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오는 24일까지 잠실 에비뉴엘 1층에서 모엣 & 샹동(Moët & Chando)의 신규 샴페인 ‘콜렉시옹 임페리얼 크레아시앙 No.1’ 런칭 팝업을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콜렉시옹 임페리얼 크레아시옹 No.1'은 설립자 클로드 모엣의 비전을 기념하는 샴페인이다. ‘모엣 & 샹동’의 셀러 마스터 '브누아 구에즈'의 양조법인 '오트 외놀로지'가 적용된 첫 번째 작품이며 7종의 샴페인을 배합 후, 8년 간의 숙성으로 완벽한 맛의 조화를 이뤄낸 샴페인이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모엣 & 샹동' 창립 280주년을 맞이함과 더불어 미국의 현대 미술 작가 ‘다니엘 아샴’과 첫 협업으로 탄생한 '콜렉시옹 임페리얼 크레아시옹 N
하이트진로는 자사의 라거 브랜드 '켈리'가 맛집 가이드 '블루리본 서베이'의 맥주 파트너로 선정돼 '더블 임팩트 맛집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블루리본 서베이가 맥주 브랜드와 최초로 협력하는 사례로, 켈리와 가장 잘 어울리는 전국의 맛집을 발굴하고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하이트진로 임직원이 추천하고 블루리본 서베이가 객관적인 데이터 수집을 통해 첫 맛은 부드럽고 끝 맛은 강렬한 켈리와 잘 어울리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 음식 맛이 뛰어나고 서비스 후기가 긍정적인 곳, 편안한 분위기로 즐거운 경험을 남길 수 있는 곳 등 세가지 조건에 부합한 전국 1000개 맛집을 선정했다.선정된 맛집들은
초복을 맞아 영계 가격이 하락하면서 전통시장에서 판매하는 삼계탕 재료비가 전년대비 7.5% 하락했지만 여전히 삼계탕 전문점에서는 고공행진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한국소비자원의 가격정보 종합포털 '참가격'이 공개한 외식비 가격동향을 살펴보면 올해 5월 기준 전국 삼계탕 평균 가격은 1만5924원, 서울 삼계탕 평균 가격은 1만6885원이다. 현재 서울의 유명 삼계탕 전문점들의 가격 정보를 살펴보면 고려삼계탕 2만 원, 토속촌 2만 원, 파낙스 1만8000원, 호수삼계탕 1만8000원 등 대부분 2만 원 가까이에 가격이 형성돼 있다.하지만 전문가격조사기관인 한국물가정보에 따르면 전통시장의 영계 4마리(2㎏) 가격은 지난해 1만9200원에서 올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아무도 소외되지 않는, 음악으로 만드는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드로잉더뮤직과 ‘음악가의, 음악가에 의한, 음악가를 위한’ 사단법인 고잉홈프로젝트가 사랑의달팽이 클라리넷앙상블 청각장애인 단원들에게 ‘고잉홈프로젝트 : 베토벤 전곡 시리즈3’ 공연티켓을 후원했다고 15일 밝혔다. ‘고잉홈프로젝트: 베토벤 전곡 시리즈3’은 지난해 12월 예술의전당에서 진행한 ‘베토벤 전곡 시리즈 1’을 이은 후속 공연으로, 레오노레 서곡과 슈테판 왕 서곡 및 베토벤 교향곡 5번 ‘운명’을 연주하며 지난 14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개최되었다. 공연을 관람한 클라리넷앙상
지난 4월부터 동성제약의 아마존 내 세일즈 강화를 지원해온 클릭티브(대표 김혜선)는 북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의 인지도와 동성제약의 주요 제품 신뢰도를 강화하고자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클릭티브는 아마존에 입점한 동성제약의 경쟁사 분석부터, 북미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제안 등 브랜드관 개설에 필요한 모든 제반 사항을 관리하고 전략적인 운영 구조를 구축했다. 이번 브랜드관에서는 동성제약의 대표제품인 비건 새치 염색약 ‘허브’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 등 헤어 제품과 건강기능식품 ‘DS-BIOME’ 등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허브’의 경우, 2017년 미국 아마존에 출시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남성라인의 새로운 얼굴로 국가대표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준환을 전격 발탁하고 15일, 첫 캠페인 화보를 선공개했다. 차준환은 한국 남자선수 최초 세계피겨스케이팅 선수권대회에서 은메달을 수상하고 상하이 트로피 남자 싱글 2위를 수상한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간판스타로 어린시절 아역배우로도 활동했을 만큼 남다른 외모와 피지컬을 자랑한다. 선공개된 화보에서 차준환은 ‘은반 위의 어린왕자’라는 애칭다운 풋풋한 소년미부터 탄탄한 피지컬을 바탕으로한 남성적 카리스마까지 탑텐의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청량한 블루컬러의 메리노울 스웨터를 블랙컬러의 와이드핏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망고&패션후르츠' 출시풀무원다논의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는 망고와 패션후르츠를 담아 여름철 달콤 상큼하게 즐기기 좋은 '액티비아 망고&패션후르츠'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액티비아 망고&패션후르츠는 부드럽고 담백한 요거트와 열대과일 망고의 달달함, 패션후르츠의 상큼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떠먹는 타입의 요거트다. 입안 가득 부드럽고 진한 달콤함을 선사하는 망고를 통째로 갈아낸 망고 퓨레와 백가지 향을 낸다고 하여 ‘백향과’로도 불리는 풍부한 향미의 패션후르츠를 깔끔하게 한 컵으로 즐길 수 있다. 무더운 여름에 상큼 달달함으로 입맛을 돋우는 열
농심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짜파구리맛’과 ‘누들핏 카구리맛’을 1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모디슈머 레시피 ‘짜파구리’와 PC방 인기메뉴 ‘카구리’를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이번 신제품 2종은 누들핏 브랜드 출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비빔타입 제품이다. 기존 국물타입 누들핏 대비 약 4배 더 넓적한 당면으로 소스가 면에 잘 비벼지게 했고, 식감도 더욱 향상시킨 점이 특징이다.또한 너구리 캐릭터 어묵을 넣어 소비자에게 친숙함을 더하고, 짜파구리맛과 카구리맛 각각 135kcal, 120kcal의 부담 없는 칼로리, 장 운동과 유해물질 배출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1500mg을 함유해 식단 관리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는 프리미엄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의 신규 플레이버 ‘고구마알밤차’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MZ 세대 중심의 헬시플레저 트렌드와 생수 대용으로 차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취향을 반영해 개발됐다. 고구마와 볶음 알밤을 활용하여 고소한 맛과 달콤한 향을 구현한 티 음료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물 대신 간편하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고구마알밤차’는 국내산 고구마농축액과 볶은알밤추출액을 사용해 원재료가 지닌 고유한 풍미를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당, 칼로리, 카페인을 모두 배제한 제로 음료로서 건강 관리나 체중 감량 중에도 수분 보충을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여름철 강한 열기 속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줄 ‘모이스춰 닥터 슈퍼 카밍 패드(이하 장수진 패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소이 ‘장수진 라인’은 장벽, 수분, 진정 3중 케어에 탁월해 ‘장수진’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멀티 보습 진정 케어 라인이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장수진 패드’는 장수진 라인의 강점을 패드에 담아 쉽고 빠른 진정효과와 속보습 최대 100시간까지 지속 가능한 보습력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고분자에서 저분자까지 5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최대 100시간까지 촉촉한 보습력을 유지하고, 피부와 유사한 구조의 티트리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개
비타민A 함유 점안액 브랜드 ‘아이미루’가 15일 ‘MZ 대세’로 떠오른 배우 주현영을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컨셉은 ‘피로를 유발시키는 귀여운 방해꾼’으로, 아이미루가 필요한 상황에 따라 직장인편(침침함), 소개팅편(콘택트렌즈), 도서관편(충혈) 총 3편으로 구성됐다. 영상에서 주현영은 눈이 피로한 각각의 상황 속에서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과 피로 유발 요소를 나타내는 캐릭터로 변신, 눈 비타민 아이미루로 피로감을 물리치며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주현영의 통통 튀고 사랑스러운 매력과 MZ세대에게 친근한 모습이 아이미루가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2024 아트 포레스트 페스티벌(ART FOR;REST FESTIVAL)’이 10월 5일, 개막 소식과 함께, 라인업을 공개하며 오는16일 오후 12시부터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트 포레스트 페스티벌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 이하 문체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정병국, 이하 예술위)가 주최하는 예술 후원을 위한 음악 축제로 올해는 10월 5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다. 공개된 라인업에는 대중음악, 크로스오버, 뮤지컬, 전통음악, 재즈 등 각 장르별로 내로라하는 국내 최정상 뮤지션 총 7팀이 참여한다. 김창완밴드를 비롯해 규현, 이무진, 리베란테, 민영기&신영숙, 서도밴드, 스카재즈
한국파파존스가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를 찾아 갓 구운 피자 200판을 후원했다고 15일 밝혔다.7월 10일부터 14일까지 열린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는 어린이와 청소년이 주체가 되어 만드는 영상 문화축제로 올해 19회째를 맞았다. 이번 영화제는 ‘달라도 좋아’를 표어 아래 다양한 성장의 고통과 모습을 보여주는 23개국 113편의 영화가 상영됐다.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후원사인 파파존스는 피자 제조 시설이 탑재된 파파존스 매직카를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 및 관람객에게 갓 구운 수퍼 파파스를 제공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국내 유일 그리고 아시아 최대 어린이청소년 영화제를 찾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