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인천점이 1200평 규모의 초대형 공간에 지하 1층에 51개 매장을 갖춘 수도권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뷰티관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계절의 정원’을 모티브로 한 혁신적인 공간 콘셉트다. 계절의 변화에 맞춰 정원의 모습을 형상화한 인테리어는 방문객들에게 독보적인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한다. 바닥 타일과 기둥 등에도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기존 대비 약 550평을 확장한 뷰티관은 쇼핑의 쾌적함을 더하기 위해 동선을 최대 4미터까지 넓혔다.롯데백화점 인천점은 이번 뷰티관 개편을 통해 전국구 경쟁력을 갖추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인천점은 수도권에서 고객 1인당 뷰티
넥슨은 다음 달 2일까지 ‘2024 메이플 다 함께 집중채용’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채용을 통해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M’, ‘메이플스토리 월드’ 등 기존 메이플스토리 IP(지식재산권)의 라이브 서비스 확대 및 강화를 위한 인재를 모집한다.모집분야는 △게임기획 △게임아트 △게임프로그래밍 △프로덕션 △게임사업 △해외사업 △엔지니어 △경영지원 등 총 8개 직군이며, 세 자릿수 규모로 채용을 진행한다. 각 직군별로 요구되는 역량을 갖추고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다면 학력, 나이, 성별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근무지는 경기도 판교다.서류접수는 20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메이플스토리 채용
중동 지역의 독특한 디저트들이 글로벌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가운데, 세븐일레븐이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새로운 중동 디저트 6종을 선보이며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두바이 초콜릿을 비롯한 튀르키예의 다막 초콜릿, 이란의 라바삭 등 다양한 중동 디저트가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최근 두바이 초콜릿은 SNS에서 큰 인기를 끌며, 젊은 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초콜릿은 피스타치오와 카다이프 등 중동 특유의 재료를 활용해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하며, 세븐일레븐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세븐일레븐은 '두바이 카다이프 초콜릿'을 출시해, 사전 예약 판매에서 단 5분 만에 매진시키는 성과를 거둔데 이어 두바이 초콜릿을 보다 쉽게
글래드 호텔이 다산북스와 손잡고 여유롭게 독서를 즐기며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글래드 북스테이 패키지’를 오는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이번 패키지는 아일랜드의 거장 ‘클레어 키건’ 작가의 신작을 소장하고 호텔에서 여유로운 북스테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 1박과 함께 다산북스 도서 ‘푸른 들판을 걷다’ 1권, 글래드 책갈피 1개로 구성됐다.도서 '푸른 들판을 걷다'는 클레어 키건의 초기 소설집으로, 2024년 상반기 서점가에서 가장 많이 팔린 소설인 '이처럼 사소한 것들'에 이어 세 번째로 소개하는 작가의 작품이다. 여기에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GLAD)’가 들어간 유명 인사의 명언을 모아 만든 글래드 책갈
감자맥주와 감자요리를 중심으로 춘천, 잠실, 신촌 등 매장을 확대하고 있는 수제맥주 제조사이자 F&B브랜드 ‘감자아일랜드’가 지난 16일부터 오는 29일까지 경기도 수원역 인근 복합쇼핑몰인 타임빌라스 수원 3층 패션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감자아일랜드’의 메인 제품 7종(감자맥주, 옥수수맥주, 단팥맥주, 쥬씨애플, 말랑피치, 토마토로, 당근맥주)과 ‘포테이토교’와의 유쾌한 콜라보 굿즈를 만날 수 있으며 감자뽑기, 감자화폐 교환 등 이색적인 게임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이벤트존 내에서는 대왕감자 뽑기 게임이 진행되고, 해당 게임에서 감자를 뽑는 힘을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24FW 시즌을 맞아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여유롭고 액티브한 무드가 돋보이는 세르지오 타키니의 이번 캠페인은 에어쿠쉬 맨투맨 시리즈, 트랙수트, 레깅스 등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제품들로 구성해 패셔너블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룩으로 선보였다. 특히 24FW 캠페인의 메인 아이템인 ‘에어쿠쉬 맨투맨’ 시리즈는 트렌디한 컬러웨이는 물론 세르지오 타키니만의 기술력으로 극강의 부드러움과 기능성을 자랑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반집업 형태로 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해외 여행 패키지 및 해외 숙소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 조건 위반 시 최대 200% 보상하는 '안심보장제'를 시행한다고 20일 밝혔다.안심보장제는 고객의 여행 일정 변경, 숙소 및 식사 변경 등 인터파크 투어의 귀책 사유로 인한 계약 조건 불이행 시 단순한 100% 환불을 넘어, 200%의 보상을 약속하는 것이 핵심이다. 예를 들어, 고객이 예약한 패키지 여행에서 명소 방문 일정이 누락되거나, 숙소 및 식사 메뉴가 변경될 경우, 해당 비용의 200%를 보상받게 된다. 또한, 사전에 고지되지 않은 쇼핑센터 방문이 일정에 포함될 경우, 그 시간에 해당하는 비용 역시 200% 보상된다.해외 숙소 예약도
토탈 뷰티 앤 라이프 그룹 ‘본에스티스(VONESTIS)’가 ‘2024 더헤븐 마스터즈’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2024 더헤븐 마스터즈’는 천혜의 자연경관 속 아름다운 골프 코스를 자랑하는 7성급 럭셔리 복합 레지던스 ‘더헤븐 리조트’가 주최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대회로 지난 16일부터 8월 18일까지 진행됐다.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본에스티스’는 이번 대회에서 참가 선수 전원과 관계자들에게 야외 활동에도 피부를 아름답게 가꿀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후원 제품을 전달했다. ‘본에스티스’의 한도숙 대표는 “스포츠를 통해서 느끼는 건강한 삶이 우리의 외면뿐만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가꿀 수 있다는
주류 전문기업 보해양조(대표 임지선)는 세계 3대 소금을 활용한 ‘보해소주’를 출시하며 주류업계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업계에서 흔히 사용되던 소주의 쓴맛을 ‘단맛’으로 상쇄시키는 방식에서 벗어나, 보해양조는 소금 레시피를 활용해 더욱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구현했다. 보해의 차별화된 접근법은 이제 소주를 넘어 막걸리까지 확장되고 있다. 보해양조는 이달 초 푸드 커머스 기업 쿠캣과 편의점 체인 GS25와 협업하여 ‘쿠캣 솔티드 오리지널’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최근 유행하는 ‘단짠’(단맛과 짠맛) 조합을 반영해, 부드러운 쌀 막걸리에 세계 3대 소금인 ‘안데스 레이크 솔트’와 ‘히말라야 핑크 솔트’를 첨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오프라인 브랜드 활동을 지속 확장하며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에 힘을 더하고 있다. 닥터포헤어는 오는 2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닥터포헤어만의 위트있는 감성과 전문성을 강조한 ‘오리지널 랩(Original Lab)’ 컨셉으로, ‘폴리젠 딥 클린 쿨링 샴푸’와 ‘헤리티지 샴푸’ 등 베스트앤뉴(Best & New) 라인업과 두피 고민별 솔루션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테스터존을 비롯한 다채로운 공간으로 구성돼 기대를 모은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2시 30분부터 8시까지는 여름철 자극받은 두피를 다각도로 점검할
농심이 스낵 신제품 ‘포테토칩 올디스타코맛’을 오는 2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디스타코’는 서울 을지로 소재 음식점으로, 멕시코 대표음식 타코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메뉴를 선보이며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힙지로 타코 맛집’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포테토칩 올디스타코맛은 포테토칩에 소고기와 치즈 풍미, 라임의 상큼함과 살사 소스의 매콤한 맛을 조합, 매장 이름이자 시그니처 메뉴 이름인 ‘올디스타코’의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농심 관계자는 “올디스타코와 공동 개발을 통해 국내 유일 타코맛 감자칩을 선보이게 됐다”며 “MZ세대가 사랑하는 을지로 타코 맛집 메뉴를 포테토칩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겨 보길
쿠만 유혜진(KUMANN YOO HYE JIN), 2025 봄/여름 컬렉션(2025 Spring/Summer Collection)이 서울패션위크 공식 스케쥴인 9월 3일 오후 3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S1관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다.쿠만YHJ(이하 줄임)의 2025 S/S 컬렉션은 '자가 변형(Self-mutation)'이라는 컨셉으로 전개된다. 이는 시대의 흐름과 패션의 지속적인 변화를 수용하면서 브랜드의 성장과 변화를 나타내는 여정임과 동시에 브랜드의 정체성을 진화시키고 발전시키는 과정을 상징한다. 2010년 이래 쿠만YHJ의 컬렉션은 디자이너 유혜진의 구조주의 모델리즘을 기반으로 가상의 스트럭처와 실루엣을 현실적이고 웨어러블하게 만들어 오는데 주력해 왔다.쿠만
국내 욕실 기업 대림바스가 국내 최초 벽걸이형 자동물내림 일체형비데를 개발하고 관련 기술에 대한 특허출원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대림바스가 신규 선보이는 프리미엄 벽걸이형 자동물내림 일체형비데는 제품 자체에 직수 방식의 급수 시스템을 탑재해 고도의 기술력과 전략적 설계가 결합된 제품이다. 일반적인 양변기의 경우 물탱크가 벽에 매립되어 있어, 물탱크 교체 및 수리 시 벽면을 드러내야 하기에 유지·보수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 반면 자체 급수 시스템을 갖춘 대림바스 신제품은 벽 매립과 상관없이 다양한 환경에서 손쉽게 설치할 수 있어 시간과 비용 절감에 효과적이다. 대림바스가 특허출원한 기술은 양변기 내 급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