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혁신적인 ‘물 없는 양치질’이라는 미래형 칫솔을 디자인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지난 10일 LG생활건강은 ‘에어 칫솔(Air Toothbrush)’ 디자인으로 2024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최고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를 수상했다. 이 상은 전체 출품작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디자인에만 주어지며, LG생활건강이 이 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에어 칫솔은 '물 필요 없는 편리함'이라는 키워드로 개발됐으며, 칫솔의 기존 형태를 완전히 탈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칫솔모가 없는 머리 부분에서 바람과 함께 가글액을 분사해 간편하게 양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물 없이도 구
패션, 퍼포먼스, 마음챙김(mindfulness)을 결합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Alo Yoga (알로 요가)가 방탄소년단 진을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도산공원의 Alo Yoga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시점인 2025년 2분기 시점에 맞춰 선보여질 예정이다.진은 전 세계적으로 높은 영향력과 예술성을 인정받는 아티스트로서 Alo Yoga가 추구하는 마음챙김, 균형, 스스로를 사랑하는 가치(self-love)를 잘 반영해 Alo Yoga의 이미지를 대표할 예정이다.진은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Alo Yoga는 편안함과 스타일, 그리고 목적을 자연스럽게 결합하는 동시에 신체적, 정신적 웰빙을 강조하는 브랜드라는 점에서 함께
영국 공영방송 BBC의 영상 콘텐츠 제작·배포를 총괄하는 BBC 스튜디오는 한국에서의 ‘블루이 책 읽어주기(Bluey Book Read)’프로젝트를 위해 다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배우 한가인이 첫 북리딩을 맡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나쁜 남자’, ‘미스트리스’, 영화 ‘건축학개론’ 등으로 잘 알려진 배우 한가인은 ‘블루이’의 인기 동화책인 ‘블루이 아기 경주'의 한국어 내레이션과 ‘블루이 과일박쥐(Goodnight Fruit bat)’의 영어 내레이션을 통해 뛰어난 재능으로 따뜻한 감성을 선사한다. 두 편의 영상은 10월 18일 금요일, 블루이 공식 한국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블루이 아기 경주’에서 블
"한 번의 예약로 숙박·식사·음료·액티비티를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편리함과, 고급 시설이 주는 럭셔리한 느낌, 이 모든 것이 한 번의 결제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추가 비용을 생각하지 않아도 되는 '새로운 형태의 자유'가 올인클루시브의 매력입니다"라비니아 라자람 익스피디아 그룹 글로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및 아시아 지역 PR 디렉터는 2025년 여행 트렌드를 이끌 화두로 '올인클루시브'를 꼽으며 이 같이 설명했다.익스피디아 그룹의 호텔스닷컴은 18일 서울 명동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개최한 미디어 행사에서 2025년 여행 트렌드를 전망하는 데이터 기반 보고서 ‘언팩 ‘25(Unpack '25)’를 발표했다. 이날 라비니아 디렉터
교촌치킨이 아시아 시장에서 ‘K-치킨’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국내 매장 운영 노하우를 해외로 전수하며 품질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교촌에프앤비는 글로벌 아시아 매장들의 품질(Quality), 서비스(Service), 위생(Cleanliness) 수준을 개선하기 위해 전사적인 TF(Task Force)를 구성하고, 지난 7월부터 중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UAE, 대만 등 아시아 5개국을 대상으로 현장 개선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교촌은 이번 TF 활동을 통해 본사 주요 부서의 전문가들을 현지에 투입해 매장 운영을 점검하고 맞춤형 개선책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현지 매장에서 원자재 관리, 메뉴 구성, 서비스 수준을 국내 매장 수준으로 끌어올
제9회 대한민국 루마니아 국제현대미술교류전은 '만남, 그리고 또 다른 여행이 시작된다'는 주제로 한국과 루마니아의 현대미술 작가들이 협력하는 특별한 전시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이번 전시는 오랜 우정과 신뢰 속에서 준비된 행사로, 한국 현대미술의 다양성과 루마니아 미술의 독창성이 어우러져 새로운 예술적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이 교류전은 양국 예술가들이 서로의 문화와 예술을 이해하는 계기가 되며, 미술을 통해 두 나라 간의 새로운 관계를 탐색하는 중요한 기회를 제공한다.참여하는 작가들은 각기 다른 미적 감각과 문화적 배경을 반영한 작품을 선보이며, 이를 통해 두 나라 예술이 어떻게 조화를 이루고 상호 영향을 주고
빙그레가 유럽 시장을 겨냥한 '식물성 메로나'의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빙그레는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식품 박람회 ‘SIAL Paris 2024’에 참가해 글로벌 업계 관계자 및 소비자들에게 식물성 메로나를 소개할 예정이다.'SIAL Paris'는 독일 쾰른식품박람회(ANUGA), 일본 도쿄식품박람회(FOODEX)와 함께 세계 3대 식품 박람회 중 하나로 꼽힌다. 올해로 60주년을 맞이한 이 박람회는 전 세계 130개국 7,500여 개 업체가 참여해 약 40만 개의 제품이 전시될 예정이며, 빙그레는 이 기회를 통해 식물성 메로나의 글로벌 인지도를 크게 끌어올릴 계획이다.빙그레의 식물성 메로나는 기존 유제품 성분을 모두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고객들의 칭찬을 받은 전국의 스타벅스 파트너 34명을 초청해 제주도에서 특별한 사내 소통 프로그램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을 개최했다. 2021년부터 시작된 디스커버리 프로그램은 스타벅스 코리아가 사내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매달 두 차례 이상 꾸준히 진행하는 행사로, 현재까지 66회를 거쳐 약 1,600명의 파트너가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VOC(고객의 소리)를 통해 칭찬을 받은 파트너들 중 34명이 초청되었으며, 그중 한 명은 무려 35건의 칭찬을 기록하기도 했다.참가자들은 손정현 대표와의 대화 시간은 물론, 제주서해안로DT점과 더제주송당파크R점 같은 특
현대백화점 미아점은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들과 함께 오는 19일까지 고양시 대화동 킨텍스에서 열리는 'K뷰티엑스포코리아 2024'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46개국 총 110개 기업이 방문하는 K뷰티엑스포코리아는 국내 최대 규모 뷰티 박람회다. 현대백화점 미아점은 "그동안 팝업스토어 운영 등 협업을 진행한 경험이 있는 브랜드들이 해외 진출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참가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현대백화점 미아점은 특별관을 마련해 이퀄리브, 라라클라라, 까사블랑, 리틀블링 등 10여개 K브랜드를 소개하고 대표 상품 판매를 진행한다. 특히 해외 각국에서 찾아오는 바이어들에게 다양한 분야의 한국 브랜드를 알릴 수 있도록
프로듀서 류디(RyuD 사진)가 '프로젝트 7(PROJECT 7)'에 합류한다. 류디는 1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되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 7'에 디렉터로 출연한다. '프로젝트 7'은 시청자가 투표로만 참여하는 관찰자 시점에서 벗어나 첫 투표부터 라운드별로 참가자를 직접 선택, 새로운 팀을 구성하고 그 과정을 통해 자신의 최애 참가자를 성장시켜 나간다는 '조립, 강화'의 개념을 도입한 신개념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류디는 댄스팀 '오스피셔스'의 리더이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기업 하이헷(Hi-Hat)'의 대표로, 11년 이상 댄스 트레이너로 활동하며 엑소, 세븐틴, 엔시티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수많은 아이돌 그룹들과 호
감성코퍼레이션(대표 김호선)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24FW 시즌, 여성라인 첫 뮤즈로 배우 박규영을 전격 발탁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필모를 쌓아가고 있는 박규영은 최근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키며 연일 파격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24FW시즌, 배우 박규영을 뮤즈로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강조하고,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는 따뜻함과 감성적인 무드를 박규영 특유의 내추럴 하면서도 독보적인 매력으로 담아냈다. 배우 박규영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성과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매 컷마다 각기 다른 표정과 분위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는데 특히, 뉴
KT&G(사장 방경만) 상상마당 부산이 ‘쿼카(QUOKKA)’의 캐릭터 팝업 스토어를 오는 11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동물’로 알려져 있는 ‘쿼카’는 봉제 인형 전문회사 ‘㈜메세’가 캐릭터화해 MZ세대 사이에서 탄탄한 팬덤을 형성해 나가고 있는 캐릭터 브랜드다. ‘쿼카 패밀리의 가을 캠핑’을 주제로 가을 분위기를 물씬 담아낸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쿼카 캐릭터 인형, 쿠션, 트레이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KT&G 상상마당 부산은 앞서 ‘수키도키 : 불지옥바캉스’, ‘일레갈로 : 일레베어 프렌즈 베이스볼 타운’, ‘베코 : 나의 여름은 부산해’ 등 이색적인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며, 상상
청호나이스는 바이오 헬스케어 기업인 웰스케어와 함께 홈케어 통증 완화치료기인 ‘이아소 쿼드러플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생활습관이나 부상으로 인해 발생하는 관절 통증 치료에 효과적인, '이아소'는 손목과 엘보우 그리고 발바닥, 무릎과 어깨 및 허리 등 대표적인 관절 통증 질환에 셀프 레이저 치료가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이아소’는 직경 48mm, 두께 14mm, 무게 30g의 초소형 사이즈로 점착 패치를 이용해 원하는 부위에 동전파스와 같이 간편히 붙여 사용할 수 있고, 휴대성도 높아 바쁜 일상을 보내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하다. ‘이아소’는 식품의약품안전처 3등급 의료기기 품목허가와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 제품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