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은 자사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스팀쿡’이 2024 한국의 소비자대상 에어프라이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동아일보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한국의 소비자대상’은 브랜드 차별화, 선호도, 만족도, 소통지수 카테고리별로 전문가 평가와 소비자 평가를 종합해 부문별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풀무원의 ‘스팀쿡 에어프라이어’는 소비자의 니즈를 꾸준히 반영하고 주방가전 카테고리 트렌드를 선도해온 점을 인정받아 에어프라이어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풀무원은 현재 ‘스팀쿡 플러스 에어프라이어 15L’ 모델과 ‘스팀쿡 마스터 듀얼스팀 오븐’ 모델을 중심으로 주방가전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스
KT&G(사장 방경만)가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을 전국 편의점에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KT&G는 기존 전용스틱 중 리얼과 베이퍼 스틱의 맛 지속성 등을 개선했다. 또한, ‘에임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 3종류의 통합 브랜드인 ‘에임(AIIM)’의 명칭을 없애고, 타입별 독자적인 특성을 강조한 ‘리얼(REAL, 각초형)’, ‘그래뉼라(GRANULAR, 과립형)’, ‘베이퍼 스틱(VAPOR STICK, 액상형)’ 각각의 개별 브랜드로 제품명 및 디자인을 변경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은 리얼의 경우 클래식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미지가 적용됐다. 그래뉼라는 과립형 타입의 스틱 특성을
여기어때는 유튜브 채널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TV(이하 오사사)’와 함께 일본 소도시 여행의 매력을 소개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여기어때는 "역대급 슈퍼 엔저로 일본 여행의 수요가 계속되는 가운데, 새로운 매력의 로컬 여행을 알리고 싶어 유튜브 시리즈 콘텐츠를 기획했다"고 전했다.여기어때와 오사사 채널이 추천하는 첫 번째 소도시 여행지는 ‘가고시마’다. 일본의 문화부터 맛집까지 고루 정통한 마츠다 부장이 가장 먼저 제안하는 여행지로, 자연과 온천, 지역의 특색이 담긴 맛집이 가득하다. 소도시 여행이 익숙하지 않은 여행객들에게 초점을 맞춰, 가장 쉬운 여행 영상 가이드북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7월 17일까지 ‘2024 광주요 온라인 도자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4 광주요 온라인 도자축제’는 모던 라인, 캐주얼 라인을 비롯해 소리잔, 구슬잔 등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도자축제에서만 적용되는 ‘기획특가’, 광주요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되어 있는 ‘Best 15’, 균일가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특히, 오프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광주요의 ‘귀얄 시리즈’가 공식 온라인몰에서 첫 선을 보인다. 귀얄 시리즈는 넓고 굵은 귀얄 붓을 사용하여 백토를 바르는 ‘귀얄기법’을 적용한 제품으로 순백의 백자위에 광주요의 장인이 직접 만든 싸리
국순당이 CJ제일제당 백설 브랜드와 협력해 막걸리와 전의 어울림을 알리는 행사를 7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길어지는 장마, 전&막걸리로 시원하게!’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국순당은 이번 행사에서 국순당 쌀막걸리와 국순당 쌀 단팥, 국순당 쌀 바나나 등 MZ세대를 겨냥한 제품을 중점 알릴 계획이다. ‘국순당 쌀막걸리’는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대상을 3회 수상한 제품이다. 세 번의 발효 과정을 거쳐 부드러운 막걸리의 풍미가 특징이다. 페트병뿐만 아니라 소용량 캔 제품도 출시돼 소비자의 선택 폭이 넓다. ‘국순당 쌀 바나나’는 막걸리 제법을 바탕으로 바나나를 접목한 술이다. 막걸리 탄산의 청량감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2024 한·중 미래발전 제주-산둥 교류주간’을 맞아 오는 18부터 28일까지 제주도에 위치한 제주신화월드 비어가든에서 ‘칭따오 맥주 페스티벌 in 제주’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칭따오 맥주 페스티벌 in 제주’는 제주도와 중국 산둥성 교류 활성화를 위해 개최된 ‘2024 한·중 미래발전 제주-산둥 교류주간’을 기념해 중국 산둥성의 대표 축제인 ‘칭따오 맥주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국내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행사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제주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넓은 테라스 공간의 비어가든에서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오늘부터 ‘K-Rib & 치즈 피자’를 출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한국식 스테이크에 데미그라스 소스로 맛을 더한 K-Rib 스테이크와 손흥민 선수의 시그니처 포즈를 형상화한 Sonny 큐브 치즈로 맛을 낸 ‘K-Rib & 치즈 피자’를 12일 출시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이번 ‘K-Rib & 치즈 피자’ 출시에 맞춰 손흥민 선수와 함께 한 첫 TVCF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도미노피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회원 대상 선착순으로 웨스턴 핫 윙과 코카-콜라 1.25L를 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900원 딜 프로모션'을 오늘부터 15일까
2024년 7월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기아 카니발, 2위 기아 쏘렌토, 3위 기아 스포티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6월 12일부터 7월 12일까지의 국산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19,572,0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국산자동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커뮤니티 확산도를 알아낼 수 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
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온도에 따라 색상이 변화하는 '컬러 체인지 MD'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MD 신제품은 '컬러 체인지 유리 글라스'와 '컬러 체인지 유리 머그' 2종으로 구성됐으며, 귀여운 커피콩 캐릭터 일러스트로 포인트를 줘 시각적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시온 인쇄 기술을 활용해 차가운 음료를 넣으면 색이 변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컬러 체인지 유리 글라스'는 750ml 대용량 내열 유리로 제작되어 실용성을 높였으며, '컬러 체인지 유리 머그'는 500ml 용량의 내열 유리 머그잔으로 측면 손잡이를 통해 이용 편리성을 강조했다. 두 제품 모두 시원한 음료와 함께 변해가는 색상을 보는 재미까지 동시에 즐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여름 시즌을 겨냥한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의 주요 아이템은 세르지오 타키니의 시그니처 그래픽 반팔 티셔츠로 일상에서도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캐주얼 웨어다. 특히 흡속속건 기능을 갖춘 냉감 작용의 고급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몬테카를로 마스터스를 모티브로 한 아트웍과 잔디 자수로 섬세하게 표현된 심볼 등 고급스러운 디테일로 세르지오 타키니만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은 12일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부회장 최준호)이 파리의 감성을 담은 여름 신상을 출시하고, 오는 19일부터 8월 11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까스텔바작은 올 여름 파리의 활기찬 느낌을 그대로 전하기 위해 ‘Castelbajac PARIS’를 테마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에 앞서 프랑스 국기 컬러인 블루, 화이트, 레드를 모티브로 ‘호프 앤 빅토리(Hope & Victory)’ 라인도 선보였다. 호프 앤 빅토리 라인은 산뜻한 컬러를 바탕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청량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시원한 야자수 패턴 등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화이트 바탕에 블루와 레드 계
㈜ HBGA Holdings (대표이사 권혁범 / 의장)와 함께하는 “2024 머슬마니아 상하이 챔피언쉽” (2024 머슬마니아 상하이 1회대회)은 모델 전문 기업 모델라인 컴퍼니㈜ (대표이사 박응준)가 공동 주최하고, 홍콩에 본사를 둔 SFA아시아 패션연맹과 머슬마니아 상하이 조직위원회가 공동으로 주관하고 오는 7월 20일 중국 상하이 SKY FORTUNE BOUTIQUE HOTEL 에서 개최한다한다고 밝혔다. 한중 문화교류의 방편으로 이번 행사는 머슬마니아 관계자뿐만 아니라 문화예술, 피트니스, 패션분야의 여러 인사들이 참석하며, 한국의 황선정 디자이너 란제리 패션쇼도 열리며, 마노패밀리 인플루언셔들도 모델과 셀렙으로 참가한다. 이번 대회를 위해 조직
2024년 7월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넷마블, 2위 크래프톤, 3위 펄어비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게임 상장기업 26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6월 12일부터 7월 12일까지의 국내 게임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506,828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 시장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