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중앙연구소가 최근 국내 학회를 통해 다양한 균주 연구성과를 발표하며 헬스앤웰니스 음료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롯데중앙연구소는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열린 한국식품과학회에서 식물성 발효유 개발을 위한 자체 개발 균주 연구에 대해 발표했다고 8일 밝혔다.식물성 발효유는 우유 대신 곡물이나 과일 등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 발효 음료로, 최근 건강과 환경을 고려한 식품 소비 트렌드에 맞춰 주목받고 있다.연구진은 이번 발표를 통해 소비자 기호를 파악한 후 식물성 발효유에 적합한 '보리'와 '귀리'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들 식물 원료에 적합한 효소 처리를 거쳐 발효유 베이스를 만들고, 롯데중앙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여름 휴가철과 추석 연휴가 있는 올해 3분기 여행 트렌드와 인기 여행지에 대한 분석 결과를 8일 발표했다.이번 분석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고물가·고금리의 영향으로 동남아와 일본·중국 등 단거리 여행지에 대한 수요 집중이다. 또한 몽골은 MZ세대를 중심으로 선호도가 높아지며 대중적인 여행지로 발돋움했고, 장거리 여행지 중에서는 동유럽·발칸의 약진이 두드러졌다.여행이지는 이번 3분기 동안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로 베트남, 일본, 중국을 꼽았다. 경제적 요인으로 인해 단거리 여행지가 선호되는 경향을 반영한 결과다. 다양한 연령층에서 높은 선호도를 자랑하는 베트남이 13.7%의 비율로 1위를 차지했으며,
글래드 호텔이 9월 30일까지 농심과 함께 ‘빵부장 in 글래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빵부장 in 글래드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농심의 베이커리 스낵 ‘빵부장’ 시리즈 ‘빵부장 소금빵’과 ‘빵부장 초코빵’ 2종을 제공한다. ‘빵부장’ 시리즈는 빵 메뉴를 스낵으로 간편하게 즐긴다는 콘셉트로 가상의 스낵 연구원 캐릭터 ‘빵부장’을 내세운 크루아상 모양의 스낵이다.버터 베이스에 소금을 더해 고소한 풍미와 짭짤함이 조화를 이룬 ‘소금빵’과 깊고 진한 초코맛의 ‘초코빵’ 2종류다.이와 함께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2종(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자몽, 멘토스 스파클링 워터 레몬)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몬스타엑스 아이엠(I.M)이 인상적인 DJ 신고식을 치렀다. 아이엠은 지난 1일부터 KBS 쿨 FM ‘몬스타엑스 I.M의 키스 더 라디오’의 DJ로 방송을 진행하며 성공적인 첫 주를 보냈다. 라디오 DJ에 첫 도전한 아이엠은 그동안의 경험으로 다져온 깔끔한 진행 실력을 입증하며 안정적으로 방송을 이끌어 나갔다. 그는 심야 시간대의 무드와 어울리는 차분한 톤으로 편안함을 안기는가 하면, 청취자들과의 소통 역시 놓치지 않으며 무결점 면모를 자랑했다. 이뿐만 아니라 아이엠은 각기 다른 매력을 담은 요일 코너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 것은 물론, 따뜻한 위로를 전하며 프로그램의 깊이를 더했다. 또한 게스트와 남다른 케미스트리
CJ제일제당, ‘고메 바삭엣지피자’ 2종 출시CJ제일제당이 냉동피자 신제품 ‘고메 바삭엣지피자’ 2종(슈퍼슈프림·리얼불고기)을 출시했다.‘고메 바삭엣지피자’는 도우 끝까지 치즈를 올린 후 뜨거운 철판에 구워 만든 ‘치즈코팅엣지’로 가장자리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슈퍼슈프림’과 ‘리얼불고기’ 2종으로 선보였다. ‘슈퍼슈프림’은 진한 토마토소스에 햄과 각종 야채를 토핑하고 모짜렐라 치즈를 얹어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리얼불고기’는 간장 양념으로 달달한 맛을 낸 불고기와 야채 토핑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와 짭짤한 체다 치즈가 어우러져 더욱 풍성한 맛을 낸
하이트진로음료와 TS한국교통안전공단은 오는 9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펼쳐지는 SSG 랜더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에서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자동차 및 이륜차, 자전거, 전동킥보드 등 음주운전의 위험성을 알리고, 음주 비율이 높은 야구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음주운전 없이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는 건강한 음주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알코올 함량 0.00%의 무알코올 맥주 ‘하이트제로0.00’를 협찬하며 캠페인의 취지를 한층 강화했다.하이트제로0.00은 2012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무알코올 맥주로, 2021년에는 알코올, 칼로리, 당류가 모두 제로인 올프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브랜드 모델 노정의 배우의 사진이 담긴 한정판 제품을 출시, 잘파세대 팬슈머(Fan+Consumer)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팬슈머란 본인이 좋아하는 상품이나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소비자를 뜻한다. 현대약품은 잘파세대의 팬슈머 트렌드에 주목해 Z세대 대표 라이징 스타로 꼽히는 배우 노정의를 올해 4월 미에로 화이바의 새 얼굴로 발탁했다. 노정의는 넷플릭스 시리즈 ‘하이라키’, 넷플릭스 영화 ‘황야’,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 등에서 활약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한정판 제품 출시를 통해 현대약품은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마케팅 전략을 강화, 변화하
휴젤이 최근 대만 미용성형 분야 의료전문가들을 대상으로 ‘글램 포 타이완(GLAM for Taiwan) 2024’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글램(GLAM·Global Aesthetics Masterclass)’은 휴젤이 2022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해외 의료전문가 초청 프로그램으로, 현재 아시아 및 남미의 다양한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다.대만 현지 의료전문가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 행사는 국내 클리닉 투어 및 강의와 휴젤 생산시설 투어로 구성됐다.먼저 리원피부과의 이원용 원장, 김동영 원장은 휴젤 제품을 활용한 강연과 현장 시연(Live Demo)을 통해 한국의 선진 시술 테크닉과 최신 트렌드를 소개했다. 보툴리눔 톡신의 다양한 활용
로레알 그룹의 프리미엄 항산화 전문브랜드 '스킨수티컬즈’는 강력한 수분진정 효과를 지닌 ‘피토 코렉티브 토너(Phyto Corrective Toner)’를 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피토 코렉티브 제품 라인의 피토 코렉티브 세럼, 피토 코렉티브 마스크에 이어 ‘토너’형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피토 코렉티브 전체 라인업을 강화했다. 신제품 ‘피토 코렉티브 토너’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분진정 리페어 토너다. 기존 피토 코렉티브 세럼이 데일리 수분진정 케어에 특화되었다면, ‘피토 코렉티브 토너’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데일리 케어뿐 아니라 애프터 케어에도 특화된 제품으로, 즉각적인 수분 충전
대원제약은 짜 먹는 스틱형 파우치의 소염진통제 ‘파인큐 이부펜시럽‘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이부프루펜은 우수한 진통 효과는 물론 해열과 소염 효과까지 있어 아세트아미토펜과 함께 널리 쓰이는 성분이다. 이번에 출시된 파인큐 이부펜시럽은 이부프로펜 400mg의 고햠량 제품으로 액상형이라 흡수가 빨라 약효가 빠르게 나타나는 장점이 있다.파인큐 이부펜시럽은 두통, 치통, 생리통 등의 월경곤란증, 근육통 등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류마티스성 관절염이나 급성통풍, 강직성 척추염 등에도 효과적이다. 관절이 삐는 염좌나 타박상으로 인한 연조직 손상에도 복용할 수 있다.알약을 삼키기 힘들어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짜 먹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트로트 스타들이 ‘선상의 더트롯쇼’를 펼친다.‘선상의 더트롯쇼’는 오는 추석 황금연휴 동안 속초에서 출발해 일본의 오타루, 아오모리에서 하선하고 속초로 돌아오는 특별 크루즈 여행 중 13일과 16일 진행된다.첫날 13일에는 ‘더 트롯쇼’ MC이자 최근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에서 명품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김희재와 ‘미스트롯2’ 진에 빛나는 효녀 가수 양지은이 ‘선상의 더트롯쇼’의 화려한 막을 열 예정이다. 둘째 날 16일에는 막강한 트롯 팬덤 화력을 보유한 장구의 신 박서진과 트롯 신동에서 트롯 아이돌로 성장한 양지원이 참여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들은 크루즈 내 마련된 공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내차팔기 서비스 헤이딜러가 7월 중고차 시세 분석 결과를 8일 발표했다. 헤이딜러에 따르면, 지난 6월 시세 상승을 주도했던 쉐보레가 이번 7월에는 상승분을 반납하고 큰 폭으로 하락했다. 더 넥스트 스파크 2018년형 모델이 9.8%로 매우 크게 하락했고, 올 뉴 말리부도 5.3% 하락했다. 이는 지난달 스파크가 5.0%, 말리부가 4.8% 상승했던 것과는 매우 대비되는 수치다. 한편, 휴가철을 앞뒀음에도, SUV 차량도 시세가 하락했다. 예컨대, 싼타페 더 프라임이 4.7%, 티볼리 아머 2.2%, 더 뉴 쏘렌토가 0.9% 하락했다. 헤이딜러 관계자는 “내수 부진으로 전국적인 소매 판매 경기가 15년 만에 최대 낙폭을 기록했다
아성다이소가 장마철을 쾌적하게 보내는 데 도움이 될 100여종의 상품을 선보이는 ‘장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먼저 우천용품으로 특별한 우산과 우의를 준비했다. 가로로 긴 직사각형 모양의 '2인용 장우산'은 둘이 함께 쓰거나 손에 짐을 들었을 때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우산 원단 뒷 부분을 길게 구성해 백팩을 보호할 수 있는 '가방 보호 우산'도 선보였다. 이 외에도 우중충한 장마철을 화사하게 빛내줄 '펄 원단 장우산'과 '그라데이션 컬러 장우산'도 마련했다. 모자 부분의 전면부를 투명한 썬캡 모양으로 잡아 시야 확보가 용이한 '투명창 모자 우의', 머리·어깨·몸통 부위를 각각 다른 컬러로 알록달록하게 꾸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