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지난 5일 대전광역시, CNCITY에너지와 손잡고 생산공장의 탄소배출 저감을 위한 인프라 구축을 상호 협력하기 위해 ‘탄소중립 그린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롯데칠성음료 박윤기 대표이사, 대전광역시 이장우 시장, CNCITY에너지 황인규 회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롯데칠성음료는 대전공장에서의 제품생산 열원을 기존의 LNG에서 재생에너지로 전환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연간 약 5,000톤의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며, 이는 회사의 탄소중립 목표 달성을 위한 중요한 첫걸음이 될 것이다.대전광역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내 재생에너지의 안정적 공급을 위해 노력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앱에서 10% 포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스포츠경기를 관람하며 치킨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교촌치킨앱을 통해 포장 주문하는 고객 누구나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주문 횟수에 상관없이 매 포장 주문 시마다 무제한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전체 멤버십 회원에게 자동 지급되며 주문 시 멤버십 쿠폰 란에 있는 ‘포장 10%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치맥을 찾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교촌치킨을 애용해주시는
구몬학습의 스마트구몬N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4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스마트학습 부문에서 1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스마트구몬N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마케팅 활동 뿐만 아니라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구매의도 등의 항목에서 타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주관식 문제 기반의 풀이 중심 학습과 △방문 선생님 △채점 선생님 △오답 질문방 선생님 총 3인 선생님의 세심한 학습 관리가 긍정적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고있다.스마트구몬N은 손으로 푸는 방식을 유지한 100% 풀이 중심 학습을 제공한다. 교재에 문제를 풀면 태블릿PC로 학습 과정에 옮겨져 기록되며, 채
라이프케어 기업 뉴온(대표이사 이종진)이 체지방 감소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시서스 필 다이어트’의 새로운 모델로 인플루언서 신지연을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신지연은 넷플릭스 리얼리티 ‘솔로지옥 1’에서 청량한 매력을 뽐내며 화제를 모은 인물로, MZ세대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손꼽힌다. 뉴온은 신지연의 청순하면서도 건강한 이미지가 자연 원료로 만들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시서스 필 다이어트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 시서스 필 다이어트는 시서스 추출물을 이용해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시서스 추출물은 뉴온이 자체 연구 개발한 체지방 감소 기능성 소재로, 식약처로부터 개별 인정을 받아 뉴
‘감성 EDM의 여제’ 문나이프가 새 정규 EP앨범 ‘Trust Yourself’로 한 여름밤 뜨거운 페스티벌 바이브를 선사한다. 정규 EP앨범 ‘Trust Yourself’는 다양한 한국적인 색채를 담은 EDM 5곡이 실렸다.한국형 EDM에 목말라 있던 대중들에게 문나이프는 높은 음악성과 완성도로 많은 관심을 받으며 EDM 업계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 시키고 있다. 타이틀곡 ‘Finale (피날레)’는 색소폰이 가미된 K-POP을 기반으로 한 EDM으로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중인 아이돌 XENEX (제넥스)의 희석이 보컬을 맡았다.함께한 DJ는 최근 불교계의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뉴진스님과 함께 작업한 디제이 38선 (DJ38SUN)이 참여하였다. 운명적인 사랑의 피날레, 꿈
국내 와인 유통업계 기업 나라셀라(회장 마승철)가 200년 전통을 자랑하는 샴페인의 마에스트로 ‘빌까르 살몽’을 국내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빌까르 살몽’은 1818년 니콜라 프랑수아 빌까르 (Nicolas Francois Billecart)와 엘리자베스 살몽(Elizabeth Salmon) 부부가 설립한 유서 깊은 샴페인 하우스로, 200년 이상 가족 경영을 이어오고 있다. ‘샴페인의 품질은 좋은 포도로부터 나온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섬세함’, ‘균형감’, ‘우아함’을 모토로 하고 있는 ‘빌까르 살몽’은 ‘저온 안정화’ 양조 기법의 창시자로도 유명하다. 이 기법은 발효통의 온도를 5℃까지 낮추고 이틀 후 효모를 첨가한 뒤 스테인리스 스틸 탱크에서
이디야커피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비타민 주스’ RTD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헬시플레저 유행으로 늘어나고 있는 기능성 음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영했으며, 비타민 6종(비타민B1, B2, B6, C, D, 판토텐산)을 함유한 과일 주스 형태로 구현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비타민 주스’ 2종은 ▲애플망고 ▲믹스베리 총 2종으로 구성됐으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250ml 용량으로 출시됐다. .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건강을 생각하는 고객들의 선택권을 더욱 넓히고자 이번 비타민 주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와 고객들의 니즈에 관심을 가지면서 소비자가 원하는 음료를 기획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전주 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Jeonju Ultimate Music Festival, 이하 JUMF)’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올해로 9년째를 맞은 JUMF는 정통 록부터, EDM, 힙합, K팝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국내 유일 페스티벌이다. 한국에서 만나보기 힘든 글로벌 아티스트들을 만나볼 수 있어 매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 올해는 YB, 장기하, 강산에, 카더가든, 노브레인 등의 뮤지션들이 라인업에 올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칭따오는 깔끔하고 청량한 맛에 부드러운 탄산이 조화를 이루는 ‘칭따오
올 하반기 채용 시장이 지난해 보다 축소될 것으로 예상된다. 잡코리아 조사에 따르면, 올 하반기 인력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 수와 고용 인원이 작년 대비 줄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메타 커리어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최근 기업 인사 및 채용담당자 285명을 대상으로 '하반기 채용 계획'을 조사했다. 먼저, 설문에 참여한 기업회원들에게 ‘올 하반기 신규 인력 채용 계획이 있는가’ 물었다. 그 결과, 42.1%가 '인력 채용을 할 것'이라고 답했다. 45.6%는 '미정'을 선택했고 나머지 12.3%는 '하반기 채용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지난해 동일 조사에서는 하반기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이 69.5%였다. ‘미정’이라고 답한 곳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인테리어 공간에 깊이와 특별함을 더해주는 신제품 '깨끗한나라 딥 무드 미용티슈'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딥 무드 미용티슈'는 미니멀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고 티슈 하나까지도 섬세하게 신경 쓰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기획됐다. 티슈 케이스로 감추고 싶은 디자인의 기존 미용티슈와 달리,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다.특히 인테리어에 맞게 배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색상을 제공한다. 가장 인기 있는 인테리어 컬러인 화이트와 어울리는 '크림 베이지', '모던 그린', '미드나잇 네이비'로 구성돼 있다. 깨끗한나라 청주공장에서 제조되는 ‘딥 무드
하림펫푸드가 고양이 전용 간식인 더리얼필렛 고등어와 참치 2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합성보존료·합성착색료·합성향미제 등 알러지를 유발하는 원료를 모두 배제해 안전하게 급여할 수 있으며, 신선한 통살을 100% 그대로 사용해 원재료에서 우러나온 풍미 가득한 육즙으로 맛과 음수량까지 한번에 잡을 수 있는 고양이 전용 간식이다. 또한 더리얼필렛 고등어는 오메가3와 비타민이 풍부해 염증 완화와 면역체계 강화에 도움을 주며, 더리얼필렛 참치는DHA, EPA 및 라이신, 셀레늄이 풍부해서 노화 방지 및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준다. 더리얼필렛은 ▲부드러운 식감을 좋아하는 고양이 ▲고기를 좋아하는 고양이 ▲물을 잘
2024년 8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장나라, 2위 신하균, 3위 엄태구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7월 6일부터 8월 6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45,237,014개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뮤니량으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으로 지수화했다.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을 평판 분석 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써콜로 디 테니스(circolo di tennis, 이하 CDT)’ 6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탈리아어로 테니스클럽을 뜻하는 ‘써콜로 디 테니스’는 디아도라가 일반인 대상으로 지난 2022년부터 연간 2회씩 운영 중인 프리미엄 테니스 레슨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3년차를 맞이한다. 그 동안 CDT를 거쳐간 인원만 해도 약 260여명이다. 각 기수 별 끈끈한 유대관계가 이어지고, 젊은 세대 사이에서 프로그램 인기가 높아지며 매년 각 기수 참가 경쟁률도 높아지고 있다. 올 상반기 5기 모집 경쟁률은 26:1을 기록한 바 있다. ‘CDT 6기; 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