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가 스마일게이트알피지의 MMORPG ‘로스트아크’와 협업해 지난달 10일 한정 출시한 ‘모코코 맘스 세트’가 큰 인기를 끌며 판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모코코 맘스 세트는 주요 배달 플랫폼에서 인기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나흘 만에 전체 수량의 약 70%가 판매되는 등 폭발적인 주문량을 기록했다.이에 맘스터치는 지난 22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일부 점포에서 품절 소식을 전하며, 고객들이 방문 전 재고 상황을 확인하도록 권유했다.‘모코코 맘스 세트’는 후라이드싸이순살과 딥치즈싸이버거 등 맘스터치의 인기 메뉴와 로스트아크 스페셜 게임 쿠폰, 한정판 캐릭터 스마트톡을 포함해 게임 유저
넷마블은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 ‘마블챌린저’ 22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마블챌린저는 게임을 좋아하고, 뉴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대학생(재학생/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다.서류접수는 오는 16일 오후 3시까지 넷마블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신청받으며, 오는 21일 진행되는 면접을 거쳐, 23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22기 발대식은 오는 30일 개최할 예정이다.‘마블챌린저’로 발탁되면 △뉴미디어(유튜브, 페이스북 등) 콘텐츠 제작 △‘마블챌린저’ 공식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작성 △게임, 인기 이슈 등 트렌드 분석 △온·오프라인 행사 기획 △사회공헌활동 지원 등의 실무를 6개월 동안 수행하게
한미약품이 2021년 이후 3년 연속으로 원내·원외 처방약 매출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원외처방 시장에서도 6년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특히 한미약품의 대표적인 이상지질혈증 치료제 '로수젯'은 올해 상반기에만 1,000억 원의 처방 매출을 기록했다. 또한, 고혈압 치료제 '아모잘탄패밀리'는 누적 매출이 1조 3,400억 원에 달하며, 그 중 '아모잘탄' 단독으로 누적 매출 1조 원을 돌파했다. 이외에도 '에소메졸패밀리', '한미탐스', '낙소졸' 등 다양한 치료제들이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한미약품은 이러한 성공의 바탕에 R&D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가 있음을 강조하고 있다. 박재현 한미약품 대표이사는 "경쟁력 있는 치료제를
현대면세점은 10월 31일까지 온라인몰과 시내면세점에서 5억 원 규모 경품을 내건 '에브리데이 현데이(EVERYDAY HYUNDAY)'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해당 매장에서 100·300·500·1000·2000달러 구매 고객에게 각각 1·3·5·10·20회 경품 이벤트 응모 기회를 준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겐 제네시스 GV80을 제공하며, 현대차 캐스퍼(2명), LG 올레드 EVO(3명) 등 5555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세계적인 증류주 기업 바카디(Barcardi)의 대표 브랜드인 듀어스(Dewar’s)의 마스터 블렌더 스테파니 맥로드(Stephanie Macleod)가 2024년 국제위스키대회에서 '올해의 마스터 블렌더'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2019년 여성 최초로 이 상을 수상한 이후 맥로드는 올해까지 6년 연속으로 수상, 새로운 기록을 세우며 블렌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졌다.맥로드는 1998년 바카디에 합류해 2006년부터 듀어스의 블렌딩을 담당해왔다. 그녀는 듀어스 브랜드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며, 새로운 제품 개발과 혁신을 통해 전통적인 가치와 현대적 감각을 조화시키는 데 주력해왔다. 이번 수상을 통해 그녀는 듀어스 뿐만 아니라 에버펠디(Aberfeld
보양식은 여름철 무더위에 자칫 상하기 쉬운 몸을 보하고 기력을 돋우기 위한 특별한 요리로 주로 한약재나 영양가 높은 재료들을 사용해 만든다. 우리나라에서는 여름 중에서도 가장 더운 날을 '복날'이라 부르며 초·중·말복으로 나눠 세 번의 보양식을 챙겼다.하지만 보양식의 주 재료는 소·돼지·닭 등의 고기나 전복·장어 등 동물성이다. 최근 건강을 위해 육류를 줄이고 채식을 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보양식의 면면도 조금씩 달라지고 있다. 비건 보양식은 동물성 식재료를 배제하면서도 여름철 더위를 이겨낼 만큼 풍부한 영양소와 깊은 맛을 전하며 건강한 생활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선택지로 자리 잡고 있다.대표적인 예
코스맥스, 돌려 쓰고 바꿔 쓰는 '멀티 컬러 클렌징 밤' 개발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가 MZ세대를 겨냥해 내용물 리필이 가능한 돌려쓰는 형태의 멀티 컬러 클렌징 밤을 개발했다. 코스맥스는 ‘멀티 컬러 그라인딩 클렌징 밤’ 제형을 신규 개발하고 관련 특허를 출원했다고 밝혔다. 신규 개발 제품은 각기 다른 색상의 클렌징 밤이 한 번에 토출되어 제품 사용 시 시각적인 재미 요소를 갖췄다. 색상별로 서로 다른 효능 성분을 담아 제품 콘셉트를 강조할 수 있다.그라인딩 클렌징 밤은 스패츌러(spatula)로 제품을 떠서 사용하는 기존 클렌징 밤과 달리 필요한 용량만큼 돌려서 사용하는 방식이다. 별도로 스패츌러
샘표가 스포츠 경기의 열기 속에서 잠 못 이루는 올빼미족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특별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다양한 야식 메뉴를 추천했다. 시원한 맥주와 어울리는 대표적인 안주로는 '질러 육포'가 있다. 이 육포는 4℃ 이하의 저온에이징을 거쳐 육즙을 보존하며, 전통적인 방식으로 말려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양파, 마늘, 생강으로 깔끔한 맛을 더해 감칠맛을 살린다. 대표 제품으로는 부드러운 육포, 직화풍 BBQ, 크레이지 핫 육포 등이 있으며, 최근에는 블랙&레드페퍼 육포가 출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특히 '질러 블랙&레드페퍼 육포'는 블랙페퍼의 알싸한 향과 국산 레드페퍼의 매운맛이 조화를 이루며, 고단백 영양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사랑의 하츄핑'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오는 4일, 단 하루동안 참여 가능하며 다이소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사랑의 하츄핑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픽업이나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금액 기준으로, 이벤트 당일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고 당첨자에게는 1인당 2매의 예매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몰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쇼핑의 재미를 더해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계속
오뚜기, 제주산 흑돼지·마늘 가득 넣은 ‘제주담음 제주 흑돼지 마농짜장' 출시오뚜기의 제주 특화 브랜드 '제주담음’이 제주산 흑돼지와 제주산 마늘을 가득 담아 색다른 풍미를 더한 '제주 흑돼지 마농짜장'을 출시했다.'제주담음'은 2021년 오뚜기가 제주도와의 지역 상생을 도모하는 취지로 론칭한 브랜드로, 현지 농가로부터 공급받은 제주산 원료를 활용해 제주의 특별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다. 제주담음 '제주 흑돼지 마농짜장'은 제주산 마늘을 갈아 넣은 달달한 짜장소스로, 직화로 볶은 춘장을 사용해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큼직하게 썰어 넣은 제주산 흑돼지와 국내산 감자를 사용해 식감을 살렸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의 신규 월드 ‘마레크’ 및 10개의 신규 서버를 추가로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신규 서버는 이날 오후 6시부터 접속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는 신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정착 선물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9일까지 마레크 월드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은 접속 즉시 게임 내 재화 및 다양한 성장 재료를 포함한 신규 월드 정착 지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여름을 맞아 뜨거운 매운맛과 시원한 청량함이 조화를 이루는 '맵시'(맵고+시원)를 콘셉트로 한 여름 한정 신메뉴를 알리는 '숨은 맵시를 찾아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숨은 맵시를 찾아서'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전국 아웃백 매장뿐만 아니라 공식 앱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고객들은 매장 내 비치된 메뉴북의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아웃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숨은 맵시 메뉴 5종 찾기' 미션에 참여 가능하다. 5종의 메뉴를 모두 찾은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쿠폰이 100% 즉시 증정된다. 이벤트 쿠폰은 아웃백 메뉴 금액 할인쿠폰 3종(2만원/1만원/5천원) 및 치즈케이
빙그레는 국가보훈부와 협력해 독립운동가의 희생과 정신을 기리는 특별한 캠페인 '처음 입는 광복'을 펼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일제강점기 옥중에서 순국한 독립운동가 87명의 사진을 AI 기술로 복원하고 새 한복을 입힌 모습으로 재현하는 온라인 프로젝트다.옥중에서 찍힌 마지막 사진이 죄수복으로 남아 있는 독립운동가들의 이미지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새롭게 변모했다. 복원된 87명의 독립운동가들은 김혜순 한복 전문가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한복을 입은 모습으로 재현되었으며, 이를 통해 독립운동가들이 새롭게 기억될 수 있도록 했다.더불어 빙그레는 생존 애국지사 6명에게 감사패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위해 제작된 한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