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코리아㈜의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후원하는 잰더 쇼플리(Xander Schauffele)가 제152회 디오픈(The Open)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지난 5월 PGA 챔피언십에 이어 두번째 메이저 우승을 거머쥐었다. 데상트골프는 이를 기념해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남자 골프 세계 랭킹 3위인 잰더 쇼플리(Xander Schauffele)는 지난 21일(현지시간 기준), 영국 스코틀랜드 사우스 에어셔의 로열 트룬 골프클럽에서 열린 디오픈(총상금 1,700만 달러) 대회 마지막 날 4라운드에서 보기 없이 버디만 6개를 잡아내는 완벽한 플레이로 최종합계 9언더파 275타를 기록하며, 상금 310만 달러(약 43억원)와 함께
하이트진로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전주 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전주가맥축제'에 10년째 특별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축제를 통해 하이트진로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테라 라이트'를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테라 라이트는 제로 슈거에 '맥주다움'과 '낮은 칼로리'를 구현한 제품으로, 출시 2주 만에 1천만병 판매를 돌파하는 등 맥주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즐겁게 건강을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시대에 적합하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올해 10주년 맞은 ‘전주가맥축제’는 전주의 독특한 음주 문화인 가게맥주(가맥)를 모티
건강한 치아의 상실은 단순히 외모의 문제에 그치지 않는다. 음식물 섭취와 소화, 발음 등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초래하며, 나아가 턱뼈 및 인접 치아의 변형을 유발해 전반적인 건강까지 위협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행히 최근에는 임플란트 등 다양한 보철물 치료를 통해 결손된 치아를 대체함으로써 신속한 기능 회복에 도움을 주고 있다. 그 중에서도 임플란트는 잇몸뼈에 픽스처를 심어 고정시킨 뒤 여기에 받침대와 보철물을 연결하는 방식으로 자연치아와 유사한 저작력 및 심미성으로 선호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만 65세 이상부터는 평생 2개의 임플란트까지 보험 적용이 가능해지면서 과거에 비해 시술 비용에 대한 부담이 크게 줄어
하이엔드 네오 프레피 골프웨어 ‘유팅골프’(University of teeing)는 골프에 최적화된 피팅 기술을 적용한 ‘골프 핏 맨투맨’을 선보였다.골프 의류의 혁신을 선도하는 유팅골프가 최근 두 가지 새로운 골프 스웨트셔츠 특허를 획득하며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특허는 세계 최초로 골프 핏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포함하고 있어, 골퍼들에게 최상의 편안함과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첫 번째 특허는 소매와 몸통의 중심선이 형성하는 각도를 최적화하여, 골퍼들이 스윙 동작 중 불편함 없이 자연스럽게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디자인은 스윙 시 신체의 가동 범위와 스웨트셔츠의 가동 범위 간의 차이를 최소
토니모리가 일본의 대표 드럭스토어 웰시아(Welcia)를 포함해 전국 719여 개 매장 등 주요 오프라인 유통채널에 신규 입점하며 일본 시장 내 입지를 본격적으로 확대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토니모리는 지난 4월 일본의 버라이어티숍 'LOFT' 60개점 입점에 이어, 아인즈앤툴페(Ainz&Tulpe), 앳코스메(@cosme), 숍인(SHOP IN) 등 전국의 주요 드럭스토어에 입점하며 일본 오프라인 시장 확대를 가속화할 계획이다.이번에 일본 시장에 선보이는 제품은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인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와 '겟잇 틴트 글레이즈밤'이다.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아성다이소가 인기 화장품 라인을 확장하며 저가 뷰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성다이소는 22일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 2차 라인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지난해 10월 선보인 1차 라인의 성공을 기반으로 기획된 이번 신제품은 특히 인기 제품인 '리들샷' 시리즈를 확장해 총 12종의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라인업이 홈케어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장벽 케어, 탄력 케어, 미백 케어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신제품의 핵심은 '시카 리들(CICA REEDLE™)' 성분이다. 이 성분은 피부를 자극해 깨우면서 동시에 진정 효과가 있는 병풀 추출물을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이를 통해 화장품 유효성분의
동원F&B, 허브티 배합한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 출시동원F&B가 스테디셀러인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Take A’live)’에 허브티를 접목시킨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는 상큼한 과일과 향긋한 허브티를 황금비율로 조합해 싱그러운 풍미와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 산뜻한 레몬에 캐모마일을 블렌딩한 ‘레몬 캐모마일’, 새콤한 자몽과 히비스커스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자몽 히비스커스’ 등 2종으로 구성됐다.‘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는 한 병에 레몬 10개 분량의 비타민C 700mg와 유산균배양액,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넵튠은 모바일 게임 ‘무한의 계단’ 서비스 9.5주년을 맞아 오는 9월 22일까지 이용자 대상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무한의 계단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코인, 젬, 크리스탈 등 인게임 재화를 일차별 보상으로 지급받게 된다. 특히 누적 접속 6일차에는 ‘집사 비지니스맨 스킨’, 8일차에는 ‘해 소년, 달 소녀 캐릭터’ 등 한정판 히든 스킨과 캐릭터를 받을 수 있다.이와 함께 넵튠은 이용자들이 수월하게 드래곤 캐릭터와 각성 펫을 수집할 수 있도록, 기존보다 쉬운 난이도에 아이템 획득량은 2배로 증량된 ‘드래곤 부화모드’와 ‘펫 각성모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넵튠의 무한의 계단을 총괄하는 고무진 이사는 “
"원래 FC서울 구단의 팬이어서 유니폼 같은 건 이미 다 구매했었어요. 캐릭터 콜라보 소식을 듣고 어떤 굿즈가 나올까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예뻐서 만족스럽습니다"세븐일레븐이 다음달 11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에서 'FC 세븐일레븐'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인 가운데, K리그와 산리오 캐릭터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지난 19일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시간은 12시 45분, 매장 앞에 준비된 웨이팅 키오스크에서 776번 대기표를 받았다. 앞에 523팀이 기다린다고 적혀있다.외부는 입장 순서가 임박한 방문객들이 호출을 기다리며 서성이고 있어 다소 혼잡스러웠다. 근처에서 대기 후 약 세시간을 기
선케어 브랜드 아넷사는 오는 8월 17일, 강원도 속초시 설악 한화리조트에서 열리는 ‘워터밤 속초 2024’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워터밤 속초 2024’는 뜨거운 여름, 음악과 워터 퍼포먼스로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워터 뮤직 페스티벌로 워터밤 여신 권은비는 물론 CL,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로코, 그레이, 우원재 등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아넷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100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며 자외선 차단은 물론 열, 땀, 물, 습기에도 강력한 4중 밀착 방어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할 예정이다. 아넷사의 대표 제품인 ‘퍼펙트 UV 선스크
세라젬이 집에서 손쉽게 두피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모제림 X 셀루닉 헤어 미라클’을 정식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셀루닉 헤어 미라클은 두피 케어에 도움이 되는 기술이 탑재된 디바이스와 기능성 앰플을 결합해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간편한 사용법을 기반으로 두피 관리와 탈모 증상 완화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이 제품은 ‘일렉트로 포레이션(EP, Electro-poration)’ 등 3가지 기술이 탑재돼 앰플의 영양분 흡수와 두피 컨디션 최적화를 돕는다. 일렉트로 포레이션 기술은 전기 자극을 통해 일시적으로 피부 세포층에 미세 홀을 형성해 화장품의 유효성분이 피부 속 깊이 침투할 수 있도록 돕는 원리다.두피 케어에 널리 쓰이는 미세전류
음주 취향의 다양화로 주종 선택은 물론 주류 소비 패턴도 함께 변화하고 있다. 다양한 주류를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전보다 증가하면서 원하는 주류를 쉽게 주문하고 가까운 매장에서 수령하는 서비스인 주류 스마트오더 커머스 플랫폼 이용자도 함께 증가하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주류업계는 플랫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는 ‘헝거 마케팅’으로 확장된 소비자 취향 공략에 나서고 있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주류 스마트오더 앱에서 ‘마스터 리미티드 비어’를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스터 리미티드 비어는 120년 이상의 역사를 이어온 칭따오 브루어리
컬리는 오는 29일까지 여름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 '컬리세일'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컬리세일은 '썸머세일존'과 '장보기세일존'으로 나뉘어 총 2,100여 개의 상품이 최대 7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썸머세일존'에서는 여름 필수 아이템들이 대거 할인 판매된다. 여름면 간편식인 '하코야' 살얼음 동동 냉메밀 소바, '전주 베테랑' 메밀소바와 같은 제품을 비롯해 각종 제습제, 선풍기 등이 포함된다. 또한, '식단관리', '캠핑음식', '홈카페' 등 여름철 인기 키워드에 맞춘 추천 상품들도 마련됐다.특히, '쟁여템' 코너에서는 '것플렉스' 두부과자 6종, '잇츠베러' 제로슈가 쿠키 3종, '탄단지' 가벼운 한식 도시락 6종 등 실속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