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NC)는 해외법인 자회사 인사 개편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인사에 대해 NC는 각 현지 법인을 중심으로 신성장 동력 발굴과 글로벌 역량 확대 등 새로운 성장을 위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엔씨아메리카 대표에는 진정희 전 펄어비스 아메리카 대표가 영입됐다. 진정희 대표는 카카오게임즈, 펄어비스 북미법인 지사장을 역임, 북미 지역에서 약 15년간 북미 및 한국 게임기업들의 중역을 맡아 서구권 게임 퍼블리싱 및 글로벌 사업 확장과 관련한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이와 더불어 엔씨재팬과 엔씨타이완은 임원기 CBMO(전무)가 맡는다.엔씨웨스트의 대표는 박병무 엔씨소프트 공동대표가 겸직한다.진정희 엔씨아메리카 대표 내
버거킹이 한국 진출 40주년을 기념해 진행 중인 ‘불맛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가미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와퍼 타투’라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최근 업그레이드된 ‘뉴와퍼’와 ‘불맛’을 널리 알리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와퍼 타투’ 캠페인은 버거킹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프린트 형태의 일시적인 타투를 소비자들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선정된 장소에서는 압도적인 비주얼의 ‘타투킹’이 등장해 타투를 나누어주며, 소비자들은 이 타투를 근처 버거킹 매장 키오스크에서 스캔해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8월 한 달간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 우수 고객에게 신메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는 교촌치킨앱의 최고 등급인 'KING' 회원들을 대상으로 매월 감사의 의미로 진행되는 보너스 혜택 행사다. 이번 8월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200명의 KING 등급 회원에게 신메뉴 ‘교촌옥수수오리지날’의 모바일 제품 교환권이 증정된다.'교촌옥수수오리지날'은 최근 출시된 신메뉴로, 아카시아꿀과 옥수수, 무염버터를 활용한 특제 소스를 사용해 달콤한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치킨의 겉면에 바삭하게 붙어있는 옥수수 플레이크가 특징이다.이 이벤트는 8월 한
㈜비더블유아이(BWI)에서 운영하고 있는 블랙몰샵에서 코로나19 재확산 조짐에 대비하여 다양한 방역용품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블랙몰샵’에서는 집에서 간편하고 신속하게 진단할 수 있는 자가진단키트를 1개입부터 대량 25개입까지 다양한 묶음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여러 종류의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다. 마스크 또한 다양한 디자인의 kf80부터 kf94까지 옵션선택이 가능하고 어린아이부터 성인용 사이즈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블랙몰샵 관계자는 “호흡기 바이러스는 주로 겨울철에 유행하지만 코로나19는 최근 2년간 여름철인 7~8월에도 유행했다. 블랙몰샵에서는 코로나19 재확산에 대비하여 자가진단키트 및 마스크 등 다양한
bhc 그룹은 대학생 봉사단이 지난 9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뚝섬한강공원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제로웨이스트'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피서지에서 발생하는 쓰레기 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일상 속에서 환경보호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뚝섬한강공원은 야외 수영장과 서울생각마루 등 다양한 피서 시설이 잘 갖춰진 여름철 인기 도심 피서지이다. 이곳을 찾은 시민들에게 봉사단원들은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품을 사용하는 방법 등 실생활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방안을 설명하며, 캠페인 참여를 독려했다.특히, 시민들이 캠페인 내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설
라이프 티라피 브랜드 티퍼런스가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잠시, 멈춤의 숲’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더현대 서울 1층에서 진행되는 티퍼런스의 팝업스토어는 ‘잠시, 멈춤의 숲’을 테마로 구성됐다. 퍼플티를 모티브로 도심 속 보랏빛 숲을 구현해 소란한 일상을 벗어나 잠시 쉼의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중심에 위치한 포토존 ‘잠시, 멈춤의 숲’에는 바람에 자유롭게 흩날리는 퍼플티 찻잎의 모습이 펼쳐진다. ‘잠시, 멈춤의 숲’을 중심으로 걷다 보면 흡사 보랏빛 숲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휘날리던 찻잎이 한 순간 멈추듯 가라앉는 ‘잠시, 멈춤’의 순간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기업 아이오케이컴퍼니는 최근 산하 레이블 법인 메시브이엔씨(MASSIVE E&C)를 설립하고 아이돌 그룹 피프티 피프티의 전 핵심 멤버 3명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전속 계약에 따라 피프티 피프티의 전 멤버 새나(SAENA), 아란(ARAN), 시오(SIO)는 아이오케이컴퍼니 산하 메시브이엔씨 소속 새 글로벌 아이돌 그룹으로서 이르면 올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앞서 이들 세 멤버는 지난해 발매된 Cupid(큐피드)가 미국 빌보드 ‘핫 100’ 17위, 빌보드 ‘글로벌 200’ 8위,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5위 등 괄목할만한 기록을 달성하며 글로벌 메가 히트곡으로 자리매김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민족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차례상에 꼭 필요한 차례주를 내가 직접 빚어볼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된다. 국순당의 ‘추석맞이 차례주 빚기 교실’은 오는 31일 10시부터 약 2시간에 걸쳐 국순당 ‘우리술 아름터’에서 진행된다고 전했다. 교육 내용은 전통 차례주 이야기와 일본식 청주와 우리 고유 청주의 비교 시음, 전통 차례주 빚기 체험 등으로 진행된다. 차례주 빚기에는 조상들이 차례상에 올리던 술인 ‘신도주’ 빚기로 진행된다. 신도주(新稻酒)는 햅쌀로 무리떡(백설기)를 만든 후 누룩을 잘 섞어 빚는 전통 차례주이다. 교육 중에는 1.5리터 이상의 차례주를 직접 빚게 되며 가정으로 가져가서 약 2주간의 발효를 거쳐 추석에 조상님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코렐 시나모롤 컬렉션’과 ‘코렐 코디네이츠 시나모롤 유리 머그’ 신제품을 네이버 강세일과 쇼핑 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렐 브랜드는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Sanrio)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코렐 시나모롤 컬렉션’과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을 네이버 온라인 단독으로 런칭하며 이를 기념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코렐X시나모롤 강세일’과 연계하여 신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대상으로 일주일 동안 할인 혜택 및 구매 고객 대상 포토리뷰 작성 시 N pay(1천원)지급과 더불어 베스트 포토리
오스템임플란트가 최근 서울 강서구 마곡 중앙연구소 사옥에서 임시주주총회를 개최하고 김해성 경영혁신단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12일 밝혔다.‘글로벌 1위 치과기업’이란 오스템임플란트의 비전을 새롭게 이끌 김해성 신임 대표는 2020년 경영고문으로 오스템임플란트에 입사해 회사의 중장기 목표 수립과 전략적 방향성 설정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했다.특히 이마트 대표이사(부회장), 신세계그룹 전략실 사장, ㈜SI 대표이사 등 대기업에서 주요 요직을 거치며 쌓은 풍부한 경영 노하우와 폭넓은 사회·경제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회사의 대외 협력 및 파트너십 강화에 성과를 보였다.경영혁신단장으로 발탁된 2021년부터는 오스템
HR테크 기업 원티드랩이 소프트웨어 개발자 양성 교육 기관 간의 커뮤니케이션 증진을 위한 ‘소프트웨어 개발자 부트캠프 운영자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는 한국무역협회, 한국정보과학회, 서울경제진흥원과 공동 주관으로 열리며, 이번 달 23일 서울 강남구 소재 트레이드타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소프트웨어 개발자 부트캠프 운영자 워크숍은 소프트웨어 개발자 교육기관들이 겪고 있는 다양한 고민들을 허심탄회하게 나누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KDT, 소프트웨어중심대학 등 IT관련 교육 사업현황을 돌아보고, 레슨런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개발자 양성을 위한 교육 방법론 및
이디야커피가 최근 이색 디저트 재료로 주목받고 있는 ‘미니펄’이 들어간 신제품 4종을 오는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니펄’은 타피오카 펄보다 훨씬 작은 사이즈와 개구리알 같은 독특한 비주얼,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미니펄과 함께 자신이 좋아하는 과일과 연유 등을 넣어서 만드는 홍콩식 화채가 SNS 플랫폼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레시피로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획했다. 신제품 4종은 ▲미니펄 연유커피쉐이크 ▲미니펄 딸기연유플랫치노 ▲미니펄 망고연유라떼 ▲미니펄 밀크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니펄 연유커피쉐이크’는 베트남 연
코카-콜라사의 2024 파리 올림픽 공식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올림픽을 위해 최선을 다한 국가대표 선수들과 응원해준 국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의 도전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파워에이드 2024개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2024 파리 올림픽이 12일 새벽(한국시간) 폐막식을 끝으로 종료된 가운데 파워에이드는 코크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 600ml 음료 2024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코크딜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2024 파리 올림픽 이벤트 게시글에 올림픽의 감동을 함께 나누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선수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긴 후, 프로필 링크를 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