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푸드테크가 운영하는 고급 뷔페 브랜드 ‘63뷔페 파빌리온’이 오는 12월 서울 아이파크몰 용산점 8층에 새로운 지점을 개장한다. 기존 63스퀘어를 벗어나 다른 지역에 개설되는 첫 사례로, 약 300평 규모의 공간에서 180여 개의 좌석을 갖추고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서울의 대표적 복합 쇼핑몰로, 용산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나며, 특히 젊은 층의 높은 방문율과 유동인구 덕분에 몰링 문화를 선도하는 장소로 자리 잡았다. 한화푸드테크 관계자는 “연간 25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63뷔페 파빌리온의 인기를 용산에서도 이어가고, 고객층을 더욱 다변화할 것”이라고 전했다.메뉴는 한식·일식·중식·웨스턴 핫/
삼양식품, 식물성 헬스케어 통합 브랜드 ‘잭앤펄스’ 신제품 출시삼양식품이 식물성 헬스케어 브랜드 ‘잭앤펄스’를 론칭하고 건강기능식품 2종과 식물성 냉동 간편식 4종, 식물성 단백질 음료 1종을 새로 출시한다.잭앤펄스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 신제품은 수면 건강에 도움을 주는 ‘딥슬립 포션 아쉬아간다’와 에너지 대사를 증진시키는 ‘에너블라스트 포션 원터치샷’ 2종이다.딥슬립 포션 아쉬아간다는 100% 식물 유래 성분으로 국내 최초 식약처에서 수면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아쉬아간다 추출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에너블라스트 포션 원터치샷은 특허받은 오토캡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고함량 비타민B군에 아연을 더한 에너
지난 여름과 추석 연휴 동안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각국 여행객들이 즐겨 찾은 인기 식품 목록이 발표됐다. 신세계면세점의 조사에 따르면 7월부터 9월까지 면세점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한국의 건강식품인 ‘홍삼정’이었다. 이 기간 동안 한국을 찾은 한·중·일 관광객들이 선물용으로 홍삼을 선택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홍삼정을 제외한 일반식품 중에서는 국적별로 각기 다른 취향이 드러났다. 중국 관광객들에게는 ‘딸기가 통째로 다크&화이트 초콜릿’이 인기였으며, 일본 관광객은 ‘오징어채볶음’을, 한국인은 젤리 제품인 ‘하리보 트래블 퍼레이드’를 선호한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중국 관광객 사이에서는 초콜릿 제품이 인
빙그레가 한국ESG기준원(KCGS)에서 실시한 2024년 ESG 평가에서 6년 연속 통합 A등급을 획득했다.매년 국내 상장 회사의 지속가능경영 수준을 평가하고 있는 한국 ESG기준원은 올해 1001개 회사를 대상으로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 수준을 평가한 뒤 등급을 공표했다.빙그레는 올해 환경 부문 A, 사회 부문 A+, 지배구조 부문 A의 등급을 받았고, 특히 지배구조 부문에서는 전년 대비 한 단계 상승한 A 등급을 획득하며 ESG 전 영역에서 A등급을 달성했다. 빙그레는 "독립적인 이사회와 내부통제기구 운영, 규범준수 경영시스템(ISO37301) 인증 등 글로벌 표준에 맞는 역량 구축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2018년부터 중장기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새로운 사회공헌 캐릭터 '코비(Co.B)'를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새로운 캐릭터 코비는 임직원 공모전을 통해 제작한 캐릭터다. 코비는 코웨이의 혁신적인 정수기 기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물방울 모양의 캐릭터로, 친환경 활동과 사회적 나눔 활동이 많아질수록 물로 채워지는 특별한 몸을 가지고 있다. 이는 코웨이가 추구하는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의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캐릭터 이름 ‘코비(Co.B)’는 사회공헌 비전을 담아 ‘코웨이가 더 나은 삶을 만든다(Coway makes a Better life)’는 문장의 영어 약자를 따서 지어졌다. 캐릭터 코비는 향후 코웨이가 진행하는
농심켈로그가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콘푸로스트의 매력을 담은 신제품 시리얼 바(Cereal Bar) ‘콘푸로스트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콘푸로스트바’는 켈로그의 인기 시리얼 콘푸로스트를 바 형태로 재탄생시킨 제품으로, 시리얼과 우유의 조합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바삭한 콘푸로스트의 식감은 그대로 살리면서, 시리얼을 우유에 말아먹는 듯한 부드러움까지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콘푸로스트바’는 비타민D와 칼슘, 철분, 단백질 등 우리 몸에 필요한 9가지 비타민과 3가지 무기질이 들어있어 균형 잡힌 영양까지 제공한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최근 리뉴얼된 콘푸로스트 마스코트 ‘토니’를 활용해 콘
농심이 11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경상북도 구미시에서 열리는 ‘2024 구미라면축제’에 참여해 지역상생을 실천한다고 밝혔다.‘구미라면축제’는 구미시가 국내 최대 라면 생산공장인 농심 구미공장을 품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한 대표 지역축제로, 지난 2022년 시작해 올해로 3년차를 맞았다. 농심 구미공장은 전국에서 팔리는 신라면의 75% 이상을 생산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구미라면축제는 지자체와 기업간 모범적인 협력사례로 전 국민이 참여하는 새로운 문화행사를 만들어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다.실제로 구미시 분석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축제기간 중 10만 명에 달하는 방문객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긴 것으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상품 전문관인 케이베뉴(K-Venue)를 통해 국내 식품 채널을 공식 오픈한다.알리익스프레스는 "한국 식품 채널의 모든 상품은 한국에서 직접 발송한다"며 "엄선된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픈을 기념에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매주 할인 상품이 업데이트되는 '위클리딜'과 자주 구매하는 필수 식품들을 더욱 저렵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우리집 냉장고 필수 쟁여템' 섹선을 선보인다.식품 채널 론칭 기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CJ제일제당 앵콜 프로모션을 열고 햇반·스팸·비비고 왕교자 등 200여 개의 인기 상품을 특별 혜택가에 제공한다.임종한 식품담당
스케쳐스코리아(지사장 강병존)가 지난 두 시즌에 이어 2024-25시즌에도 우리은행 우리WON 여자 프로농구단과 후원계약을 이어간다고 밝혔다.2022년 우리은행 우리WON 여자 프로농구단과 첫 인연을 맺은 이후 세 번째 후원계약을 체결하게 된 스케쳐스가 올해도 공식 스폰서로 활약함에 따라 선수들은 스케쳐스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스케쳐스는 지난 2시즌 연속 우승한 선수들에게 이번 2024-25시즌에도 유니폼을 비롯한 신발과 의류, 훈련용품 등을 제공해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더 나아가 시즌 중 다양한 마케팅 협업 활동을 통해 더욱 많은 우리은행 우리WON 여자 프로농구단 팬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최근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정년이' 주인공 김태리 응원에 나섰다.배우 김태리는 2021년 12월 티젠의 첫 TV광고 모델로 발탁된 이래, 4년째 티젠 콤부차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약하며 상큼발랄하고 건강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최근에는 tvN 토일드라마 ‘정년이’를 통해 시청자를 사로잡는 열연을 펼치며 남다른 연기로 활약 중이다.티젠은 시청률, 화제성, OTT 스트리밍 등 모든 흥행 지표에서 순항하고 있는 김태리 주연의 '정년이'가 이러한 상승세를 이어가길 응원하는 마음으로 광고 모델 김태리 응원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28일부터 ‘정년이’의 종영이 예상되는 11월 1
네이처리퍼블릭이 구름처럼 가벼운 신개념 매트 제형의 ‘코튼 멜팅 립’ 7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코튼 멜팅 립은 허니 멜팅 립에 이어 선보이는 멜팅 립의 시즌 2로, 구름이 녹아든 듯 부드러운 컴포트 멜팅 제형이 특징이다. 기존 매트 립의 단점을 개선해 답답하고 건조한 매트 립이 아닌 겉은 보송하면서 속건조 없이 촉촉한 하이 블러링 매트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구름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스머징 되어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밀착돼 입술뿐만 아니라 양 볼을 물들이는 치크로도 활용 가능하다. 3번 롤링한 컬러 피그먼트 픽싱 기술력을 통해 보이는 그대로 선명한 컬러 연출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컬러는
페르노리카코리아의 프리미엄 보드카 브랜드 앱솔루트(ABSOLUT)가 미국 팝 아트의 거장 앤디워홀(Andy Warhol)의 ‘앱솔루트 블루’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앱솔루트 앤디워홀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앱솔루트 앤디워홀 에디션’은 앤디 워홀이 1985년에 선보인 ‘앱솔루트 블루’ 작품에서 재발견된 영감을 기리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특히, 1985년 첫 협업 이후 40년 만에 이뤄진 앱솔루트와 앤디워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앱솔루트는 예술이 서로 다른 사람들을 하나로 묶는 힘을 가졌다고 믿는다. 이 믿음을 바탕으로 1985년, 앤디 워홀이 앱솔루트 보틀의 실루엣을 작품으로 탄생시켰으며, 이 작품은 현재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1월 1일부터 아이스 음료 중 일부의 톨 사이즈 가격을 200원 인상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가격이 인상되는메뉴는 비커피류 아이스 음료 11종으로, 블렌디드 음료와 프라푸치노, 피지오, 리프레셔 등이다.스타벅스는 아이스 음료 수요가 줄어드는 겨울 시즌을 선택해 가격 인상 시기를 정했다며, 고객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장 작은 사이즈인 톨 사이즈만 가격을 조정했다고 설명했다. 스타벅스는 “지속적인 비용 상승으로 일부 품목에 한해 인상을 결정했으며, 고객들의 이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또한, 11월 이전에 구매된 모바일 상품권 등은 기존 금액으로 계속 사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