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포크음악축제 ‘포크 포에버(Folk Forever)’가 오는 9월 22일(일) 오후 5시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포크 그룹 동물원, 여행스케치 라인업에 1989년 1집 앨범 데뷔곡 ‘향기로운 추억’으로 당시 라디오 차트를 석권하며 100만장 가까운 음반 판매고를 올렸던 박학기가 참여해, 지금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포크 포에버’ 공연 제작사인 ‘비전컴퍼니’는 “지난해 9월, 같은 타이틀, 같은 장소에서 첫 개최된 ‘포크 포에버’를 계승한 시즌2 콘서트입니다”라면서 “1980년대부터 2020년대까지 온 국민에게 사랑 받아온 포크음악 플레이리스트를 따로 또 같이 함
롯데백화점이 오는 21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 트레비 분수 광장에서 캐릭터 팝업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MZ세대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4종의 캐릭터들로 아무 것도 하기 싫어하는 현대인을 모티브로 한 '미스터 두 낫 띵', 얼렁뚱땅 오리 '곽철이', 멍냥연구소의 고양이 캐릭터 '삼색이', 백수 호랑이로 유명한 '무직타이거'를 한데 모았다.롯데백화점은 이번 팝업행사를 기념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DIY 부채'를 증정한다.
삼양식품은 덴마크 수의식품청(DVFA)이 리콜 조치를 내렸던 불닭볶음면 3종 중 2종(핵불닭볶음면, 불닭볶음탕면)에 대한 리콜을 해제했다고 16일 발표했다.지난 6월 11일, DVFA는 불닭볶음면 3종의 캡사이신 함량이 너무 높다는 이유로 리콜을 결정했으며, 이는 BBC, AP 통신, AFP통신, 워싱턴포스트, 가디언 등 해외 주요 언론이 보도하며 글로벌 관심을 끌었다.당시 덴마크공과대학 국립식품연구소는 덴마크 수의식품청(DVFA)의 요청에 따라 세 제품이 건강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을 평가한 결과, "캡사이신 함량이 높아 급성 중독 위험이 있을 수 있다"고 평가하며 “제품이 소비자에게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할 책임은 생산자에게 있다”고 강조
맘스터치의 피자 브랜드 ‘맘스피자’가 100% 통다리살의 ‘싸이순살’ 치킨과 피자를 한입에 즐길 수 있는 ‘싸이피자’(Thigh Pizza)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싸이피자는 모 브랜드 맘스터치의 치킨 노하우를 피자에 접목시켜 탄생한 유일무이의 크리스피 치킨 피자다. 맘스피자는 이번 싸이피자 출시를 통해 후라이드싸이순살의 맛에 익숙한 기존 고객은 물론, 새로운 맛을 찾는 신규 고객까지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신메뉴 싸이피자는 맘스터치의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 치킨 패티 노하우로 만든 후라이드싸이순살 토핑과 바삭한 씬 크러스트 도우가 만나 바삭한 식감과 압도적인 비주얼을 구현했다. 여기에 크리미한 스모키 바비큐 소
동서식품은 8월 19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과 하남점에서 프리미엄 호캉스를 콘셉트로 한 팝업스토어 ‘그랜드 카누 호텔’을 순차적으로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그랜드 카누 호텔 팝업스토어는 컨시어지부터 풀사이드 바, 카누 풀, 게임 존 등 다채로운 공간으로 구성했다. 이색적인 포토존과 함께 스틱, 캡슐, 원두 등 다양한 카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컨시어지에서 ‘카누 패들’ 앱에 가입한 후 원하는 카누 커피 메뉴를 선택하면 ‘풀사이드 바’에서 해당 메뉴를 제공한다. 이어지는 ‘카누 풀’에서는 마치 수영장 속에 들어온 듯한 시원하고 청량한 기분을 느끼며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다. ‘게임존’에서는 미니 골
한미약품은 자사의 법무팀이 글로벌 법률 전문 매체인 ALB(Asian Legal Business)가 선정한 '아시아 최고 사내 법무팀 TOP 15'에 2년 연속으로 이름을 올렸다고 16일 밝혔다.미디어그룹 톰슨 로이터(Thomson Reuters)의 계열사인 ‘ALB(Asian Legal Business)’는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 지역 법조 분야에서 높은 권위를 갖고 있는 매체로, 매년 아시아 태평양 지역 본사 기업의 법무 조직을 평가해 상위 15곳을 선정하고 있다. 평가 항목은 법률 전문성, 업무 효율성, 혁신성, 창의성, 영향력, 사업 전략 지원 정도, 시장 인지도 및 평판 등이다.한미약품 법무팀은 총 책임 겸 리더인 남지선 이사를 비롯한 10명의 전문 변호사들로 구성돼 있다.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with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출시롯데칠성음료가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델몬트 with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1980~1990년대 냉장고 한 편을 지키던 추억의 델몬트 유리병과 라인프렌즈 미니니(LINE FRIENDS minini)의 캐릭터 ‘레니니(lenini)’의 만남을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기획됐다.스페셜 에디션은 델몬트 미니병 뿐만 아니라, 신비한 오렌지를 먹고 볼이 노랗게 변한 레니니의 깜찍함을 표현한 키링, 스트로우, 코스터 등의 구성으로 출시된다. 델몬트 미니병 제품은 인기 캐릭터 레니니 특유 컬러인 연녹색 크레이트 패키지에 담겼으며, 특히 뉴트로 열풍으로 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야외 수영장인 오아시스에서 8월 31일까지 스위스 고급 시계 브랜드 ‘위블로(Hublot)’와 함께 '위블로 러브스 섬머(HUBLOT LOVES SUMMER)'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위블로는 1980년에 창립한 스위스 니옹에 본사를 둔 시계 브랜드로 이번 여름 선베드, 파라솔, 카바나, 모래사장 등 오아시스 수영장 곳곳에서 위블로의 캠페인 컬러인 파스텔 그린과 화이트를 만나볼 수 있다. 여름 시즌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워터 블루 컬러와 대표 소재인 사파이어가 만난 워터블루 사파이어 워치 이미지는 오아시스로 이어지는 엘리베이터 외관을 감싸고 있어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매력을 선사한다. 수영장을 찾은 고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는 로그라이크 성향의 전략 RPG ‘드래곤 크로니클: 블랙 티어스(드래곤 크로니클)’의 출시와 동시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드래곤 크로니클’은 다양한 영웅들의 조합을 통해 던전을 클리어해가는 턴 제 기반의 덱 빌딩 로그라이크 RPG로, 플레이어는 세계를 오염시키는 검은 눈물의 위협에 맞서 다양한 영웅들을 전략적으로 성장시키면 된다.이용자는 20명의 영웅으로 덱(Deck)을 구성하고, 72종의 유물과 180종의 다양한 각인 아이템을 자유롭게 조합해 스테이지를 공략할 수 있다. 전투는 액티브 턴 방식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스토브는 ‘드래곤 크로니클’ 출시를 기념해
엔씨소프트(NC)는 ‘NC CREATORS’를 통해 공식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NC CREATORS’는 게임과 기업에 관심 있는 영상 크리에이터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NC의 브랜드 파트너 프로그램이다. 모집 일정은 7월 15일부터 31일까지며, 선정자는 오는 8월 9일 발표된다. 파트너 크리에이터 활동 기간은 오는 8월 28일부터 11월 19일 까지다.NC는 NC CREATORS의 첫 번째 시즌 테마를 신작 스위칭 RPG ‘호연’으로 결정했다.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호연을 플레이하고 자유롭게 콘텐츠 제작을 할 수 있다. 활동 기간 중 호연 개발진과 미팅도 갖는다. 또 NC는 게임 개발 기술 체험, 콘텐츠 제작 교육, 콘텐츠 홍보 지원 등의 파트너
홈플러스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맛있는 집밥 프로젝트'를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홈플러스는 "비대면 트렌드에서 시작된 집밥 선호 현상이 고물가와 맞물리며 식문화 수준으로 진화, '내식 전성시대'를 맞은 것에 착안해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홈플러스에 따르면, 집에서 간편하게 집밥을 만들 수 있는 요리 재료의 인기는 2030세대 1, 2인 가구부터 5060 주부9단 고객들까지 연령대별로 고른 추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시판되는 양념과 소스류를 활용하면 요리 고수들의 손맛을 대신해 다채로운 맛을 낼 수 있어 집밥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실제로 차별화된 맛을 제공하는 간편 재료가 4~6월 두
풀무원은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풀무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지속가능성을 지향하는 쇼핑몰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고객 참여 확대 및 편의성 증대를 목표로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새롭게 마련된 멤버십 ‘#풀무원 라운지’는 지속가능성 가치를 담은 활동 포인트 제도로, 가치소비를 실천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풀무원 라운지는 풀무원이 추구하는 식물성 지향, 동물복지, 친환경 등을 반영한 여러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객들은 지속가능 관련 미션에 참여해 ‘지구사랑 배지’와 ‘활동 배지’를 받아 쇼핑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으며, 매월 새로운 미션 참여자에게는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이 자립준비청년의 안정적인 생활 기반을 다지는 것을 돕기 위해 운전면허 자격 취득을 지원하는 사업을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자립준비청년은 아동양육시설, 공동생활가정, 가정위탁 등을 통해 보호받다가 만 18세가 되어 홀로서기를 하는 청년을 뜻한다. 어른이 되기 전부터 혼자였던 자립준비청년은 일정한 시기가 되면 시설에서 나와 의지할 사람도 없이 스스로를 돌보고 책임지며 새로운 삶을 개척해 나가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 하나은행은 이런 자립준비청년을 위해 이번 7월부터 12월까지 만 18세에서 34세의 자립준비청년 240명에게 운전면허 취득 과정에 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