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호텔침대 하나로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호텔룸이 집으로, 한샘 호텔침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호텔에서는 왜 더 푹 잔 기분일까?’ 라는 물음에서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집에서도 호텔에서의 편안함과 편리함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호텔침대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한샘은 진정한 숙면을 위해서는 매트리스 이외에도 편안한 침실 분위기를 만드는 최적의 조도, 습도가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한샘 호텔침대는 확장형 패널을 연결하면 침대만으로도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울 수 있어 편안한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패널에 적용된 다양한 기능은 일상에
신송식품은 다양한 장류와 깨, 면까지 신제품을 잇달아 내 놓으며 이를 바탕으로 개발된 다양한 즉석국 제품들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별다른 조리도구와 재료가 없이도 뜨거운 물만 부어 10초이면 뚝딱 완성되는 신송식품의 즉석국 제품은 부족하지 않은 양의 풍성한 건더기와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급속 진공 동결 건조 공법으로 제조되어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면서도 맛과 향은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다. 또, 입맛대로 골라 먹을 수 있도록 11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신송 즉석국은 된장국에 딱 어울리는 소재로 엄선하여 ‘바지락&쑥’, ’소고기 아욱’, ’배추’, ’홍게, ’우거지’, ’시금치’ 등으로
맥도날드가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의 재출시와 함께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치킨 버거’,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머핀’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는 지난해 7월 맥도날드가 버거 맛도 살리고 우리 농가도 살리는 ‘한국의 맛’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인 메뉴다. 으깬 감자와 송송 썬 진도 대파가 박힌 크림치즈로 속을 채운 크로켓을 넣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메뉴는 첫 출시 일주일 만에 50만 개 판매를 돌파했으며, 같은 해 9월 재출시하며 280만 개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함께 출시되
샘표가 고춧가루부터 쌀발효조청, 콩메주, 천일염까지 모든 재료가 국산인 ‘국산 100% 조선고추장’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조선 영조 임금이 즐겨 먹었던 비법 고추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만든 ‘샘표 조선고추장’이 잘 담근 집고추장의 깔끔한 맛으로 인기를 얻자 국산 재료만 사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농촌진흥청 국립식량과학원이 개발한 국산 가루쌀을 활용해 더 눈길을 끈다. ‘샘표 국산 100% 조선고추장’은 맛 좋기로 유명한 경북 영양 태양초를 써서 고운 빛깔과 맛있는 매운맛을 자랑한다. 간장을 빼지 않아 장(醬) 고유의 맛성분이 그대로 들어있는 우리콩토장을 더해 감칠맛도 풍부하다. 물엿 대신 엿기름 방식으로 만든
2024년 8월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기아 카니발, 2위 기아 셀토스, 3위 기아 쏘렌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7월 14일부터 8월 14일까지의 국산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19,101,1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국산자동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커뮤니티 확산도를 알아낼 수 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
2024년 8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래프톤, 2위 넷마블, 3위 넥슨게임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26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7월 14일부터 8월 14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334,732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
컴포즈커피가 대한민국 소방관을 위한 커피트럭 지원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서울 시내 소방관 약 3,000명에게 무료 음료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말복을 앞둔 무더위에도 뜨거운 불길과 싸우는 소방관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컴포즈커피는 약 보름간 서울 주요 소방서, 소방재난본부, 방재센터, 소방학교 등 16개의 기관에 직접 방문해 아이스 아메리카노, 에이드 3종 등 컴포즈커피의 인기 음료와 간식을 전달했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보다 많은 소방관들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3주에 걸쳐 일주일에 최소 5개 이상의 기관에 방문했다.”며 “올해를 시작으로 내년에도 시민의 안전을 위해 밤낮으
성인남녀 10명 중 6명은 현재 인맥 관리를 하고 있었으며, 40대는 온라인 커뮤니티나 전문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20대는 소셜 미디어나 개인 브랜딩을 통해 인맥을 관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메타 커리어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와 알바몬이 20대~40대 성인남녀 1,054명을 대상으로 ‘인맥 관리 현황’에 대해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59.8%가 현재 인맥 관리를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 연령대 별로 보면 △40대와 △30대가 각각 64.1%였으며, △20대도 절반 이상인 55.6%가 인맥관리를 하고 있었다. 인맥 관리 방법은 연령대 별로 차이가 있었는데(*복수응답), 40대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포럼(36.4%), △전문
채용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주요 대기업에서 하반기 신입, 인턴 공채에 돌입했다고 14일 밝혔다.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은 현대모비스, 롯데월드, 이랜드월드, KCC건설, 한국투자저축은행, 하나캐피탈 등이다. ◇ 현대모비스에서 오는 21일까지 ‘24년 반도체사업담당 하반기 신입 채용’에 돌입한다. 모집 직무는 생산기술, 프로토타입 샘플 개발, 전력반도체 개발 세 가지로 2024년 8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공인 어학 성적을 보유한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지원서접수 △인적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입사 순이다. ◇ 호텔롯데 롯데월드에서 이달 21일까지 ‘20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가 일상 속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이 강조된 새로운 24FW 컬렉션과 룩북을 공개했다. 에이피알은 14일 널디 공식몰을 통해 24FW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EASY, COZY’라는 콘셉트 아래 일상 속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비주얼을 강조하도록 기획됐다. 널디는 론칭 초부터 트랙 수트, 후드 등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여 인기를 얻었던 만큼, 이번 컬렉션에서 ‘편안함 속 나다움을 뽐내는’ 널디의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컬렉션은 여유로운 실루엣에 톤 다운된 색상, 심플한 로고 등을 활용해 편안함에 중점을 두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대표 박현진)는 하이트진로의 맥주 브랜드 켈리와 손잡고 9월까지 신규 구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책맥’이라는 새로운 힐링 문화를 제안한다. 독서로 일상에 풍요로움을 더하는 밀리의서재와 즐거운 순간을 함께하고 싶은 켈리가 만나 ‘켈리를 비우고 밀리로 채운다’는 콘셉트로, 독서와 맥주를 결합한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로 재해석했다. 밀리의서재는 이번 협업을 통해 ‘책맥’을 즐기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한다. 부담스러운 해외여행이나 호캉스 대신, 집에서 책과 맥주로 소소한 여가를 즐기거나 일상의 고민을 해결하는 데 활용하는 등 ‘책맥’을 일상 속 ‘완벽한 힐링 레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영유아 인기 캐릭터 ‘트니프렌즈’와 콜라보한 음료를 출시하고, 굿즈 증정 프리퀀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벤티는 지난 12일 트니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리보 망플단’, ‘치코 사딸비’, ‘째리 오사당’ 등 과채주스 3종을 선보였다. 더벤티 과채주스는 3년 연속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한 시그니처 메뉴로 무색소, 무첨가물, 무향료, 무보존료 ‘4無’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콜라보 메뉴인 ‘망플단’은 망고, 파인애플. 패션후르츠, 단호박을 넣었으며, ‘사딸비’는 사과, 딸기, 비트, 레몬, 당근이 듬뿍 들어가 새콤하게 즐길 수 있다. ‘오사당’은 오렌지, 사과, 당근, 감귤을 더했다
14일 대전·세종·충남 지역은 최고체감온도가 35도 내외로 올라 매우 무덥고 한때 소나기가 내릴 것으로 예보됐다.대전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태평양 고기압 가장자리에 들어 가끔 구름이 많겠다.충남권은 대부분 지역에 폭염 특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최고체감온도가 35도 내외로 올라 더울 전망이다.특히 밤에는 기온이 25도 이상으로 유지되는 열대야 현상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됐다.또 오후부터 저녁 사이 충남권에는 소나기가 5~40㎜가량 내릴 것으로 나타났다.소나기가 내리는 지역에서는 일시적으로 기온이 내려가지만 소나기가 그친 뒤 습도가 높은 상태에서 다시 기온이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기상청은 더위가 지속되자 온열질환 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