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가 국군의 신문 ‘국방일보’와 손잡고 ‘빙그레 웃는 병영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국방일보 창간 60주년을 기념해 군 장병들의 행복하고 즐거운 병영생활을 사진으로 담아내기 위해 기획됐다. 국군 장병 및 군무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우수작으로 선정된 사진은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국방일보는 국방부 국방홍보원이 전군에 발행하는 일간 신문으로, 군 장병들의 소식과 정책을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다. 콘테스트는 군 장병들이 병영에서 경험하는 즐거운 순간들을 사진으로 담아내는 것을 주제로 하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8편의 우수작은 7월부터 매주 국방일보 신문 지면과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은 ‘허쉬 초콜릿드링크 딸기’와 ‘허쉬 초콜릿드링크 바나나’ 2종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허쉬’는 세계에서 제일 유명한 초콜릿 브랜드이자 130년의 역사를 지닌 초콜릿 명가이다. 이번 신제품은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은 물론, 바쁜 일상으로 지쳐 달콤한 순간이 필요한 성인들까지 모두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딸기 과즙과 바나나 과즙을 진한 허쉬 초콜릿에 더하여 색다른 초콜릿 음료를 찾던 사람들에게도 추천한다. 특히 ‘허쉬 초콜릿드링크 바나나’는 아시아에서 처음 선보이는 맛이다. ‘허쉬 초콜릿드링크 딸기’는 부드러운 화이트초콜릿과 국산 딸기과즙농축액을 원재료로 사용해 딸기 맛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의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최근 국내에서 가장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 199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점에 이어 두 번째로 영종도에 오픈하는 폴 바셋 인스파이어점은 아치형 펜던트 조명으로 아름다운 빛의 곡선을 그려내는 입구, 원두 모양의 모던한 아트월과 은은한 불빛의 간접 조명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 좌석 공간 그리고 폴 바셋 대표 디저트인 아이스크림 특화 섹션까지 다양한 공간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다.또한 폴 바셋 인스파이어점은 리조트 투숙객과 어린이 동반 가족 방문객들을 위한 ‘벌집꿀 토핑 아이스크림
푸드나무(대표 김영문)의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이 오는 31일까지 ‘12주년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고객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매년 7월 진행되는 연중 최대 규모의 고객 사은 행사다. 올해는 랭킹닭컴 12주년을 기념하여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비롯한 12년간 고객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상품을 특별 가격으로 제공하고, 감사의 마음을 담은 사은품과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12주년 고객 감사제에서는 랭킹닭컴의 베스트셀링 상품인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맛있닭 소스 닭가슴살, 잇메이트 크리스피 닭가슴살, 랭커 순살 닭다리 오븐구이, 잇메이트 닭가슴살 현미 볶음밥 등을
농심이 호텔 체인 스카이파크 그룹(이하 스카이파크)과 협업해 오는 3일부터 ‘호텔스카이파크 명동 3호점’에서 농심 라면을 골라 먹을 수 있는 ‘너구리의 라면가게’를 오픈한다고 밝혔. 명동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K라면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매장이다.‘너구리의 라면가게’는 방문객이 원하는 라면과 토핑을 고르면 직원들이 즉석조리기로 조리해 제공하는 방식이다. 매일 오전 6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연중 무휴로 운영된다. 내부는 K라면을 테마로 한 다양한 연출물과 컵라면 형태의 취식대, 너구리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 등 보는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농심은 이후에도 스카이파크와 협업 마케팅을 이어간
한국 전통 장류 브랜드 신송식품㈜(대표 : 조승우, 조승현, 신유식)이 미국 뉴욕의 식품 박람회인 ‘2024 썸머 팬시 푸드 쇼(2024 Summer Fancy Food Show)’에 참가해 K-장류의 우수성을 알렸다. 올해 3월 미국 애너하임 자연식품 박람회(Natural Products Expo West), 5월 아시아 최대 식품박람회인 태국 타이팩스(THAIFEX) 박람회에 이어 세번째 해외 참가 박람회인 ‘썸머 팬시 푸드 쇼’는 올해로 제68회를 맞이하며 수십년간 미국 전역의 음식 문화 및 애호가들과 함께 성장한 박람회이다.일반 대중에게는 공개되지 않는 무역 전용 박람회로서, 매우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참여 기업을 결정하는 박람회이다. 전문 음식과 최신 제품을 선보이
캐나다 프리미엄 커피 하우스 팀홀튼(Tim Hortons)이 캐나다 건국일인 ‘캐나다 데이’를 기념해 1일부터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캐나다 데이(Canada Day)’는 1867년 7월 1일 캐나다가 하나의 연방으로 자치를 시작한 캐나다 건국 기념일이다. 60여 년의 시간 동안 전 세계 팀홀튼 고객에게 차별화된 캐나다 카페 경험을 제공해 온 팀홀튼은 국내 고객과 함께하는 첫 번째 ‘캐나다 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캐나다 데이’ 기념 특별 프로모션은 3가지로 진행된다. 우선, 7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캐나다 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캐나디언 시그니처 도넛 혹은 캐나디언 페
하이트진로는 영국 주류전문매체 '드링크 인터내셔널(Drink Internationals)'이 선정하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증류주' 부문에서 '진로(JINRO)' 소주가 23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고 1일 밝혔다. 2023년에만 전 세계적으로 9740만 상자(상자당 9리터 기준)가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초당 77병씩 팔린 셈이다. 이러한 성과는 글로벌 경기 침체와 인플레이션의 영향 속에서도 이뤄진 것으로, 다른 주요 증류주 브랜드들이 판매량 감소를 기록한 가운데 특히 주목받고 있다.진로는 2위를 차지한 필리핀 증류주 브랜드와는 판매량에서 약 3배 이상의 격차를 보였으며, 최근 스카치위스키의 선두 주자들의 판매량을 합친 것보다도 약 2배
독일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Turn on the taste’를 공개했다. 이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브리타 코리아는 ‘물이 다른 생활의 시작’이라는 신규 슬로건을 바탕으로 7월부터 오는 9월까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브리타로 시작하는(turn on) ‘지속 가능성’·’즐거운 우리’·’행복한 시간’이라는 세 가지 콘셉트로 선보인다. 각 콘셉트를 담은 영상에서는 브리타 정수기와 필터가 즐거운 생활을 위한 필수 요소임을 강조한다. 이와 함께 오는 8월로 예정된 신제품 ‘막스트라 프로 필터’의 출시 소식을 알리며 4단계 필터로 기존 필터 대비 4배 더 깨끗한 물맛을 제안한다.
월드비전 합창단(예술감독 김보미)은 지진, 내전 등으로 고통받고 있는 튀르키예와 시리아 아이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전하기 위한 ‘2024 월드비전 평화합창제’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이번 합창제에는 국내외 유수 어린이 합창단이 참여한다. 해외에서는 대만 타이베이 화신 합창단 (Taipei Huashin Children’s choir), 홍콩 ICQM 호산나 싱어스(ICQM Hosanna Singers)가 참여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월드비전 합창단, 서울시소년소녀합창단, 김포시립소년소녀합창단 등 총 5개 합창단 266여 명이 출연할 예정이다. 월드비전 합창단은 합창제 기간동안 2개의 연주와 다수의 교류 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비빔면의 새콤달콤한맛에 4가지 고추의 매운맛까지 더한 ‘더미식(The미식) 비빔면 맵싹한맛’을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하림은 최근 몇 년간 매운맛 라면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면서, 비빔면 시장에서 인기가 급상승한 더미식 비빔면의 라인업을 강화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더미식 비빔면 맵싹한맛은 2개입 세트이며 지함 패키지 형태로 구성됐다. 더미식 비빔면 맵싹한맛의 양념장은 10가지 과채의 새콤달콤한 맛을 담은 기존 양념장에 ‘더미식 장인라면 맵싸한맛’을 성공으로 이끌었던 세계 4대 고추의 매운맛을 더해 만들어졌다. ‘부트졸로키아’, ‘하바네로’,
2024년 7월 전기제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에너지솔루션, 2위 삼성SDI, 3위 에코프로비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전기제품 상장기업 4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6월 1일부터 7월 1일까지의 전기제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96,649,15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중고차 플랫폼 ‘첫차’가 1일, 7월 주요 중고차 시세를 발표했다. 경기부진이 지속되면서 제네시스, 수입 브랜드 중고차 가격이 대부분 하락하는 추세다. 첫차는 지난 1개월간 국산·수입별 판매량 상위 20개 모델 중 2020년식, 주행거리 10만 km 이하 조건을 기반으로 중고차 시세를 산정했다.지난 6월 초 두드러졌던 디젤 SUV의 약세는 여름철 가족 단위의 이동수요가 증가하면서 반등한 상황이다. 기아 쏘렌토(MQ4) 디젤 2.2 모델 기준, 거래량이 가장 많은 노블레스 등급의 시세는 2.7% 급등했다. 현대차 팰리세이드 시세도 1.1% 가량 뛰었다. 반면 사회초년생 선호도가 높은 현대차 올 뉴 아반떼(CN7) 시세는 하락하는 양상이다. 이달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