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카러플)’가 ‘산리오캐릭터즈’와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헬로키티 카트’, ‘시나모롤 데이지’ 캐릭터, ’쿠로미 바스테트’ 뛰라이더 등 ‘산리오캐릭터즈’의 인기 캐릭터를 콘셉트로 제작된 게임 아이템을 선보인다.넥슨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8월 8일까지 각종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접속’, ‘랭킹전 완주’ 등의 퀘스트 완료 시 주어지는 ‘빨강 리본’을 사용하면 ‘K코인(300개)’, ‘산리오캐릭터즈 풍선(30개)’ 등과 교환할 수 있으며, 최종 보상으로 ‘헬로키티’ 50주년을 기념하는 ‘헬로키티 50th 기념 배
현대백화점은 오는 18일까지 무역센터점 지하 1층에서 야구 구단 엘지 트윈스의 '엘지 트윈스 서울의 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엘지 트윈스의 신규 유니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의류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서울의 화려한 야경을 담은 '서울의 밤 어센틱 유니폼', 엘지 트윈스 대표 문구를 기반으로 제작한 '무적 LG 프리미엄 유니폼' 등이 있다.또한, 1990년부터 시작된 역대 유니폼 변천사와 함께 지난해 한국 프로야구 우승 트로피를 감상할 수 있는 전시존과 실제 엘지 트윈스 선수단이 사용하는 락커룸을 재현한 포토존도 만나볼 수 있다.이외에도 모자·부채·키링 등
컬리넥스트마일은 안전보건 부문의 국제표준인 ISO45001 인증을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ISO45001은 국제 표준화 기구(ISO)가 2018년 3월 제정한 안전보건관리 분야 최고 수준의 국제 인증으로,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구축·적정성·효율적 운영 여부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부여된다. 이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근로자의 근무 환경을 안전하게 조성하기 위한 철저한 관리 체계가 필요하다.컬리넥스트마일은 최고안전보건책임자(CSO) 산하에 전담 조직을 두고 산업보건 시스템을 관리하고 있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권역을 세분화하고 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정기적인 위험성 평가를 분기별로 실시, 현장의 잠재 위험 요소를 파악하고
빙그레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예비 사회적기업 세이버스코리아가 주최하는 ‘K-헤리티지 아트전, 반아호연(盤牙浩然)’ 전시에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7월 12일부터 8월 25일까지 대전 소대헌호〮연재 고택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는 ‘어떠한 일에도 굴하지 않고 맞설 수 있는 기상(호연지기(浩然之氣))으로 과거와 현재를 연결(반아(盤牙))해 미래로 나아간다는’ 뜻의 반아호연(盤牙浩然)을 주제로 진행된다. 무형유산(무형문화재)과 명인, 신진 작가 등 총 25명의 작가들이 참여해 공예, 회화, 조각 등 64점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빙그레는 협찬사로서 고유의 전통 문화예술 작품을 지역 시민들로 하여금 향유할 수 있는
코스맥스그룹의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NBT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협력해 고객사의 수출을 지원하기 위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국내 건기식 브랜드의 수출 희망 기업이 늘어나면서 코스맥스NBT는 이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 K-푸드에 대한 전 세계적인 관심이 높아지면서 국내 건기식 브랜드는 적극적인 수출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코스맥스NBT의 해외 매출 비중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2022년 62%였던 해외 매출 비중은 올해 1분기 69%까지 상승했다. 특히 지난해에는 건기식 ODM업계 최초로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K푸드 수출탑'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
풀무원은 자사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스팀쿡’이 2024 한국의 소비자대상 에어프라이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동아일보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주관하는 ‘한국의 소비자대상’은 브랜드 차별화, 선호도, 만족도, 소통지수 카테고리별로 전문가 평가와 소비자 평가를 종합해 부문별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풀무원의 ‘스팀쿡 에어프라이어’는 소비자의 니즈를 꾸준히 반영하고 주방가전 카테고리 트렌드를 선도해온 점을 인정받아 에어프라이어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풀무원은 현재 ‘스팀쿡 플러스 에어프라이어 15L’ 모델과 ‘스팀쿡 마스터 듀얼스팀 오븐’ 모델을 중심으로 주방가전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스
KT&G(사장 방경만)가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을 전국 편의점에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KT&G는 기존 전용스틱 중 리얼과 베이퍼 스틱의 맛 지속성 등을 개선했다. 또한, ‘에임 리얼·그래뉼라·베이퍼 스틱’ 3종류의 통합 브랜드인 ‘에임(AIIM)’의 명칭을 없애고, 타입별 독자적인 특성을 강조한 ‘리얼(REAL, 각초형)’, ‘그래뉼라(GRANULAR, 과립형)’, ‘베이퍼 스틱(VAPOR STICK, 액상형)’ 각각의 개별 브랜드로 제품명 및 디자인을 변경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은 리얼의 경우 클래식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미지가 적용됐다. 그래뉼라는 과립형 타입의 스틱 특성을
여기어때는 유튜브 채널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TV(이하 오사사)’와 함께 일본 소도시 여행의 매력을 소개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여기어때는 "역대급 슈퍼 엔저로 일본 여행의 수요가 계속되는 가운데, 새로운 매력의 로컬 여행을 알리고 싶어 유튜브 시리즈 콘텐츠를 기획했다"고 전했다.여기어때와 오사사 채널이 추천하는 첫 번째 소도시 여행지는 ‘가고시마’다. 일본의 문화부터 맛집까지 고루 정통한 마츠다 부장이 가장 먼저 제안하는 여행지로, 자연과 온천, 지역의 특색이 담긴 맛집이 가득하다. 소도시 여행이 익숙하지 않은 여행객들에게 초점을 맞춰, 가장 쉬운 여행 영상 가이드북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7월 17일까지 ‘2024 광주요 온라인 도자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4 광주요 온라인 도자축제’는 모던 라인, 캐주얼 라인을 비롯해 소리잔, 구슬잔 등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도자축제에서만 적용되는 ‘기획특가’, 광주요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되어 있는 ‘Best 15’, 균일가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특히, 오프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광주요의 ‘귀얄 시리즈’가 공식 온라인몰에서 첫 선을 보인다. 귀얄 시리즈는 넓고 굵은 귀얄 붓을 사용하여 백토를 바르는 ‘귀얄기법’을 적용한 제품으로 순백의 백자위에 광주요의 장인이 직접 만든 싸리
국순당이 CJ제일제당 백설 브랜드와 협력해 막걸리와 전의 어울림을 알리는 행사를 7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길어지는 장마, 전&막걸리로 시원하게!’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국순당은 이번 행사에서 국순당 쌀막걸리와 국순당 쌀 단팥, 국순당 쌀 바나나 등 MZ세대를 겨냥한 제품을 중점 알릴 계획이다. ‘국순당 쌀막걸리’는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대상을 3회 수상한 제품이다. 세 번의 발효 과정을 거쳐 부드러운 막걸리의 풍미가 특징이다. 페트병뿐만 아니라 소용량 캔 제품도 출시돼 소비자의 선택 폭이 넓다. ‘국순당 쌀 바나나’는 막걸리 제법을 바탕으로 바나나를 접목한 술이다. 막걸리 탄산의 청량감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2024 한·중 미래발전 제주-산둥 교류주간’을 맞아 오는 18부터 28일까지 제주도에 위치한 제주신화월드 비어가든에서 ‘칭따오 맥주 페스티벌 in 제주’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칭따오 맥주 페스티벌 in 제주’는 제주도와 중국 산둥성 교류 활성화를 위해 개최된 ‘2024 한·중 미래발전 제주-산둥 교류주간’을 기념해 중국 산둥성의 대표 축제인 ‘칭따오 맥주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국내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행사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제주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넓은 테라스 공간의 비어가든에서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오늘부터 ‘K-Rib & 치즈 피자’를 출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한국식 스테이크에 데미그라스 소스로 맛을 더한 K-Rib 스테이크와 손흥민 선수의 시그니처 포즈를 형상화한 Sonny 큐브 치즈로 맛을 낸 ‘K-Rib & 치즈 피자’를 12일 출시했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이번 ‘K-Rib & 치즈 피자’ 출시에 맞춰 손흥민 선수와 함께 한 첫 TVCF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도미노피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회원 대상 선착순으로 웨스턴 핫 윙과 코카-콜라 1.25L를 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900원 딜 프로모션'을 오늘부터 15일까
2024년 7월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기아 카니발, 2위 기아 쏘렌토, 3위 기아 스포티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6월 12일부터 7월 12일까지의 국산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19,572,03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국산자동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 커뮤니티 확산도를 알아낼 수 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