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2년 만에 선보인 신메뉴 ‘교촌옥수수’ 출시를 기념해 충성고객을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신메뉴 ‘교촌옥수수’는 모든 세대가 즐겨찾는 국민 치킨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교촌이 2년 만에 내놓은 야심작이다. 아카시아꿀과 옥수수, 무염버터로 완성한 특제소스로 옥수수의 진한 단맛을 구현했으며, 시즈닝이 아닌 진짜 옥수수로 만든 ‘리얼 옥수수 플레이크’를 치킨 표면에 버무려 바삭한 식감이 돋보인다. 떡볶이와 곁들여 ‘달·고·맵(달콤+고소+매콤)’ 조합으로도 즐길 수 있다.교촌은 오는 8월 31일까지 교촌치킨앱을 통해 ‘교촌옥수수’를 주문한 고객에게 4천원 할인
건강기능식품 ODM 기업 콜마비앤에이치(대표이사 윤여원)는 글로벌 ESG 평가 기관인 에코바디스(EcoVadis)로부터 실버 등급을 획득하며 ESG 지속가능성을 높게 평가받았다고 25일 밝혔다. 2007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에코바디스는 세계 최대 규모의 공신력 있는 글로벌 지속가능성 평가 기관으로, 전 세계 180여 개국 13만여 개 기업을 대상으로 ▲환경 ▲노동과 인권 ▲윤리 ▲지속가능한 조달 등 4개 분야에서 지속가능성을 평가해 플래티넘(상위 1%), 골드(상위 5%), 실버(상위 15%), 브론즈(상위 35%) 등급을 부여하고 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처음 실시한 에코바디스 공급망 실사 평가에서 환경 부문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노동과
농심이 대한민국 응원 메시지를 담은 새우깡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고 ‘함께할깡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새우깡으로 대한민국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국민들이 한마음이 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것이다.새우깡 한정판 패키지는 새우깡과 매운새우깡 2개 제품에 ‘승리할깡, 1등할깡, 이겨볼깡, 맞서볼깡, 도전할깡, 힘내볼깡, 하나될깡, 함께할깡’ 총 8가지의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 농심 관계자는 “그동안 새우깡은 ‘깡’ 키워드를 통해 국가대항 스포츠 이벤트마다 ‘16깡’ 등의 문구로 응원 분위기를 조성하는 메시지를 담아왔다”며, “올 여름은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창립 이래 최초로 상반기 매출액 2조원을 돌파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2024년 상반기 연결기준 매출은 2조 1,038억원, 영업이익은 6,558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5,167억원, 영업이익은 2,106억원이 각각 증가한 수치다. 특히 2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1조 1,569억원, 영업이익은 4,34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907억원, 1,811억원이 증가했다.삼성바이오로직스의 상반기 별도기준 매출은 1조 4,797억원, 영업이익은 5,620억원으로 각각 전년 동기 대비 2,515억원, 735억원 증가했다. 2분기 별도기준 매출은 8,102억원, 영업이익은 3,292억원을 기록하며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730억원
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의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Y2K 감성으로 사랑받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러브이즈트루(LUVISTRUE)’와 협업 컬렉션을 오는 26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러브이즈트루는 매 시즌 위트 넘치는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제안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시그니처 하트 로고 등을 활용한 감각적인 그래픽과 Y2K 감성의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풍부한 브랜드 헤리티지와 독보적 기능성을 자랑하는 휠라 언더웨어 라인에 러브이즈트루만의 키치한 무드를 담아 베이직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이 특징이다. 특히 휠라 언더웨어가 지난 2월 선보였던 ‘쇼 유어 벨로(Show your Bello, 너만
롯데마트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스포츠 최대 축제를 맞아 집에서 경기를 보는 '집관족'을 겨냥해 프렌치 델리를 포함해 주요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먼저 롯데마트는 집에서 경기를 보며 같이 곁들여 먹기 좋은 구이류, 주류, 델리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28일까지 4일간 전 점에서 '1등급 한우 등심'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 판매한다. 특히 '미국산 소 프라임 척아이롤'을 이번주 핫프라이스 상품으로 선정하고 28일까지 행사카드(롯데/BC/신한/NH농협) 결제 시 50% 할인한 특가로 선보인다.추가로 'NEW 한통 가아아아득 치킨'과 '국내산 통족발', '큰 초밥'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아사히', '삿
맥도날드가 보다 시원하고 즐거운 드라이브 스루 (DT) 경험을 제공하고자 ‘맥드라이브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맥드라이브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을 통해 행사 기간 동안 ‘맥드라이브’로 ▲상하이 치킨 스낵랩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 2종 중 하나를 구매할 경우 ▲아이스 드립 커피(M)를 무료로 제공한다. 상하이 치킨 스낵랩은 매콤한 치킨 텐더와 바삭하게 구운 베이컨, 양상추를 또띠아로 감싼 맥도날드의 대표 스낵 메뉴이며,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는 기존 ‘치즈버거’에 토마토와 양상추로 신선함을 더한 버거다. 맥도날드는 해당 두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여름철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텐가(TENGA)가 일러스트레이터 보브 a.k.a 엔쨩(이하 보브)과 협업한 어패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보브는 귀여운 소녀의 라이프스타일과 컬처를 주제로 그림을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다. 청량한 색감을 배경으로 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작화로 많은 세대에 걸쳐 사랑받고 있다. 텐가는 생기있는 감정 표현과 밝은 컬러의 디자인으로 캐릭터 고유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내는 보브의 디자인이 텐가가 지향하는 자유와 사랑의 메시지와 일치한다고 여겨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협업은 보브와의 두 번째 협업으로, 지난 2023년에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여 텐가 초콜릿에 시티팝 콘셉트의 패키지와 함께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고령자를 위한 맞춤 영양식 브랜드 ‘오스트라라이프(AUSTRALIFE)’ 런칭과 함께 국내 최다 산양유를 함유한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을 출시하며 시니어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 ‘오스트라라이프’는 천혜의 자연 환경에서 누리는 건강하고 균형 있는 호주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로서 한국 시니어 소비자들을 위한 맞춤 영양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한 ‘오스트라라이프’는 식약처가 규정하는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 유형에 맞춰 전문적인 영양설계를 바탕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은 기존에 영양조절과 보충에 집중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높은 휴대성과 편안한 착용감에 아웃도어 기능까지 갖춰, 한 켤레로도 다양한 활동을 포괄하는 슬립온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묶는 끈 없이 신을 수 있는 신발을 뜻하는 '슬립온'은 신고 벗기가 간편하고 착용감이 가벼워 여름철 선호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이번 슬립온 컬렉션은, 간편한 착용감으로 해변에서 유용할 뿐만 아니라 높은 접지력으로 아웃도어 활동까지 즐길 수 있다. .신발 밑창에는 브랜드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콘트라 릿지 워킹' 아웃솔을 적용했다. 갑피 부분에는 니트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도 우수하다. 디자인 역시 심플하고 캐주얼해 바캉스룩을 비롯한 다양한
2024년 7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진, 2위 소녀시대 태연, 3위 에이핑크 정은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6월 25일부터 7월 25일까지 1,730명 아이돌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113,323,447개를 추출하여 아이돌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아이돌 개인 브랜드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주요 금융권 기업에서 신입, 경력사원 채용이 활발하다고 25일 밝혔다. 채용을 진행하는 곳은 KB손해보험, 카카오페이, 서울신용보증재단, 나이스페이먼츠, 신한투자증권, 비바리퍼블리카 등이다. ◇ KB손해보험에서 오는 31일까지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돌입한다. 모집 분야는 4급 인턴(영업관리, 자동차보상)과 6급(영업지원)이다. 근무지는 전국으로 모집은 각 직무별 두 자릿수 규모로 진행된다. 채용 절차는 △지원서접수 △서류전형 △역량검사 △1차면접 △인턴연수 △최종면접 △입사 순으로 6급의 경우에는 일부 채용 과정이 생략될 수 있다. ◇ 카카오페이에서 오는 31일까지 ‘직무
데상트코리아의 아메리칸 하이엔드 골프웨어 먼싱웨어(Munsingwear)가 2024 가을 시즌을 여는 첫 신제품 ‘클로젯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싱웨어의 아메리칸 헤리티지를 녹인 ‘클로젯 컬렉션’은 ‘취향이 담긴 옷장’을 모티브로 유행을 타지 않되,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클래식한 여성용 기본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가을을 시작하는 첫 라인이니만큼, 일교차 심한 간절기에 적합한 니트 소재 반팔 상의와 레이어링 할 때 좋은 베스트 중심으로 총 6종이 있다. 전체적으로 여유 있는 이지핏(Easy Fit)에 몸에 붙지 않는 니트, 신축성 높은 소재를 사용해 라운드 내내 활동성, 편안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력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