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해외직구가 최근 몇 년간 꾸준히 증가하고 있지만 소비자가 해외 판매자로부터 직접 배송을 받는 물품들은 안전성을 보장할 수 없고 위해성분이 포함된 제품 섭취에 따른 피해가 발생할 우려가 있다.식품의약품안전처는 최근 2023년 한 해 동안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되는 해외직구식품 1600개를 검사한 결과, 281개 제품에서 위해성분이 발견되었다고 7일 밝혔다. 해외직구식품의 안전성 문제가 매년 증가하자 식약처는 2008년부터 매년 위해 우려가 있는 해외직구식품을 직접 구매해 안전성 검사를 실시해왔다. 이번 검사 결과 위해 성분이 발견된 281개 제품은 체중감량, 근육강화, 성기능 개선, 면역력 향상 등의 효능을 표방한
도미노피자는 만 13세부터 34세까지의 SKT 고객을 대상으로, 포장·배달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SKT 0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SKT 0 day’ 프로모션은 오는 10일, 20일, 30일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SKT 0 day’ 프로모션은 온라인 주문 시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배달 3만 원 이상 4만 5000원 이하, 포장 2만 5000원 이상 4만 5000원 이하일 경우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SKT T멤버십 앱 내 ‘0 day’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일부터 5일간 사용 가능하다.
비건 뷰티 브랜드 ㈜비모뉴먼트 달바(d’Alba)의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이하 비건 퍼스트 미스트 세럼)'이 북미와 유럽 4개국 아마존 미스트 카테고리에서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5월 4주차 아마존 기준, 미국, 영국, 캐나다, 독일 4개국에서 미스트 1위를 동시에 차지한 달바는 2023년까지 미국과 북미 시장을 중심으로 세일즈를 진행한 이래로, 24년도부터 유럽 지역까지 확장하며 단기간에 빠르게 성장했다. 그 결과 독일 스토어에서는 2월 대비 4월 매출이 150% 이상, 스페인에서는 2월 대비 5월 전 매출이 415% 이상 상승하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뷰티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가파른 성장세에 힘입어 올해 스페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맵 ‘정글탐험’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에 공개된 신규 맵 ‘정글탐험’은 기존 ‘수상도시’ 맵 보다 넓은 범위의 물줄기가 발생하는 것이 특징으로, 물줄기에 휩쓸리면 보드판 내에서 다른 위치로 밀려나게 된다. 이용자는 ‘스카이랜드’를 건설해 전략적으로 물줄기 공격에 대응할 수 있다.이 외에도 넷마블은 게임 플레이, 출석 등의 미션을 달성하고 ‘스티커’를 모아 시즌 별로 ‘별사탕’, ‘다이아’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앨범’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2개 이상 보유한 ‘스티커’를 친구와 교환하며 보상의 기회를
엔씨소프트(NC)는 신작 ‘배틀크러쉬’가 오는 27일 얼리 액세스 버전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서비스 국가는 한국, 북미, 유럽, 아시아, 동남아 등 100개국이다. 이용자는 오는 27일부터 닌텐도 스위치, 스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배틀크러쉬를 플레이할 수 있다. 모든 플랫폼은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배틀크러쉬는 시간이 지날수록 좁아지는 지형과 적들 사이에서 최후의 1인을 목표로 전투를 펼치는 난투형 대전 액션 게임이다.또 NC는 7일부터 배틀크러쉬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모바일 앱마켓(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스팀, 배틀크러쉬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NC는 스팀에서 ‘찜하기’를 선택한 이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스위스 스키팀(SWISS SKI)의 하계 훈련 컨셉을 담은 ‘스위스 스키 워터 캠프’ 썸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데상트는 글로벌 스포츠 팀과 선수를 후원하며 그들과 함께 최고의 퍼포먼스를 향한 최상의 스포츠 기술력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데상트가 1978년부터 46년간 후원해오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팀 ‘스위스 스키팀’을 상징하는 그래픽 디자인과 어센틱한 무드를 담은 썸머 워터 스포츠 컬렉션이다. 래쉬가드와 경량 바람막이, 보드쇼츠, 티셔츠 등 착용하였을 때 느껴지는 냉감은 물론 빠르게 건조되는 기능성 소재를 적용하여 리얼 워터 스포츠 환경을 서포트해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이달 30일까지 '모여라 Z크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알바 일자리를 빠르게 구하고 싶은 구직회원들에게 제트 크루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트 크루란, 빠르고 정확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매칭을 위해 알바몬이 선보인 '알바몬 제트'의 구직자 대상 서비스다. 알바 구직자가 제트 크루에 등록하면 위치와 스케줄에 기반해 일자리를 확인할 수 있고, '시급 높은 알바', '초보 가능 알바' 등 원하는 조건에 맞는 맞춤형 채용정보를 추천받아 지원할 수 있다. 모여라 Z크루 이벤트는 친구와 함께하는 초대 이벤트다. 제트 크루를 함께 하고 싶은 친구에게 초대 코드를 보낸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가수 이솔로몬과 송가인의 팬들이 5월 아이돌차트를 통해 위기가정아동을 위한 소중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5월 기부스타로 선정된 가수 이솔로몬과 송가인의 팬들은 아이돌차트에서 모은 기부금을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팬들이 정성껏 모은 후원금은 생계, 의료, 주거, 심리, 교육 등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정아동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홀트아동복지회 신미숙 회장은 “스타의 이름으로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돌차트는 팬들이 유료 결제를 할 경우, TP포인트를 보너스로 지급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멤버 아이엔(I.N)이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 '그린노블클럽' 최연소 회원으로 위촉됐다고 7일 밝혔다. 2001년생인 아이엔은 올해 만 23세로, 가장 어린 나이에 초록우산 그린노블클럽 474번째 명단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종전 초록우산 최연소 위촉 사례는 2000년생이었다. 아이엔의 기부금은 국내 취약계층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아동의 연령별 분유·이유식·영양제 지원, 주거환경 개선, 맞춤형 의료지원 등 아동복지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아이엔은 "아이들 누구나 평범한 일상을 누리며, 사랑 안에서 꿈꾸며 자라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한
아워홈은 오는 8일부터 15일까지 식재 주문 플랫폼 '밥트너(Bobtner)'에서 '8트너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8트너스데이는 매월 8일부터 8일간 8개의 인기 상품을 초저가에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으로, 외식 자영업자의 식재료비 부담을 덜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워홈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뉴골든치킨가라아게', '계란지단채', '후레쉬햄'을 비롯해 쌀, 치킨스톡, 베이컨 등 총 8개 식재료를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고객은 ID당 하루에 하나씩 구매할 수 있으며, 6월 동안 밥트너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9만원 상당의 쿠폰팩이 제공된다.밥트너는 아워홈이 외식 창업자와 중소규모 식당 운영자를
미국 가전 기업 샤크닌자(SharkNinja)의 브랜드 샤크 뷰티(Shark Beauty)가 배우 한소희를 아시아·태평양(Asia Pacific, 이하 APAC) 헤어케어 제품 라인의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샤크 뷰티는 배우 한소희가 상징하는 자신감과 아름다움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하다고 판단해 아시아태평양 지역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샤크 뷰티는 배우 한소희와 함께 다채로운 헤어케어 제품을 소개하며 APAC 시장 내 브랜드의 프리미엄한 이미지와 차별성을 알리는 데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샤크 뷰티는 플렉스타일(Shark Flexstyle) 홍보를 시작으로 배우 한소희와의 마케팅 활동을 본격 전개할 예정이다. 이본 테이 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유니버설뮤직과 협업, MEET THE MUSIC 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6월 7일 처음 공개된 MEET THE MUSIC은 세계적인 뮤지션 롤링스톤즈, 건즈 앤 로지스, 밥 말리 앨범의 재킷 이미지를 빈티지한 감성의 아트웍과 피그먼트 워싱, 컬러로 트렌디하게 담아냈다. 롤링스톤즈는 1962년 결성 이래 현역으로 활동하고 있는 최장수 록그룹이자 대중음악 역사의 살아있는 전설로 공식로고 'Tongue and Lips'는 20세기를 대표하는 팝아트로 인정받아 문화예술 및 패션 업계에서 다양하게 재해석 하고 있다. 또한, 건즈 앤 로지스는 미국 1980년대 글램, 팝, 헤비메탈, 하드록 전성기를 풍미한 록그룹으로
CJ프레시웨이가 지난 5일 노인요양시설 이동급식 전문 기업 ‘서진푸드’와 업무협약을 맺고 어르신의 건강한 급식 문화 조성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동급식이란 주방 시설이나 조리 인력이 없는 현장에 완조리된 식사를 배송하는 방식을 말한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요양원, 주야간보호센터 등 노인요양시설에 대한 이동급식 운영 역량 및 효율성을 높이고, 최근 심화되고 있는 급식 조리 인력난 해소에도 앞장선다는 계획이다.CJ프레시웨이는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의 경쟁력을 기반으로 서진푸드가 운영하는 이동급식 제조 시설에 맞춤 식자재를 유통하고, 위생 및 품질관리 · 제조 컨설팅 등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