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다음달 4일까지 1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휴가철 여름 스타일링’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는 여행 필수품 및 휴가 패션 아이템 5500여개가 준비돼 있으며 이 가운데 500여개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먼저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여행 준비 기본 아이템', '휴양지 패션 스타일링', '수영할 때 필요한 아이템' 등 테마별로 분류해 추천한다. ‘ 특히 특가 상품을 주목해보면 캐리어부터 수영복, 아쿠아슈즈, 쥬얼리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브라이튼 하드 캐리어, 아이프라브 하드 캐리어, 브랜든 압축 파우치, 마블&포켓몬스터 아쿠아 슈
식품의약품안전처 소속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은 화장품 연구 및 개발에 유용한 기초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2024년 상반기 기능성화장품 심사 통계 자료’를 30일 발표했다. 심사된 총 572건의 기능성화장품 중 자외선차단제가 169건으로 가장 많이 심사된 것으로 나타났다.올해 상반기 기능성화장품 심사 건수는 작년 동기 대비 48건(9%) 증가한 572건으로 집계됐다. 품목별로는 자외선차단제가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했으며, 염모제가 143건으로 뒤를 이었다. 특히 염모제는 작년 총 52건에서 올해 상반기 143건으로 급증했는데, 이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색상과 사용 편의성을 갖춘 제품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반영된 결과로 분석된다.기능성화장
롯데칠성음료가 유성탄산음료 ‘밀키스’를 앞세워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미국 LA에서 진행된 ‘케이콘 엘에이(KCON LA) 2024’에서 부스를 운영하고 ‘K-드링크’를 알렸다고 30일 전했다. 2012년부터 한국의 문화와 음악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치러지는 케이콘은 케이팝(K-POP) 콘서트, 팬미팅, 한국 문화 체험 부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한류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케이콘에서 글로벌 음료 시장 내 밀키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부스를 운영했다. 현지 관람객들은 기존 탄산음료와 차별화된 밀키스에 큰 관심을 보였다. 밀키스 부스에는 밀키스를 음용하기 위한 관람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시
이마트가 8월 2일부터 9월 6일까지 총 36일간 추석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카드로 선물세트를 구매할 시 상품별 최대 50% 할인 및 금액대별 최대 12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과일 세트의 경우, 저렴한 사전예약 전용상품을 개발하고 40% 할인 세트를 지난해 1종에서 올해 4종으로 늘리는 등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축산 세트는 프리미엄 세트 선호를 반영해 20만원대 이상 프리미엄 세트 물량을 작년 추석보다 20% 늘리는 한편, 1++등급, 특수부위 등을 활용한 신규 세트를 선보인다.선물용 대량 구매가 많은 가공식품, 일상용품 선물세트는 고물가 기조를 반영해 고객 구매 부담을 낮추는데 주력한다. 위스키 세트는 사전예
하이트진로가 8월 25일까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더베이 101'에서 글로벌 위스키 브랜드 ‘커티삭(Cutty Sark)’의 세 번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커티삭은 19세기에 건조된 범선 ‘커티삭’을 모티브로, 1920년대 미국 금주법 시대에 탄생한 위스키다. 가짜 위스키가 만연했던 당시 진품만을 취급했던 선장 ‘윌리엄 맥코이’가 유통하면서 유명해졌다.지난해 12월과 올 1월 진행한 커티삭 팝업스토어에는 업계 최초로 소비자가 직접 가상의 세계관에 몰입하여 경험할 수 있는 이머시브 콘셉트를 적용, 특별한 재미와 극강의 브랜드 체험을 선사하며 화제가 됐다.이번 부산 팝업스토어에서는 1920년대 미국의 항구를 재현하고
KT&G 상상마당이 신진 디자이너의 브랜드 론칭을 지원하는 ‘2024 디자인 챌린지’ 출품작을 오는 9월 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1회차를 맞이한 ‘디자인 챌린지’는 신진 디자이너 발굴과 지원 등 디자인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KT&G가 2013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문화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공모전은 ‘웃음을 주는 반려동물’이라는 주제로, 반려동물과의 즐거운 경험이 담긴 시각 콘텐츠와 키링, 미니어처, 인형 등 굿즈 디자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출품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모작을 업로드하면 된다. 출품된 작품은 KT&G 상상마당 챌린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되며, 전문가
휴젤㈜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 '레티보(Letybo, 국내 제품명: 보툴렉스)'의 미국 첫 수출 물량을 선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선적은 지난 2월 29일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레티보 50유닛(Unit)과 100유닛(Unit)에 대한 품목허가를 받은 후 이루어진 것이다. 지난달 라스베이거스에서 레티보 출시를 공식 발표한 휴젤은 이번 선적을 계기로 미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휴젤은 현지 파트너사인 ‘베네브(BENEV)’와 협력하여 레티보의 유통과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의료전문가 대상의 학술 마케팅과 교육 활동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과 유효성을 알릴 계획이다. 휴젤 관계자는 “미국은 전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는 최근 가정용 노래방 ‘TKR-370HK’ 관련 제품 문의가 전년 시기 기준 대비 15% 증가했다고 밝혔다. 연이은 예측 불가능한 날씨와 함께 휴가철 물가 상승이 겹치면서 홈캉스족이 늘어난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한 취업포털 사이트의 ‘직장인 여름휴가 계획’ 조사 결과에 따르면, 여름휴가를 계획한 응답자 4명 중1명은 ‘집에서 쉬면서 취미생활을 즐기겠다’고 답해 올 여름에는 홈캉스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여름휴가 트렌드가 변화하면서 가정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TJ미디어의 가정용 노래방 ‘TKR-370HK’은 국내외 6만여
경기고속도로(주)(대표이사 신연식)는 지난 24일 고속도로 2차 사고 피해자 유가족을 위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에 1,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신연식 경기고속도로(주) 대표이사는 “경기고속도로(주) 관리 구간이 아닌 타 고속도로상에서 난 사고임에도 지원을 결정한 배경에는 남을 돕다가 돌아가신 고인의 뜻을 기리고 유가족분들이 더욱 힘을 내어 살아가셨으면 하는 바람과 고속도로상에서 발생하는 2차 사고로 연평균 27명이 소중한 목숨을 잃고 있는 안타까운 현실로, 향후 고속도로는 물론 전국의 어떤 도로에서도 2차 사고로 국민이 생명을 잃는 일이 한 건도 발생하지 않기를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Welcome Sonny 스페셜 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의 ‘Welcome Sonny 스페셜 딜‘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과 내달 3일에 온라인 회원에게 배달비 무료 쿠폰과 포장 주문 시 한판 제공하는 피자 1+1프로모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기가 진행되는 당일에 한 해 사용이 가능하며, 배달비 무료 쿠폰은 모든 피자(L)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자 한판 더 혜택은 모든 피자(M, L) 주문 시 적용 가능하며 1회 주문 시 2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 회원이시라면 축구 경기와 함께 이번 배달비 무료 및 1+1 혜택도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
메가MGC커피는 지난 25일(목), 글로벌 TOP게임, 호요버스의 ‘원신’과 IP 콜라보하며 극강 비주얼의 신메뉴 3종과 굿즈 5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두 TOP 브랜드의 콜라보인 만큼, 벌써 커뮤니티 내에는 합리적인 가격에 특색 있는 신메뉴와 굿즈의 출시 소식이 빠르게 확산되며 팬들의 득템력을 자극하고 있다. 메가MGC커피 역삼GFC점에서 개최되는 오프라인 현장 이벤트도 네이버 예약시스템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등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메가MGC커피는 ‘여행자의 여름은 MEGA가 책임진다. 우리 한번 날아볼까?’라는 컨셉으로 힙하고 즐거움이 가득한 콜라보 비주얼을 선보였다. 게임 속 도도한 캐릭터인 ‘방랑자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한국토지주택공사(LH)와 함께 소외지역 아동교육 격차 해소를 위한 '2024 LH 창의성 캠프'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캠프는 비수도권 등 지역 아동의 상대적 교육 격차 해소를 위해 초록우산과 LH가 진행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참가 대상은 초등학교 6학년~고등학교 2학년 아동 150명으로, 교육부 협업으로 각 지역 학교 및 교육청 등의 추천 과정을 거쳐 선발됐다. 캠프는 7월 27일부터 8월 11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각 일정 마다 학생 50명씩 한국창의성학회 지원으로 구성된 다양한 프로그램에 2박 3일 간 참여하게 된다. 구체적으로 캠프에서는 서울대 교수진 지도 아래 창의성 진단
엔지켐생명과학 자회사인 '메드푸드'(대표 김혜경, 윤영배)는 KBS 인기프로그램 '위대한 밥상'에서 웰빙 밥상 열풍을 일으킨 한영실 교수 맞춤식품연구팀과 함께 K-Food 전통과 영양과학을 한 팩에 담은 저칼로리 '인생쉐이크'를 공동개발해, 30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생쉐이크는 한영실 교수 맞춤식품연구팀의 30여년간의 영양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엄선된 19가지 우리 곡물과 딸기, 블루베리, 연근, 단호박, 브로콜리 등 5가지 컬러푸드를 한 팩에 가득 담은 식사대용 영양 쉐이크다.인생쉐이크에는 달걀 2개 분량의 단백질 15g과 식이섬유, 비타민A, C, 칼슘 등을 비롯한 다양한 영양소가 담겨있다. 여기에 상큼 바삭한 딸기와 블루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