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농심과 손잡고 콜라보를 진행한다. 도드람은 최근 MZ세대 등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캔 삼겹살 캔돈과 농심 배홍동이 협업해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두배 맛있는 선홍빛 만남, 맛있는 감동’이라는 콘셉트 아래 두 브랜드의 강점을 결합한 독특하고 차별화된 패키지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출연자들이 매콤한 비빔면과 삼겹살을 함께 먹으며 꿀조합을 자랑한 내용이 SNS 상에서 화제를 불러 모았다. MZ세대 핫템으로 떠오른 캔돈과 배홍동의 콜라보 역시 찰떡궁합으로 더위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BIOTHERM)이 축구선수 손흥민을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비오템은 "손흥민 선수가 보여주는 뜨거운 열정과 파워풀한 에너지가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고성능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스킨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비오템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앰버서더 선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손흥민 선수는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비오템의 브랜드 이미지를 완벽하게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강렬한 눈빛과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 월드 클래스의 면모를 그대로 보여준 것. 비오템은 앰버서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콤부차 하이볼향’ 60스틱을 코스트코에 선보인 지 단 3주 만에 펜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펜스 행사는 해당 카테고리에 속하는 여러 제품 중에서 코스트코가 직접 선정해 진행하는 행사로 '차류' 카테고리에서 그만큼 콤부차 하이볼향이 주목받는 신제품이라는 의미를 갖는다.이번 펜스 행사는 5일부터 18일까지 전국 코스트코 18개 전 지점에서 진행된다. 티젠은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해 음료 성수기인 여름철 건강한 발효 음료를 맛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최근 티젠이 코스트코에 최초 출시한 '콤부차 하이볼향' 60스틱은 기존 10스틱 들이 제품을 코스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농심이 국가무형유산 전통주 ‘문배주’를 활용한 하이볼 ‘구디웨이브클럽 전통주하이볼 배맛’과 제주 감귤 증류주 ‘미상’을 활용한 ‘구디웨이브클럽 전통주하이볼 청귤맛’을 오는 14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하이볼은 증류주에 탄산음료를 섞은 칵테일의 하나로,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농심은 신제품 2종을 통해 하이볼을 즐기는 젊은 세대에게 우리 전통주의 매력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전통주하이볼 배맛에 들어간 ‘문배주’는 면천두견주, 경주교동법주와 함께 국가무형유산으로 지정된 3대 전통주 중 하나이고, 청귤맛에 활용된 ‘미상’은 제주감귤 소비 활성화를 위해 제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의 계열사인 삼표산업은 지난달 경기도 화성시 소재 기술연구소에서 시연회를 열고 국내 최초 개발한 강우시 타설 콘크리트 ‘블루콘 Rain OK’의 성능 시험 및 안전성 검증을 마쳤다고 2일 밝혔다.이날 시연회에는 건설현장 책임 감리, 품질 실장 등 관계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시연회의 목적은 실질적인 건설 현장 관계자들 앞에서 ‘블루콘 Rain OK’의 안전성을 점검하기 위해서다. 강수 타설시 압축강도 저하 문제가 개선되는지를 확인하고자 실제 우천시를 고려해 시간당 강우량이 5mm인 조건에서 실험을 가졌다.‘블루콘 Rain OK’와 일반 제품을 비교하기 위해 굳기전(유동성측정)과 경화(굳어짐)된 상
크라운해태제과 지난 1일 서울 남산국악당 크라운해태홀에서 ‘제1회 누리한음회’공연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전통예술을 계승해 미래로 발전하기 위해 이 시대를 대표하는 명인명창 30여명이 뜻을 모아 새롭게 탄생한 ‘누리한음회’의 창립 공연으로 전통음악 한음의 아름다움을 원형 그대로 전하고, 미래 세대로 계승 발전하기 위한 뜻 깊은 무대다.각 분야 최고 명인명창들이 참여한 공연은 정악(궁중음악)은 물론 민속악의 악가무(樂歌舞)가 한자리에 펼쳐지며 아름다운 전통음악의 향연으로 펼쳐졌다.길놀이와 진도북춤으로 화려하게 시작한 공연은 거문고, 가야금, 철현금 가락이 함께 울려 퍼진 ‘한·음 산조 앙상블’, 절제미의 정수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더미식(The미식) 갈비교자’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더미식 갈비교자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와 과일을 배합해 만든 특제 간장 소스로 맛을 낸 만두로 육즙이 살아있는 꽉 찬 갈비소가 특징이다. 더미식 갈비교자의 육즙 만두소는 국내산 갈비살을 비롯해 뒷다리살과 지방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담백함과 고소함을 살리고 양파, 대파, 부추 등 국내산 생채소를 큼직하게 썰어내 씹는 식감까지 더했다. 또한, 파인애플, 사과, 배 등 자연재료를 활용해 만든 특제 간장 소스에 고기를 재워 은은한 단맛과 깔끔한 감칠맛이 일품이다. 인공 숯불 향료를 가미하지 않아 인위적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한국 라면의 해외 진출을 위해 규제외교를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K-푸드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오유경 식약처장은 지난 1일 경기 의왕시에 위치한 한국식품산업협회 부설 '한국식품과학연구원'을 방문해, 주요 라면 수출업체와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오 처장은 식약처의 규제외교 성과와 라면 수출 촉진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최근 덴마크에서는 한국산 매운맛 라면에 대한 회수 조치가 내려졌으나, 식약처의 신속한 대응 덕분에 철회됐다. 식약처는 실제 섭취한 캡사이신 함량에 대한 과학적 데이터를 제공하고 현지에 대표단을 파견해 해당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이로 인해 회수 조치는 신속히 철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와 알바몬이 '2024 한강대학가요제'에 이어 오는 10일 부산에서 개최되는 '해운대 대학가요제' 지원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한강대학가요제와 해운대 대학가요제는 대학생들이 직접 만든 창작곡으로 경연을 펼치는 대회로, 기존 오디션 위주의 상업성에서 탈피해 대학생들의 순수 창작 열정을 북돋우기 위해 마련됐다. 2024 해운대 대학가요제는 오는 10일 부산 해운대해수욕장 특설 무대에서 개최된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대학생들의 도전과 꿈을 응원하기 위해 해운대 대학가요제 지원에 나선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해운대 대학가요제 성공 개최를 기원하며 사전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일)까지 잡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국내구호단체 희망조약돌과 함께 여름방학을 맞아 결식 위기 아동들을 위한 피자 후원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경기 의왕시 청계동에 위치한 명륜보육원을 방문해 아동들에게 파티카를 통한 피자를 전달했다. 이번 후원 활동은 국내구호단체 희망조약돌과 함께 여름방학을 맞아 결식 위기에 놓인 아동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도미노피자는 전국 어디든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가 따뜻한 피자를 전달하는 파티카 활동을 통해 군인 장병, 외국인 유학생 등 다양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활발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여름방학 기간 동안 결식 위기에 놓인 아이들을 위해 희망조약돌과
지난 7월 31일 코엑스에서 막을 올린 '2024 공간디자인 페어'에서 신명마루의 퀵스텝(Quick-step)부스가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부스에서는 발레리나 신수인과 발레리노 최한준이 퀵스텝 마루 위에서 아름다운 발레(파드되) 공연을 선보였다.발레 공연은 신명마루가 수입 및 시공하는 퀵스텝의 탁월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마루 바닥재 무대 위에서 펼쳐졌다. 퀵스텝 바닥재는 최첨단 기술로 완성된 뛰어난 내구성과 기능성은 물론, 가장 친환경적인 바닥재로, 일상 속의 불편함을 최소화하며 본연의 모습을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퀵스텝 제품은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100% 방수 성능과 긁힘 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어 실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에서 브랜드 전체 매출이 전년대비 2배 성장하며 역대 최대 성과를 거뒀다고 2일 밝혔다. 프라임데이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에서 매년 열리는 연중 최대 규모 할인 이벤트다. 올해는 신규 가입자 수가 더 늘어나 행사 기간동안 주문 금액이 사상 최대를 기록하며 영향력도 한층 높아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에 따르면 이번 프라임데이에서 실적을 견인한 최대 공신은 'M 퍼펙트 커버 BB크림'이다. M 퍼펙트 커버 BB크림은 다양한 피부 톤에 맞춘 7가지 컬러와 스킨케어,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을 하나로 합친 올인원(Al
진학사 캐치의 조사 결과 Z세대 절반 이상은 ‘장기근속러’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직을 막는 가장 큰 요인으로는 ‘높은 연봉’이 꼽혔다.상위권 채용 플랫폼 캐치가 Z세대 취준생 1,713명을 대상으로 ‘장기근속러 vs 프로이직러’에 관해 조사했다. 그 결과, ‘장기근속러(53%)’가 되고 싶다고 답한 비중이 ‘프로이직러(47%)’를 선택한 경우보다 높게 나타났다. ‘장기근속러’를 선택한 경우에는 그 이유로 ‘안정된 직장생활(68%)’을 가장 많이 꼽았다. 이어서 ‘이직 시에는 적응이 필요해서’가 13%, ‘승진 기회가 생겨서’가 7%로 뒤를 이었다. 이외에도 △잦은 이직은 평판에 악영향을 미쳐서(6%) △장기근속 보상을 받을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