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쁘띠 구움과자 시리즈 출시세븐일레븐은 커피나 차와 함께 가볍게 즐기기 좋은 ‘세븐셀렉트 쁘띠 구움과자’ 시리즈를 출시한다.세븐일레븐은 쁘띠 구움과자의 첫 번째 라인으로 ‘세븐셀렉트 얼그레이티그레’를 출시하고 다양한 플레이버의 티그레 상품 및 타르트까지 차례로 출시할 예정이다.티그레는 ‘호랑이 무늬가 있는’이라는 뜻의 프랑스어 ‘티그레(le Tigre)’에서 유래한 디저트로, 최근 유명 구움과자 전문점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고급 과자류 중 하나다.세븐셀렉트 얼그레이티그레는 쫀득한 얼그레이 휘낭시에 반죽에 달콤한 얼그레이 가나슈를 듬뿍 채운 상품으로, 밀이 혼합되지 않은 100% 국
올 여름 직장인 10명 중 6명은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으며, 휴가 계획이 없는 이들도 36.6%로 적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계획된 여행지로는 국내여행이 68.9%로 해외여행(31.1%)보다 선호됐다.롯데멤버스는 리서치 플랫폼 라임을 통해 이 같은 여름휴가 계획 설문조사 결과를 담은 '지금, 우리는' 리포트를 29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7월 11일부터 12일까지 전국의 20대 이상 남녀 2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2.19%p이다.국내 여행지로는 강릉, 양양 등 동해안 해수욕장을 포함한 강원도가 25.9%로 가장 인기였다. 이어 제주도(16.7%), 부산(9.2%), 여수(7.7%) 순으로 나타났다.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세븐일레븐이 스포츠 팬덤 문화를 새로운 차원으로 이끌며 편의점의 역할을 혁신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19일부터 K리그와 산리오 캐릭터즈와 함께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에서 'FC 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를 운영, 큰 인기를 끌고 있다.세븐일레븐은 지난해 'K리그 파니니카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스포츠 포토카드를 출시하며 스포츠 팬덤을 적극적으로 흡수해왔다. 이번 팝업스토어 또한 이러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세븐일레븐은 지난 28일까지 총 10만 명이 넘는 방문객을 기록했다.팝업스토어는 오픈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19일과 25일 양일 간 세븐앱을 통해 전용 상품 일부를 예약 판매한 결과, 판매 시작 30분 내로 완판되었고,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크록스가 전통 태극 문양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듀엣 맥스 II 클로그(Duet Max II Clog)' 신규 컬러를 ABC마트에서 단독 출시했다고 밝혔다.ABC 마트와 협업을 통해 제작된 신제품 '듀엣 맥스 II 클로그' 화이트/블루/레드는 ‘과거, 현재, 미래를 잇는다’는 컨셉 아래, 화이트, 블루, 레드 컬러와 함께 전통 태극 문양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제품이다.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스트리트 무드를 반영한 실루엣과 뛰어난 내구성, 입체적이고 트렌디한 아웃솔을 갖추고 있어 여름 휴가 시즌은 물론, 데일리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멀티 패션 제품이다.이 제품은 기존 ‘듀엣 맥스 클로그’보다 2mm 더 두꺼
큐텐(Qoo10)의 구영배 대표가 29일 입장문을 내고 최근 티몬과 위메프의 정산 지연 사태로 인해 피해를 입은 고객과 파트너사, 그리고 국민에게 깊은 사죄의 뜻을 밝혔다. 구영배 대표는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고 사태 확산을 막는 것이 우리의 최우선 과제"라며, 현재 여행상품 중심으로 약 500억 원의 고객 피해 규모를 파악했다고 밝혔다. 큐텐은 피해 접수 및 환불 조치를 계속 진행 중이며, 이를 지원하기 위해 긴급 유동성 확보에 나섰다. 큐텐은 보유 해외 자금의 유입과 자산 처분을 통해 신속히 피해 보상을 실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판매자(파트너사)의 피해 규모는 정확히 추산하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큐텐은 파트너사 피해를 줄이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hinok)’이 신제품 ‘캄 앤 밸런스 룸 스프레이(Calm & Balance Room Spray)’와 ‘더 향낭(The Hyangnang)’을 출시하며 홈 케어 라인을 확장한다고 29일 밝혔다. ‘캄 앤 밸런스 룸 스프레이’는 뿌리는 순간 공간을 자연스러운 편백 향으로 채워주는 룸 스프레이다. 제주 편백 오일과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한 시원하고 차분한 향이 외부의 소란함을 단절, 새벽 안개가 내려 앉은 평화롭고 고요한 편백 숲에 들어온 듯한 공간의 전환을 선사한다. 99%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인공 향에 민감한 이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 향낭’은 룸 스프레이와 함께 선보이는 작은 향 주머니다.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을 중시하는 경향이 강조되며 카페인 섭취를 줄이거나 피하려는 움직임이 확산되고 있다. 이에 따라 카페인을 없앤 음료들이 다양한 옵션으로 시장에 등장하고 있다.서울카페쇼는 2024 커피산업 트렌드 키워드 중 하나로 ‘건강한 선택(Healthy Choices)’을 발표하며 카페인 없이 커피의 향과 맛을 구현하는 ‘대체 커피’에 대한 높은 관심에 주목했다. 업계 전문가들은 카페인 없는 음료 시장이 앞으로도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며특히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증가와 함께, 카페인이나 인공 첨가물 없는 자연의 맛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이 시장을 더욱 견고하게 할 것으로 기대 중이다.이런 가운데 검정보리를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은 분리유청단백질의 노쇠예방 임상연구에 대한 논문이 보건학 분야 SCIE급 국제학술지인 '공중보건 프론티어스(Frontiers in Public Health)'에 게재됐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연구는 매일헬스뉴트리션이 강원도 한림대학교 LINC 3.0 사업단과 간호대학 그리고 한국영양연구소와 함께 진행한 ‘노쇠예방을 위한 장기요양 통합건강증진 프로그램 개발’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한 것이다. 최근 노인의료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노쇠(老衰·frailty)’는 나이가 들어서 여러 장기의 기능이 쇠약해 져 있을뿐만 아니라 취약해진 상태를 말한다. 노쇠의 주요 원인은 근감소증으로 노화가 급격하게 진
도미노피자가 네이버웹툰 인기작인 ‘마루는 강쥐’와 콜라보 굿즈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새롭게 선보인 ‘마루는 강쥐’ 굿즈 세트는 오는 8월 11일까지 한정으로 판매되는 세트 메뉴로 미니 인형 키링 총 3종 중 1종과 콜라 1.25L로 구성되어 있다. 이 세트 메는 온라인으로 모든 프리미엄 피자(L) 주문 시,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도미노피자에서 단독 한정판으로 처음 공개되는 ‘마루 미니 인형 키링’은 피자를 먹는 모습뿐 아니라 여름 시즌 특별 마린룩을 입은 마루 등으로 구성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마루는 강쥐’ 굿즈 세트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자 출시하
잡코리아는 외국인 유학생 전용 체류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 하이어다이버시티와 ‘외국인 근로자 일자리 정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외국인 인재 채용 전용 서비스 ‘클릭(KLiK)’을 선보인 잡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외국인 구직자가 채용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들을 선제적으로 해결하고, 맞춤형 채용 정보를 제공하여 국내 취업 활동을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외국인 인재 구인 기업에게도 효과적인 인재 채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하이어다이버시티는 국내 외국인 유학생들에게 한국에 체류하는데 필수인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기업이다. 회사의 주력 서
반려동물 헬스케어 회사 모모그룹(대표 윤정은)은 자사가 운영하는 야옹섬을 통해 그레이코트 리서치 자문단과 함께 개발한 고양이 신장병 관리 보조제 ‘인텐시브 프로토콜’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인텐시브 프로토콜은 모모그룹이 개발한 고양이 신장병 관리를 위한 보조 식품 닥터토루 프토토콜의 후속작이다.기존의 닥터토루 프로토콜이 고양이 신장병 매커니즘을 밝혀낸AIM 의학연구소와의 협업을 통해 고양이 AIM 단백질 활성화를 목표로 개발된 제품이라면, 신제품 인텐시브 프로토콜은 고양이의 염증과 면역 체계 관리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모모그룹 윤정은 대표는 “고양이의 신장병은 선천적인 질병으로 대부분의 고양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으로 임신·출산 축하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포헤어의 두피케어센터 노하우를 바탕으로 임신과 출산 시기에 겪는 산모들의 모발 및 두피 고민에 따라 직접 큐레이션한 특별 기획세트로 전해져 주목받고 있다. 이번 임신·출산 선물세트는 두피 탄력과 모발 밀도를 케어할 수 있는 ‘헤리티지 샴푸’부터 탈모증상 집중 완화가 가능한 뿌리는 두피 강화 앰플 ‘폴리젠 토닉’, 산모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피토 테라피’ 라인, 탈모와 손상모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폴리젠 실크 트리트먼트’까지 다양한 두피고민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출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고디바 베이커리’ 한국의 최초 매장읓 도쿄에 이어 세계 두 번째로 오는 8월 6일 더현대서울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고디바 글로벌은 일본 도쿄에 고디바 베이커리(고디팡)를 오픈해 대중에게 사랑받는 빵을 고디바 다운 상품으로 재해석해 출시했다. 고디바에 따르면 빵이라는 친숙한 제품을 매개체로 일상에서 고디바 제품을 자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디바 베이커리를 론칭하게 됐다고 밝혔다.이를 통해 일상 속 진한 달콤함이 가득한 고디바 빵은 ▲고디바 고유의 초콜릿 터치를 가미 ▲트렌디한 빵과 초콜릿의 재해석 ▲엄선된 식재료로 완성된 풍미 ▲아이코닉 고디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