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빙그레는 “건강지향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모델로 배우 서강준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신규 광고 캠페인에는 서강준이 웨이트 트레이닝과 러닝을 하며 해당 운동에 적합한 더:단백 드링크와 신제품 워터프로틴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 단백질 음용의 TPO(Time, Place, Occasion)를 일상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서강준은 군 복무 당시 실제로 더:단백 제품을 즐겨 마셨던 것으로 알려졌다. 빙그레 측은 서강준 특유의 건강하고 진정성 있는 이미지가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빙그레는 이번 캠페인을 근력 강화를 목적으로만 섭취하던 단백질 드링크의 개념에서 벗어나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수분 보충과 갈증 해소까지 가능한 워터프로틴 음료로 범위를 확대,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할 계획이다.
또 더:단백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21일 동안 더:단백 제품을 섭취하며 운동에 도전하는 '더:단백 챌린저스 9기' 참가자를 19일부터 모집을 시작한다. 앞으로도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층을 대상으로 단백질을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서강준씨의 건강한 이미지와 운동 상황별 자연스러운 공감 연기가 더:단백이 추구하는 방향성과 잘 맞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단백질을 어느 상황에서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과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종훈 기자 hjh@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