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신규 레전드 영웅 ‘레긴레이프’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레긴레이프’는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처음 등장하는 천상의 수호자 캐릭터다. 원거리형 레전드 영웅으로, 전투 중 모든 아군에게 경직 면역 효과를 제공한다. 치명타 공격 성공 시에는 공격력이 증가하는 버프를 획득할 수 있으며, 팀에 편성된 원거리형 영웅이 많을수록 획득하는 공격력 버프의 수치가 증가하는 것이 특징이다.신규 영웅 ‘아킬라’도 함께 등장했다. ‘아킬라’는 방어형 레전드 영웅으로 치명타 공격 성공 시 상대에게 [집중 공격] 상태를 부여한다. [집중 공격]은 도발에 걸린 아군을 제외한 모든 아군이 상대를
현대백화점이 영국 왕실 소장품과 문화유산을 국내 최초로 전시한다.현대백화점은 오는 13일부터 8월 20일까지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이랜드뮤지엄과 함께 '퀸즈 컬렉션(QUEENS COLLECTION)'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전시에서는 엘리자베스 2세, 마거릿 공주, 빅토리아 여왕, 엘리자베스 1세, 다이애나 왕세자비와 관련된 80여 점의 소장품이 공개된다. 특히 엘리자베스 2세가 1948년 신혼 시절에 입었던 드레스와 다이애나 왕세자비가 '세기의 결혼식'에서 착용한 웨딩 베일, 그리고 다이애나가 1992년 방한 시 입었던 버건디 로즈 드레스 등이 주요 전시품이다.전시는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 없이 관람할 수 있다. 의상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노벨파마와 공동 개발 중인 산필리포증후군 A형(MPS IIIA) 치료제 'GC1130A'의 임상 1상 임상시험계획서(IND)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승인받았다고 11일 발표했다.이로써 GC1130A는 지난 5월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임상 1상 IND 승인을 받은 데 이어, 국내에서도 임상시험이 가능해지며 다국가 임상 개발에 속도를 낼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산필리포증후군 A형은 유전자 결함으로 인해 체내에 헤파란 황산염이 축적되어 점진적인 손상을 일으키는 열성 유전질환이다. 주로 심각한 뇌손상이 주요 증상이며, 대부분의 환자는 15세 전후에 사망에 이르는 중증 희귀질환으로, 현재 허가된 치료제가 없어 환자들
넥슨은 제9회 ‘넥슨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NYPC)’의 대회 일정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프로그래밍에 관심 있는 12세 이상 19세 이하(2006년생부터 2013년생까지)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11일부터 오는 8월 12일까지 NYPC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NYPC 2024는 이번 대회 참가자들을 위해 오는 8월 6일부터 온라인 연습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Round 1은 오는 8월 8일부터 12일까지 온라인으로 시행되며, 일정 점수를 획득하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할 수 있는 절대평가 방식이다. Round 2는 오는 8월 17일, 25일 양일간 제한된 시간 내에 온라인으로 문제를 푸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0일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 3' 시상식을 개최하고 '앨리스 청담'의 시그니처 음료 '히피티호피티'를 최우수작으로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12월 사전 심사를 통해 전국 식음료업체 6곳의 시그니처 음료를 선정하고, 올해 4월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3 본선을 진행했다.음료 품평회와 온라인 투표에서 우수한 점수를 기록한 히피티호피티는 열대 과일의 조화로운 맛과 '깡총깡총'이라는 의미를 담은 제품명으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최우수작으로 선정됐다.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시상식에서 최우수작 수상팀에 10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했다. 또한, 히피티호피티는 RTD(Ready t
여기어때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안전한 여행을 위한 공공기관 등록 인허가 숙소 방문을 권장하기 위한 ‘슬기로운 숙소 선택’ 캠페인을 진행한다. 안심할 수 있는 여행 환경을 만드는 데 일조하기 위해 여기어때는 합법적으로 인허가를 받은 국내 펜션, 게스트하우스, 모텔만을 판매를 약속하고 할인 쿠폰을 제공하기로 했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를 통해 합법 인허가 숙소를 이용하겠다는 약속에 동의하면 5,000원 더하기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하며, 최대 20만원 국내 숙소 할인권 등에 추가해 적용할 수 있다. 발급 기간은 이달 23일까지로, 발급 당일에 사용해야 한다. 여기어때는 이와 함께 인
45년 장류 전통기업 신송식품㈜이 시원한 여름 계절면 시장 공략을 위한 신제품으로 ‘진공 구포국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부산의 쫄깃한 면발을 자랑하는 명물 국수인 ‘구포국수’에 신송식품의 노하우를 더해 제조한 ‘진공 구포국수’는 이름에서 나타나듯, 진공상태에서 반죽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반죽 사이의 공기를 최소화한 공법으로 제조해 ‘부드러움’과 ‘쫄깃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식감이 특징이다.제품의 유형은 건소면 형태지만 얇지 않은 두께의 면이며, 면발이 무르거나 퍼지지 않아 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높여줄 수 있다.또한, 제품의 중량은 3kg, 넉넉한 30인분이라는 양으로 구성되어 대량 구입을 원
월경케어 브랜드 해피문데이가 7주년을 맞아 해피문데이를 통해 한결 쉬워진 월경을 축하하는 ‘7estival’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브랜드는 23일 화요일까지 헤이문 쇼핑에서 7% 추가할인 및 최대 7천원 상당의 랜덤코인 혜택을 제공하고, 행사기간 내 모든 구매자에게 주문금액에 따라 유기농 생리대, 팬티라이너, 입는 오버나이트, 약산성 여성청결제를 무료 증정한다. 나아가 더 많은 이들과 7주년의 기쁨을 나누고자 전국 한국지연아동연합회(한지연) 센터 30곳에 1만 3천장 이상의 유기농 생리대를 기부한다. ‘국내 최초 유기농 생리대 정기배송 서비스’로 출발한 해피문데이는 여성용품의 품질과 다양성을 모두 높인 브랜드다.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오는 13일 오전부터 14일 새벽까지 서퍼들의 성지이자 MZ세대 핫플로 자리 잡은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GO SURFYY FIND DODRAM’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인기 있는 휴가지 중 하나인 서피비치를 배경으로 젊은 층에게 도드람의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도드람에 대한 친밀도를 높일 수 있도록 꾸며졌다. 1만 2000㎡ 면적의 새하얀 백사장이 펼쳐진 서피비치는 국내 최초 프라이빗 서핑 해변으로, 도드람은 캠페인 기간 행사장을 찾는 방문객에게 도드람의 신선한 먹거리 시식과 다양한 즐길 거리, 체험형 프로그램을 제공
세븐일레븐이 대만의 인기 먹거리를 직소싱해, 대파크래커와 보바캣 버블티 3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대만은 다양한 간식과 디저트로 국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아진 여행지로, 특히 편의점은 여행 시 필수 방문 코스로 꼽히고 있다.세븐일레븐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편의점 인기 상품들을 직소싱해왔으며, 이를 통해 세븐일레븐표 직소싱 상품은 현재까지 20여 종이 출시됐다. 그 중 대다수 상품이 각 카테고리에서 상위권을 달성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글로벌 소싱 상품의 지난달 매출은 출시 월 대비 4배 상승했다.특히 이번에 출시된 ‘대파크래커’는 대파 원물이 8% 함유된 크래커로, 진하고 담백한 대파의 풍미가 특징
국내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대표 박현진)가 AI TTS(Text To Speech) 기능을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 AI TTS는 밀리의서재가 보유한 콘텐츠를 구독자들이 자연스러운 AI 음성으로 들을 수 있게 도와준다. 밀리의서재가 선보이는 AI TTS는 고품질, 안정성, 다양성이 특징이다. 다양한 음성 샘플을 학습해 실제 사람의 억양, 발음, 미세한 호흡까지 모방하는 고품질의 AI 음성 합성 기술을 적용했다. 특히 사람 수준으로 읽어주는 듯한 자연스러운 발화로 오랜 시간 들어도 노이즈 없이 귀가 편한 독서가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는 안정성과 4가지 AI 보이스를 제공해 독자가 취향에 맞춰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바캉스 시즌 활용도 높은 쓱싹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본격적으로 다가온 바캉스 시즌 가벼운 옷과 물놀이 용품, 악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넣기 좋은 다용도 백이다. 쓱싹백은 ‘쓱-넣고’ ‘싹-닫는’ 활용 만점의 다용도 백으로 여름 휴가철 많은 짐을 넣기 좋은 크기에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패션미를 더했다. 숄더백 백팩 형태로 블랙, 레드 2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특히 지퍼 부분이 2중 잠금으로 되어있어 가능해 물건을 흘리거나 잃어버릴 일이 없다. 올포유는 여름 컬렉션과 함께 코디하기 좋은 가방, 슈즈, 선글라스 등 바캉스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들로 ‘헤드 투 토(Head to toe)’를 아우
아성다이소는 2024년 상반기 다이소의 뷰티 히트상품을 결산하는 ‘2024 상반기 뷰티결산’을 다이소몰에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상반기 베스트 뷰티 상품, 인기 신상 브랜드 상품, 카테고리별 추천 상품 등 다양한 뷰티 상품을 소개하고, 그간 인기 상품이라 구하기 어려웠던 '품절템'의 재고를 다량 확보해 선보인다.다이소 뷰티용품 인기 대란의 시작인 ‘VT 리들샷’과 올해 상반기 큰 사랑을 받은 ‘손앤박’을 비롯해 ‘어퓨 더퓨어’, ‘비프루브’, ‘메디필’, ‘본셉’, ‘더마블록’, ‘마데카21’, ‘태그’, ‘입큰’, ‘랩잇’ 등 최근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 상품들을 하루 종일 만나 볼 수 있다. 지난 12월 다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