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과 위메프에서 발생한 판매자 정산 지연 사태가 소비자들에게까지 큰 혼란을 초래하고 있다. 사태를 지켜 본 소비자들은 구매한 상품권, 기프티콘, 항공권 등에 대한 환불을 요청하고 있지만, 환불 절차가 원활하지 않아 불만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등에서는 티몬과 위메프에서 여행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가 여행 업체로부터 취소를 권유받거나 일방적으로 취소를 통보해 왔다는 내용의 글들이 쏟아지고 있다.커뮤니티 이용자 A씨는 "8월 초 호텔 패키지를 결제했는데, 업체에서 연락이 와 티몬 결제를 취소하고 자신들에게 금액을 직접 입금해야 여행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하더라"며 "그냥 취소하더라도 패널티
한국의 8개 지역 관광명소와 특산물을 담은 새로운 스타벅스 MD가 출시된다. 오는 25일 선보이는 ‘리저널 컬렉션’ 안녕 시리즈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각 지역의 매력을 알리며, 한국 여행의 추억을 간직하게 해줄 예정이다.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5일부터 새로운 ‘리저널 컬렉션’ 안녕 시리즈 MD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기존 시티 MD를 5년 만에 재구성한 이번 라인업은 만남과 헤어짐을 의미하는 ‘안녕’의 뜻을 담아 기획됐다. 서울, 경기, 충청, 강원, 전라, 부산, 경주, 제주 등 8개 지역의 관광명소와 특산물을 담아, 도시 단위에서 지역 단위로 범위를 넓히며 이름도 리저널 컬렉션 MD로 바꿨다.리저널 컬렉션 안녕 시리즈는 텀
넷마블은 오는 31일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서비스 100일을 맞아 첫 서버 이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서버 이전은 하나의 캐릭터가 이동하는 것이 아닌, 현재 서버에 이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모든 캐릭터를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다. 단, 동일 월드 내 서버 간 이동만 가능하다. 예를 들어, 이나이신기 서버에 속한 이용자는 이나이신기 서버1-4에서는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지만, 미하제 등 다른 월드로는 이동할 수 없다.이와 함께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출시 100일 전야제 이벤트를 오는 8월 7일까지 실시한다. 또 이벤트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빛나는 재련석’ 등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아스 대
엔씨소프트(NC)는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TL)’가 콘텐츠를 전면 개편하는 ‘비상;飛上’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TL 이용자는 이날부터 △성장 특화 ‘하이퍼 부스팅 서버’ △스킬 특화 △도전 차원진 △신규 성장 아이템 ‘룬’ △‘낚시’와 ‘요리’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4주간 운영되는 ‘하이퍼 부스팅 서버’는 신규·복귀 이용자를 위해 마련한 성장 특화 서버다.이용자는 오는 8월 21일까지 경험치, 솔란트(게임 내 재화), 협력 던전 보상 등을 2배로 획득하며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다양한 ‘야성 변신’과 ‘아미토이’, 성장 재료를 받는 ‘하이퍼 부스팅 패스’도 무료로 지급된다
오뚜기, 고단백 가벼운참치·칰햄 X 포케올데이 협업 메뉴 한정 출시오뚜기가 하와이안 포케샐러드 브랜드 포케올데이와 협업해, 오뚜기 고단백 제품인 ‘가벼운 참치’와 ‘칰햄’을 활용한 포케 메뉴를 포케올데이 전 매장에서 내달 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뚜기X포케올데이 협업 메뉴는 ‘가벼운참치 더마일드’와 ‘칰햄 오리지널’을 토핑으로 올린 포케 2종 '가벼운참치 포케', '오리지널 칰햄 포케'가 메인으로 꼽힌다. 부담없는 고단백 참치와 고단백 햄을 포케의 토핑으로 올린 건강 메뉴로, 별다른 양념 없이 제품 그대로 토핑으로 활용해 건강한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다. 포케올데이 시그니처 사이드 메뉴에 가벼운참치와 칰
도미노피자는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회원이 ‘아보카도 새우 피자’ L 사이즈 주문 시 치킨 토핑을 3배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온라인 회원은 다음 주문 시 사용 가능한 모든 피자 L 배달비 무료 쿠폰도 함께 받게 된다.이번 ‘치킨 토핑 3배 증정’ 프로모션은 1판 당 1회 이용 가능하며, 배달비 무료 쿠폰은 주문 다음날 지급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의 아보카도 새우 피자에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 적용시 L사이즈 가격은 3만 900원, M사이즈는 2만 3500원이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중복을 맞아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가 적용된 아보카도 새우
제주 한라수가 MZ세대 공략을 위한 온라인 판매 역량 강화에 나섰다. 화산암반 기반의 미네랄워터 제주 한라수는 최근 온라인 채널 판매 유통사인 디씽컴퍼니(대표 이문석)와 상품 거래계약을 맺고 시판 중인 제주 한라수 무라벨 제품 2종(500mL, 2L)에 대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옥션, SSG닷컴 등 대형 온라인 플랫폼의 입점을 확대 추진, 판매 채널을 다변화 한다고 밝혔다. 디씽컴퍼니는 롯데웰푸드, 팔도, 투썸플레이스 등 식음료 분야의 위탁 판매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50여 개 유통 채널을 운영한 바 있어 제주 한라수의 본격적인 유통 채널 확장에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디씽컴퍼니 이문석 대표는 “제주 한라수가 청정 제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대표 조형섭, 홍덕기)이 ‘2024 파리올림픽’ 경기 중계로 인해 올림픽 기간 동안 로또 및 연금복권 추첨 생방송 시간이 변경된다고 24일 밝혔다.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35분경에 MBC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던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6/45’는 이달 7월 27일(1130회차)은 오후 8시 45분, 8월 3일(1131회차)은 오후 10시 20분, 8월 10일(1132회차)은 오후 9시로 변경된다. 8월 8일에 진행 예정인 223회 생방송 연금복권 720+ 추첨방송 시간도 기존 오후 7시 5분에서 오후 8시 20분 시작으로 변경 예정이다. 오는 7월 25일과 8월 1일 생방송 연금복권 720+ 추첨방송은 기존과 동일하게 7시 5분경에 진행된다. 올림픽 경기
농심이 프랑스 현지 까르푸 매장에서 신라면을 테마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농심 팝업스토어는 파리에서 열리는 대형 스포츠 이벤트를 맞아 경기장, 에펠탑 등 주요 거점에 위치한 까르푸 5개 매장에서 7월 29일부터 8월 12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농심 팝업스토어에서는 최근 K컬처 영향으로 유럽 현지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즉석조리 ‘한강라면’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신라면 등 주요 제품 판매 및 쿠폰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농심 국제사업부문장 이용재 전무는 “프랑스 파리에 모이는 전 세계 관광객들과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한국 대표라면 신라면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현지 소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여름철 자신감 있는 하루를 위한 써머 쿨(Cool)팁’을 주제로 여름 두피 건강을 위한 써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여름철 고온다습한 기후와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발생하는 두피 문제의 특징에 맞춰 닥터포헤어가 직접 큐레이션한 솔루션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본인의 두피 타입에 맞는 샴푸를 고를 수 있는 가이드부터 함께 쓰면 시너지가 좋은 제품 조합, 여름철 두피건강 사수를 위한 케어 루틴까지 풍성한 정보와 함께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는 소식이다. 특히 올해는 길고 더운 여름이 예고된 만큼, 오는 8월 3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애경산업은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가 주관하는 ‘2024 올해의 녹색상품’에 자사의 화장품·주방세제 등 2개 제품이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녹색상품으로 선정된 애경산업의 ‘에이솔루션 익스트림 리베리어 에센셜 로션’과 ‘순샘 맨손설거지 포밍 주방세제’는 우수한 환경성은 물론 높은 상품성을 인정받았다.특히 에이솔루션 에센셜 로션은 올해의 녹색상품 선정과 동시에 ‘소비자가 뽑은 인기상’도 수상했다. 이에 더해 애경산업은 ‘올해의 녹색상품 9회 수상 기업’으로도 이름을 올렸다.에이솔루션 익스트림 리베리어 에센셜 로션은 천연 성분만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식약처 인증을 받았으며 화학 보존제를 대체한 독창적인 방부 시스
콘돔 브랜드 듀렉스는 오는 8월 3일 인천 상상플랫폼 야외광장에서 개최되는 '워터밤 인천 2024'에 후원사로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 및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객과 아티스트가 팀을 이뤄 물총싸움을 하며 K-POP, 힙합, EDM 같은 다양한 음악을 장르를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인 워터밤이야말로 듀렉스의 주 소비자층인 젊은 성인남녀들과 함께 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축제이다. 세계적인 브랜드 듀렉스는 성인남녀를 포함한 성소수자(LGBTQ+)까지 모든 사람의 ‘성적 자아의 자유’ 가치를 강화하고자 전 세계에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듀렉스가 한국에서 대규모 야외 페스티벌인 워터밤에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오는 31일 코엑스 그랜드볼룸과 아셈볼룸에서 개최하는 마케팅 컨퍼런스 ‘모던 그로스 스택 2024 (Modern Growth Stack, 이하 MGS 2024)’의 주요 세션 및 강연 라인업을 24일 공개했다. 에이비일팔공과 글로벌 프로덕트 분석 솔루션 기업 앰플리튜드(Amplitude), 글로벌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기업 브레이즈(Braze)가 공동 주최하는 ‘MGS’는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국내 대표 마케팅 컨퍼런스다. 이번 ‘MGS 2024’는 남성필 에이비일팔공 대표를 비롯해 ▲티펜 다노 콴(Tifenn Dano Kwan) 앰플리튜드 CMO ▲샤히드 니자미(Shahid Nizami) 브레이즈 APAC 부사장 ▲고주연 브레이즈 한국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