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애쓰는 순직 소방관을 위해 순직소방관과 그 유가족들을 위해 BGF리테일과 공동기획한 신제품 ‘파이어엑스 에너지’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기부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위해 지난 4월 소방청에서 진행된 기부 프로젝트 기념식에는 일화 한현우 식품사업부 본부장, BGF리테일 유선웅 상품본부장, 소방가족희망나눔 박현숙 대표, 소방청 오승훈 소방감이 함께 했다. 기부금은 오는 12월 소방가족희망나눔 재단을 통해 순직 소방관 및 유가족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지난 5월 출시된 파이어엑스 에너지는 가성비를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500ml의 대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망고패션
2025년 5월 시니어 제품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휴플러스 시니어 안마기, 2위 뉴케어 시니어영양식, 3위 디펜드 성인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시니어 제품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4월 19일부터 5월 19일까지의 시니어 제품 브랜드 빅데이터 5,653,973개를 분석했다. 우리나라는 2025년에 65세 이상 인구가 차지하는 비중이 20%가 넘어가는 초고령사회에 진입하게 된다. 시니어 관련 서비스와 제품이 관심을 커지고 있다. 시니어 제품 브랜드 중에서 성인 기저귀, 보청기, 영양식, 안마기, 보행기, 찜질기, 침대, 지팡이 브랜드를 분석했다. 브랜
코카-콜라사의 글로벌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Pause is Pow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차세대 축구 스타 라민 야말(Lamine Yamal)과 함께한 글로벌 광고 ‘The 304’를 국내에 공개했다. 라민 야말은 2007년생 스페인 출신의 프로축구선수로, 뛰어난 드리블 감각과 창의적인 플레이로 다수의 최연소 기록을 경신하며 세계 최고의 유망주로 손꼽히고 있다. 국내에서는 ‘축구계의 초신성’, ‘축구 천재’ 등으로 불리며 강렬한 에너지와 폭발적인 재능으로 축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광고 ‘The 304’는 라민 야말의 실제 경기 전 루틴을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글로벌 최초 공개 이후 높은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 참여해 여름철 무더위에 달아오른 피부를 식혀줄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베스트 제품을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는 약 3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페스티벌이다. 이번 행사에는 특정 브랜드를 선별해 특별 할인을 진행하는 ‘브랜드 데이’도 진행된다. 닥터지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서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더워지는 날씨에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베스트 제품을
국내 독서 플랫폼 kt 밀리의서재(대표이사 박현진, 이하 ‘밀리의서재’)가 오컬트 소설 《퇴마록》 오디오북을 국내 최초로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이용자 대상 청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퇴마록》은 국내 오컬트 판타지 장르를 개척한 이우혁 작가의 대표작으로 다양한 악의 집단과 맞서 싸우는 퇴마사들의 활약을 그린 작품이다. 1993년 출간 이후 누적 판매 부수 1,000만부를 기록하며 꾸준히 독자층을 확보해왔고 지난 2022년 밀리의서재를 통해 전자책으로 처음 공개됐다. 최근에는 원작 IP를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이 개봉해 흥행을 기록했으며 2026년에는 퇴마록 세계관을 차용한 오컬트 예능 콘텐츠가 출시될 예정이다
2025년 5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아이브 장원영, 3위 블랙핑크 로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5년 5월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4월 18일부터 5월 18일까지 걸그룹 개인 72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03,830,028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2025년 5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빅뱅 지드래곤, 2위 방탄소년단 진, 3위 아스트로 차은우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지난 4월 17일부터 5월 17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75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72,429,761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을
글로벌 3인조 걸그룹 어블룸(ablume)이 타이틀곡 ‘에코(Echo)’의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음악으로 따뜻한 응답을 전했다. 16일 어블룸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에코(Echo)’의 라이브 클립을 선보였다. 이번 클립은 단순한 퍼포먼스 영상이 아닌, 멤버들의 섬세한 감정과 뛰어난 보컬 역량이 어우러진 진정성 있는 무대로, 다시 무대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어블룸의 모습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했다. 공개된 영상은 주택 형태의 로케이션에서 드론을 활용한 원테이크 촬영 기법으로 제작돼, 멤버들이 공간을 자유롭게 오가며 자연스러운 동선 속에서 노래를 이어간다.
매니지먼트 구는 16일 이요원이 프리미엄 스위치 브랜드 ʻONOF(온오프)’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ONOF’ 브랜드 관계자는 “이요원 특유의 절제된 우아함과 안정감 있는 분위기가 브랜드 정체성과 잘 맞아떨어져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이요원은 최근 스크린과 방송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세 아이의 엄마로서 생활력과 카리스마까지 갖춰 다양하고 폭넓은 매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여전한 동안 미모에 유쾌함까지 갖춰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앞으로도 이요원의 다양한 매력을 대중에게 보여주기 위해 드라마, 영화 등 후속작을 신
청호나이스가 오는 21일, 단 하루 동안 청호나이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나이스 벌스데이(NAIS-BIRTH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 창립 32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당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최대 7개월 면제 및 네이버 포인트 최대 10만 포인트를 모두 증정한다. 방송에 소개되는 제품은 다가오는 무더위 필수템인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와 ‘뉴 아이스트리’ 등이다.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는 인테리어와 홈스타일링에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디자인에 더욱 집중한 제품이다. 자연 속 원석 질감에서 영감을 받은 ‘모던 스톤 텍스처 디자인’이 적용해 공간의
삼표그룹의 정인욱학술장학재단(이사장 정도원)은 지난 15일 한국장학재단(이사장 배병일) 서울사무소에서 푸른등대 정인욱학술장학재단 기부장학금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정인욱학술장학재단과 한국장학재단은 자립준비청년 대학원생들의 학업 계획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총 10명의 장학생을 선발했고, 1인당 연간 1,0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장학금 수혜 대학원생은 “어려운 시기에 장학금을 지원 받을 수 있어 안정적으로 학업에 전념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소중한 기회를 주신 정인욱학술장학재단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 사회에 도움이 되는 구성원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고영종 한국장학재단
기업 여성임원들로구성된 사단법인 WIN(Women in Innovation, 회장 김미진)이 주관하는 ‘제32회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가 오는 16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는여성들이 리더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고민하는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해결하는 지혜를 모색하는 자리다. 이번컨퍼런스는 ‘당신은 AI시대의 인재입니까? Yes, you are!’라는 주제로 기술 발전이 가속화되는 시대에 더욱 필요한 인간의 고유 역량에 대한 진지한고민과, 변화하는 시기에 적절한 인재상, 그리고 이를 위한여성리더들의 준비정도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조의경 롯데케미칼 상무와 배현정 맥킨지앤
지난 13일 서울 중구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열린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 특별 기부공연 무대에서 배우 신구는 이같이 말했다. “연극계가 점차 나이 들어가는 지금, 오늘 이 무대가 청년 연극인을 위한 씨앗이 되어 창작 정신을 깨우고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이번 공연은 신구와 박근형, 두 거장 배우의 제안으로 기획됐으며,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이하 아르코)의 협력 아래 1990년부터 2006년 사이에 태어난 청년 세대를 위한 특별 무대로 마련됐다. 전석 매진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된 이날 공연은 관람 자체가 청년 연극인을 위한 기부로 이어지는 뜻깊은 자리였다. 티켓 수익 전액은 청년 연극인을 지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