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티몬과 위메프 사태로 인해 피해를 입은 고객과 제휴점을 보호하기 위해 대대적인 지원 방안을 26일 발표했다. 이번 조치로 8만 명의 피해 고객과 제휴점이 실질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야놀자는 티몬과 위메프를 통해 야놀자 숙소 및 레저 상품을 예약하고 사용하지 못한 8만 명의 고객을 위해 총 50억 원 규모의 포인트를 지급하기로 했다. 티몬 및 위메프의 불안정한 플랫폼 상황 속에서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야놀자 포인트로 전액 보상할 예정이다. 포인트 지급 절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티몬과 위메프의 정산 지연으로 인해 발생한 제휴점의 피해를 최소화하
아성다이소가 25일 세종스마트그린산업단지에서 세종허브센터 건립 기공식을 진행하며 미래 성장동력 확보에 나섰다. 이날 행사에는 박정부 아성다이소 회장, 이승원 세종시 경제부시장, 김재형 세종시의회 의원, 김학서 세종시의회 의원, 이희범 부영그룹 회장, 김홍국 하림그룹 회장 등 인사를 비롯해 아성다이소 임직원과 협력업체 대표, 공사 관계자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승원 세종시 경제부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세종허브센터가 완공되면 고객들에게 더 빠르고 효율적인 서비스와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세종허브센터는 ㈜아성다이소의 성장을 위한 중요한 변곡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세종허브센터는 최
여름철에는 더위와 습기로 인해 다양한 건강 문제를 겪는다. 특히 기온이 상승하고 습도가 높아지면서 곰팡이와 집먼지 진드기 등이 쉽게 번식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고, 에어컨 사용증가에 따른 실내 공기 오염 증가로 인해 호흡기 관련 질환이 증가한다. 이때 특히 주의해야 할 질환 중 하나가 바로 비염이다. 비염은 코 점막의 염증으로 인해 발생하는 질환으로, 주요 증상인 코막힘, 콧물, 재채기 등으로 코가 막혀 정상적인 호흡이 어려워지면서 구강호흡을 하게 되고, 이로 인해 공기 중 세균과 오염물질이 몸속으로 들어와 다양한 질병을 야기하는 원인이 될 수 있다. 문제는 여름철에는 코막힘이나 재채기, 가려움증과 같은 비염 증상
하이트진로는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며 ‘2024 글로벌 컨퍼런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 22개국에서 초청된 글로벌 파트너들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해외 사업 성과 및 비전을 공유했다.하이트진로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서울드래곤시티 호텔에서 ‘2024 글로벌 컨퍼런스’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미국, 일본, 베트남 등 전략 국가 17개국 및 브라질, 뉴질랜드, 몽골 등 미래 성장 국가 5개국의 주요 거래처와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임직원 등 총 160여 명이 참석했다.하이트진로는 창립 100주년을 맞아 ‘글로벌 비전 2030’이라는 새로운 목표를 선포하며, ‘진로(JINRO)의 대중화
롯데백화점이 다음달 7일까지 롯데몰 수지점 1층 센터홀에서 '플레이모빌 썸머 쿨 세일'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팝업 행사에서는 일반 플레이모빌 피규어보다 약 100배 큰 7.5m 크기의 초대형 조형물을 설치했으며 피규어, 디오라마 등 다양한 '플레이모빌'의 제품을 판매한다. 더불어 '플레이모빌' 5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한정판 세종대왕 피규어도 만나볼 수 있다.롯데백화점은 이번 팝업 행사를 기념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미스테리 컵', '컬러링 북'을 증정한다.
파리 올림픽 기간 동안 유럽 여행객들 사이에서는 파리 방문을 꺼리는 현상이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그 이유 중 하나는 올림픽 기간 동안 예상되는 대규모 인파와 교통 혼잡을 들 수 있다. 파리는 이미 관광객들로 붐비는 도시인데, 올림픽으로 인해 방문객이 급증하면 주요 관광지와 교통 시스템에 큰 부담을 줄 것이 예상되기 때문이다. 또 하나는 몰려든 관광객들로 인한 숙박 시설 가격의 급상승이다. 특히 이 부분은 여행객들에게 큰 경제적 부담으로 작용해 올림픽을 피해 다른 여행지를 물색하는 원인이 된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의 유럽여행 관련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16일 기준 제33회 파리
노화 및 치주질환, 외상 등으로 인해 자연 치아를 잃는 사례가 많다. 치아가 상실되면 단순히 미용적 문제를 일으키는 것 뿐 아니라 소화 장애, 발음 문제, 심미적 문제 등 다양한 부정적 상황을 초래할 수 있다. 특히 영양 섭취가 중요한 노년기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따라서 치아를 잃은 후 틀니, 임플란트 등 보철치료를 받는 사례가 많다. 대표적인 보철치료 방법으로 틀니와 임플란트가 있다. 틀니는 인공 치아 구조물로 탈착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심미적으로는 자연 치아와 유사하지만 저작 기능 면에서 다소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 또한 틀니를 사용할 경우 잇몸뼈에 충분한 자극이 전달되지 않아 잇몸뼈가 퇴화될
CU, 명륜진사갈비 간편식 출시CU가 명륜진사갈비의 숯불 돼지갈비와 그 특제 소스를 활용한 콜라보 RMR 상품 16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먼저 명륜진사갈비의 시그니처 메뉴 돼지갈비를 넣은 갈비고기 정식 도시락, 돼지갈비 덮밥, 돼지갈비 초밥, 갈비 버거, 갈비 주먹밥 등을 선보인다. 고기를 넣어 든든한 한 끼로 즐기기에 손색없는 메뉴들로 구성했다.돼지갈비 특제 양념소스 맛을 살린 갈비 양념 덮밥이나 볶음면 같은 냉장 즉석식부터 갈비맛 미트파이, 고로케, 부리또와 같은 베이커리도 있다. 훈제 닭다리나 닭가슴살, 반숙란, 핫바 등에도 양념을 가미해 달콤 짭조롬한 갈비맛이 이색적인 상품들이다.양을 넉넉하게 담아낸 곱빼기 물막
아마존 브랜딩 빌더 클릭티브(대표 김혜선)가 최근 진행된 아마존 쇼핑 이벤트 ‘2024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이틀간 파트너사 총 매출을 약 300억원 이상 이끄는 성과를 거뒀다고 26일 밝혔다. 클릭티브는 지난 16일, 17일 이틀간 진행된 이번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파트너사 매출은 총 300억원 이상을 기록, 최고 로아스(ROAS, 광고비 대비 매출액)는 2001%를 달성했다. 또한 클릭티브 전체 카테고리별 평균 광고비 대비 평균 매출액 로아스는 688%에 달한다. 이는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에서 국내 기업들의 영향력 확대와 더불어 클릭티브 전사차원의 철저한 사전 대비전략이 긍정적으로 기여한 것으로 분석된다. 이번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서울2구역방’(방장 이현정) 회원들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재록, 서울 사랑의열매)를 방문하여 기부금을 전달했다. ‘영웅시대 서울2구역방’은 2021년부터 서울 사랑의열매와 꾸준히 인연을 이어오며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하였고, 지난 1월 착한팬클럽 서울 2호 가입을 해 나눔을 선도적으로 이끄는 영웅시대 팬클럽이다. 이번 기부는 8월 8일 가수 임영웅의 데뷔 8주년을 기념하여 이루어 진 것으로, 서울2구역 팬클럽 회원들이 마음을 모아 1,050만 원을 서울 사랑의열매에 전달한 의미있는 기부이다. 이로써 ‘영웅시대 서울2구역방’은 현재까지 총 44,083,300원을 기부하게 되었다. 팬들의 사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THE WHOO)’가 새로운 뮤즈인 배우 김지원과 촬영한 첫 화보를 26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김지원의 고급스럽고 단아한 분위기가 더후의 헤리티지와 잘 어우러져 기품이 느껴지는 우아함을 자아냈다. 특히 김지원의 미모에 더후가 더해지면서 빛나는 광채 피부는 더욱 돋보였고, 깊은 눈매는 한층 매력적으로 표현됐다는 평가다.브랜드 헤리티지는 계승하면서도 차별적 고객 가치를 높이기 위해 지난해부터 '리브랜딩'을 전개해온 더후는 지난 1일 새로운 뮤즈로 김지원을 발탁하고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의 입지 다지기에 나섰다.더후는 김지원과 촬영한 캠페인 영상도 공개한다. 캠페인 영상
제모 브랜드 비트가 오는 8월 3일, 인천 상상플랫폼 야외광장에서 개최되는 ‘워터밤 인천 2024’에 공식적으로 참여한다고 밝혔다.‘워터밤 인천 2024’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워터 뮤직 페스티벌로 화려한 라인업의 퍼포먼스와 이벤트로 2030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축제다.워터밤 인천 2024에서 만날 수 있는 비트의 운영 부스는 시그니처 컬러를 반영한 핑크톤으로 축제 장소에 들어서는 순간 참가자들의 시선을 끌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특별한 축제의 추억을 남기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인증샷이다. 비트 포토월은 샤워 중 간편하게 제모 가능한 비트 제품의 특징에서 착안하여 샤워 부스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늘부터 다음달 12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파리 올림픽을 위해 유통업계가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집관족'의 응원 물결에 지원 사격을 나선다. 유통업계는 무더위를 피해 집이나 휴가지에서 편안하게 경기를 ‘집관’ 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올림픽 기간 동안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응원을 위한 특별 상품 세트나 이벤트 기간 중 적립금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이마트, 집관엔 역시 치맥…양념치킨 25% 할인, 맥주 4캔 골라담기이마트는 8월 1일까지 집에서 스포츠 경기 관람 시 즐기기 좋은 맥주와 안주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에비스, 스텔라 아르투아, 아사히, 버드와이저 등 프리미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