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는 맥주 최대 성수기인 여름철을 맞아 한정판 ‘하이트제로0.00 썸머에디션’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하이트제로0.00 썸머에디션은 최근 MZ세대에게 각광받고 있는 여름 대표 해양 스포츠인 ‘서핑’을 테마로, 여름 해변 파도를 즐기는 남녀 서퍼의 역동적인 모습을 통해 하이트제로0.00의 시원함과 청량함을 담아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번 썸머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트제로0.00 썸머에디션과 함께 떠나고 싶은 휴양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하이트제로0.00 썸머에디션 1박스를 총 20명에게 증정한다.이번 신제품은 주요 편의점 및 대형마트,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2024년 7월 커피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스타벅스, 2위 메가커피, 3위 컴포즈커피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34개 커피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 달간 소비자들의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5일부터 7월 5일까지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3,516,20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측정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왜 이야기하는지를 알아낼 수 있다
비대면 직영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가 서울 및 경기 지역 고객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리본카 서울지점을 5일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리본카 서울지점은 서서울 지역의 대표적인 중고차 매매단지 ‘서서울모터리움’에 위치해 있으며, 150대 규모의 전시공간을 갖추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이 쾌적하게 상담하고 차량을 확인할 수 있도록 실내 공간을 보다 쾌적하게 업그레이드했다. 리본카 서울지점은 경기권 고객도 편리하게 직영인증중고차를 체험하고 전문가의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찾아가는 서비스’ 테크마스터(Tech Master)가 상주해 차량 구매 후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차량 방문 점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는 종합식품기업 팔도의 사내 봉사단인 나눔봉사단이 자사 음료 8천4백 개를 기부했다고 5일 밝혔다. 팔도 나눔봉사단의 음료 기부는 혹서기 지역사회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지원하는 차원에서 마련됐으며, 자사 어린이 음료 브랜드 ‘뿌요소다’ 제품을 지난 4일 적십자사 서울지사에 전달했다.적십자사 서울지사는 팔도 나눔봉사단이 기부한 음료 8천4백 개를 서울 중랑구 열린지역아동센터 산하 23개 아동복지시설 720여 명의 아동·청소년들에 전달할 계획이다.박성배 팔도 담당은 “소외된 이웃을 돕고 지역과 함께 상생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팔도는 독거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하와이 관광청과 손잡고 ‘말라마 마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산불 피해를 입었던 마우이섬이 다시 관광을 재개함에 따라 여행 활성화를 도모하고, 마우이 배려 여행을 뜻하는 ‘말라마 마우이’를 널리 알리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마우이는 하와이에서 두 번째로 큰 섬으로 청정 자연과 더불어 아름다운 해변을 자랑한다. 대표 관광지로 할레아칼라 국립공원, 몰로키니 분화구, 하나 하이웨이, 아이오 밸리 주립공원 등이 있다. 여행이지는 마우이섬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먼저 ‘사랑하니까 하와이 9일’이 있다. 이 상품은 하와이안항공의 인천~호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은 배우 지창욱의 팬덤 ‘디시인사이드 지창욱 갤러리’가 7월 5일 지창욱의 생일을 맞아 장애인식개선을 위해 약365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지창욱의 이름으로 전달된 후원금은 밀알복지재단이 장애인식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운영중인 발달장애인 예술단 ‘브릿지온’의 미술 및 음악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지창욱은 지난 2020년 밀알복지재단에서 진행한 장애인식개선 캠페인 ‘하우 유 씨 미(How You See Me?)’ 캠페인에 재능기부로 동참하며 장애아동에 대한 사회의 인식 개선을 호소한 바 있다. 또한 2020년 ‘아임 언 아티스트(I’M AN ARTIST)’ 프로젝트에 이어 2022년 ‘아임 언 아티스트(I’M AN ART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주식회사 두부(DUBU Inc.)’가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과 도봉구 지역 내 느린 발달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은 지역 기반의 사회복지 서비스와 디지털 솔루션의 협력을 통해 느린 발달에 대한 중재 접근성과 개선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사회적 지원 체계를 마련하기 위해 진행됐다.두부는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하는 ‘스마트길잡이컨설팅’ 사업에 참여해 자사 발달 솔루션 ‘두부홈즈’와 ‘두부팡’을 지원한다. 해당 사업은 도봉구 지역의 느린 발달 영유아와 가정이 각 상황에 맞는 복지정보와 발달 상태에 따른 맞춤형 코칭을 제공받을
㈜케이엠디바이오(대표 김명훈)는 중소기업벤처부가 주관하는 ‘딥테크 팁스’에 패스트트랙으로 선정되어 지난 1일 과제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딥테크 팁스는 유망 스타트업을 육성하기 위해 정부가 발표한 ‘초격차 스타트업 1000+ 프로젝트’의 하나로, 민간 투자사가 우수한 창업기업을 선발해 3억원 이상을 우선 투자하면 정부자금을 매칭 지원해 글로벌 시장 진출이 가능하도록 연구 개발비, 창업 사업화 및 해외 마케팅 자금으로 최대 17억원까지 연계 지원하는 사업이다. 딥테크 팁스의 지원금은 기존 팁스의 3배 수준인 만큼 기술성, 사업성, 글로벌 진출 가능성 등 평가 기준이 까다롭다.이번에 선정된 과제는 ‘항체접합나노입자(A
세계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월드비전과 함께하는 사이버 학교폭력 예방 ‘교실에서 찾은 희망’ 캠페인 우수학급에 파티카로 피자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4일 월드비전의 사이버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인 ‘교실에서 찾은 희망’에서 우수 학급으로 선정된 파주 운정초등학교는 학생들의 참여도와 적극성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찾아가는 시상식 대상 학교로 지정되었다. 도미노피자는 운정초등학교에 피자 제조시설이 탑재된 파티카를 통해 피자를 전달, 학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제공했다. 도미노피자는 심각한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학교 폭력 문제를 예방하고자 하는 캠페인 취지에 공감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ICT 융복합 교육 문화 콘텐츠를 전개하는 아동발달 전문 에듀테크 기업인 소예키즈(대표 백향은)가 신용보증기금의 유망 스타트업 보증제도인 ‘퍼스트펭귄’ 창업 기업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퍼스트펭귄’은 창업 7년 이내 유망 창업기업 중 우수한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갖추고 신시장을 개척하여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여 밀착 지원하는 신용보증기금의 대표적인 스타트업 지원제도다.소예키즈는 ‘퍼스트펭귄’ 기업 선정으로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3년간 15억원 규모의 보증과 법률, 세무, 전문 컨설팅 지원 혜택을 받게 된다.소예키즈는 2019년 설립된 게임과 놀이를 통한 아동 심리 상담 및 신체 발달 플랫
국내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지난 4일, 네이버클라우드와 함께 에듀테크 및 AI 기술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교육에 특화된 AI 기술을 비롯해 콘텐츠, 학습 데이터 등을 활용한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하이퍼클로바X(HyperCLOVA X)를 통해 양사 간 교육 서비스 고도화를 실현하고자 네이버클라우드와 상호협력 관계를 구축하게 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아이스크림에듀는 네이버클라우드의 플랫폼 및 AI 기술을 활용해 교육 서비스를 기획, 개발하고 교육분야 신사업도 함께 추진한다. 대표적인 서비스인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과 4~6세 유아용 ‘리틀홈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글로벌 화장품 유통 기업 실리콘투(대표이사 김성운)에서 운영하는 K-뷰티 플랫폼 ‘스타일코리안’에 입점하며 적극적인 글로벌 소비자 공략에 나서기 위해 지난 6월 자사 대표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medicube)이 글로벌 K-뷰티 플랫폼 ‘스타일코리안’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사이트 내 ‘메디큐브관’에서는 제로 라인, 콜라겐 라인 등 스킨케어 라인은 물론,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의 대표 인기 제품인 ‘부스터 프로’까지 입점됐다. 에이피알이 입점을 완료한 ‘스타일코리안’은 글로벌 화장품 유통기업 실리콘투가 운영하는
애스턴마틴이 자사 F1®팀인 애스턴마틴 아람코 포뮬러 원®(Aston Martin Aramco Formula 1®) 팀을 기념하기 위해 DBX707의 AMR24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애스턴마틴의 포뮬러 원®팀 공식 레이싱카의 이름을 따른 DBX707 AMR24 에디션은 AMR24 F1® 차량 및 F1® 공식 메디컬 카의 레이싱 DNA를 이어받은 스타일을 보여준다. AMR24 F1® 차량은 수많은 시간에 걸친 작업과 타협하지 않는 장인정신이 결합된 결과물이다. 이전 모델의 장점을 계승하는 동시에 애스턴마틴 아람코의 역대 가장 성공적인 시즌에서 얻은 경험을 반영했다. AMR24 F1®은 실버스톤의 최첨단 AMR 기술 캠퍼스에서 탄생한 첫 번째 차량으로, 시즌 내내 발전을 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