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은 쌀가루로 만든 별 모양 빵가루로 바삭한 식감을 살린 대용량 생선가스 신제품 ‘풀스키친 별이 내리는 명태까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 ‘별이 내리는 명태까스’는 두툼한 동태살 원육에 쌀가루로 만든 빵가루를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겉바속촉’의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생선가스 제품이다. 빵가루는 특별히 별 모양으로 만들어 제품 외관을 차별화하고 보는 재미를 더했다.이미 유탕처리 된 제품으로 팬, 오븐, 에어프라이어 등으로 조리하면 갓 튀긴 듯한 바삭한 생선가스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집밥 수요 증가로 가정용 대용량 제품이 인기를 끄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은 B2B를 중심
남양유업은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 본사 대강당에서 임직원 준법의식 제고와 준법 문화 확산을 위한 ‘클린컴퍼니 확립 특별교육’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교육은 준법·윤리경영, 공정거래, 부패방지, 동반성장 등 4개 분야를 주제로 하반기까지 총 3회 진행된다.이번 1회차 교육에서는 국내외 주요 기업들의 준법 윤리 경영 동향과 사례를 공유하며 준법 윤리 경영 효과를 강조했다. 또한 공정한 거래질서를 확립하고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한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향후에는 협력업체와 상생을 위한 동반성장 제도와 부패방지법을 이해하고 업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외부 전문가 특별 강연을 진행할 계획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프리미엄 국어·논술, 수학 전문 학원 ‘문해와수리’가 오는 23일, 중학교 수학 내신 대비를 위한 ‘함수 특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문해와수리는 내신 대비는 물론 고등학교 공통수학(상)에 그대로 반영되는 함수에 대한 이해도와 문제 해결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수업을 제공하고자 이번 특강을 마련했다. 대상은 초등학교 6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이며, 7월 23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총 8회에 걸쳐 진행한다. 수업은 중학교 과정에서 배우는 방정식과 부등식, 함수에 대한 꼼꼼한 정리부터 그래프를 활용한 함수적 해석, 대치동 중고등 함수 기출 문제 및 유사
엔씨소프트(NC)는 신작 ‘배틀크러쉬’가 ‘1.1 버전 패치’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배틀크러쉬는 이번 1.1 버전 패치를 통해 ‘캐릭터 밸런스 조정’, ‘기본 이동 속도 증가’ 등 다양한 개선사항을 적용했다. NC는 지난달 27일 얼리 액세스 버전 출시 이후, 이용자들이 보내준 의견을 반영했다고 설명했다.배틀크러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13종 캐릭터의 밸런스를 조정한다. 각 캐릭터별 특성을 고려해 △기력 소모량 △피해량 △특수기 재사용 시간 △공격 속도 △타격 판정 등이 변화된다.이와 더불어 NC는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 게임의 속도감을 높이는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1.1 패치에서는 캐릭터의 기본 이동 속도를
대원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원헬스랩이 오는 31일까지 ‘다이어트 꿀팁 대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에 대비해 체지방 감소 및 피부 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주목할 만한 품목으로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잔티젠 다이어트‘, ‘체지방컷 가르시니아‘, ‘체지방다이어트 콜레우스포스콜리‘ 등의 제품들과, 체지방 감소와 자외선 손상 피부 보호 효과를 함께 갖춘 ‘핑거루트 다이어트 앤 뷰티’, 식후 혈당 억제 및 원활한 배변 활동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줘 탄산음료를 대체할 수 있는 발포 다이어트 음료 ‘슬림톡 다이어트
원앤원의 브랜드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가수 이찬원을 모델로 발탁하고 올해 첫 캠페인으로 ‘Peau, Ça me No.1’(뽀 싸므 넘버원) 영상 광고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9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Peau, Ça me No.1’(뽀 싸므 넘버원)은 ‘살결, 넌 내게 넘버원이야’으로 해석되는 프랑스어로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부드럽고 맛있어서 감탄하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오! 보쌈’처럼 들리는 반복되는 내레이션으로 ‘No.1 보쌈의 정석’인 원할머니 보쌈의 브랜딩을 재치 있게 전달하고 있다.공개된 영상에서는 49년 동안 변치 않는 맛을 지키려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원칙과 정성을 이찬원의 부드럽고 짙은 감성으로 표현했다. 광고 영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 아이콘 얼음정수기가 ‘제27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에서 최고상인 ‘에너지대상 및 한국에너지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에너지대상을 포함해 에너지효율상, 에너지기술상 등 4관왕을 달성하며 에너지 절감 기술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소비자시민모임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환경부, 한국에너지공단이 후원하는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은 매년 에너지 효율이 뛰어난 제품이나 탄소중립을 실현한 제품을 선정해 수여한다. 코웨이는 이번 에너지위너상에서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에너지대상과 함께 ▲프라임스탠드 정수기가 에너지효율상을 ▲파워업 공기청정기는 에너지기술상
글로벌 스포츠 축제의 개막을 앞두고 전 세계가 들썩이는 가운데 여기어때의 공간대여 서비스가 특수를 노리고 있다.여기어때는 이달 1일부터 10일까지 공간대여 거래액을 살펴본 결과 지난달 같은 기간에 비해 46% 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9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오는 26일 개막하는 스포츠 축제를 위해 '파티룸'을 선점하려는 수요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같은 기간 공간대여 거래건 수는 약 41%증가했으며 특히 빔프로젝트를 갖춘 파티룸 공간의 인기가 급상승했다.실제로 공간대여는 대부분의 고객이 체크인 일주일 전부터 예약하는 등 리드타임이 짧은 점을 고려할 때 한국 선수들의 활약이 기대되는 양궁, 수영
영국의 럭셔리 슈퍼카 제조사 맥라렌 오토모티브(McLaren Automotive)는 레고 그룹(LEGO Group)과 협업한 레고® 테크닉™ ‘맥라렌 P1™’을 공개했다. 맥라렌P1은 맥라렌 최초의 고성능 하이브리드 하이퍼카이다. 맥라렌의 시발점이기도 한 모터스포츠 기반 엔지니어링과 초경량, 패키징, 고속 주행 성능, 파워트레인 및 공기역학 기술 등 가장 진보적인 기술력으로 제작돼, 당대 고성능 슈퍼카의 기준을 재정립한 모델로 손 꼽힌다. 이번에 출시한 레고 ‘맥라렌 P1™’ 은 슈퍼카 역사상 가장 선구적인 하이브리드 하이퍼카 P1에 대한 헌정 성격을 지닌다. P1을 레고로 재현하는데 있어 레고 테크닉 디자인 팀에게 주어진 최대 난제는 실제 하
풀무원의 일본법인 아사히코의 단백질 간편식 '두부바'가 일본 현지 편의점의 건강 간식으로 자리매김했다.풀무원은 일본에서 판매하고 있는 두부바가 지난 14일 기준 출시 3년 반 만에 누적 판매 7천만 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2020년 말 아사히코가 편의점을 통해 처음 선보인 두부바는 현지에서 건강 간식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3050 남성을 중심으로 식사 대용, 운동 후 단백질 섭취, 건강 안주 등으로 폭 넓게 소비되고 있다.출시 후 1년 만인 2021년 12월에 판매 1천만 개를 돌파했으며 2022년 12월까지 3천만 개, 2023년 9월까지 5천만 개가 판매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지속해왔다.두부바는 현재 일본 편의점 세븐일레븐, 훼미리마
이탈리아 피렌체 800년 헤리티지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가 우아하고 섬세한 오 드 퍼퓸의 향기를 온전히 담은 ‘메디치 가든 바디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바디 워시인 ‘바뇨쉬우마’와 바디 로션인 ‘크레마 플루이다’로 구성된 ‘메디치 가든 바디컬렉션’은 ‘메디치 가든 컬렉션 오 드 퍼퓸’을 베이스로 한 바디 케어 라인으로, 발향이 좋아 오래도록 지속되는 향기와 깊은 수분 공급의 완벽한 조합을 느낄 수 있다.‘메디치 가든 바디컬렉션 바뇨쉬우마’는 섬세한 거품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수분막을 유지시켜 편안하고 촉촉하게 리프레시할 수 있도록 돕는 바디 워시 겸 버블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가수 겸 배우 도경수의 팬모임 'D.O.경수다움'이 여름방학 기간 아동 결식 예방을 위해 라면 기부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 초록우산은 'D.O.경수다움'에서 기부한 라면 112박스로 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의 이주배경아동 등 약 200명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에 'D.O.경수다움'은 도경수의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고자 초록우산을 통해 그가 좋아하는 라면 기부에 나선 것이라고 한다. 'D.O.경수다움' 관계자는 "방학 기간 급식 중단으로 사각지대에 놓인 아이들에게 이번 기부가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초록우산 신정원 사회공헌협력본부장은 "이번 기부는 지역사회 아동에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여름 신제품 ‘폴리젠 딥 클린 쿨링 샴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여름은 뜨거운 햇빛과 자외선으로 인해 두피와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를 파괴하고 노화를 가속화하는데 영향을 끼칠 수 있어 특히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계절이다. 이에 닥터포헤어는 자사 대표 탈모 완화 기능성 라인 ‘폴리젠’의 신제품으로 강력한 쿨링감과 딥 클렌징 효과를 자랑하는 ‘폴리젠 딥 클린 쿨링 샴푸’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쿨링 효과로 두피열을 빠르게 낮춰주고 아이슬란드 청정 빙하수로 답답한 두피를 딥 클렌징해 개운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함유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