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에 4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먼저, ‘바람의나라: 연’의 10번째 직업으로 ‘차사’를 새롭게 추가했다. ‘차사’는 악귀를 처단하는 저승의 사신으로, 전용 자원인 ‘영기’를 사용해 자체 부활하거나 상태 이상을 해제하는 등 다양한 상황에 대처가 가능하다. 또 짧은 시간 내 폭발적인 피해를 입히는 ‘살극’ 기술은 적 처치 시 재사용 시간이 대폭 감소해 빠른 속도감을 제공한다.이와 함께 넥슨은 신규 콘텐츠 ‘연의 탑’과 ‘성운’ 시스템을 공개했다. ‘연의 탑’은 층이 높아질수록 난도가 상승하는 성장 콘텐츠로, ‘연의 탑’과 ‘지역 탑’으로 구성된다. ‘연의 탑’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세나의 달’ 축제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세나의 달’은 세븐나이츠 IP에서 전통적으로 진행하는 ‘세븐(7)’을 기념하는 7월 이벤트로,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도 처음으로 실시된다.먼저,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세나의 달! 감사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와 14일 동안 출석을 통해 ‘레전드 영웅 소환권3’ 777장을 얻을 수 있다.또 ‘루비 가득 출석부’ 이벤트가 같은 기간 열린다. 이용자는 7일 동안 출석만 해도 7700루비, 7일차에는 77700루비 획득이 가능하다.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디어아리아가 새로운 모스쉴드 시트로내추럴 스프레이를 출시하며 천연 성분을 이용한 효과적인 모기 및 해충으로부터, 손과 바디에 뿌려 손과 바디를 보호하는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시트로넬라, 유칼립투스, 라벤더 등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을 주원료로 하여 인체에 무해하면서도 강력한 쉴드 효과를 제공한다. 화학성분없이 오직 천연 자연 성분으로 디어아리아 특허 배합기술로 신규제품을 출시하였다. 디어아리아는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하여 환경 보호에도 앞장서고 있다. 재활용 가능한 용기와 최소한의 포장재를 사용해 환경 오염을 줄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천연시트로넬라를 사용하여, 모기퇴치 기능도 있지만 파리, 벼룩,
22만 구독자를 보유한 임영웅 팬튜브 채널 ‘젊은할배 59TV’ 운영자 류호진이 저서 『임영웅 덕질 보고서를 출판사 삼호ETM에서 출간한다고 전했다. 기자 출신인 저자 류호진은 유튜브 채널에서 오로지 임영웅과 그의 팬덤 영웅시대만을 꾸준하게 다루고 있는 속칭 ‘임영웅 전문가’이다. 저자 자신 또한 열렬한 영웅시대의 일원이기에, 팬들 중 상당수는 ‘임영웅 덕질’에 관해 모르는 것이 생길 때면 가장 먼저 그에게 문자를 보내 도움을 요청하는 등 그는 팬들 사이의 메신저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며 팬덤 내에서 신임을 다져 왔다.그에게 도움을 요청하거나 정보를 제공하려는 팬들과 주고받는 문자만 해도 하루에 수십 통. 이렇게 팬들
태광그룹 계열 T-커머스채널 쇼핑엔티(법인명 티알엔)가 건강식품 부문 경쟁력을 강화에 나섰다고 4일 밝혔다.‘건강해주홍 여름 특집’으로 오는 6일 토요일 오전에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헬스케어 전문기업 ‘레이델 폴리코사놀’을 판소개한다.쇼핑엔티는 지난 5월부터 경력 20년차 민주홍 쇼호스트와 협업한 신규 프로그램 ‘건강해 주홍’으로 4050세대 잡기에 나서고 있다. ‘건강해주홍’은 건강한 100세 인생 준비를 슬로건으로 건강식품 마스터이자 주부 쇼호스트 민주홍씨를 필두로 쇼핑엔티 MD들이 엄선한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민주홍 쇼호스트는 NS홈쇼핑 최우수 쇼
종합가구 에몬스(회장 김경수)가 지난 3일 인천 본사 전시장에서 24년 F/W시즌 가구 디자인 트렌드 발표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에몬스는 이번 트렌드 발표회에서 ‘개인화, 고급화, 디테일’에 주안점을 두고 개발한 신상품 70여종을 선보였다. 에몬스는 이번 시즌 ‘퍼스널 터치 (Personal Touch) : 개인의 다양한 취향을 섬세하게 반영한 맞춤형 디자인’를 트렌드 키워드로 선정했다. 소비자들이 한정된 예산으로 고급스러움을 추구함에 따라 소재와 기능, 디테일 요소를 고급화하고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핵심 방향으로 설정했다. 에몬스는 퓨어 화이트, 샌드, 아쿠아 블루, 포레스트 그린, 브릭 오렌지 등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뉴트럴 톤의
TV CHOSUN이 <미스트롯3> 결승전 생방송 문자 투표 수익금 전액 5천 730여만 원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은 지난 5월 29일 파주에 위치한 스튜디오 유지니아에서 촬영 중인 '미스쓰리랑' 녹화장에서 진행됐다. TV CHOSUN 김상배 제작본부장이 <미스트롯3> 진(眞) 정서주 및 TOP7 선(善)배아현, (美)오유진, 미스김, 나영, 김소연, 정슬 그리고 <미스쓰리랑> 진행자인 붐과 함께 <미스트롯3> 결승전 당시 문자투표 수익금 5천 7백 337,320원 전액을 ‘사랑의열매’ 황인식 사무총장에게 전달했다.김상배 제작본부장은 "지금처럼 어려운 시대에 미스트롯3가 이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0.9점(1000점 만점)을 얻어 32위를 기록하며 높은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전 분기 순위보다 2계단 상승한 순위다. 코웨이는 슬립·힐링케어 브랜드인 '비렉스(BEREX)'가 매트리스, 안마의자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브랜드 위상을 강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임윤아가 오는 19일 오후 8시 30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되는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시상식 MC로 3번째 호흡을 맞춘다.전현무와 임윤아는 지난 2022년 국내 최초 오리지널 스트리밍 시리즈를 대상으로 시도된 청룡시리즈어워즈의 초대 MC를 맡은 후부터 3년 연속 사회자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자연스럽고 깔끔한 진행 실력으로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인 두 사람이 그간 청룡시리즈어워즈를 책임진 만큼 올해도 두 사회자의 완벽한 케미스트리가 예상된다.3년 연속 청룡시리즈어워즈와 함께 하게 된 전현무는 “대한민국 스트리밍 서비스는 바야흐로 세계적인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내고 있다. 글로벌 콘텐츠의 주역
이마트와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통합 법인 출범을 기념해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패밀리 위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앞서 지난 1일, 이마트 통합 매입력으로 가격 혜택을 극대화 한 ‘스타 상품’ 15종을 선보인 데 이어, 이마트·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노브랜드·이마트 에브리데이·이마트 24 등 오프라인 전 채널에 걸친 대규모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먼저, 이마트는 신선 및 인기 가공식품, 일상용품 등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한우 등심을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50%, 채끝·국거리·불고기를 40% 할인해 1인 2팩 한정으로 판매한다. 또 수입 냉장 돈육 전 품목과 노르웨이산 연어 필렛회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 40% 할
음악과 함께 낭만 가득한 추억을 새길 수 있는 ‘SOMEDAY FESTIVAL 2024’(이하 썸데이 페스티벌)가 가을의 시작을 알리며 우리 곁으로 다시 돌아온다. 지난 3일 공식 SNS와 예매페이지를 통해 1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공연을 기다리던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오는 9월 7일과 8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썸데이 페스티벌은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라이브 밴드 음악으로 관객들과 호흡하며 2024년 가을의 문을 활짝 열어줄 예정이다.썸데이 페스티벌은 ‘JUST MUSIC + UNIQUE FESTIVAL’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매년 가을마다 관객들에게 음악의 본질적인 감동과 즐거움을 전해왔다. 뛰어난 음악성을 겸비한 뮤지션부터
버거킹이 시그니처인 불맛 패티와 함께 한층 더 진한 비프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신제품 ‘비프라구 와퍼’ 2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비프라구 와퍼’는 100% 비프패티에 100% 비프로만 진하게 끓인 비프라구를 더해 진한 고기 맛을 선사한다. 비프 본연의 육향과 육즙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는 ‘클래식 비프라구 와퍼’와 아메리칸 치즈와 베이컨으로 풍미를 더한 ‘베이컨치즈 비프라구 와퍼‘까지 두 가지 구성으로 준비했다.또한, 버거킹은 이번 신제품의 모델로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 강한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는 배우 박성훈을 선정했다. 캠페인 영상에는 박성훈이 ‘비프라구 와퍼’를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입안 가득 퍼
농심이 육개장사발면 마스코트 캐릭터 ‘뇽이’를 공개했다. 1982년 출시 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대한민국 대표 용기면으로 자리매김한 육개장사발면을 캐릭터화 해 브랜드를 환기하며 MZ세대와 유대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그동안 농심은 브랜드에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해 소비자 소통을 강화해 왔다. ‘너구리’는 브랜드를 넘어 농심 대표 캐릭터로도 활발히 사용되고 있으며, ‘깡’시리즈 스낵에도 원물을 형상화한 캐릭터로 친근함을 더하고 있다. 최근에도 스낵 빵부장에 가상의 연구원 ‘빵부장’, 올해 출시 40주년을 맞은 짜파게티엔 ‘짜스’와 ‘올리’라는 캐릭터를 선보인 바 있다.농심은 뇽이 캐릭터 스토리와 디자인에 육개장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