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변우석, 2위 임영웅, 3위 마동석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0월 7일부터 11월 7일까지 측정한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28,334,367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분석은 광고모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주요 대기업에서 신규 채용에 돌입했다고 7일 밝혔다.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은 네이버웹툰, 현대로템, 현대자동차, KT&G, GS파워, 키움증권 등이다. ◇ 네이버웹툰은 오는 24일까지 ‘2025 상반기 신입/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직군은 크게 Tech, Design, Service&Business, Corporate 4가지로, 상세 직군은 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졸업자 및 2025년 2월 또는 8월 졸업자, 남성의 경우 군필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채용 절차는 △지원서 리뷰 △실무 인터뷰 △인턴십(6주) △Culture-Fit 인터뷰 △입사 순이다. ◇ 현대로템은 오는 24일까지 ‘2024년 3차 정기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레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의 페미닌케어 브랜드 디어스킨이 11월 한 달간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올리브영 관악타운점’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디어스킨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팝업스토어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화이트와 핑크톤의 '디어스킨룸'을 연출해 편안하고 갖고 싶은 방을 주제로 공간을 조성했다. 얼굴 피부를 가꾸듯 Y존도 케어하자는 의미를 담은 'Y스킨케어' 공간을 주요 테마로, 예민한 그 날에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에 집중해 Y존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한다는 메시지를 팝업 공간 곳곳
주거용부동산 운영관리 스타트업 내방니방(대표 남근호)은 1인가구 라이프스타일 거점 공간인 ‘카페 위플라’ 2호점을 인천 인하대학교 메인 상권에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내방니방은 자회사 ‘위플라’를 통해 임대 공간에 카페와 같은 부대시설을 결합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 새롭게 오픈한 ‘카페 위플라’ 2호점은 인천 용현동 인하대학교 메인상권에 위치하며, 위플라 입주민뿐만 아니라 지역민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되었다. 기존 F&B 서비스에 전문 제빵사가 연구한 베이커리 메뉴를 추가하여 고객 경험과 서비스 수준을 한층 향상시켰고, 소규모 오프라인 서비스의 수익률 또한 크게 개선시켰다. 남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중등(이하 홈런 중등)’이 중학교 내신과 수행평가 대비를 위한 신규 학습 콘텐츠 ‘홈런 중등 수행평가’를 새롭게 선보였다. 2028 대입 개편으로 지필과 수행평가가 포함된 내신의 중요성이 확대된 가운데, 2025년부터 자유학기제 도입에 따른 다양한 수행평가에 대비할 수 있는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콘텐츠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홈런 중등 수행평가’는 2022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했으며, 각 과목에서 강조하는 대표 유형의 수행평가 모범사례를 제공한다. 또 최신 수행평가 트렌드와 실제 학교에서 자주 출제되는 사례를 제공해 학습자가 다니
서울탁주제조협회 산하 서울장수주식회사(이하 서울장수)는 ‘2024 K-막걸리&못난이 김치 축제’에 참가해 지역사회와의 연대를 강화하고 경제 활성화 도모에 앞장섰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자사 제품을 알리고 지역 주민 및 소비자들에게 친밀하게 다가가고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막걸리자조금관리위원회와 충청북도기업진흥원이 주관하고 충청북도와 (사)한국막걸리협회가 주최한 ‘K-막걸리&못난이 김치 축제’는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청주시 문화제조창 잔디광장에서 열렸다. 이번 축제는 우수 전통주인 막걸리와 충북의 김치 브랜드 못난이 김치를 주제로 우리 전통술과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기획됐다. 이날 축제에는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겨울 고구마 달달하구마’라는 콘셉트로, 국내산 고구마로 만든 기존 ‘군고구마라떼’에서 확장된 음료 및 디저트 메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음료 메뉴는 진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크림을 강조한 ‘고구마크림 타로라떼’, 고구마라떼에 향긋한 콜드브루와 달콤한 아인슈페너 크림이 더해진 ‘고구마 아인슈페너’로 고구마의 다양한 풍미를 맛볼 수 있다. 디저트 신메뉴로는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촉촉하고 달콤한 리얼 고구마로 만든 ‘달콤촉촉 고구마빵’, 겹겹이 바삭한 파이 만주에 달콤한 고구마가 가득 담긴 ‘고구마 파이만주’를 선보였다. 더벤티는 새롭게 출시한 고구마 신
여기어때가 1,000원으로 손흥민의 토트넘 경기를 직관할 행운의 주인공을 찾는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토트넘 홈경기 티켓과 항공, 숙박을 포함한 패키지를 1,000원에 응모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무료 런던 여행은 물론, 여기어때 브랜드 캠페인 모델인 손흥민의 본캐(본 캐릭터)를 제대로 볼 수 있는 기회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1,000원으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다음달 29일 열리는 토트넘 VS 울버햄튼의 경기 티켓과 함께, 경기 일정에 맞춰 28일부터 30일까지 2박 숙박을 제공한다. 런던행 왕복 항공권은 다음달 18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7일 대전·세종·충남 지역은 아침 기온이 0도 내외로 낮아져 추울 것으로 예보됐다.대전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중국 산둥 반도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는 고기압 영향을 받아 대체로 맑겠다.충남권은 찬 공기가 내려와 아침 기온이 0도 내외로 춥고 낮 동안 기온이 오르면서 일교차가 10~15도 내외로 클 전망이다.또 대부분 지역에서 서리가 내리며 내륙을 중심으로 얼음이 어는 곳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충남 지역은 내륙을 중심으로 아침까지 가시거리 1㎞ 미만의 안개가 낄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강이나 호수, 골짜기에 인접한 도로에서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더 짙게 껴 기상청은 교통안전 등 주의를 당부했다.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3도~영상
7일 인천은 중국 산둥반도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으면서 대체로 맑을 것으로 보인다.수도권기상청은 "아침 최저기온은 3도, 낮 최고기온은 13도 내외의 분포를 보이겠다"며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오늘까지 춥겠다"고 예보했다.아침 최저기온은 강화군 영하 1도, 계양구·부평구·서구 0도, 남동구·미추홀구·연수구 1도, 동구·중구 3도, 옹진군 8도 등으로 전망된다.낮 최고기온은 강화군·연수구 14도, 계양구·남동구·동구·미추홀구·부평구·서구·중구 13도, 옹진군 12도 등으로 예상된다.서해중부앞바다는 바람이 초속 5~10m로 불어 바다의 물결은 0.5~1.5m 내외로 일겠다.인천지역의 미세먼지와 초미세
입동인 7일 목요일은 아침 기온이 영하 3도까지 떨어지며 낮과의 기온 차가 크겠다. 제주도에는 비가 내리겠다.기상청은 "이날 찬 공기가 북서쪽에서 남쪽으로 내려와 춥겠다"고 예보했다.아침 기온은 전국 대부분 지역이 5도 안팎으로 춥겠다. 중부 내륙과 산지, 전라 내륙, 경북 내륙은 0도 이하로 떨어지겠다.서해안과 남해안, 일부 산지와 내륙에서 바람이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다.낮 동안에는 기온이 오르면서 낮과 밤의 기온 차가 내륙을 중심으로 10~15도로 매우 크겠다.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3~9도, 낮 최고기온은 13~19도를 오르내리겠다.주요 지역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2도, 인천 3도, 수원 1도, 춘천 1도, 강릉 7도
BAT로스만스가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를 홍보하기 위해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의 최고층 문 바(Moon Bar)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의 브랜드 캠페인 ‘하이프 유어셀프(HYPE Yourself)’의 일환으로, 높은 목표를 향해 도전하는 고객들에게 영감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글로의 플래그십 모델 ‘하이퍼 프로(HYPER pro)’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문 바의 특별한 공간이 어우러지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이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문 바’를 방문한 고객 중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 신규 가입자 및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올해 역대급 한파가 예보된 가운데, 명품 패딩의 매출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롯데쇼핑의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에 따르면,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의 10월 매출은 전년 대비 약 두 배 증가했다. 특히 대표 상품 ‘클로에’와 ‘보에딕’은 각각 세련된 퍼 장식과 우아한 실루엣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롯데온은 오는 11월 8일 특별가 행사 ‘브랜드 판타지’를 통해 몽클레르 제품을 단독으로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몽클레르 패딩 가디건과 숏 패딩 ‘보에드’, 세리뜨를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 당일 오전 11시에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인기 상품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최대 28% 할인에 카드 10% 중복 할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