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한음저협)가 강서구청과 함께 제47회 강서구민의 날을 기념하여 오는 30일 서울시 강서구 내발산동에 위치한 강서구민회관 우장홀에서 특별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문화 복지 사업 차원에서 직능단체, 주민자치회, 취약계층 등 각계 각층의 지역 주민들을 무료 초청을 통해 고품격 음악 공연을 선사하고 지역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행사로 기획했다. 프로그램은 음악에 관심 있는 관내 취약계층 학생 대상 한음저협이 준비한 음악 창작 장려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하는 기부금 전달식, 샌드아트 및 팝페라 공연, 그리고 국내 유명 가수들이 출연하는 특별 콘서트 등 의미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은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대학생 서포터즈 ‘탐리포터’ 28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탐리포터는 식음료 프랜차이즈 업계 혹은 마케팅 분야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대외활동 경험이 없어도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28기는 오는 9월 1일까지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 게시물에 첨부된 네이버 폼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콘텐츠 영상(유튜브)과 콘텐츠 운영(블로그&인스타그램)으로 나누어지며, 선발된 탐리포터는 직접 제작한 온라인 홍보 콘텐츠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1차 서류 심사를 통해 선발된 50명은 9월 9일부터 탐앤탐스 MD상품을 홍보하는 사전 미션을 진행한다. 이후
팔도가 선보인 '팔도비빔면Ⅱ(TWO)'가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 이는 1초당 2개 이상이 팔린 수치로, 팔도 측은 "새로운 맛과 다양한 먹는 방식이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것"이라고 분석했다.이번 신제품은 뜨겁게 또는 차갑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비빔면으로, 특히 온라인에서 뜨겁게 먹는 방식이 주목받고 있다. 소비자들은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간장과 후추 베이스의 감칠맛이 돋보이는 팔도비빔면Ⅱ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구매 후기를 활발히 공유하고 있다.팔도비빔면Ⅱ의 인기는 기존 팔도비빔면 매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팔도에 따르면 기존 팔도비빔면의 판매량은 전년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냄새 제거 99% 효과가 있는 실내 건조 세제인 ‘고농축 캡슐형 세탁세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출시된 생활공작소 ‘고농축 캡슐형 세탁세제’는 계량이 필요 없는 간편한 캡슐형으로 한 알의 캡슐만 사용해도 7종 멀티 효소로 오염된 섬유도 강력한 세정이 가능하며, 99.9% 탈취 효과로 실내 건조 후에도 오랫동안 유지되는 은은한 라벤더 향 지속력이 특징이다. 또한 찬물에도 잘 녹는 수용성 필름을 사용하여 세탁 후에도 캡슐 찌꺼기가 남지 않으며 MIT, CMJT, 형광증백제, 파라벤류 6종 등 유해 물질 10종 불검출 시험까지 완료하였다. 이번 ‘고농축 캡슐형 세탁세제’는 오염된 섬유를 효과적으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올 추동시즌에도 김소연 이상우 부부와 함께 캠페인 화보를 촬영 공개했다.이번 컬렉션은 ‘NATURE NOMAD’라는 테마로 자유롭고 액티브한 라이프를 지향하는 올포유가 자연과 함께 하는 삶을 색다른 모습으로 표현했다.아름답고 신비한 자연을 찾아가는 모습을 이상적으로 나타내며 실내에서의 모습과 자연의 대비를 통해 판타지 무드를 연출했다.액티브한 스포츠 라인부터 데일리웨어 느낌의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비즈 라인까지 올 가을에는 컬러는 다양하게 패턴은 부담스럽지 않게 구성했다.스포츠 라인은 생활스포츠로 각광받고 있는 파크골프 및 트레킹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입기 좋은 점퍼
롯데칠성음료가 초록병 소주의 원조 '처음처럼'과 4세대 맥주 '크러시'를 결합한 소맥 포차 팝업스토어를 서울 명동에 개장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의 쇼룸 'NOWIN明洞(나우인명동)'에서 9월 18일까지 운영될 이번 팝업스토어는 한국의 소맥 문화를 중심으로 한 스토리텔링과 다양한 음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방문객들은 1층에서 '소맥바'를 체험할 수 있으며, 각종 상황에 어울리는 다양한 소맥 레시피와 함께 특별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공간 내에는 한국식 포차를 연상시키는 아트월과 소맥 관련 굿즈들이 전시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음료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2층과 루프탑에는 포장마차를 현대적으로
건강기능식품 기업 엔라이즈(대표 김승훈)의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가 추석을 앞두고 선물세트 최대 75%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6일부터 추석 연휴가 끝나는 9월 18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는 추석 맞이 프로모션은, ‘추석 할인이 달’이라는 주제로 한가위를 앞두고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본 프로모션에서는 네추럴라이즈가 준비한 총 19종의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75%까지 할인하고, 5만원 및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자사 제품을 증정한다. 명절 선물의 스테디셀러인 국내산 홍삼으로 만든 ‘6년근 깊은 홍삼진액
파리바게뜨가 역대급 더위로 올여름 빙수 누적 판매량이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본격적인 더위 시작 전인 4월 말에 빙수 신제품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의 빙수 제품은 출시 이후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해 현재까지 판매량 100만개를 넘어섰다. 파리바게뜨 주요 빙수 제품으로는 △곱게 갈아낸 폭신한 우유 얼음에 아삭한 식감의 노란 복숭아와 말랑하고 쫄깃한 나타드 코코를 토핑으로 가득 얹어 와르르 쏟아질 듯한 풍성하고 먹음직스러운 모습이 특징인 ‘복숭아 와르르 빙수’ △겹겹이 곱게 갈린 망고 얼음에 우유와 연유로 부드러움을 더하고 상큼달콤한 애플 망고를 가득 올린 ‘애플 망고 빙수’ △우유 얼음에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2024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트프로젝트 ‘2024 추석 선물세트’는 고품질의 미국산 소고기를 엄선해 LA갈비, 스테이크 등 다양한 인기 부위로 구성했다. 내달 10일까지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금액과 횟수에 상관없이 결제 금액의 20%가 적립된다. 먼저 ‘LA꽃갈비세트(1.8kg)’를 최대 16%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LA꽃갈비세트(1.8kg)’ 구매 시 ‘청정원 LA갈비양념’을 증정한다. 또, 상위 1%의 신선한 원육을 냉장 상태로 수입한 프리미엄 브랜드 ‘더 퍼스트 컷’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미국산 소고
유네스코한국위원회(사무총장 한경구)는 국가유산청(청장 최응천)과 함께 오는 8월 27일부터 30일까지 아프리카 가나의 아크라에서 '2024 협력국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역량강화 워크숍 (UNESCO Memory of the World International Training Workshop, 이하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워크숍은 유네스코한국위원회가 2009년부터 추진해온 사업으로, 개발도상국 관계자들에게 세계기록유산의 등재기준에 맞춰 기록물의 가치와 보존 명분이 담긴 등재신청서를 작성하는 훈련을 제공한다. 그 동안 총 127개국이 워크숍에 참여했으며, 워크숍을 통해 작성된 각국의 기록유산들 가운데에는 11건이 세계기록유산에 등재되었고, 13건이 지역목록
136년 전통의 고급 필기구 브랜드 파카(PARKER)가 전설적인 골프 선수 아놀드 파머(Arnold Palmer)의 헤리티지를 기념하는 ‘아놀드 파머 시그니처 리미티드 에디션(ARNOLD PALMER SIGNATURE LIMITED EDITION)’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파카의 대표 컬렉션 ‘듀오폴드’로 선보이는 ‘아놀드 파머 시그니처 리미티드 에디션’은 골프 선수이자 성공한 사업가인 아놀드 파머의 시그니처 사인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전설적인 골퍼에 대한 헌사를 담았다. 미디움과 파인 2가지 펜촉으로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은 국내에 단 5개만 판매되며 각 제품마다 고유의 번호가 각인되어 더욱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아놀드 파머 시그니처 리미티드 에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코웨이, 2위 신성델타테크, 3위 위닉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정용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7월 26일부터 8월 26일까지의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833,698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가정용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청호나이스가 지난 23일 한국기원 바둑TV스튜디오에서 ‘2024 청호나이스 환경사랑 바둑축제’ 최종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정휘철 청호나이스 부회장과 양재호 한국기원 사무총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해 우승한 최해권(동암초 6학년)과 준우승한 박태준(염동초 5학년)을 축하했다. 청호나이스는 지난 6월 23일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청호인재개발원에서 ‘2024 환경사랑 어린이 바둑축제’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대회참가 어린이 및 보호자 약 700여 명이 참가한 행사로 대국은 총 8개 부문으로 진행되었으며 최강부 이외의 부분은 현장에서 시상했다. 최강부 결승에 오른 16명은 바둑TV스튜디오에서 방송 대국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