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전문점 브랜드 덤브치킨이 지난해 대구은행역 인근에서의 첫 직영점 개점 이래, 현재 대구를 중심으로 14개의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본사 관계자에 따르면 지금의 추세라면 내달 중이나 늦어도 9월에는 서울에도 점포가 오픈될 예정으로 연내 50개 점포 확대도 무난할 것으로 보인다며, 경쟁이 치열한 치킨 시장에서 성공적인 초기 정착의 원인으로 ‘거품 없는 가격, 타협하지 않는 품질’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덤브치킨만의 전략이 주효하였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실제 덤브치킨은 품질 좋은 메뉴를 국내 최저가로 판매하는 가격파괴 전략이 고객으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산 9호닭 냉장육
골프 전문 미디어 ‘골프저널’이 헬스케어 한방 제약기업 ‘바이오엔진’과 ‘골프마디마디배 제1회 골프저널 스크린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총상금 4천만원 규모의 이번 대회 예선은 오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열리며, 결선은 9월 8일 오후 1시부터 골프존파크 가산 대성스크린점에서 열린다. 경기방식은 예선은 클럽모우CC와 라싸GC 2개 골프장에서 라운드 후 각 골프장 베스트스코어 합계로 순위를 결정하며(개인보정치 적용) 동타가 나왔을 경우 라싸GC 스코어를 기준으로 백카운트로 순위를 정한다. 예선 상위 40명에게 참가자격이 주어지는 결선은 센추리21CC에서 18홀 라운드 후 신페리오 방식으로 순위
이마트가 25일까지 전국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에서 ‘스마트 무빙 스크린’을 행사카드 결제시 기존 대비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스마트 무빙 스크린’은 이동식 스마트 티비다. 무빙휠이 달려있어 이동이 자유롭단 점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거실에서 보던 스포츠 경기를 주방에서도 이어볼 수 있다. 각도와 높이 역시 편의에 따라 조절할 수 있다.이마트는 ‘스마트 무빙 스크린’의 27인치 화면에 터치스크린을 탑재했다. 또 안드로이드 OS 기능으로 사용의 편리함을 더했다. 충전 시 최대 6시간까지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이마트는 ‘스마트 무빙 스크린’을 구매한 고객을 위해 전국 100여개 전문 서비스 센터에서 AS 서비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업소용 식자재·비품 전문몰 배민상회가 론칭 7년 만에 누적 회원 92만 명, 누적 주문 9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배민상회는 외식업주가 장사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식재료와 각종 비품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돕기 위해 2017년에 출범했다. 배달산업의 급성장 속에서 다양한 음식과 식당이 늘어났지만, 배달 용기의 품질과 다양성은 그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배민상회가 나선 것이다.식자재와 주방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마켓은 많지만, 외식업주를 타깃으로 한 맞춤형 온라인 마켓은 배민상회가 유일하다. 국내 대표 식품제조, 유통사인 CJ제일제당, 대상
충청권 대표 주류기업 선양소주가 지난 18일 오후 서울 중구 크레스트72에서 열린 ‘2024 방송광고 페스티벌’ 시상식에서 식음료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최우수상을 수상한 ‘선양에 빠졌다’ 광고는 지난해 3월 출시한 국내 국내 최저 도수, 최저 칼로리 제로슈거 소주 ‘선양’의 TV광고로 마치 최면을 거는 듯한 비주얼 요소와 몽환적인 톤 앤 무드가 기존 녹색 소주 광고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 것과, 선양의 매력을 깔끔하고 청량한 걸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의 모습을 통해 담아낸 부분에서 시청자와 심사위원들에게 높게 평가됐다.아울러 ‘빠졌다’라는 중의적인 표현을 활용해 ‘제로슈거’로 설탕
헬스케어 유통 전문기업 온라인팜은 AI 기반 수요예측 전문기업 임팩티브AI와 솔루션 구매 협력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임팩티브AI는 데이터 과학자와 머신러닝 전문가들이 이끄는 회사로, AI 예측 솔루션 ‘딥플로우 포어캐스트’를 통해 신제품 출시와 재고 관리를 지원한다. 이 회사는 독일 베를린 마켓플레이스 대회에서 우승하는 등 세계적인 AI 역량을 인정받고 있다.온라인팜은 이번 사업을 통해 한미약품의 일반의약품(OTC) 60여개 전 품목에 대해 ‘딥플로우 포어캐스트’를 도입한다. 이 솔루션은 빅데이터와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해 의약품 판매 수요를 정확하게 예측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재고 관리 방안을 제시한다. 이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 브랜드 미켈롭 울트라(Michelob ULTRA)가 골프 종목 국가대표로 세계 무대에 도전하는 고진영 선수의 금메달 선전을 기원하며 특별 응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고진영 선수는 올해 초 미켈롭 울트라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되어, 미켈롭 울트라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다양한 대회에서 활약 중이다. 미켈롭 울트라는 올해 초 청담동에서 고진영 선수와의 후원 조인식을 열고, 골프장을 주요 판매 채널로 활용한 '골프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세계랭킹 3위에 올라 있는 고진영 선수는 지난 6월 KPMG 여자 PGA 챔피언십에서 공동 2위를 차지하는 등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번
‘365마케팅’의 광고 플랫폼 ‘탐정&변호사’가 전국의 변호사 및 법률사무소를 대상으로 새로운 광고 파트너를 무료로 모집한다. 이 플랫폼은 법률 전문가들이 자신들의 서비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탐정&변호사는 전국 각지의 변호사 및 법률사무소에 배너 광고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특히 사용자가 접근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통해 지역별 및 분야별로 법률 전문가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파트너로 참여하는 변호사 및 법률사무소는 간단한 회원가입과 업체 정보 등록만으로 배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노출시킬 수 있다. 아울러 개개인이 해결하기 힘든 문제들을
데상트코리아㈜의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후원하는 잰더 쇼플리(Xander Schauffele)가 제152회 디오픈(The Open)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지난 5월 PGA 챔피언십에 이어 두번째 메이저 우승을 거머쥐었다. 데상트골프는 이를 기념해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남자 골프 세계 랭킹 3위인 잰더 쇼플리(Xander Schauffele)는 지난 21일(현지시간 기준), 영국 스코틀랜드 사우스 에어셔의 로열 트룬 골프클럽에서 열린 디오픈(총상금 1,700만 달러) 대회 마지막 날 4라운드에서 보기 없이 버디만 6개를 잡아내는 완벽한 플레이로 최종합계 9언더파 275타를 기록하며, 상금 310만 달러(약 43억원)와 함께
하이트진로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전주 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전주가맥축제'에 10년째 특별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축제를 통해 하이트진로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테라 라이트'를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테라 라이트는 제로 슈거에 '맥주다움'과 '낮은 칼로리'를 구현한 제품으로, 출시 2주 만에 1천만병 판매를 돌파하는 등 맥주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즐겁게 건강을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시대에 적합하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올해 10주년 맞은 ‘전주가맥축제’는 전주의 독특한 음주 문화인 가게맥주(가맥)를 모티
건강한 치아의 상실은 단순히 외모의 문제에 그치지 않는다. 음식물 섭취와 소화, 발음 등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초래하며, 나아가 턱뼈 및 인접 치아의 변형을 유발해 전반적인 건강까지 위협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행히 최근에는 임플란트 등 다양한 보철물 치료를 통해 결손된 치아를 대체함으로써 신속한 기능 회복에 도움을 주고 있다. 그 중에서도 임플란트는 잇몸뼈에 픽스처를 심어 고정시킨 뒤 여기에 받침대와 보철물을 연결하는 방식으로 자연치아와 유사한 저작력 및 심미성으로 선호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만 65세 이상부터는 평생 2개의 임플란트까지 보험 적용이 가능해지면서 과거에 비해 시술 비용에 대한 부담이 크게 줄어
하이엔드 네오 프레피 골프웨어 ‘유팅골프’(University of teeing)는 골프에 최적화된 피팅 기술을 적용한 ‘골프 핏 맨투맨’을 선보였다.골프 의류의 혁신을 선도하는 유팅골프가 최근 두 가지 새로운 골프 스웨트셔츠 특허를 획득하며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특허는 세계 최초로 골프 핏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포함하고 있어, 골퍼들에게 최상의 편안함과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첫 번째 특허는 소매와 몸통의 중심선이 형성하는 각도를 최적화하여, 골퍼들이 스윙 동작 중 불편함 없이 자연스럽게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디자인은 스윙 시 신체의 가동 범위와 스웨트셔츠의 가동 범위 간의 차이를 최소
토니모리가 일본의 대표 드럭스토어 웰시아(Welcia)를 포함해 전국 719여 개 매장 등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에 신규 입점하며 일본 시장 내 입지를 본격적으로 확대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지난 4월 일본의 버라이어티숍 'LOFT' 60개점 입점에 이어, 아인즈앤툴페(Ainz&Tulpe), 앳코스메(@cosme), 숍인(SHOP IN) 등 전국의 주요 드럭스토어에 입점하며 일본 오프라인 시장 확대를 가속화할 계획이다.이번에 일본 시장에 선보이는 제품은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인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와 '겟잇 틴트 글레이즈밤'이다.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