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는 오는 14일까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를 대상으로 ‘익스클루시브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는 호텔·카지노·쇼핑·미식·아트갤러리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복합 리조트로, 호캉스 장소로 인기가 높다. 11번가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파라다이스시티와 협력해 럭셔리 호캉스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이번 행사에서는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 단위의 키캉스부터 연인·친구끼리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호캉스까지 다양한 객실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모든 패키지에는 객실과 함께 스파 ‘씨메르’, 갤러리 ‘아트스페이스’, 수영장, 사
지방흡입술은 명칭 그대로 지방을 빨아들여 흡입하는 수술 방식을 말한다. 최근 들어 수술 당일에도 일상생활이 가능할 만큼 비교적 간단한 절차로 여겨지기 마련이다. 하지만 실제로는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섬세한 수술이라고 할 수 있다. 지방흡입 후 부작용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울퉁불퉁한 피부 변화를 경험하기 때문이다. 울퉁불퉁한 피부가 되는 원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먼저 지방흡입이 미흡하거나 과다한 경우다. 개인마다 지방층이 다르기 때문에 지방흡입술 전 개개인에 최적화된 지방층 및 두께를 고려해야 한다. 이어 지방을 균일하게 흡입해 교정해야 한다. 반대로 과다흡입한 경우 지방이식을 통해 자연스럽게 보완할 수
넥슨은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C™ Online(FC 온라인)’의 국내 최상위 정규리그 ‘2024 eK 리그 챔피언십 시즌 2’ 그랜드 파이널에서 KT 롤스터가 우승을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시즌 그랜드 파이널은 서울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120명의 관중과 함께 치러졌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과 협업 크리에이터 채널에서 진행한 생중계 방송은 약 3만 4500명이 시청했다. 최종 순위 결정전인 그랜드 파이널은 1, 2라운드 종합 1위인 ‘KT 롤스터’와 플레이오프 라운드 1, 2에서 GEN.G와 광동 프릭스를 연달아 꺾은 ‘WH게이밍’이 만나 7판 4선 승 다전제로 진행됐다.2:2 다인전으로 진행된 1세트에서 KT 롤스터 김관형, 김정민은 WH게
GC녹십자가 자사 혈액제제 ‘알리글로(ALYGLO)’의 미국 첫 출하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이로써 한국산 면역글로불린 혈액제제가 미국 시장에서 처음으로 처방된다.GC녹십자는 지난해 말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품목허가를 받은 자사의 면역글로불린 제제 ‘알리글로’의 초도 물량을 미국으로 선적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출하 물량은 미국 내 물류창고와 유통업체를 거쳐 이달 중순부터 전문 약국을 통해 처방될 예정이다.알리글로는 선천성 면역 결핍증(Primary Humoral Immunodeficiency) 치료에 사용되는 정맥투여용 면역글로불린 10% 제제다. 지난해 12월 FDA의 승인을 받아 이번에 미국 시장에 첫 발을 내딛게 되었다.GC녹십자는
롯데중앙연구소가 최근 국내 학회를 통해 다양한 균주 연구성과를 발표하며 헬스앤웰니스 음료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롯데중앙연구소는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열린 한국식품과학회에서 식물성 발효유 개발을 위한 자체 개발 균주 연구에 대해 발표했다고 8일 밝혔다.식물성 발효유는 우유 대신 곡물이나 과일 등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발효 음료로, 최근 건강과 환경을 고려한 식품 소비 트렌드에 맞춰 주목받고 있다.연구진은 이번 발표를 통해 소비자 기호를 파악한 후 식물성 발효유에 적합한 '보리'와 '귀리'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들 식물 원료에 적합한 효소 처리를 거쳐 발효유 베이스를 만들고, 롯데중앙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여름 휴가철과 추석 연휴가 있는 올해 3분기 여행 트렌드와 인기 여행지에 대한 분석 결과를 8일 발표했다.이번 분석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고물가·고금리의 영향으로 동남아와 일본·중국 등 단거리 여행지에 대한 수요 집중이다. 또한 몽골은 MZ세대를 중심으로 선호도가 높아지며 대중적인 여행지로 발돋움했고, 장거리 여행지 중에서는 동유럽·발칸의 약진이 두드러졌다.여행이지는 이번 3분기 동안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로 베트남, 일본, 중국을 꼽았다. 경제적 요인으로 인해 단거리 여행지가 선호되는 경향을 반영한 결과다. 다양한 연령층에서 높은 선호도를 자랑하는 베트남이 13.7%의 비율로 1위를 차지했으며,
글래드 호텔이 9월 30일까지 농심과 함께 ‘빵부장 in 글래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빵부장 in 글래드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농심의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시리즈 ‘빵부장 소금빵’과 ‘빵부장 초코빵’ 2종을 제공한다. ‘빵부장’ 시리즈는 빵 메뉴를 스낵으로 간편하게 즐긴다는 콘셉트로 가상의 스낵 연구원 캐릭터 ‘빵부장’을 내세운 크루아상 모양의 스낵이다.버터 베이스에 소금을 더해 고소한 풍미와 짭짤함이 조화를 이룬 ‘소금빵’과 깊고 진한 초코맛의 ‘초코빵’ 2종류다.이와 함께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2종(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자몽,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레몬)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인상적인 DJ 신고식을 치렀다. 아이엠은 지난 1일부터 KBS 쿨 FM ‘몬스타엑스 I.M의 키스 더 라디오’의 DJ로 방송을 진행하며 성공적인 첫 주를 보냈다. 라디오 DJ에 첫 도전한 아이엠은 그동안의 경험으로 다져온 깔끔한 진행 실력을 입증하며 안정적으로 방송을 이끌어 나갔다. 그는 심야 시간대의 무드와 어울리는 차분한 톤으로 편안함을 안기는가 하면, 청취자들과의 소통 역시 놓치지 않으며 무결점 면모를 자랑했다. 이뿐만 아니라 아이엠은 각기 다른 매력을 담은 요일 코너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 것은 물론, 따뜻한 위로를 전하며 프로그램의 깊이를 더했다. 또한 게스트와 남다른 케미스트리
CJ제일제당, ‘고메 바삭엣지피자’ 2종 출시CJ제일제당이 냉동피자 신제품 ‘고메 바삭엣지피자’ 2종(슈퍼슈프림·리얼불고기)을 출시했다.‘고메 바삭엣지피자’는 도우 끝까지 치즈를 올린 후 뜨거운 철판에 구워 만든 ‘치즈코팅엣지’로 가장자리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슈퍼슈프림’과 ‘리얼불고기’ 2종으로 선보였다. ‘슈퍼슈프림’은 진한 토마토소스에 햄과 각종 야채를 토핑하고 모짜렐라 치즈를 얹어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리얼불고기’는 간장 양념으로 달달한 맛을 낸 불고기와 야채 토핑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와 짭짤한 체다 치즈가 어우러져 더욱 풍성한 맛을 낸
하이트진로음료와 TS한국교통안전공단은 오는 9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펼쳐지는 SSG 랜더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에서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자동차 및 이륜차, 자전거, 전동킥보드 등 음주운전의 위험성을 알리고, 음주 비율이 높은 야구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음주운전 없이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는 건강한 음주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알코올 함량 0.00%의 무알코올 맥주 ‘하이트제로0.00’를 협찬하며 캠페인의 취지를 한층 강화했다.하이트제로0.00은 2012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무알코올 맥주로, 2021년에는 알코올, 칼로리, 당류가 모두 제로인 올프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브랜드 모델 노정의 배우의 사진이 담긴 한정판 제품을 출시, 잘파세대 팬슈머(Fan+Consumer)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팬슈머란 본인이 좋아하는 상품이나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소비자를 뜻한다. 현대약품은 잘파세대의 팬슈머 트렌드에 주목해 Z세대 대표 라이징 스타로 꼽히는 배우 노정의를 올해 4월 미에로 화이바의 새 얼굴로 발탁했다. 노정의는 넷플릭스 시리즈 ‘하이라키’, 넷플릭스 영화 ‘황야’,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 등에서 활약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한정판 제품 출시를 통해 현대약품은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마케팅 전략을 강화, 변화하
휴젤이 최근 대만 미용성형 분야 의료전문가들을 대상으로 ‘글램 포 타이완(GLAM for Taiwan) 2024’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글램(GLAM·Global Aesthetics Masterclass)’은 휴젤이 2022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해외 의료전문가 초청 프로그램으로, 현재 아시아 및 남미의 다양한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다.대만 현지 의료전문가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 행사는 국내 클리닉 투어 및 강의와 휴젤 생산시설 투어로 구성됐다.먼저 리원피부과의 이원용 원장, 김동영 원장은 휴젤 제품을 활용한 강연과 현장 시연(Live Demo)을 통해 한국의 선진 시술 테크닉과 최신 트렌드를 소개했다. 보툴리눔 톡신의 다양한 활용
로레알 그룹의 프리미엄 항산화 전문브랜드 '스킨수티컬즈’는 강력한 수분진정 효과를 지닌 ‘피토 코렉티브 토너(Phyto Corrective Toner)’를 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피토 코렉티브 제품 라인의 피토 코렉티브 세럼, 피토 코렉티브 마스크에 이어 ‘토너’형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피토 코렉티브 전체 라인업을 강화했다. 신제품 ‘피토 코렉티브 토너’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분진정 리페어 토너다. 기존 피토 코렉티브 세럼이 데일리 수분진정 케어에 특화되었다면, ‘피토 코렉티브 토너’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데일리 케어뿐 아니라 애프터 케어에도 특화된 제품으로, 즉각적인 수분 충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