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 조선미녀(Beauty of Joseon)에서 맑은쌀꿀채운마스크와 맑은쌀채운토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맑은쌀꿀채운마스크는 래퍼 빈지노의 아내이자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테파니 미초바와 함께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독일 뮌헨 출신인 스테파니 미초바는 막걸리를 만드는 법까지 배울 정도로 한국 전통 주류인 막걸리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남다르다. 이러한 막걸리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5개월 동안 재료, 질감, 냄새 전반적 경험을 완벽하게 하는데 중점을 두어 쌀 팩을 개발하는 데에 온 정성을 기울였다. 무엇보다 한국 전통의 술인 막걸리, 그리고 K-뷰티를 사랑하기에 한국 소비자 뿐만 아니라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두허브의 글로벌 팬덤 플랫폼 ‘마이원픽(MY1PICK)’은 가수 이찬원이 지난 10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 KM차트 5월 선호도 조사에서 전체 참여도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 마이원픽은 실시간 투표 시스템과 독보적인 리워드로 다양한 IP를 서비스하고 있다.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 주관하는 글로벌 스탠다드 K-POP 차트 ‘KM차트’의 공식 투표 앱이며, 월드케이팝스타가 주관하는 전 세계 33개국 아이돌 선발 프로그램 ‘CTS (Click The Star)’, 33년 전통의 ‘서울가요대상(SMA)’에도 공식 투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마이원픽은 전체 참여도 1위를 차지한 아티스트에게 단독 리워드 혜
코카-콜라사의 이온 함유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31일부터 6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펼쳐지는 ‘서울재즈페스티벌 2024’에서 체험형 이벤트 부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심 속 오아시스’를 주제로 올림픽공원 한얼광장에서 운영되는 이번 행사는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관람객들이 토레타!와 함께 수분을 충전하며 일상 속 리프레시한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싱그러운 연둣빛이 매력적인 토레타! 부스에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는 토레타! 제품을 증정하며,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에스파 윈터와 함께 하트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등신대를 포함한 다양한 포토제닉 공간과 게임존으로 구성되어 흥
신세계면세점이 6월 20일까지 '럭셔리 브랜드 페어'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약 100개의 브랜드가 참여하여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패션부터 화장품, 향수, 시계, 주얼리, 주류 등 다양한 상품을 20%에서 80%까지 특별 가격으로 선보인다.특히, 해외 여행 성수기를 앞둔 6월을 대비해 신세계면세점은 하이엔드 패션과 시계 브랜드 중심으로 명품 대전을 진행하여 면세 쇼핑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행사에는 보테가 베네타, 페라가모, 막스마라, 알렉산더 맥퀸 등의 브랜드뿐만 아니라 끌로에, 에르노, 오프화이트 등의 인기 브랜드와 함께 고급 시계 브랜드도 참여한다.또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품목도 준비되어 있으며
휴젤[145020]이 최근 콜롬비아 미용·성형 의료전문가들을 대상으로 ‘GLAM for Colombia 2024’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GLAM(Global Aesthetics Masterclass)'은 휴젤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해외 의료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진행된다. 콜롬비아에서는 2022년 10월 이후 두 번째로 열린 행사다.이번 행사에서는 콜롬비아 주요 의료진들이 참석해 강연과 라이브 시연을 통해 한국의 최신 시술 트렌드와 노하우를 배웠다. 휴젤의 보툴리눔 톡신과 HA 필러를 활용한 자연스러운 안면 개선 병용 시술 기술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이뤄졌다.이 행사에는 리원피부과의 이원용 원장, 김동영
한미약품[128940]이 개발한 호중구감소증 치료 바이오신약 '롤론티스(미국 제품명: 롤베돈)'가 미국 시장에 이어 중국, 중동, 동남아 시장 진출을 위해 협의를 진행 중이라고 31일 밝혔다.롤론티스는 한미약품의 오랜 연구의 결과물로, 2010년대 초반 첫 연구를 시작해 2012년 미국 스펙트럼사에 기술을 수출했다. 이후 미국을 포함한 여러 국가에서 진행된 임상 3상 결과를 토대로 2022년 미국 식품의약국(FDA) 허가를 받았다.이 바이오신약은 감소한 호중구를 치료하는 단백질(G-CSF)에 한미약품의 독창적인 플랫폼 기술 '랩스커버리'를 적용해 투약 주기를 크게 늘린 것이 특징이다.한미약품의 G-CSF 연구는 1990년대 후반 형질전환 염소의 젖
세븐일레븐이 지난 30일 부산 '고래사어묵' 해운대점에서 전국의 경영주들과 소통의 시간을 위한 세 번째 ‘2024 경영주 비즈니스 스터디’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경영주 비즈니스 스터디는 세븐일레븐이 올해 초 경영주를 대상으로 편의점 트렌드 리딩 상품 군에 대해 알리고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이를 활용한 매출 향상 방법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2월 아영FBC에서 진행한 ‘와인스쿨’을 시작으로 4월 ‘우불식당 즉석우동’ 등 인기 PB 면상품 제조 파트너사인 한일식품 생산시설을 찾은 데 이어 세 번째 비즈니스 스터디는 부산에서 진행됐다.이날 진행된 제 3회 2024 경영주 비즈니스 스터디는 세븐일레븐의 주요 파트너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중 하나인 메가MGC커피는 3,000호점 돌파와 해외 진출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매주 자사 앱(메가MGC커피앱) 고객 10,000명에게 선착순으로 (ICE)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가MGC커피는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가맹점 3,000호점 돌파의 기쁨을 고객, 가맹점들과 나누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더 큰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선착순’ 증정이라는 재미 요소를 활용했으며, 또한 메가MGC커피 본사가 이벤트 비용을 전액 부담하여 3,000호점을 함께한 가맹점도 함께 즐길 수 있게 이벤트를 기획했다. 6월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 메가MGC커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
하이트진로는 ‘바다의 날’을 하루 앞둔 지난 30일 제주시 조천읍 닭머르 해안 및 인근 해안도로에서 반려해변 정화활동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하이트진로 제주지점 임직원과 제주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 등 총 20명이 참여해 진행했으며 이번 활동에서 수거한 쓰레기는 해양 환경문제 해결을 위한 데이터로 활용된다.반려해변 사업은 해양 쓰레기 절감을 위해 특정 해변을 기업이나 단체, 학교가 자신의 반려동물처럼 가꾸고 돌보자는 취지로 해양수산부가 추진하는 환경 사업이다. 지난해 처음 출전한 반려해변 전국대회에서 총 25개 기관 중 해양환경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하기도 했던 하이트진로는 창립 100주년을 맞아 반려해변을 추가 입
종근당은 기억력 감퇴 및 집중력 저하 개선제 ‘브레이닝캡슐’의 TV 광고 송출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중요한 당신을 위한 기억력 감퇴 솔루션’이라는 카피를 내세운 이번 광고는 방송 강연으로 유명한 김창옥 교수와 작사가 김이나, 영화평론가 이동진이 등장해 기억력 저하를 겪는 현대인들을 위한 브레이닝캡슐의 효능을 강조했다.종근당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각 영역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갖고 있는 사람들을 모델로 선정해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이고 브레이닝캡슐의 효능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있다”며, “성별,나이등에 상관없이 일상 속에서 기억력과 집중력에 문제를 겪고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수박과 애플망고를 활용한 과일주스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과일 원물을 듬뿍 넣고 과일 큐브 토핑까지 얹은 ‘수박 주스’와 ‘애플망고 주스’는 작년 여름 1분에 18잔씩 팔리며 시즌 누적 판매 150만 잔을 기록, 투썸 여름 음료 판매량 1, 2위를 달성했다.올여름, 투썸플레이스는 예년보다 이르게 찾아온 무더위를 앞두고 베스트셀러 음료 ‘수박 주스’와 ‘애플망고 주스’를 다시 한번 선보인다.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을 통째로 갈아 넣고 만든 ‘수박 주스’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음료로 제격이다. 토핑으로 수박 조각을 한가득 올려 과육의 사각거리는 식감을 살렸으며, 여름에 시
최근 유통업계 B2B(기업 간 거래) 기업들이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시장으로 진출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이러한 움직임은 기업들에게 새로운 성장 동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도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B2B 시장에서 오랜 시간 동안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해온 기업들은 성장의 정체기를 맞이하고 있다. 글로벌 경제의 불확실성과 경쟁의 심화로 인해 B2B 시장에서의 추가 성장이 정체되자, 기업들은 새로운 시장으로 눈을 돌리기 시작했다. 특히 외식물가가 급등하며 집밥 수요가 크게 늘자 B2C 시장에 적극 뛰어들며 시장 개척에 나섰다. 게다가 B2C 시장으로의 진출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세계적인 럭셔리 복합 리조트 갤럭시 마카오(Galaxy Macau™)가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신세계 강남 센트럴시티에서 열리는 ‘익스피리언스 마카오 로드쇼 인 코리아’에 참가한다. 마카오정부관광청이 주최하는 이 행사는 생동감 넘치고 다양한 마카오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개최되었으며 갤럭시 마카오는 로드쇼에 참여해 럭셔리한 최고급 호텔과 독보적인 서비스를 소개한다. 갤럭시 마카오는 세계적인 럭셔리 원스톱 복합 리조트로 아시아에서 손꼽히는 레저, 엔터테인먼트, 다이닝, 이벤트 및 컨퍼런스 명소로 인정받고 있다. 갤럭시 마카오는 클래식한 아이보리 화이트와 골드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리조트의 우아함을 강조한 부스를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