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호텔이 편안한 숙면과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상품 '글래드 꿀잠 시즌 16 패키지'를 오는 10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글래드 꿀잠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을 이용한 고객의 리뷰를 통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었다'는 의견을 다수 접하고 다양한 숙면 아이템으로 구성한 시그니처 상품이다. 2018년 첫 출시 이후 시즌 16까지 나온 스테디셀러다. 글래드호텔 서울과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글래드호텔X디뮤지엄 《취향가옥》아티스트 자수 로브' 1개로 구성돼 있으며 선착순 5객실에 한해 디뮤지엄 개관 10주년 기념 아트&디자인 전시 《취향가옥: Art in Life, Life in Art》 티켓
하이트진로가 2025년 새해를 앞두고 슈피겐코리아의 팬덤 플랫폼 브랜드 ‘페스티버(Festiver)’와 협업해 ‘켈리X페스티버 굿즈’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따.하이트진로와 슈피겐코리아의 협업은 이번이 세 번째다. 2019년과 2020년에는 진로 브랜드의 색상과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협업은 켈리의 주 타겟층인 MZ 세대를 겨냥, 앰버 컬러와 감각적인 아트워크를 적용한 스마트폰 케이스 6종과 노트북 파우치 등 실용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의 아이템을 선보인다.켈리X페스티버 굿즈는 6일 정오부터 페스티버 공식 스토어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을 시작하며, 18일부터 무신사, 카
셀트리온이 약 301만 주 규모의 자사주 소각 절차에 돌입했다고 4일 밝혔다. 이사회 의결을 통해 결정된 이번 자사주 소각은 주가 안정과 주주가치 상승을 목표로 추진됐다. 소각 대상은 301만 1,910주로, 이는 셀트리온이 보유한 자사주의 약 25%에 해당하며 발행주식총수 기준 1.4%를 차지한다. 3일 종가를 기준으로 약 5,629억 원 규모로 평가된다. 소각이 완료되면 발행주식총수는 현재의 2억 1707만 8,554주에서 2억 1406만 6,644주로 줄어들 예정이다. 소각 일정은 내년 1월 6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변경상장은 1월 15일에 이뤄질 계획이다.셀트리온은 이번 소각을 비롯해 꾸준히 주주친화정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약 1조 2,500억 원
한국파파존스가 12월을 맞아 최대 7천원 할인 혜택과 더불어 아이브의 홀로그램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내년 1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라지 사이즈는 4천 원, 패밀리 사이즈 5천 원, 파티사이즈는 7천 원의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같은 기간동안 파파존스 피자의 모델인 걸그룹 아이브 멤버들의 홀로그램 포토카드도 증정한다.아이브 홀로그램 포토카드는 각도에 따라 빛이 반사되어 무지갯빛 홀로그램 효과를 볼 수 있는 디자인으로, 총 6장 1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1건당 1세트를 증정하며,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더불어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3만5천 원 이상 주문시 202
호텔업계가 소비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테마별 맞춤 객실을 선보이며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단순한 숙박을 넘어 개인화된 경험을 중시하는 트렌드와 맞물려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겨냥한 테마 객실은 대표적인 사례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국내 최초로 '베베핀 호텔 패키지'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컨셉룸을 마련했다. JW메리어트 호텔 서울도 '오리고' 브랜드의 인디언 텐트와 인형 쿠션 등을 배치한 '리틀 VIP 패키지'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의 눈길을 끌었다. 개인적인 휴식을 강조한 객실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롯데호텔의 '웰니스 전용 객실'은 모션베드와 안마의자,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외국인 인재 채용 서비스 '클릭(KLiK)'이 글로벌 인재들과 함께하는 'YEAR END PARTY' 연말 행사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YEAR END PARTY는 연말을 맞아 클릭이 마련한 외국인 유학생·구직자 대상 네트워킹 파티 행사다. 외국인 구직자들이 필요로 하는 국내 취업, 비자, 생활 정보를 제공하고, 현장 참가자 간 활발한 네트워킹을 통해 커뮤니티 확장을 지원하는 목적이다. 전공 분야 및 산업별 관심사가 같은 참가자들을 서로 매칭시켜주고 상호 취업 정보 및 다양한 교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행사는 12일 오후 6시부터 약 3시간 동안 진행한다.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
복권수탁업자 동행복권(대표: 홍덕기)은 올해 1월에 추첨한 로또복권 1102회, 1103회차 미수령 당첨금 지급기한이 한 달여 밖에 남지 않았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월 13일에 추첨한 1102회차 로또복권 1등 당첨금은 13억 8,359만 1,413원이다. 1등 당첨자는 서울, 경기, 부산, 충남, 전남 등 총 20곳 판매점에서 나왔고, 이 중 두 명이 당첨금을 찾아가지 않았다. 당첨번호는 ‘13, 14, 22, 26, 37, 38’이며, 당첨 장소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와 전남 나주시 빛가람로에 있는 복권판매점 두 곳이다. 또한 지난 1월 20일에 추첨한 1103회차 로또복권 1등 당첨금은 15억 7,441만 9,633원, 2등 당첨금은 5천869만 5,469원이다. 1등 당첨번호는 ‘1
삿포로맥주의 겨울 한정판 맥주 '삿포로 겨울이야기'가 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1988년 런칭한 '겨울이야기'는 일본 최초의 계절 한정판 맥주로, 30년 이상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브랜드다. 일본 시장에서는 계절 한정 브랜드 인지도 TOP 3에 랭크되며, 국내에서도 2015년 첫 출시 이후 높은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겨울이야기'의 차별화 포인트는 첫째, 매년 새롭게 선보이는 감성적인 패키지 디자인이다. 이번 겨울이야기 패키지는 눈 결정을 연상시키는 질감을 표현해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맥주 애호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둘째, 겨울에 최적화된 풍미다. 5.5도의 알코올 도수로 추운 겨울 분위기에 잘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2024 광주요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선시대 관요의 정통을 계승해 1963년 시작된 광주요는 올해 창립 61주년을 맞았다. 행사 기간 동안 월백, 미각, 한결 등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광주요의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제품을 최대 5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광주요 감사제에서는 11월 신제품 ‘한결’을 혜택가에 선보인다. 2016년 출시했던 ‘한결시리즈’를 리뉴얼한 제품으로 한국 전통 직물인 ‘삼베’ 무늬의 아름다움을 담은 제품이다. 또한, 백합 회색/연홍, 내열냄비 등 단종되었던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2022 광주요 레지던시 1기 작가 ‘샘정’과 컬래버레이션
대상㈜ 청정원이 국산 대파와 양배추로 깊은 풍미를 담은 ‘맛선생 구운대파 채소액’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계속되는 고물가에 집밥 수요가 증가하면서 어떤 요리에 넣어도 손쉽게 깊은 맛을 낼 수 있는 조미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대상㈜ 청정원은 보다 세분화된 소비자의 입맛을 반영한 맛선생 신제품을 출시하며 액상 조미료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맛선생 구운대파 채소액’은 달큰한 풍미와 깔끔한 감칠맛을 내는 대파와 양배추를 230℃ 고온에 구워 추출하는 방식으로 대파의 아린 맛을 없애고 깊은 풍미를 한층 더 높였다. 여기에 표고버섯, 양파, 마늘 등 100% 국산 원료(원물 원료 기준)를 정성껏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고윤정과 합심해 촬영장 스태프들에게 겨울 롱패딩 150 여벌을 선물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 배우 고윤정이 선물한 제품은 ‘레스터G RDS 구스다운 롱패딩’으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스테디셀러다. 프리미엄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필파워가 우수하며 가벼운 착용감에도 불구하고 오랫동안 보온성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배우 고윤정이 배우 김선호를 비롯한 여러 출연 배우들 및 제작 스태프들과 함께 촬영 중인 드라마 ‘이 사랑 통역 되나요?’는 한국뿐만 아니라 캐나다, 이탈리아 등 다양
2024년 12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변우석, 2위 임영웅, 3위 블랙핑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1월 4일부터 12월 4일까지 측정한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38,354,252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분석은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는 지난 3일, 신협 공식 블로그를 통해 ‘12월 어부바 디지털 캘린더’를 공개했다. 캘린더는 사용자의 다양한 디지털 환경을 고려해 PC(1920×1080), 모바일(1125×2436), 스마트워치(736×896) 버전으로 제작되었으며, 누구나 신협 공식 블로그에서 다운로드해 디지털 기기의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신협은 매월 디지털 캘린더를 지속적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귀여운 어부바 캐릭터를 활용한 디지털 굿즈를 통해 고객들에게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신협을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이와 함께 연말 분위기를 더할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2월 13일까지 신협 공식 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