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는 지난 27일 ‘팔레트 유스 리더십 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희망스튜디오가 운영하는 ‘팔레트’는 미래 세대가 각자의 관심사에 기반한 창작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창의 커뮤니티다. 이번 캠프는 참가자들이 창의적인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캠프에는 서울, 성남, 강릉, 대구, 전주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 7곳의 담당 교사와 아동, 청소년 약 60명이 참여했다. 이날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의 창작물 전시, ‘창작 리더십’을 주제로 한 강연, ‘미래 예측센터 2040’을 주제로 한 워크숍 등으로 진행됐다.전시에서는 아동, 청소년들이 직접 창작한 게임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리조트에서 캠핑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캠프닉’ 공간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캠핑과 피크닉의 합성어인 ‘캠프닉(Campnic)’이 대세로 떠오른 가운데, 리조트 투숙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네이버 데이터랩에 따르면, 2023년 ‘캠프닉’ 검색 횟수는 전년 대비 71.2% 증가했다. 무거운 장비 없이 간편하게 야영을 즐기는 캠프닉 트렌드에 맞춰 한화리조트는 다양한 지역에 각종 캠핑 장비가 구비된 공간을 마련했다.설악 워터피아는 국내 캠핑 용품 브랜드 ‘아베나키(ABENAKI)’와 협업해 캠프닉존, 전시관, 포토존을 구성했다. 캠프닉존은 카바나 구역과 썬베드
현대리바트가 수제 가구와 공예품을 위한 새로운 온라인 플랫폼을 선보이며 고급화 전략과 상생을 동시에 꾀하고 있다. 지난해 프리미엄 원목 가구 라인 ‘리바트 마이스터 컬렉션’을 론칭한 데 이어, 이번에는 수제 소가구와 공예품을 통해 프리미엄 상품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또한, 국내 유망 공방들의 판로 확대와 인지도 제고에도 기여할 예정이다.현대리바트는 공식 온라인몰 ‘리바트몰’ 내에 수제 가구와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 ‘리바트 공방’을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국내 가구 기업 중 수제 가구 공방 전문 플랫폼을 선보인 것은 현대리바트가 처음이다.‘리바트 공방’에서는 현대리바트가 엄선한 전국의 가구 장인
bhc 치킨이 프랑스 파리 현지에서 경기를 치르고 있는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는 특별 이벤트 ‘우리나라 파이팅 쏘마치!’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bhc 치킨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댓글과 함께 친구를 태그 하면 이벤트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참여 기간은 7월 31일까지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쏘마치 + 콜라 1.25L’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6일 bhc 치킨 인스타그램 스토리 및 개별 DM을 통해 통지할 예정이다.bhc 치킨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팀 선수들이 오랜 시간 열심히 준비한 만큼 후회 없는 경기를 할
빙그레가 2024년 퍼시픽 파트너십(Pacific Partnership) 훈련에 참여하는 해군 장병들에게 아이스크림 제품을 후원했다고 29일 밝혔다.빙그레는 "무더운 날씨에 훈련에 참가하는 장병들을 격려하고 이들의 편의와 사기 진작을 위해 투게더 미니어처와 메로나 등 제품 후원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퍼시픽 파트너십 훈련은 2004년 남아시아 대지진을 계기로 창설된 다국적 해군 연합 훈련으로, 저개발국의 신속한 재해 복구를 위해 인도적 지원 및 재난 대응 능력을 향상하고, 우방국 간 군사 외교 활동 및 국가 이미지 제고를 목표로 한다. 올해 훈련에 참여하는 해군은 필리핀 현지에서 의무지원 훈련과 재해 복구 훈련을 비롯해 다양한 봉사활동
종로타임이 29일, 경기도 부천시 신중동역 인근에 자사의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매장은 롤렉스, 파텍필립 등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브랜드들의 제품을 매입 판매하는 시계 전문매장이다. 특히 해당 매장은 까르띠에, 바쉐론 콘스탄틴, 오데마 피게, IWC와 같은 명품 시계 브랜드의 아름다움을 부각시킬 수 있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설계된 넓은 전시 공간과 함께 고품격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또한 매장 내에서는 명품 시계 판매 및 매입과 관련하여 전문가들이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고객이 시세에 부합하는 합리적인 가격에 거래할 수 있도록 돕는 한편, 필요할 경우 당일 출장 서비스까지 진행하여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2024 전주가맥축제에 국내외 관광객 약 12만명이 찾아 축제를 즐기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열린 전주가맥축제에서 총 9만병의 테라 라이트를 공급해 완판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대비 약 1만병 증가한 물량이며 역대 최대 판매량이다.이번 축제에는 사전심사를 통해 선발된 전주 대표 가맥집 '전일갑오' '슬기네가맥' 등 약 30여곳이 참여해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자원봉사자인 가맥지기 약 300여명이 투입돼 원활한 축제 진행을 도왔다.올해는 약 10,000석에 달하는 좌석을 지난해보다 1.5배 커진 행사장에 마련하고 이에 맞춰 이동 화장실, QR을 이용한 원격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30일 오후 6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리 올림픽을 기념해 집에서 태극전사들의 경기를 응원하는 ‘집관족’을 위해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이다. 먼저 ▲에너지 스틱 베리(20개입)와 ▲탐앤탐스 콜드브루 2종(예가체프 콜드브루 원액 500ml, 콜드부르 스틱 30개)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기호에 맞춰 즐기는 다양한 타입의 베스트셀러 커피 제품도 주목할 만하다. 각 산지별 최상급 원두를 드립백으로 간단히 내려 마실 수 있는 ▲핸드드립 커피 4종(오리지널/예가체프/케냐/디카페인), 탐앤탐스 매장 인기 메뉴를 MD상품화한 ▲꼰대라떼 ▲꼰대라떼 스테비아는 파우더 스틱형으로 일상 속
감자맥주와 감자요리를 중심으로 춘천, 잠실, 신촌 등 매장을 확대하고 있는 수제맥주 제조사이자 F&B브랜드 ‘감자아일랜드’가 오는 8월 8일까지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1층 이벤트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감자아일랜드’의 메인 제품 7종(감자맥주, 옥수수맥주, 단팥맥주, 쥬씨애플, 말랑피치, 토마토로, 당근맥주)과 ‘포테이토교’와의 유쾌한 콜라보 굿즈를 만날 수 있으며 감자뽑기, 감자화폐 교환 등 이색적인 게임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이벤트존 내에서는 대왕감자 뽑기 게임이 진행되고, 해당 게임에서 감자를 뽑는 힘을 측정하여 일정 kg이상의 힘으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쁘띠 구움과자 시리즈 출시세븐일레븐은 커피나 차와 함께 가볍게 즐기기 좋은 ‘세븐셀렉트 쁘띠 구움과자’ 시리즈를 출시한다.세븐일레븐은 쁘띠 구움과자의 첫 번째 라인으로 ‘세븐셀렉트 얼그레이티그레’를 출시하고 다양한 플레이버의 티그레 상품 및 타르트까지 차례로 출시할 예정이다.티그레는 ‘호랑이 무늬가 있는’이라는 뜻의 프랑스어 ‘티그레(le Tigre)’에서 유래한 디저트로, 최근 유명 구움과자 전문점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고급 과자류 중 하나다.세븐셀렉트 얼그레이티그레는 쫀득한 얼그레이 휘낭시에 반죽에 달콤한 얼그레이 가나슈를 듬뿍 채운 상품으로, 밀이 혼합되지 않은 100% 국
올 여름 직장인 10명 중 6명은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으며, 휴가 계획이 없는 이들도 36.6%로 적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계획된 여행지로는 국내여행이 68.9%로 해외여행(31.1%)보다 선호됐다.롯데멤버스는 리서치 플랫폼 라임을 통해 이 같은 여름휴가 계획 설문조사 결과를 담은 '지금, 우리는' 리포트를 29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7월 11일부터 12일까지 전국의 20대 이상 남녀 2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2.19%p이다.국내 여행지로는 강릉, 양양 등 동해안 해수욕장을 포함한 강원도가 25.9%로 가장 인기였다. 이어 제주도(16.7%), 부산(9.2%), 여수(7.7%) 순으로 나타났다.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세븐일레븐이 스포츠 팬덤 문화를 새로운 차원으로 이끌며 편의점의 역할을 혁신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19일부터 K리그와 산리오 캐릭터즈와 함께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에서 'FC 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를 운영, 큰 인기를 끌고 있다.세븐일레븐은 지난해 'K리그 파니니카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스포츠 포토카드를 출시하며 스포츠 팬덤을 적극적으로 흡수해왔다. 이번 팝업스토어 또한 이러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세븐일레븐은 지난 28일까지 총 10만 명이 넘는 방문객을 기록했다.팝업스토어는 오픈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19일과 25일 양일 간 세븐앱을 통해 전용 상품 일부를 예약 판매한 결과, 판매 시작 30분 내로 완판되었고,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크록스가 전통 태극 문양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듀엣 맥스 II 클로그(Duet Max II Clog)' 신규 컬러를 ABC마트에서 단독 출시했다고 밝혔다.ABC 마트와 협업을 통해 제작된 신제품 '듀엣 맥스 II 클로그' 화이트/블루/레드는 ‘과거, 현재, 미래를 잇는다’는 컨셉 아래, 화이트, 블루, 레드 컬러와 함께 전통 태극 문양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제품이다.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스트리트 무드를 반영한 실루엣과 뛰어난 내구성, 입체적이고 트렌디한 아웃솔을 갖추고 있어 여름 휴가 시즌은 물론, 데일리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멀티 패션 제품이다.이 제품은 기존 ‘듀엣 맥스 클로그’보다 2mm 더 두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