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셔스 뷰티 브랜드 토리든은 연말을 맞이해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이하 다이브인 세럼) HOLIDAY 기획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단독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기획세트는 토리든의 베스트셀러인 다이브인 세럼 대용량 70ml에 다이브인 크림 20ml과 토리든만의 5D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나타내는 워터 기포를 표현한 워터볼 무드등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토리든의 ‘다이브인 세럼’은 3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한 올리브영 1등 수분세럼으로 5D 복합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피부 속부터 수분을 층층이 채워준다. ‘다이브인 세럼’과 함께 쓰기 좋은 ‘다이브인 크림’은 끈적임 없이 피부에
남양유업이 최근 서울중앙지방법원으로부터 식품표시광고법 위반 혐의로 벌금형을 선고받은 것에 대해 "항소 없이 법원 결정을 수용할 것"이라고 밝혔다.이번 판결은 2021년 4월, 당시 홍원식 전 회장의 경영 체제에서 남양유업이 발효유 제품이 코로나19 바이러스 억제 효과가 있다고 발표한 사건에 대한 것이다. 서울중앙지법은 "심포지엄 당시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는 가운데, 불가리스가 마치 코로나19 예방 효과가 있는 것처럼 광고한 것은 사실"이라며 이광범 전 남양유업 대표에게 벌금 2000만 원을, 함께 기소된 남양유업 임직원 4명에게는 벌금 1000만~2000만 원을 각각 선고했다. 회사도 양벌규정에 따라 벌금 5000만 원을 부과받았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지난달 21일부터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노무 상담센터를 운영하며 실시간 전화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상담센터 운영은 ‘우아한 노무 해결사’의 일환으로, 현장에서의 실질적 지원을 목표로 소상공인연합회와 한국공인노무사회와 협력해 지난해부터 진행해온 노무 컨설팅 사업을 확대했다.‘우아한 노무 해결사’는 근로기준법과 관련된 문제 해결이 어려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해 설계된 프로그램이다. 이전까지는 공인 노무사가 사업장을 직접 방문해 1:1 상담을 진행하거나, 집체 교육 및 노무 사례집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됐으며, 올해까지 800명 이상의 소상공인과 중소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 3층에 온라인 한정판 거래 전문 플랫폼 '크림(KREAM)'의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크림은 고객이 직접 한정판 의류 및 잡화를 사고팔 수 있는 온라인 중개 거래 플랫폼이다. 매장에서는 온라인 앱과 연계한 오프라인 콘텐츠도 선보인다. 매장 벽면에는 패션 트렌드 랭킹과 거래 순위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LCD 화면을 설치하고, 매장 구매고객을 대상으로는 매월 한정판 슈즈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가 11월 11일 뉴욕 타임스 스퀘어 한복판에서 '빼빼로데이' 행사를 열며 한국의 독특한 데이 문화를 전 세계에 알렸다. 이번 행사는 타임스 스퀘어 중심부의 '파더 더피 스퀘어'에 마련된 체험 공간에서 진행됐으며, 빼빼로 샘플링, 메시지 이벤트 존,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로 인파를 끌어모았다. 특히 빼빼로 샘플은 준비된 수량이 조기 소진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이날 타임스 스퀘어를 찾은 약 18만 명의 방문객은 빼빼로를 맛보고, 한국식 데이 문화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장에는 ABC7 Eyewitness News가 생중계하며, 현지 대중에게도 빼빼로데이의 의미를 알렸다.또한, 빼빼로의 가치인 ‘나눔’을 주제로 한국전쟁
빙그레가 친환경 사업장 구축을 목표로 영업용 냉동 탑차를 전기차로 전환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전환은 자사 영업소에서 빙과 제품을 배송하는 차량을 대상으로 하며, 올해 31대를 시작으로 향후 230여 대 전체 차량의 전기차 전환을 계획하고 있다. 빙그레는 전기차 전환이 완료되면 연간 약 700톤의 탄소배출 감소가 기대된다고 밝혔다.이를 위해 빙그레는 각 사업장에 전기차 충전시설을 설치하고, 영업사원들을 대상으로 전기차와 충전시설 이용법 및 안전교육을 마쳤다. 회사 측은 이로 인해 영업사원들의 운전 편의와 안전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빙그레는 전기차 도입 외에도 지속적으로 친환경 경영을 강화하고 있다. 플
AI 솔루션 기업 (주)크림(대표 김지성)이 AI 웹툰 제작 솔루션 ‘AiD(에이드)’ 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에이드는 크림의 첫 솔루션으로, 자체 보유한 AI 기술을 통해 개발되었으며, 이후 더 나은 서비스 제공 및 고객의 니즈에 맞는 기능으로 개선하고자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리뉴얼을 진행했다. 특별히, 캐릭터 작화의 정확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화풍과 의도를 정확하게 반영한 맞춤형 이미지를 생성해주는 ‘튜닝(Tuning)’기술을 보완했으며, UX(사용자 경험)의 전면개편하여 AI 기술을 통해 이미지 생성시 스케치, 선화, 채색 등 웹툰에 대한 단계별 이미지 생성 기능과 부분 수정이 가능한 레이어 분리 기술(Mu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에소코핏(essocofit)이 가맹점 35호점을 돌파하며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에소코핏은 '누워서 하는 다이어트'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며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으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에소코핏은 상권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장점 덕분에 업종 전환을 고려하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현재 계약 논의 중인 가맹점도 다수 있어, 앞으로 가맹점 수는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에소코핏은 자사몰에서 판매되는 제품과 함께 1:1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강남,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대대적인 메뉴 리뉴얼을 단행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브랜드는 한국 고유의 식문화와 감성을 결합한 ‘가장 한국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목표로 내세우며,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외식 공간으로 재정비에 나섰다.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세트 메뉴 강화다. 매드포갈릭은 브랜드 론칭 이후 첫 런치 세트를 도입하며, 기존의 시그니처 세트도 메뉴 구성을 새롭게 재편했다. 런치세트는 메인 메뉴에 따라 최대 33% 할인이 적용되며, 평일과 주말 오후 4시까지 제공돼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시그니처 세트 역시 최대 17% 할인 혜택과 통신사 제휴 할인으로 가성비
2024년 11월 드라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정년이, 2위 지옥에서 온 판사, 3위 다리미 패밀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0월 12일부터 11월 12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드라마 16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71,881,50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드라마 브랜드평판에서는 참여가치와 소통가치,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시청가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드라마 브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출판 브랜드 아이스크림북스가 어린이 세계 역사 교양 시리즈 ‘어린이를 위한 그랜드투어’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어린이를 위한 그랜드투어’ 시리즈는 송동훈 작가의 대표작 중 하나인 ‘송동훈의 그랜드투어’를 초등학생이 쉽고 재미있게 세계사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재구성한 도서다. 역사 공부의 본연에 집중해, 초등학생에게 꼭 필요한 세계사 지식을 인물과 사건 중심으로 유쾌하게 들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책에서는 원작자인 송동훈 선생님, 일명 ‘송쌤’이 문명 탐험가이자 가이드로서 세계사적으로 유명한 장소를 여행하며 관련 역사를 설명해준다. 콘텐츠는 단편적인 역사적
이디야커피가 겨울철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겨울 시즌 음료 ‘뱅쇼’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시즌 메뉴는 이디야커피의 지난 겨울 시즌 ‘복분자 뱅쇼’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과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으로 기획됐다.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선택지를 2종으로 넓혔으며, 홀리데이 레드뱅쇼와 윈터 화이트뱅쇼로 구성됐다. ‘홀리데이 레드뱅쇼’는 스페인산 와인에 복분자, 사과, 배, 레몬 등 다채로운 과일을 블렌딩하여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논알콜 뱅쇼다. ‘윈터 화이트뱅쇼’는 모스카토의 달콤한 향과 이탈리아산 백포도의 풍미를 살려 부드럽고 신선한 맛을 구현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출시 첫 시즌
한국전파진흥협회(RAPA)는 3D모델링 및 시뮬레이션 분야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카티아(CATIA) 버추얼 트윈 스쿨' 3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카티아 버추얼 트윈 스쿨'은 항공, 자동차, 우주 산업 등에서 널리 사용되는 다쏘시스템의 3D 설계 소프트웨어 '카티아(CATIA)'를 기반으로 설계되어, 첨단 산업 현장에서 요구되는 3D 설계 및 엔지니어링 기술을 중심으로 교육생들의 실무 역량을 키울 예정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카티아 버추얼 트윈 스쿨 3기‘는 총 33명을 선발하여 2024년 12월 30일부터 2025년 6월 5일까지 약 6개월 동안 한국전파진흥협회 가산 DX캠퍼스 1센터 교육장에서 진행한다.본 과정의 교육시간은 총 824시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