 하남 1호점까지 총 7개 매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추출 행사에서는 폴 바셋의 시그니처 메뉴인 룽고와 카페라떼, 플랫화이트를 비롯한 에스프레소 메뉴를 바리스타 폴 바셋이 직접 만들어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매장에서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폴 바셋의 모습을 카메라
나들이 하기 좋은 계절, 가을이 찾아왔다. 평년보다 유난히 짧을 것으로 예상되는 탓에 단풍으로 유명한 관광지에 몰릴 인파가 걱정되기도 한다. 그럴땐 차라리 가까운 산에 오르거나 인근 수목원, 공원 등으로 발걸음을 돌려도 충분하다. 가을의 정취는 유난히 넉넉하고 풍요로우니까.지난 9월 서울연구원이 서울 시민 7800명에게 물어본 결과 여가 활동 방문 장소로 한강 공원을 제일 많이 꼽았다. 한강은 서울의 대표적인 도심 속 자연 공원으로 산책과 피크닉, 자전거 타기,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다.가벼운 나들이 장소로 한강을 선택했다면 그 다음에 필요한 것은 피크닉의 로망을 듬뿍 담은 맛있는 음식과 주류다.
파리바게뜨가 뛰어난 맛과 식감에 트렌디함까지 더한 ‘프렌치 크라상’ 라인업을 선보이며 ‘유럽빵’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고 밝다. ‘프렌치 크라상’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과 프랑스산 생메르 이즈니 버터를 더해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먼저 소비에서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Fun+Consumer)’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중량 대비 2.2배 빅사이즈로 만들어 버터의 풍미 가득한 크라상을 더욱 크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빅 크라상’을 출시한다. 다양한 맛으로 재해석한 크라상도 선보인다. 크라상에 상큼한 레몬커스터드와 부드러운 생크림의 산뜻한 조화를 이루는 ‘레몬크림 크라상’, 커피시럽이 촉촉히 스며든 초콜릿 크라
국내 언더웨어 브랜드 신영와코루 비너스(VENUS)는 브랜드 탄생 70주년을 맞아 성수동 프라이빗 소극장 ‘무비랜드’에 지난 21일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11월 3일까지 약 2주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비너스와 무비랜드의 협업은 단순히 제품을 선보이는 기존의 팝업스토어와는 달리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영화 이야기로 풀어내며, 관람객이 예술적 경험을 통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팝업스토어이다. 우선 ‘무비랜드’ 팝업스토어에서는 ‘사랑의 형태들’을 주제로 무료 영화제가 열린다. 비너스 모델 이하늬가 추천한 <아무르>를 비롯해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캐롤>, <그녀&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독일의 친환경 멤브레인 제조 기업 심파텍스(sympatex)와의 협력을 강화하면서 심파텍스 친환경 소재를 채용한 ‘남성 쉴드 우븐 후드 자켓’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남성 쉴드 우븐 후드 자켓’은 외부 환경에 신체를 보호할 수 있는 쉴드(Shield) 트레이닝 컬렉션으로, 인체공학적 패턴을 사용하여 야외 활동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미드나이트블랙과 다크올리브 2종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뛰어난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을 자랑하는 심파텍스 멤브레인(Sympatex membrane)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심파텍스 멤브레인은 폴리에스테르 기반으로 100% 재활용이 가능해 유럽의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LTK(엘티케이)가 ‘K-뷰티 엑스포 2024’에서 성공적으로 강연을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엑스포는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었으며, LTK는 프리미엄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글로벌 시장 진출 및 성장 전략을 소개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LTK 코리아의 권무성 지사장은 19일에 진행된 강연에서, ‘프리미엄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글로벌 뷰티 마켓 매출 성장 전략’을 주제로 발표했다. 권 지사장은 LTK 제휴 브랜드의 마케팅 성공 사례와 함께 K-뷰티 브랜드들이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국제 시장에서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을 상세히 설명했다. 이를 통해 LTK
맘스터치가 지난해 3월 이후 1년 7개월 만에 메뉴 판매가 인상에 나선다.인상폭과 품목 등은 복수의 가맹점주협의회와 협의를 거쳐 최종 확정됐으며 인상 품목은 버거(28종), 치킨(12종), 사이드 메뉴(12종) 포함 총 62종이다. 버거 300원, 치킨은 500원, 사이드 메뉴 100원 인상되며 이에 따라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는 단품이 4,600원에서 4,900원, ‘후라이드치킨’ 반 마리가 9,400원에서 9,900원, ‘케이준양념감자’가 2,000원에서 2,100원으로 조정된다.‘빅싸이순살’(11,900원) 등 싸이순살치킨 메뉴와 탄산 음료를 비롯한 전체 음료는 가격 인상에서 제외됐다.이번 가격 조정은 배달 플랫폼들의 수수료 인상에 따른 점주들의 수
교촌치킨이 9년 만에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변우석을 선택했다. 교촌치킨은 변우석과 함께 신규 광고를 통해 신메뉴 ‘교촌옥수수’와 함께 교촌치킨의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알리고, 브랜드 이미지에 활기를 더할 계획이다.변우석은 최근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청춘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대세 배우다. 교촌치킨은 지난 2015년 이후 처음으로 브랜드 모델을 선정하면서 변우석의 성실하고 겸손한 이미지를 높이 평가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변우석 배우는 교촌의 창립 연도와 같은 1991년에 태어나, 교촌과 특별한 인연을 가진 ‘교촌둥이’다”라며, “변우석의 반듯한 이미지는 교촌치킨의 브랜드 가치 및
롯데마트가 이번 겨울, 전 연령대를 위한 맞춤형 강좌로 가득 찬 문화센터 겨울 학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 오는 24일부터 전국 59개 지점에서 시작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영아부터 시니어까지 폭넓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강좌를 마련해, 온 가족이 함께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영아를 위한 프로그램은 특히 주목할 만하다. 12개월 이하의 영아를 대상으로 한 강좌 수가 전 학기 대비 40% 늘어났으며,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오감 발달을 돕는 ‘오감놀이 랄랄라 코알라’와 ‘신기한 오감 점프 베베’가 있다. 또한, 롯데마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점 강좌 ‘햇님이 방긋’은 수요에 맞춰 이번 학기에 2배로 확대 운영된다. 자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