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시아(T·Asia)가 지난 4월 완판된 ‘에스닉 플레이트 세트’의 앵콜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에는 1000개 한정으로 29일부터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티아시아는 다양한 아시아 요리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로, 특히 커리와 난, 라씨 등 아시아의 정통 음식을 그대로 구현해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재출시되는 ‘에스닉 플레이트 세트’는 이국적인 디자인의 접시와 티아시아의 인기 커리 제품들을 묶어 더욱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에스닉 플레이트는 현지 분위기를 담아낸 패턴으로 디자인되어 커리뿐만 아니라 팟타이, 나시고랭 등 다양한 아시아 음식을 담기에 적합하다. 지난 1차 판매에서 온라
섹슈얼 웰니스(Sexual Wellness) 브랜드 텐가(TENGA)가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 오픈 서베이와 2030 여성의 솔직한 성 고민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2030 여성 성고민 실태 조사-Y존 편’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섹슈얼 웰니스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계절에 맞는 성 고민에 대해 듣고 올바른 건강 정보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여름철 고온다습한 환경은 균이 증식하기 쉬운 환경으로, 만일 면역력 저하 등으로 질 내 점막의 면역체계가 동반 약화돼있을 때 균이나 바이러스가 침투하면 질염과 같은 질병에 걸리기 쉽다. 텐가는 파트 1과 파트 2로 설문조사 영역을 나누어 실행했으며, 지난 1편에는 어디에서도 말할 수 없
한미약품이 전문경영인 체제하에서 독자 경영을 본격화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는 그룹 지주사 종속 구조에서 벗어나 한미약품만의 독립적인 경영을 통해 연구개발(R&D) 역량을 복원하고 기업 가치를 높이겠다는 의지로 분석된다.한미약품은 인사 부문 업무를 지주회사인 한미사이언스에서 완전히 독립시키고, 자체 인사 조직을 신설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이번 인사 조직의 신설은 독자 경영을 위한 첫 발걸음으로, 앞으로 추가적인 부서 개편과 신설도 이어질 예정이다.이 같은 변화의 배경에는 한미약품 대주주인 신동국 한양정밀 회장, 송영숙 한미그룹 회장, 임주현 부회장으로 구성된 대주주 연합의 강력
오리온이 고물가 속 소비자 가격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10년 넘게 가격을 올리지 않은 브랜드 22개 중 고래밥, 초코송이, 촉촉한초코칩, 브라우니, 다이제 등 주요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주 주요 할인점을 시작으로 9월에 슈퍼마켓, 일부 온라인 판매처에서 순차적으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마트 죽전점이 대대적인 리뉴얼을 거쳐 새로운 모습으로 재개장했다. 2005년 9월 첫 개장 이후 19년 만인 8월 29일, ‘스타필드 마켓 죽전’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문을 열고, 단순한 쇼핑을 넘어 휴식과 여유를 제공하는 지역 커뮤니티 허브로 거듭날 전망이다.이마트 죽전점은 개장 당시부터 뛰어난 상권 경쟁력을 자랑해왔다. 전국 131개 이마트 매장 중 매출 최상위권을 기록해온 이 매장은 특히 10대 이하 자녀를 둔 가족 단위의 고객 수요가 풍부하고, 차량·도보 및 대중교통 접근성이 우수해 다목적 주말 광역 상권으로 분류된다. 신세계 사우스시티와 도보로 연결되어 있어 상권 시너지도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된다.이번 리뉴얼은 ‘스
인터넷신문윤리위원회(위원장 이재진, 이하 인신윤위)는 29일, 프레스센터에서 ‘AI 트렌드와 도구들’이라는 주제로, 참여서약매체 발행인, 편집인을 대상으로 인터넷신문윤리포럼을 열었다. 발표자로 나선 이성규 미디어스피어 대표는 “뉴스제작 환경에 광범위하게 들어와 있는 AI저널리즘 시대에 CEO들부터 이에 대한 리더십을 가지고 적극 대응해 나가야 한다”고 주문하면서 AI로 달라지고 있는 언론생태계와 대응전략에 대해 강연했다. 한편, 인신윤위는 미디어영역에서 시의성 있는 다양한 이슈들에 대해 2022년부터 3년째 '인터넷신문윤리포럼'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이 9회째다.
국제구호개발기구 옥스팜 코리아(대표 지경영)와 강원도 인제군(군수 최상기)은 배우 이하늬와 함께 가난으로 꿈을 잃은 전 세계 빈곤층 여성과 소녀를 돕기 위한 기부 캠페인 ‘2024 옥스팜워크(OXFAM WALK)’를 10월 19일(토)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올해로 6회를 맞이한 ‘옥스팜워크’는 10km를 걸으며 지구 반대편 빈곤층 여성과 소녀들이 깨끗한 물을 구하기 위해 매일 걷고 있는 ‘생존의 거리’를 간접적으로 체험해 보는 행사다. 스포츠 이벤트가 아닌 기부 행사로 참가비(1인당 30,000원) 전액은 물, 위생, 교육을 포함한 전 세계 여성과 소녀의 권리 신장을 위한 프로그램에 사용된다.옥스팜워크는 2019년 첫 행사 이후 코로나 팬데믹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2024년형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프리미엄 소형 안마의자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29일 밝혔다.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은 22년 코웨이가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론칭과 함께 선보인 첫 번째 제품이다. 코웨이는 지난 5월 하체 안마 강화형 안마의자인 ‘마인 플러스’를 출시하며 소형 안마의자 마인 라인업을 추가했다. 마인과 마인 플러스 등 스펙 구성을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안마의자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은 부담스러운 크기 때문에 안마의자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사이즈를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9월 11일까지 추석 선물세트를 특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 출시한 선물세트 4종은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인기 제품을 세련된 디자인으로 포장해 합리적인가격으로 제안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100% 과테말라 싱글 오리진 원두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스테디셀러 ▲페니하우스와 추억의 다방커피를 연상케 하는 맛으로 사랑받는 ▲꼰대라떼를 세트로 엮었다. 두 제품 모두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스틱커피다. 물이나 우유에 바로 부어 마시는 간편함이 특징인 액상커피 ▲마일드 블렌드 세트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아울러 ▲핸드드립 세트를 구성했다. 드립백은 총 4종으로 원산지 또는 맛과 향에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hinok)의 첫 쇼룸 ‘희녹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는 9월 오픈한다고 밝혔다. ‘희녹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는 국가 문화재로 지정된 ‘안국동 윤보선가’와 우리말과 글을 연구하고 발전시킨 ‘조선 어학회 터’가 있는 북촌의 초입에 자리를 잡았다. 문화사적 면에서 중요한 의의를 지니는 곳에 브랜드의 구심점이자 상징적인 공간을 마련함으로써, 한국의 자연과 문화에서 근원을 찾고 그 가치를 전 세계 사람들과 공유하고자 하는 희녹다운 발상을 짐작해볼 수 있다. 희녹은 ‘전환(轉換)’이라는 의도 아래, 안에서 밖을 바라보는 풍경을 축으로 ‘희녹 북촌’을 설계했다. 먼저, 1층의 문을 열고 들어서면
라이프케어 기업 뉴온(대표이사 이종진)이 추석을 맞아 9월 18일까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명절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올해 최대 할인 규모로 준비됐다. 특히, 부모님 선물로 인기가 높은 베스트셀러 제품의 할인폭이 높다. 프랑스 폴라리스사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한 ‘트리플 초임계 식물성 rTG 오메가 3’,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혈당컷 바나바리프 밸런스케어’ 등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75%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전 연령층에서 선호하는 트렌드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됐다. 가족의 이너뷰티를 책임지는 ‘뷰네핏 저분자 콜라겐’, 최
아이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성장을 돕는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이 서울패션위크 기간인 9월 3일부터 7일까지,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DDP) 외부 어울림 광장에서 아이웨어 브랜드와 패션브랜드의 협업 이벤트 부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이는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안경브랜드 육성사업’을 통해 K-아이웨어 브랜드의 패션시장 진출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K-패션을 이끄는 패션디자이너 3인과 디자인 협업을 통한 새로운 아이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5일 동안 진행되는 본 이벤트 부스는 글로벌 아이웨어 시장에서 K-아이웨어 브랜드의 성장을 향한 여정을 패션위크에 방문한 참관객과 함께 하는 체험형 팝업부스로 기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몽골리안 스타일로 열풍 건조해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신제품 ‘바삭 통 육포’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바삭 통 육포’는 고기를 오랜 시간 자연 건조하는 몽골리안 전통 방식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 신제품 ‘바삭 통 육포’는 오랜 시간 열풍으로 건조해 기존 육포와 달리 과자처럼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 일반적으로 육포에서 사용하는 홍두깨살 대신 고소한 지방층이 섞여 있는 설깃살을 사용해 지방의 감칠맛을 자연스럽게 살려 진한 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입맛과 취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