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가 김제스파힐스컨트리클럽 내 ‘스파힐스’ 레스토랑을 새롭게 단장하고 정식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새 단장을 마친 스파힐스 레스토랑은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함께 셰프 특선 및 여름 스페셜 메뉴를 선보이며, 골퍼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김제스파힐스CC는 호남고속도로 서전주IC와 서해안고속도로 김제IC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교통 접근성이 뛰어나다. 김제 지역은 고유한 기후 조건으로 연중 골프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로 알려져 있다.스파힐스 레스토랑은 60석 규모의 홀, 16석의 스파룸, 8석의 프라이빗 힐스룸, 최대 7팀까지 수용 가능한 단체룸 등 총 108석의 다양한 공간을
마포문화재단(대표이사 송제용)은 오는 30일(금), 90년대 대한민국 댄스 음악계를 대표하는 가수를 한자리에 모아 ‘어떤가요’ 10번째 시리즈 <어떤가요10 : 추억의 댄스가수 특집>을 마포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90년대 X세대를 대표하는 팀들이자 댄스가수로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던 가수 현진영, 노이즈 홍종구 한상일, R.ef 이성욱이 출연해 ‘한 여름밤의 댄스 축제’에 참여할 예정이다. X세대 문화의 중심이던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이번 공연은 X세대부터 당시 문화를 발굴하여 즐기고 있는 MZ세대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마포문화재단만의 특별한 기획공연 시리즈 <
여행산업 전문 연구기관인 야놀자리서치가 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호텔에서 한국 관광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비전과 전략을 발표했다. 야놀자리서치는 'UNLOCK Korea'를 주제로, 인바운드 관광의 현황을 조명하고 미래 발전 방향을 제시했다.야놀자리서치는 최근 출간한 도서 '대한민국 관광대국의 길'을 통해 한국 관광의 현재와 미래를 심층 분석했다. 이 책은 한국만의 독창적인 관광 상품 및 서비스 고도화, 디지털 인프라 확대, 지속 가능한 관광 산업 구축 등 주요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행사에는 배보찬 야놀자 플랫폼 부문 대표, 최휘영 인터파크트리플 대표, 이준영 야놀자 테크놀로지 대표, 박성식 야놀자리서치 대표, 장
메가MGC커피는 오늘(7일), 개봉하는 영화 <사랑의 하츄핑>과 콜라보로 공식 피규어 6종을 단독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영화는 ‘캐치! 티니핑’ 시리즈에 푹 빠진 키덜트족(어린이 감성을 선호하는 성인)을 비롯해 남녀노소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해당 영화의 공식 피규어를 메가MGC커피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콜라보에서는 ‘캐치! 티니핑’ 완구류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피규어’ 6종을 랜덤으로 출시해 팬들에게 재미와 관심을 더해주고 있다고 한다. ‘메가MGC커피는 올해 네이버 인기 웹툰IP ‘마루는 강쥐’와 콜라보를 성료하고 호요버스의 글로벌 대작
형지엘리트(부회장 최준호)가 그룹사 차원의 ‘쿨코리아형지’ 캠페인을 필두로 교복과 유니폼에 리사이클 및 환경친화적 소재 도입을 확대하며 친환경 경영에 앞장선다고 7일 밝혔다. 형지엘리트는 지난해 에너지 절감을 위해 냉감 의류 착용을 확산하고 친환경 소재를 도입하는 공익 운동 ‘쿨코리아 캠페인’을 펼치며, 패션쇼를 통해 리사이클 섬유를 활용한 교복 등을 선보였다. 또 냉감 소재 와 재활용 원사를 사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내놓고 있다. 지난달 열린 ‘산업 공급망 탄소중립 얼라이언스 출범회의’에 형지 최병오 회장이 직접 참여해 정부 및 각 분야 기업 관계자들과 탄소중립을 위한 협의를 진행한 것은 그룹 차원의 친환경
KT&G(사장 방경만)가 장애예술인 기획전 ‘제7회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를 오는 18일까지 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8년부터 매년 진행된 ‘오버 더 레인보우’ 기획전은 예술복지 실현과 창작지원 영역을 확장하고자 KT&G 상상마당과 KT&G복지재단이 공동으로 주최해 온 장애인 작가 지원 전시다. 전시명인 ‘오버 더 레인보우’는 세상을 바라보는 다채로운 시선과 다양성의 공존을 의미한다. 기획전에 참여한 12인의 작가들은 시각예술분야 전문가들의 전문적인 멘토링을 거쳐 ‘우리 삶에 무지개가 떠오른 순간’을 테마로 총 130여 점의 작품을 완성해 출품했다. 방문객들은 해당 작품들 외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파비플로라(Pa-Biflora)’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파비맥스 슬림’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파비플로라 추출물을 주원료로 하는 국내 최초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파비플로라(Pa-Biflora)’ 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다. 인체 적용 실험 결과, 지방면적, 체지방량, 체지방율, 피하지방면적, 내장지방량 등의 감소가 확인됐다. ‘파비맥스 슬림’은 파비플로라 추출물 외에도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체중 관리에 효과
네이처리퍼블릭의 ‘프로바이오 에센스 쿠션’이 일본 큐텐에서 1위*를 차지, 일본에 이어 국내에도 출시됐다고 7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의 ‘프로바이오 에센스 쿠션’은 에센스 성분이 72%나 함유돼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쿠션에 담은 듯 얇고 가벼운 제형이 특징이다. 4종 프로바이오와 시카 등 스킨케어 관련 성분이 함유돼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면서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여름철 라이트한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쿠션 하나 만으로도 피부의 요철과 굴곡을 따라 촘촘하고 얇게 커버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작고 균일한 파우더 입자가 텁텁함 없이 매끈하게 피부 톤을 커버해 주어 끈적임 없는 광채 피부
대상웰라이프가 오는 13일 한화이글스와 LG트윈스의 경기가 열리는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뉴케어 데이’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상웰라이프의 한화이글스 공식 스폰서십을 기념하고 프로야구 팬들에게 대상웰라이프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대상웰라이프는 한화이글스와 후원 협약을 맺고 2024 시즌 유니폼 스폰서십 및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와 아르기닌 브랜드 ‘아르포텐’ 등을 비롯한 건강식품을 후원하고 있다. 이날 경기에는 실제 뉴케어 고객인 보이그룹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과 대상웰라이프 임직원이 각각 시구와 시타에 나설 예정이며, 뉴케어 공식 인스타그
HR 플랫폼 회사 딜(Deel)과 여론조사기관 유고브가 공동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인사권자 38%가 이미 현재 업무에 AI를 활용하고 있으며, 나머지 23%의 인사권자도 향후 1년 이내에 AI를 인사 업무에 도입할 계획이라고 답했다. 이처럼 앞으로 기업들이 HR 업무에 AI를 채택할 비중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HR 담당자의 AI 역량 강화 필요성도 높아지고 있다. HR테크 기업 원티드랩은 교육 및 지식 공유 플랫폼 클라썸과 공동으로 HR 담당자의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 현업에 AI를 적용하기 위한 실무 강의 프로그램 '엔지니어와 함께 AI in HR 정복하기’ 부트 캠프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HR 담당자들이 AI를 HR 업무에 효과적으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는 올 여름 호캉스를 즐길수 있도록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인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과 협업하여 ‘시그니처 펫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도심 속에서 반려견과 함께 건강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리카리카와 같은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의 다양한 용품과 조선 팰리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혜택으로 마련됐다.시그니처 펫 패키지 객실에는 리카리카의 프리미엄 펫 리빙 제품인 '커브형 논슬립 계단'과 '릴렉싱 더블 방석'이 배치되어 있어 투숙객에게 럭셔리 펫캉스 경험을 선사한다.이들 제품은 반려견의 신체적 특징을 고려한 세심한
본아이에프의 한식 브랜드 본도시락이 ‘SNL 코리아’ 등 다양한 예능 및 드라마 활동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김아영’을 전속 모델로 발탁한다고 밝혔다. 본도시락은 ‘MZ 오피스’에서 보여준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 캐릭터 등 특유의 밝고 유쾌한 매력을 가진 배우 김아영을 통해 젊은 연령층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본도시락은 최근 전면적인 메뉴 및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을 선정, 본도시락을 더욱 신선하고 활기찬 이미지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나갈 방침이다. 특히, 젊은 직장인 사이 높은 인지도를 가진 김아영과 함께 이달 초 신규 출시한 ‘본격 도시락’을 2030세대 직장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대표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카카오 인기 캐릭터 니니즈(NINIZ) 죠르디와 콜라보를 통해 여름철 스킨케어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이피알은 7일 메디큐브 공식몰을 통해 ‘제로 모공 죠르디 에디션’을 공개했다. 이번에 콜라보를 진행한 제품은 메디큐브를 대표하는 제로 라인의 ‘제로 모공 패드’와 ‘제로 블랙헤드 머드팩’이다. 메디큐브는 젊은 세대에서 두터운 팬층을 갖고 있는 ‘죠르디’와 해당 제품들의 콜라보를 통해 소장욕구를 유발하는 특별한 여름철 스킨케어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콜라보를 진행한 제로 라인 2종은 모공 및 피지 케어에 특화된 제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