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백산수 500mL 제품에 디즈니 캐릭터 이미지를 삽입한 한정판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미키 마우스’, ‘도날드 덕’, ‘구피’, 토이 스토리의 ‘우디’, ‘버즈’ 등 디즈니 및 픽사의 대표 캐릭터들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제품 라벨에 담았다. 올 7월부터 100만 박스 한정 운영한다.농심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여름철 많이 찾는 백산수 500mL에 디즈니 캐릭터를 콜라보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남녀노소 사랑받는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백산수를 즐기며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
퓨잡(Fusalp)이 ‘미켈(MIKEL)’ 팬츠를 선보였다.최근 남성 반바지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퓨잡의 미켈 팬츠는 자켓과 함께 매치하면 오피스룩을, 캐주얼한 티셔츠와 스타일링하면 스트릿 패션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더불어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구김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퓨잡의 미켈 팬츠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모션 테크놀로지 기업인 셰플러가 제한된 공간에서도 적용이 가능하며, 높은 작동 수명을 지닌 원통 롤러 베어링(구름 베어링) ‘NJ23-ILR’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울러 셰플러코리아(대표 이병찬)에서도 국내에 새롭게 론칭, 영업망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신제품 NJ23-ILR 베어링은 컴팩트한 설계로 고성능의 일체형 ‘MPAX’ 황동 케이지를 적용하여 더 높은 기본 동정격 하중(Basic Dynamic Load Rating)을 구현하였다. 해당 하중 용량이 평균 24% 증가되어 NJ23 기본형과 비교 시, 작동 수명이 두 배 더 길다. 현재 높은 하중 조건을 요구하는 산업 분야를 대상으로 출시된 원통 롤러 베어링 중에서 가장 높은 하중
휠라(FILA)는 지난 4월 출시 이후 품절된 여름 슈즈 ‘페이토’ 샌들 대표 색상 그레이의 주요 사이즈를 추가 생산, 7월 초 재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페이토 샌들은 휠라의 ‘2024 썸머 캠페인’에서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한소희가 신은 여름 슈즈로, 온라인 상에서 패셔니스타 ‘한소희 샌들’로도 불리며 인기가 높아졌다. 특히 그레이 컬러 제품에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며 여성 주요 사이즈가 품절되었다. 지난 하반기부터 품절 사태를 빚어온 인터런 시리즈, 에샤페에 이어 그 바통을 이어받은 페이토는 스포티한 고프코어 무드에 여성스러움까지 갖춘 트렌디한 스타일의 샌들이다. 캐주얼룩, 페미닌룩 모두 소화 가능한 둥근 토캡으로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유명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는 여름철 대표 별미를 재현한 ‘더미식(The미식) 초계국수’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더미식 초계국수는 더미식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냉면류 제품으로, 더위로 지친 기운을 돋우는 보양식으로 꼽히는 초계국수를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해낸 상온 밀키트 간편식이다. 하림은 물가가 치솟아 외식 냉면의 가격도 크게 오르면서 집냉(집냉면), 냉면 밀키트 등 가정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하림은 더미식만의 시원하고 깔끔한 비법 초계국물을 만들어 내기 위해 동치미 육수 베이스에 신선하고 품질 좋은 국
2024년 출산율 0.7% 시대에 들어서며 인구감소율이 국가의 존폐를 위협할 정도의 심각한 문제로 부상했다. 국민들은 육아에 대한 경제적 부담(43%), 불안정한 소득 및 직업문제(35%) 등의 이유로 출산을 기피한다고 응답했고, 이에 정부는 육아기 근로시간 단축, 혼인 시 증여재산 비과세, 육아 휴직기간 18개월 증가, 부모 급여금증대 등 관련 정책을 강화하고 있다. 정부는 다양한 지원 방안을 마련하고 연간 11조의 저출산 현상 대응 예산을 편성했다. 더불어 기업의 자발적 친 육아 환경 조성 활성화를 위해 세제혜택을 주는 등 각 기업들도 육아 지원 방안을 만들고 문화를 조성하도록 독려하고 있다. 부모와 아이들이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네이처리퍼블릭의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세계적인 권위의 국제 품질 평가 기관인 '2024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 화장품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 9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2015년 출시 이후 ‘2024 몽드셀렉션’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2016년부터 9년 연속으로 수상을 하게 됐다. 몽드셀렉션은 유럽 벨기에에서 창립된 60년 역사의 국제 품질평가 기관으로 매년 화장품, 식품, 주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이 후보에 오른다. 각 분야의 유망한 전문가 심사위원들이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하는 만큼 9년 연속 수상은 더욱 의미 있는 결과다. ‘진생 로얄 실크’는 순도
유해의심성분 없는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최대 6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소이 슈퍼위크’를 실시하고, 행사를 통해 아바타스타 슈와 함께한 ‘슈게임 2024’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슈퍼위크는 2000년대 초중반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슈게임’을 활용해 추억을 소환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 것이 특징이다. 시간 내에 슈의 외출 준비를 도와주는 ‘슈의 출국준비’부터 성분을 배합해 제품을 만드는 ‘슈의 잡티세럼 만들기’ 등 당시 인기 있던 게임에 이벤트적인 요소를 더했다. 재미뿐만 아니라 혜택도 확실하게 잡았다. 제품 구매 시 추가로 제품을 증정하는 ‘원앤원(1&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지난 19일 전국 주요 매장에서 디스커버리 브랜드 팬들과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대세 배우인 변우석 팬들을 위한 ‘디스커버리 X 변우석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 ‘변우석 브로마이드’는 월드스타로 급부상한 변우석의 높은 인기만큼 진행 전부터 온라인에서 이슈를 일으키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구매 고객 한정 진행 이벤트가 아닌 매장 방문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더욱 화제를 모았다. 일반적으로 사은품 증정 형식으로 진행하는 여타 이벤트와 달리 조건 없이 소비자들에게 브로마이드를 제공
배달 아귀찜·해물찜 전문 프랜차이즈 인생아구찜이 아귀찜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자사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앱 출시는 고객 혜택 증진과 가맹점과의 상생 강화를 목표로 한다. 인생아구찜은 위메프오의 D2C(Direct to Consumer) 배달앱 솔루션 '위메프오플러스'와 협업해 자사 앱을 개발했다. 해당 앱은 사용자 위치 기반으로 전국 150여 개 인생아구찜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배달 및 포장 주문이 가능하며,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고객들을 위해 쿠폰, 할인, 사은품 등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준비하여 자사 앱 이용을 장려할 계획이다. 특히 가맹점에 부과되는 주문 수수료율을 0.9%로 책정
경력 년차에 따라 회사 생활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가 다른 것으로 나타났다. '급여' 외에 저연차 직장인들은 '성장 가능성'을, 고연차 직장인들은 '워라밸'을 중요한 가치로 꼽았다. 메타 커리어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최근 남녀 직장인 496명을 대상으로 '직장 생활 만족도'를 주제로 설문을 실시한 결과를 25일 발표했다. 잡코리아는 설문에 참여한 남녀 직장인들에게 전반적인 직장내 만족도를 항목별로 조사했다. 먼저, 직장 생활에서 '가치'를 느끼는 요인이 무엇인가 복수응답으로 꼽아보게 한 결과 '급여'가 응답률 62.7%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가치를 느끼는 요인 2순위는 경력 년차에 따라 달랐다. 경력 9년 이하의
2024년 6월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김연경, 2위 손흥민, 3위 류현진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5월 25일부터 6월 25일까지 측정한 스포츠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49,978,621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스포츠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스포츠 스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스포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캐치가 취준생 1,055명을 대상으로 ‘기업 분석 여부’에 관해 조사했다. 그 결과 74% 비중이 지원하기 전 기업 분석을 진행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대로 ‘진행하지 않는다’라고 답한 비중은 16%였고, ‘기업에 따라 다르다’는 10%였다. 분석이 가장 활발한 기업(캐치 ‘기업분석리포트’ 조회수 기반) 1위로는 ‘현대자동차(1만 6천 회)’가 꼽혔다. 이어서 ‘LG전자(1만 4천 회)’가 2위, ‘삼성전자(1만 1천 회)’가 3위를 차지했다. 이외에 △CJ제일제당(1만 회) △현대모비스(8천 회) △CJ올리브영(8천 회) △기아(7천 회) △아모레퍼시픽(7천 회) △네이버(7천 회) △대한항공(7천 회) 순이었다. 구직자가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