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이 서울시와 손잡고 고립·은둔 가구 발굴 및 지원과 외로움 예방 활동에 나선다.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2일 서울시 및 서울복지재단, 10개 민간 기업 및 사단법인 단체와 함께 서울시청 본관에서 ‘외로움 없는 서울’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이날 협약식은 서울시청 본관에서 진행됐으며, 오세훈 서울시장과 함윤식 우아한형제들 부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민관 협력 체계를 강화해 외로움·고립 문제를 해소하겠다는 목표로 마련됐다.서울시는 지난달 발표한 외로움·고립·은둔 해소 종합 대책 ‘외로움 없는 서울’을 기반으로, 향후 5년간 4513억 원을 투입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온·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올해 마지막으로 빅 세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메리 윈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스마트카라는 연말을 맞아 집에서 홈파티를 여는 등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소비자들이 보다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할 시 블레이드X 20만원 등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인 ‘블레이드X’와 ‘스마트카라 400 Pro 2’는 올해 5월 사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성능 및 편의성을 강화해 출시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언제 어디서나 물에 타서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애플사이다비니거 분말 스틱을 출시 했다고 2일 밝혔다.애사비로 불리며 최근 자기관리 필수템으로 떠오른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사과를 원료로 정제수를 첨가하지 않고 자연발효시킨 사과 식초다. 발효를 거치며 생성되는 아세트산이라는 유기산이 탄수화물의 소화와 흡수 속도를 천천히 유지하여 식후 혈당 스파이크를 예방, 개선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식초 특유의 쿰쿰한 맛 때문에 애사비 섭취를 꺼렸던 소비자를 위해 국내산 풋사과로 상큼함과 향긋함을 살렸다. 사과의 고장 경상북도에서
사단법인 한국사진작가협회(이사장 유수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사진예술 전시인 제9회 대한민국 사진축전을 12월 4일부터 8일까지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특별시(시장 오세훈)의 지원 아래 진행되며, 2024 서울포토페스티벌의 메인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사진은 언제나 가까이에 있습니다’라는 슬로건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전은 사진예술을 대중과 가깝게 연결하는 장으로, 전시 관람은 모두 무료다. 스마트폰 사진 무료 인화 서비스와 사진작가와의 촬영 이벤트가 마련돼 시민들이 사진을 매개로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 ‘위대한 한강, 빛으로 흐르다’ 서울의 중심에서
한화갤러리아가 새해부터 전 직원에게 출산 시마다 ‘육아 동행 지원금’ 1000만 원을 지급하는 제도를 도입한다.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인 갤러리아와 호텔앤드리조트 전 직원(자회사 포함)이 혜택을 받는다. 2025년 1월부터 시행되는 이 제도는 출산 횟수에 관계없이 동일한 금액을 지급하며, 쌍둥이를 출산할 경우 2000만 원이 지원된다. 육아로 인한 경제적 부담을 회사가 함께 나누겠다는 취지로, 단순 축하금을 넘어 직원과의 지속적 동행 의지를 담고 있다.김동선 부사장 주도로 마련된 이번 제도는 맞벌이 가정을 포함한 직원들의 어려움을 경청한 결과물이다. 김 부사장은 “맞벌이 가정 직원들의 경우 육아 문제를 일·가정 양립의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주최한 ‘제6회 나는 꿈꾸는 요리사’ 경연대회가 지난달 29일 원광보건대학교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대회는 요리사를 꿈꾸는 학생들의 재능을 발굴하고 진로 탐색을 지원하기 위해 2016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이번 행사에는 전라북도 고등학생들이 참가했으며, 사전에 선발된 학생 2명과 하림의 영양사 1명이 팀을 이뤄 총 12팀, 36명이 대회에 나섰다. 하림의 영양사들은 멘토로 참여해 화상회의를 통해 주제와 재료 선정 등 다양한 조언을 제공하며 참가자들의 실력을 한층 끌어올렸다.대회에서는 닭을 주재료로 한 창의적인 요리들이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참가자들은 단호박 삼계당죽, 닭고기 동파육, 치킨
연말을 맞아 호텔업계가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고객 맞이에 나섰다. 반짝이는 조명과 커다란 트리, 각종 겨울 소품들은 현실에서 쉽게 경험하기 힘든 동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방문객들의 눈길을 끈다. 호텔 로비에 들어서는 순간, 현실을 잠시 잊고 영화의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에 인증샷을 날리게 될 것이다.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손정민 작가와 함께 선보이는 ‘도심 속 자연과 예술의 만남’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손정민 작가와 협업하여 호텔 곳곳을 따뜻하고 화사한 조명과 일러
박시(BOXY), 디유아모르(DIEUAMOUR), 쉔부르노(SCHON BRUNNO), EUI, 벤테라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패션잡화 수입·유통기업 “㈜비더블유아이”가 마틴클럽(구 자스페로 코리아)과 온·오프라인 유통 총판권을 체결했다고 했다고 2일 밝혔다. 마틴클럽(구 자스페로 코리아)은 자스페로, 코치, 라코스테, 타미힐피거, 마르벤, 에독스, 클라쎄14등 12개 브랜드의 한국 공식 시계 수입원으로 롯데, 신세계, AK등 유명백화점과 여러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비더블유아이는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마틴클럽의 다양한 브랜드 시계들의 전국 시계 전문점 및 온라인 유통권 확보를 통해 자사 브랜드들과 더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게 되었
연말 시즌을 앞두고 식음료업계가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한정판 패키지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특별한 상품 구성을 앞세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식음료업계는 특별한 한정판 패키지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더불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매출을 높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해태제과는 연말 감성 패키지로 변신한 파티 과자 ‘해피홀리데이즈’ 7종을 한정 출시한다. 연말연시 파티 과자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라인업으로 알차게 구성했다.연말 파티 과자 핵심인 오예스, 아이비, 미니자유시간 에 후렌치파이(사과/딸기), 허니버터칩, 구운감자, 썬키스트 4종을 묶었다. 연말연시 온 가족이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는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대표 제품인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NA’로 롱 라이프 디자인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2024 올해의 롱 라이프 디자인상을 수상한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NA’는 단순하면서도 사용성을 높인 디자인에 재활용 가능한 소재를 사용해 환경적인 측면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태양광을 표현한 골드 컬러와 사선 컷팅의 캡이 특징이며 재활용 가능한 뚜껑과 FSC 인증을 받은 종이 패키지를 사용해 지속가능성을 고려했다. 아넷사 관계자는 “2006년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NA’ 출시 후 수년간 기능성과 환경을 고려한 패키지 단순화를 시도
주류 전문기업 보해양조(대표이사 임지선)가 지난달 29일, 농협경제지주 전남본부(본부장 박종탁)와 함께 '광주전남 지역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나주농협 미곡종합처리장(RPC)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김종진 보해양조 센터장, 편지형 전남농협 부본부장를 비롯해 지역 및 농협 관계자 등 13여 명이 참석했다. 보해는 이날 전남농협으로부터 광주·전남 23개 시군에서 생산된 쌀 210톤(10kg 기준 2만 1000포)을 구매하기로 했다. 이는 약 70만 명이 하루 3끼를 해결할 수 있는 분량이며, 무려 5억원이 넘는 금액이다. 특히 지자체별 생산량에 비례해 구입량을 배정하여 혜택이 고르게 갈 수 있도록 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SM엔터테인먼트 버추얼 아티스트 ‘나이비스’를 홀리데이 시즌 뮤즈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할리스는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브랜드와 잘 어울리면서 홀케이크를 빛낼 수 있는 뮤즈를 물색했다. 이에 할리스는 지난 9월 데뷔한 버추얼 아티스트 ‘나이비스’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가 할리스의 홀리데이 시즌 분위기와 잘 어우러진다고 판단, 나이비스를 할리스의 홀리데이 시즌 뮤즈로 발탁했다. 나이비스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버추얼 아티스트로, 각 플랫폼 특성에 맞춰 유연하게 변화하는 플렉서블 캐릭터다. 디지털 월드(광야)에서 현실(리얼 월드)로 넘어온 K-POP을 사랑하는 밝
대상웰라이프의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가 신제품 ‘아르기닌 부스터 6000’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운동 능력과 효과 향상에 중점을 둔 퍼포먼스 라인으로 운동 전 컨디션 관리에 효과적이다. 특히 아르기닌 6,000mg 보장 함량 제품으로 고함량의 아르기닌 섭취를 통해 퍼포먼스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아르기닌 부스터 6000은 아르기닌의 시너지효과를 높여주는 아미노산 5종(아스파트산, 카르니틴, 오르니틴, 수박과피추출물, 타우린)과 네 가지 비타민·미네랄 배합으로 운동 전 활력 충전을 돕는다. 당류 0g과 단백질 7g을 함유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아르기닌 특유의 맛을 잡아낸 샤인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