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파크에 입점한 프랑스 파리 유명 베이커리 ‘밀레앙’은 올해 ‘파리 최고의 크루아상 대회’에서 입상한 크루아상을 6월 20~23일과 27~30일 단 8일 한정 판매한다.밀레앙의 서용상 제빵사는 지난달 파리에서 열린 크루아상 대회에서 톱10의 영예를 차지했다. 매년 프랑스 파리시와 파리제과제빵협회가 맛과 모양, 윤기, 바삭함 등을 종합적으로 따져 최고의 크루아상을 뽑는 대회다. 서용상 제빵사는 지난해 파리제과제빵협회의 플랑(Flan) 대회에서 1등 그랑프리를 수상했고, 2013년 바게트 부문에서도 톱10 중 8위에 오르는 등 3개 부문 대회에서 전부 입상, 한국인 최초로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다.
투썸플레이스가 ‘피너츠’와 함께하는 여름 시즌을 기념해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스노우 카메라 필터를 이벤트와 함께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여름 완판 신화를 썼던 ‘피너츠(Peanuts)’와 올해도 손잡고 컬래버 메뉴 및 굿즈를 잇따라 출시한데 이어 이번에는 피너츠X투썸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스노우 카메라 필터를 준비했다.먼저, 투썸플레이스는 ‘스누피의 썸머 베케이션’을 컨셉으로 한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보이며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모티콘은 피너츠 캐릭터들이 다양하게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담아 스누피 팬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피너츠
셀트리온이 프랑스의 주요 대학병원 연합 구매단체인 유니하(UniHA)의 입찰에서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램시마를 비롯해 허쥬마, 베그젤마 수주에 성공했다고 20일 밝혔다. 유니하는 프랑스 의료산업 전반에서 큰 영향력을 지닌 대형 기관으로 인플릭시맙 시장의 약 30%, 베바시주맙 27%, 트라스투주맙 시장에서는 13% 규모를 차지하고 있다. 셀트리온은 이번 낙찰로 이달부터 2027년까지 3년간 해당 3개 제품을 단독 공급하게 됐다.이 외에도 셀트리온은 프랑스 지방 공립병원 연합 중 하나인 브르타뉴에서도 허쥬마와 베그젤마의 공급 계약을 4년간 맺었다. 이를 통해 셀트리온은 프랑스 의약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으며, 다양한
유한양행은 20일 오전 대방동 본사 대연수실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제98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이번 창립기념식에서는 장기근속자 표창식을 갖고, 30년, 20년, 10년의 근속사원 142명 등 장기근속자들에게 상패와 상금, 유급휴가를 수여했다.유한양행은 1926년 유일한 박사에 의해 설립된 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제약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유한양행은 창립 이래 ‘가장 좋은 상품을 만들어 국가와 동포에게 도움을 주자’라는 창업자 유일한 박사의 정신을 계승하며, 우수한 의약품 생산과 국민보건 향상에 기여해 왔다.유한양행 조욱제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Great Yuhan, Global Yuhan’이라는 회사 비전 달
넥슨은 ‘서든어택’에 2024 시즌3 ‘Savage’를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오는 9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즌에서는 서든패스 전용 혜택이 대폭 강화됐다. 먼저, 무료 혜택으로 신규 크로스헤어 5종을 적용하고, 관전 시에도 팀원과 소통할 수 있는 고스트 팀 채팅 매크로를 2종 제공한다. 또 패스 구매 이용자에게는 고스트 팀 채팅 매크로 3종 추가를 비롯해 무기 교체 슬롯과 신규 크로스헤어까지 추가 제공하는 혜택을 부여한다.뿐만 아니라 넥슨은 서든패스 전용 보상으로 ‘C.안나’ 캐릭터와 신규 무기 ‘XM68 Savage’를 제공한다. ‘C.안나’ 캐릭터는 서든패스 구매 시 곧바로 획득할 수 있으며, ‘XM68 Savage’는 서든패스 60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편의점의 맥주 매출이 급증하는 가운데 세븐일레븐은 천원 맥주와 더불어 업사이클링을 적용한 ‘크러스트 맥주’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서울에 폭염주의보가 내려지는 등 일찍 찾아온 더위에 맥주 판매량이 급격히 상승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6월 1일부터 19일까지 맥주 매출이 전월 대비 20% 증가했다. 지난해 여름(6~8월) 맥주 매출 지수가 연중 가장 높은 130을 기록한 것을 보면, 맥주 성수기는 이미 시작된 셈이다.이 가운데 세븐일레븐은 업사이클링 맥주 ‘크러스트 맥주’를 선보였다. 크러스트 맥주는 삼립과 1세대 수제 맥주 브랜드 세븐브로이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하이트진로음료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정식 오픈하고 7월 26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이 자사 제품에 쉽게 접근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본사 직영으로 운영하며 직관적인 제품 설명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브랜드 스토어에서는 하이트진로음료의 인기 제품인 진로토닉워터 7종, 블랙보리, 하이트제로0.00 , 석수 등을 포함한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네이버 알림받기 설정 시 최대 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구매 고객은 최대 8%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연애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인플루언서 ‘이유정’과 함께 한 여름 스타일링 화보와 영상을 공개한다.W컨셉은 ‘유정의 퍼스널 노트’를 테마로 한 기획전을 열고 무더운 여름철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4가지 패션 스타일을 제안한다고 20일 밝혔다. ▲데일리룩 ▲출근룩 ▲캐주얼룩 등 TPO(Time·Place·Occasion)에 맞춰 누구나 일상에서 적용하기 쉬운 여름철 스타일링 팁을 제공한다.이번 화보에는 W컨셉 내에서도 20~30대 여성 고객에게 인지도 높은 ▲마르디 메크르디 ▲앤유 ▲르메메 ▲마론에디션 등 4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각 브랜드 고유의 감성과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유정이
섹슈얼 웰니스(Sexual Wellness) 브랜드 텐가(TENGA)가 여름을 맞아 ‘쿨(COOL)시리즈’ 4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쿨 시리즈는 제품에 냉감 효과를 일으키는 멘톨이 함유돼 사용 시 청량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운 날씨에도 산뜻하고 쾌적한 셀프케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난 2012년 텐가 코리아의 본사가 위치한 일본에서 첫 출시됐다.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어 매년 여름 시즌 재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쿨 시리즈는 총 4종이다. 텐가 포켓 콜드 스파크는 기존 제품인 ‘포켓 스파크 비즈’에 쿨 로션을 적용한 제품으로, 탄성이 높은 비즈 디테일이 더해져 색다른 자극을 선사한다. 텐가 에그 스노우 크리
매일유업의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셀렉스 브랜드에서 새롭게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와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릴렉스 샷 스트레스 케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셀렉스 릴렉스 샷 스트레스 케어’는 감정적, 정신적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멘탈케어 제품으로, 식약처(MFDS)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와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은 건강기능식품 원료인 테아닌(L-Theanine)과 홍경천추출물(Rhodiola rosea L.extracts)을 핵심 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우리 몸은 코르티솔과 아드레날린 등의 호르몬을 분비하여 심박수 증
11번가가 오는 30일까지 11일간 5억원 규모의 쇼핑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진행되는 주요 이벤트는 총 4억원 규모의 ‘쇼핑페이백’과 1억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이다. ‘쇼핑페이백’ 이벤트는 구매 스탬프를 모아 포인트로 환급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7일까지 신청을 마쳐야 하며, 29일까지 하루에 4만원 이상 쇼핑하면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 3개를 모은 고객에게는 1만 11페이포인트가 지급되며, 일주일 동안 사용 가능하다.‘쇼핑지원금’ 이벤트는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랜덤으로 최소 11포인트에서 최대 3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행사다. 이 이벤트는 매일
최근 외식업계에 불어온 비건 열풍이 주목받고 있다. 환경 보호와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비건 음식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로 인해 전통적인 요리를 제공하던 외식업체들도 발 빠르게 비건 메뉴를 도입하거나 비건 전문 레스토랑을 여는 등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비건 음식의 인기는 단순한 유행이 아니라 소비자들의 의식 변화에서 비롯된 결과다. 많은 사람들이 환경 문제와 동물 복지, 건강에 대한 관심을 가지면서 자연스럽게 비건 식단을 선택하게 됐다. 한국채식연합에 따르면 2008년 당시 15만 명에 불과하던 국내 채식 인구는 2022년 기준 200만 명으로 늘어난 것으로 추정된다. 비건이 아니더라도 건강한 식생활
글로벌 패션 매거진 엘르는 아이유의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와 함 께 한 화보로 기존의 분위기와 달리 강인한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남과 여, 모두 착용할 수 있 는 젠더리스한 디자인으로 고안된 ‘유니스(UNIS)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하는 화보다. 화보를 기획한 담당자는 모노톤의 의상으로 선택, 걸 크러시 무드로 연출했다고 밝혔다. 실버 주 얼리의 쿨한 분위기에 맞춰 앞머리를 시원하게 넘겨 당당한 느낌을 주었고, 부드러운 음영 메이 크업을 특징적으로 표현했다. 고급스러운 아이유의 룩이 유니스 컬렉션을 한층 더 빛나게 해주 었다는 후문이다.아이유는 올 초 정규 앨범 <The Winning>을 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