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인천은 중국 산둥반도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으면서 대체로 맑을 것으로 보인다.수도권기상청은 "아침 최저기온은 3도, 낮 최고기온은 13도 내외의 분포를 보이겠다"며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오늘까지 춥겠다"고 예보했다.아침 최저기온은 강화군 영하 1도, 계양구·부평구·서구 0도, 남동구·미추홀구·연수구 1도, 동구·중구 3도, 옹진군 8도 등으로 전망된다.낮 최고기온은 강화군·연수구 14도, 계양구·남동구·동구·미추홀구·부평구·서구·중구 13도, 옹진군 12도 등으로 예상된다.서해중부앞바다는 바람이 초속 5~10m로 불어 바다의 물결은 0.5~1.5m 내외로 일겠다.인천지역의 미세먼지와 초미세
입동인 7일 목요일은 아침 기온이 영하 3도까지 떨어지며 낮과의 기온 차가 크겠다. 제주도에는 비가 내리겠다.기상청은 "이날 찬 공기가 북서쪽에서 남쪽으로 내려와 춥겠다"고 예보했다.아침 기온은 전국 대부분 지역이 5도 안팎으로 춥겠다. 중부 내륙과 산지, 전라 내륙, 경북 내륙은 0도 이하로 떨어지겠다.서해안과 남해안, 일부 산지와 내륙에서 바람이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다.낮 동안에는 기온이 오르면서 낮과 밤의 기온 차가 내륙을 중심으로 10~15도로 매우 크겠다.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3~9도, 낮 최고기온은 13~19도를 오르내리겠다.주요 지역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2도, 인천 3도, 수원 1도, 춘천 1도, 강릉 7도
BAT로스만스가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를 홍보하기 위해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의 최고층 문 바(Moon Bar)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글로의 브랜드 캠페인 ‘하이프 유어셀프(HYPE Yourself)’의 일환으로, 높은 목표를 향해 도전하는 고객들에게 영감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글로의 플래그십 모델 ‘하이퍼 프로(HYPER pro)’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문 바의 특별한 공간이 어우러지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이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문 바’를 방문한 고객 중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 신규 가입자 및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올해 역대급 한파가 예보된 가운데, 명품 패딩의 매출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롯데쇼핑의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에 따르면,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의 10월 매출은 전년 대비 약 두 배 증가했다. 특히 대표 상품 ‘클로에’와 ‘보에딕’은 각각 세련된 퍼 장식과 우아한 실루엣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롯데온은 오는 11월 8일 특별가 행사 ‘브랜드 판타지’를 통해 몽클레르 제품을 단독으로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몽클레르 패딩 가디건과 숏 패딩 ‘보에드’, 세리뜨를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 당일 오전 11시에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인기 상품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최대 28% 할인에 카드 10% 중복 할인이
최근 방송 프로그램에서 건강한 대체 당으로 소개된 로얄폴리스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현대인은 직, 간접적인 정제당 과다섭취로 당중독에 걸려있다고 할 만큼 당이 과다 섭취되고 있는데 혈당은 체내염증을 유발하고 비만으로 이어지는 원인이 된다. 문제는 이러한 당을 끊으면 금단증상을 일으켜 끊기 어렵다는 것이다. 어렵게 시작한 다이어트 실패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칼로리와 당수치를 낮춘 알룰로스, 스테비아와 같은 대체당의 경우도 낮은 칼로리의 당이 칼로리 충족욕구 즉, 식욕을 불러일으키는 함정이 있음을 전문가들은 지적한다. 건강하게 단 맛을 섭취하기 위해 제시된 것이 로얄폴리스꿀이다.로얄폴리스꿀이란 천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2024년 3분기 실적에서 매출액 1,051억 원, 영업이익 534억 원, 당기순이익 420억 원을 기록하며 역대 분기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과가 실적 성장을 견인하며 매출과 영업이익이 처음으로 1,000억 원과 500억 원을 넘어섰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3.9%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54.5% 급증했다.제품별로 살펴보면,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가 매출을 이끌었다. 3분기 ‘보툴렉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1% 증가한 647억 원을 기록했으며, 특히 7월과 9월에 진행된 미국 시장 출하를 중심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도 강세를 보였다. 글로벌 시장에서의 매
바카디 코리아가 오는 29일까지 서울 전역에 걸쳐 프리미엄 크래프트 버번 위스키 ‘엔젤스 엔비(ANGEL'S ENVY)’의 새로운 프로모션 ‘엔젤스 엔비 클럽(Angel’s Envy Club)’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엔젤스 엔비 클럽’은 포트캐스크 피니시를 통해 한 번 더 숙성된 엔젤스 엔비 버번 위스키와 고급 음식을 주제로 한 페어링 커뮤니티로, 위스키와 음식의 조화를 발견하고 음미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클럽은 성수, 연남, 한남, 압구정 등 서울의 미식 중심지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고기 맛집과 협업하여 참가자들에게 독특한 미식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여 업장은 성동구의 옥스 라이브 파이어 그릴(OX LIVE FIRE GRI
최근 대법원으로부터 2개월 조업정지 처분을 받은 영풍 석포제련소에 대해 환경단체들이 영구 폐쇄를 외치며 목소리를 높였다.환경보건시민센터, 환경운동연합 등 6개 단체는 지난 5일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낙동강 최상류에서 51년간 환경을 파괴해 온 영풍석포제련소를 즉각 폐쇄하라"고 촉구했다. 영풍 석포제련소는 지난 2019년 오염방지시설을 거치지 않고 폐수를 무단으로 방류한 사실이 적발되면서 지난달 31일 대법원으로부터 2개월 조업정지 처분 확정 판결을 받았다.환경단체들은 제련소가 낙동강 수질오염, 백두대간 산림훼손, 토양·지하수 오염, 노동자 안전사고 등의 문제를 일으켜 왔다며 특히 1997년 이후 노동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지난 5일 인천 부평구에 있는 식품제조·가공업체 주식회사 금동이 등 3개 업체가 ‘단김(Pyropia haitanensis)’을 원료로 사용해 김가루를 제조하고 판매한 사실을 확인하고, 해당 제품에 대해 판매 중단과 회수 조치를 단행했다고 밝혔다.회수 대상 제품은 주식회사 금동이의 '솔솔솔김가루' 및 '가루김까루', 유한회사동이식품의 '해미락 김가루', (주)광천다솔김의 '김가루' 등 4개 제품이다.단김은 중국에서 유래한 김의 일종으로, 외형상 토종김인 잇바디돌김(일명 곱창김)과 비슷하지만, 맛과 품질에서 현저히 떨어진다. 특히 단김은 잇바디돌김과 외형이 유사하고 수확 시기도 앞서지만, 잇바디돌김과 비교했을 때 맛
동아에스티가 인공지능(AI) 헬스케어 전문기업 에이아이트릭스와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협력에 나섰다. 동아에스티는 지난 5일 서울 용두동 본사에서 에이아이트릭스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외 의료 서비스 개선 및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확장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에서 양사의 유기적 협력체계 구축을 목표로 하며, 이를 통해 국내 사업 강화와 글로벌 시장 진출, 해외 수출 품목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힘을 싣는다는 방침이다. 에이아이트릭스는 핵심 솔루션인 ‘AITRICS-VC(바이탈케어)’를 포함한 다양한 AI 솔루션을 동아에스티에 공급하고, 동아에스티는 이를 국내외 시장에 적극 유통할 계획이다.에이
경동나비엔이 국제 정보보호 표준 인증인 ‘ISO27001’과 개인정보보호 경영 인증 ‘ISO27701’을 동시에 획득했다. ISO27001은 정보보호 경영시스템으로, 조직의 인력·기술·물리적 요소를 포함한 4개 통제영역과 93개 항목의 엄격한 심사를 통과해야만 인증이 부여된다. 또한, ISO27701 인증은 개인정보보호 경영을 위한 체계적 관리 시스템을 평가하며, 이 역시 시스템 안정성 등 8개 분야와 49개 항목을 충족해야 한다. 이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ISO)와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가 제정한 것으로,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가장 권위 있는 인증으로 평가받는다.경동나비엔은 최근 사이버 보안 위협이 증가하는 가운데
롯데멤버스가 올 1~9월 롯데 유통 7개사를 이용한 약 1500만 명의 소비 데이터를 분석해 내놓은 소비자 트렌드 보고서 ‘2024 엘포인트 트렌드 인사이트 보고서’를 6일 발표했다.이번 보고서는 롯데멤버스의 빅데이터와 SNS 분석 플랫폼 ‘루시(Lucy)’, 리서치 플랫폼 ‘라임(Lime)’ 등 폭넓은 분석 도구와 노하우를 결집하여, 최근 소비자들이 추구하는 경제적·개인화된 소비 방식의 다양한 면모를 조명한다.합리적 소비(Reasonable Spending)는 2024년 소비 트렌드의 핵심 키워드 중 하나다. 런치플레이션에 대한 직장인들의 반응은 이를 잘 보여준다. 중식 물가 상승이 계속되면서 오피스 상권 편의점에서 점심을 해결하는 사람들이 증가하
오브젝티보(Objectivo, 대표 황희원)는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의 대표 상품인 ‘리카백’ 이동가방이 전국 코스트코 15개 지점에 공식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이번에 코스트코 매장에 입점한 '리카백'은 손예진, 송혜교 등 연예인들의 '내돈내산' 이동가방으로 유명하다. 이 제품은 자체 제작을 통해 보장된 품질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반려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현재 ‘리카백’은 전국 코스트코 15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리카리카는 반려동물 이동가방의 강자로, 누적 판매 7만개를 돌파하며 이미 국내에서 상품력과 인기를 입증한 ‘스테디셀러’ 상품군을 보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