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8월 25일까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더베이 101'에서 글로벌 위스키 브랜드 ‘커티삭(Cutty Sark)’의 세 번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커티삭은 19세기에 건조된 범선 ‘커티삭’을 모티브로, 1920년대 미국 금주법 시대에 탄생한 위스키다. 가짜 위스키가 만연했던 당시 진품만을 취급했던 선장 ‘윌리엄 맥코이’가 유통하면서 유명해졌다.지난해 12월과 올 1월 진행한 커티삭 팝업스토어에는 업계 최초로 소비자가 직접 가상의 세계관에 몰입하여 경험할 수 있는 이머시브 콘셉트를 적용, 특별한 재미와 극강의 브랜드 체험을 선사하며 화제가 됐다.이번 부산 팝업스토어에서는 1920년대 미국의 항구를 재현하고
KT&G 상상마당이 신진 디자이너의 브랜드 론칭을 지원하는 ‘2024 디자인 챌린지’ 출품작을 오는 9월 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1회차를 맞이한 ‘디자인 챌린지’는 신진 디자이너 발굴과 지원 등 디자인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KT&G가 2013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문화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공모전은 ‘웃음을 주는 반려동물’이라는 주제로, 반려동물과의 즐거운 경험이 담긴 시각 콘텐츠와 키링, 미니어처, 인형 등 굿즈 디자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출품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모작을 업로드하면 된다. 출품된 작품은 KT&G 상상마당 챌린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되며, 전문가
휴젤㈜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 '레티보(Letybo, 국내 제품명: 보툴렉스)'의 미국 첫 수출 물량을 선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선적은 지난 2월 29일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레티보 50유닛(Unit)과 100유닛(Unit)에 대한 품목허가를 받은 후 이루어진 것이다. 지난달 라스베이거스에서 레티보 출시를 공식 발표한 휴젤은 이번 선적을 계기로 미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휴젤은 현지 파트너사인 ‘베네브(BENEV)’와 협력하여 레티보의 유통과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의료전문가 대상의 학술 마케팅과 교육 활동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과 유효성을 알릴 계획이다. 휴젤 관계자는 “미국은 전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는 최근 가정용 노래방 ‘TKR-370HK’ 관련 제품 문의가 전년 시기 기준 대비 15% 증가했다고 밝혔다. 연이은 예측 불가능한 날씨와 함께 휴가철 물가 상승이 겹치면서 홈캉스족이 늘어난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한 취업포털 사이트의 ‘직장인 여름휴가 계획’ 조사 결과에 따르면, 여름휴가를 계획한 응답자 4명 중1명은 ‘집에서 쉬면서 취미생활을 즐기겠다’고 답해 올 여름에는 홈캉스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여름휴가 트렌드가 변화하면서 가정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TJ미디어의 가정용 노래방 ‘TKR-370HK’은 국내외 6만여
경기고속도로(주)(대표이사 신연식)는 지난 24일 고속도로 2차 사고 피해자 유가족을 위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에 1,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신연식 경기고속도로(주) 대표이사는 “경기고속도로(주) 관리 구간이 아닌 타 고속도로상에서 난 사고임에도 지원을 결정한 배경에는 남을 돕다가 돌아가신 고인의 뜻을 기리고 유가족분들이 더욱 힘을 내어 살아가셨으면 하는 바람과 고속도로상에서 발생하는 2차 사고로 연평균 27명이 소중한 목숨을 잃고 있는 안타까운 현실로, 향후 고속도로는 물론 전국의 어떤 도로에서도 2차 사고로 국민이 생명을 잃는 일이 한 건도 발생하지 않기를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Welcome Sonny 스페셜 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의 ‘Welcome Sonny 스페셜 딜‘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과 내달 3일에 온라인 회원에게 배달비 무료 쿠폰과 포장 주문 시 한판 제공하는 피자 1+1프로모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기가 진행되는 당일에 한 해 사용이 가능하며, 배달비 무료 쿠폰은 모든 피자(L)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자 한판 더 혜택은 모든 피자(M, L) 주문 시 적용 가능하며 1회 주문 시 2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 회원이시라면 축구 경기와 함께 이번 배달비 무료 및 1+1 혜택도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
메가MGC커피는 지난 25일(목), 글로벌 TOP게임, 호요버스의 ‘원신’과 IP 콜라보하며 극강 비주얼의 신메뉴 3종과 굿즈 5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두 TOP 브랜드의 콜라보인 만큼, 벌써 커뮤니티 내에는 합리적인 가격에 특색 있는 신메뉴와 굿즈의 출시 소식이 빠르게 확산되며 팬들의 득템력을 자극하고 있다. 메가MGC커피 역삼GFC점에서 개최되는 오프라인 현장 이벤트도 네이버 예약시스템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되는 등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메가MGC커피는 ‘여행자의 여름은 MEGA가 책임진다. 우리 한번 날아볼까?’라는 컨셉으로 힙하고 즐거움이 가득한 콜라보 비주얼을 선보였다. 게임 속 도도한 캐릭터인 ‘방랑자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한국토지주택공사(LH)와 함께 소외지역 아동교육 격차 해소를 위한 '2024 LH 창의성 캠프'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캠프는 비수도권 등 지역 아동의 상대적 교육 격차 해소를 위해 초록우산과 LH가 진행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참가 대상은 초등학교 6학년~고등학교 2학년 아동 150명으로, 교육부 협업으로 각 지역 학교 및 교육청 등의 추천 과정을 거쳐 선발됐다. 캠프는 7월 27일부터 8월 11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각 일정 마다 학생 50명씩 한국창의성학회 지원으로 구성된 다양한 프로그램에 2박 3일 간 참여하게 된다. 구체적으로 캠프에서는 서울대 교수진 지도 아래 창의성 진단
엔지켐생명과학 자회사인 '메드푸드'(대표 김혜경, 윤영배)는 KBS 인기프로그램 '위대한 밥상'에서 웰빙 밥상 열풍을 일으킨 한영실 교수 맞춤식품연구팀과 함께 K-Food 전통과 영양과학을 한 팩에 담은 저칼로리 '인생쉐이크'를 공동개발해, 30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생쉐이크는 한영실 교수 맞춤식품연구팀의 30여년간의 영양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엄선된 19가지 우리 곡물과 딸기, 블루베리, 연근, 단호박, 브로콜리 등 5가지 컬러푸드를 한 팩에 가득 담은 식사대용 영양 쉐이크다.인생쉐이크에는 달걀 2개 분량의 단백질 15g과 식이섬유, 비타민A, C, 칼슘 등을 비롯한 다양한 영양소가 담겨있다. 여기에 상큼 바삭한 딸기와 블루베
대상㈜의 신개념 간편호감식 브랜드 ‘피키타카(PIKITAKA)’가 기능성 원료를 담은 신제품 푸드쉐이크 5종을 출시하고,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 속 현대인들의 변화된 식습관에 착안해 피키타카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각각의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신제품 초콜릿 5종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신제품 피키타카 푸드쉐이크는 △오리지널 푸드쉐이크 △초코 푸드쉐이크 △바나나 푸드쉐이크 △자색고구마 푸드쉐이크 △옥수수 푸드쉐이크 등 총 5종이다. ‘오리지널 푸드쉐이크’는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는 육아와 맞벌이로 바쁜 엄마아빠가 편하게 우리 아이의 맛과 영양을 챙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덮밥소스 ‘한우 소스’ 3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푸디버디 한우 소스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짜장, 카레, 불고기 소스에 고소한 한우와 국내산 채소를 곁들여 간편하고 맛있게 채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파우치 제품으로 ‘한우 카레소스’, ‘한우 짜장소스’, ‘한우 불고기소스’ 3종으로 구성했다. 한우소스 3종은 지방이 적고 담백한 국내산 소고기의 설도 부위를 정성껏 우려낸 육수를 베이스로 사용해 깊고 풍부한 맛을 더했다. 여기에 부드러운 한우와 신선한 국내산 채소까지 아이들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이하 면사랑)이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정통 마제소바 냉동간편식을 새롭게 선보이며 맛과 편리함으로 MZ세대 공략에 나선다. 신제품 ‘마제소바’는 모든 식재료를 영하 40도에서 급속 냉동해 쫄깃한 면발은 물론 식재료 본연의 맛과 풍미, 영양분을 그대로 살린 냉동간편식 제품이다. 특히 면사랑 고유의 ‘연타면발’ 제면방식에 고소한 통밀을 함유해 완성된 면발은 탄탄하고 쫄깃한 식감이 돋보인다. 또한 국산 돼지고기를 비롯해 대파, 마늘, 고추 등 16가지 재료를 더한 풍성한 고명이 어우러진 매콤한 특제소스로 마제소바 특유의 맛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일본 나고야식 마제소바의 맛을 제대
2024년 7월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손흥민, 2위 류현진, 3위 박지성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6월 30일부터 7월 30일까지 측정한 스포츠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51,142,159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스포츠 스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