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Kavalan Distillery Select No.1, 이하 카발란 DTS)’을 중심으로 한 하이볼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카발란 DTS 1병과 하이볼 잔, 지거, 바스푼을 포함한 구성으로, 위스키 애호가뿐만 아니라 초보자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카발란 DTS는 타이완의 대표적인 싱글몰트 위스키로, 열대 과일의 아로마와 부드러운 피니쉬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이 위스키는 온더록스, 스트레이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어 위스키 입문자들에게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하이볼 잔과 위스키 계량을 위한
한국시리즈가 한창인 가을 야구장에서 푸드트럭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렌털전환(RX) 전문기업 프리핀스와 푸드트럭 스타트업 푸드트래블이 발표한 '이것저것 리서치: 푸드트럭편' 조사에 따르면, 올해 야구장에서 푸드트럭을 이용한 팬들이 늘어나며 떡볶이가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꼽혔다. 이번 조사는 프로야구 직관 경험이 있는 성인 남녀 356명을 대상으로 9월 한 달간 진행되었으며, 푸드트럭 중개 플랫폼 기프트럭의 렌털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됐다.조사 결과에 따르면, 프로야구 직관 팬 10명 중 7명(71%)이 이번 시즌에 푸드트럭을 이용해본 경험이 있다고 응답했다. 야구장에서 가장 먹고 싶은 푸드트럭 메뉴로는 떡볶이·순대
셀트리온의 서정진 회장이 현지시간 25일부터 30일까지 미국 펜실베이니아에서 열리는 ‘2024 미국 소화기학회(ACG)’에 참석해 글로벌 주요 의료진과 직접 소통하며 자사의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라인업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셀트리온의 주요 치료제인 ‘짐펜트라’의 글로벌 3상 임상 결과 발표와 치료 효능을 강조하며, 자가면역질환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알리는 데 주력한다.ACG는 9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소화기 관련 권위 있는 학회로, 전 세계 소화기 질환 전문가들이 최신 연구 및 임상 데이터를 공유하는 자리다. 이번 학회에서 서 회장은 직접 주요 의료진을 만나, 셀트리온의 치료제인 짐펜트라를 비롯해
컬리가 주최한 10월 뷰티 페스티벌이 온·오프라인을 모두 아우르는 성과를 거두며 파트너사의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약 4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동대문 DDP에서 열린 첫 오프라인 뷰티 축제 '컬리뷰티페스타 2024'와 함께 진행된 온라인 행사에서 이러한 성과를 기록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90개의 오프라인 참여 브랜드를 포함해 총 411개의 브랜드가 참가했으며, 4,400여 개의 제품을 최대 82%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했다. 12일 동안 진행된 이 행사는 온·오프라인을 동시에 공략한 브랜드들의 두드러진 성장세가 특징이었다. 특히, 이노베이션 브랜드의 거래액은 전년 대비 6.6배 증가했고, 비건 뷰티 브
글로벌 트래블 테크 기업 야놀자가 ‘세계경제포럼(WEF) 혁신자 커뮤니티’에 유니콘 기업으로 이름을 올리고 내년 1월 스위스 다보스에서 열리는 세계경제포럼에 유니콘 멤버로서 참석한다.세계경제포럼의 혁신자 커뮤니티는 1조 원 이상의 가치를 지닌 혁신적인 스타트업들이 모여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는 플랫폼이다. 야놀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도심 개발을 포함한 10대 아젠다 중 여행 산업 특화 AI 솔루션을 중심으로 글로벌 관광 분야의 혁신을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특히, 인공지능과 머신러닝 등 혁신 기술을 활용해 여행 산업의 변화를 가속화하고, 글로벌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야놀자는 현재 200여 개국
롯데백화점이 2030년까지 국내외 쇼핑몰 사업에 약 7조원을 투자하며 미래형 쇼핑몰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백화점과 아울렛을 양분하던 기존 사업 모델을 넘어,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미래형 쇼핑몰을 선택한 것이다. 국내에서는 롯데월드몰, 해외에서는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가 쇼핑몰 사업의 성공을 가늠하는 사례로 떠올랐다. 2014년 문을 연 롯데월드몰은 2021년부터 롯데백화점이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 이후 매년 25%씩 성장하며 MZ세대의 주요 쇼핑 명소로 자리잡았다. 특히 연간 5,500만 명이 찾는 쇼핑 성지로 급부상했다.베트남의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개장 약 4개월 만에 1,000억 원 매출을 돌파하며 베트남 내
CU가 11월 9일 소방의 날을 맞아 다음달 8일까지 전국 소방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우리동네 소방서 응원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CU의 자체 커머스 앱 포켓CU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소방인들에게 감사와 응원을 전하는 고객 참여형 행사로, 앱 내 ‘우리 동네 소방서 응원전’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용자는 자신이 응원하고 싶은 소방서를 선택한 뒤 매 1시간마다 한 번씩 응원할 수 있으며, 오전 11시~12시와 오후 9시~10시에는 응원 기회가 추가로 주어진다. 가장 많은 득표를 받은 소방서 3곳에는 소방 장비 구매 지원금 3백만 원과 함께 간식 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또한, 응원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동활, 이하 한우자조금)가 오는 11월 1일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 날'을 맞아 온 국민이 우리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10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5일간 ‘2024년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 날 맞이 온라인 한우장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한우장터는 생산자와 소비자 간의 직거래로 유통 단계를 축소해 소비자들이 고품질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를 통해 한우 농가와 소비자가 상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한우 소비 촉진을 도모하고자 한다. ‘대한민국이 한우 먹는 날’을 맞아 열리는 이번 온라인 한우장터에서는 1++등급부터 1등급까지의 한우 구이류(등심·채끝)와
비대면 직영인증증고차 플랫폼 리본카는 중고차 업계 최초로 11월부터 판매되는 모든 차량에 소화기를 비치한다고 밝혔다. 이는 12월부터 시행되는 '소방시설 설치 및 관리에 관한 법률 개정안(이하 소방시설법)'에 따른 선제적 조치로, 리본카는 중고차 업계 최초로 판매 차량에 소화기를 비치함으로써 차량 화재 예방 방안을 마련했다. 소방시설법에서는 5인승 이상 승용차의 판매자 및 소유자가 차량용 소화기를 설치하도록 하고 있다. 이번에 리본카 판매 차량에 비치되는 소화기는 한국소방산업기술원 인증을 받은 자동차 겸용 소화기로, 능력단위(일정 범위의 화재를 제압할 수 있는 용량) 1 혹은 능력단위 2의 소화기다. 리본카는 차량용
풀무원, ‘3분 간편 건어반찬 키트’ 2종 출시풀무원식품은 국내산 건어물을 사용한 밑반찬을 가정에서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키트 제품 ‘3분 간편 건어반찬 키트’ 2종 ‘통영멸치볶음 만들기’, ‘보리새우볶음 만들기’를 출시했다.‘3분 간편 건어반찬 키트’는 멸치, 새우, 견과류, 소스 등 밑반찬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를 모두 구성하여 소비자가 간편하게 밑반찬을 만들도록 한 올인원(All-in-One) 키트 제품이다. 소비자가 원물의 선도를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한 뒤 팬에 간편하게 볶기만 하면 되는 장점이 있다.신제품 ‘통영멸치볶음 만들기’는 통영 앞바다에서 갓 잡아 올린 부드러운 식감의 잔멸치만을 사용해 아이부터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겨울 아우터 ‘플로우 다운(FLOW DOWN)’을 출시하고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 겨울 휠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플로우 다운은 기능성 소재와 프리미엄 충전재를 사용해 품질은 강화하였다. 휠라가 공개한 겨울을 배경으로 한 화보에서 패셔니스타 한소희는 2030 여성을 위한 패셔너블한 코디를 선보였다. 특히 플로우 다운 초코와 함께 이번 FW 시즌 품절 대란을 일으킨 스웨이드 소재의 ‘에샤페 초코’를 함께 매치해 스웨이드가 주는 따뜻한 느낌과 플로우 다운의 광택감을 고급스럽게 조화시켰다. 올 FW 시즌 가장 유행 컬러 브라운을 멋
교원 웰스(Wells)가 ‘2024 소비자의 선택’에서 얼음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고 밝혔다. 얼음정수기 부문 대상을 받은 ‘아이스원’은 업계 최소 수준의 사이즈와 업계 최대 수준인 1kg 대용량 아이스룸을 모두 구현한 제품이다. 지난 8월 특허청 디자인권을 확보한 아이코닉한 디자인도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사용자의 시선에 맞춘 3도 경사면 디스플레이와 통째로 분리 세척할 수 있는 출수부 커버를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과 디자인 차별성을 강화했다. ‘에어가든’은 고효율 공기청정 기술과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으며 공기청정기 부문 대상에 올랐다. 이 제품은 기존 자사 모델 대비 소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가 단백질 영양 보충이 필요한 반려동물을 위한 프로틴케어 통살 간식 ‘하루통살 닭 안심’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반려동물 양육 인구 1500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간식을 고를 때도 제품의 신선도와 원재료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통살 간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대상펫라이프는 원재료의 신선도, 불필요한 첨가물 사용으로 인한 반려동물의 기호성 저하, 위생과 안전성 문제 등 보호자들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100% 국내산 닭으로 만든 고품질의 프리미엄 영양 간식을 선보이게 됐다. 닥터뉴토 프로틴케어 ‘하루통살 닭 안심’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