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과 CJ그룹이 미래 성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양 그룹은 5일 CJ인재원에서 신세계그룹의 임영록 경영전략실장, 한채양 이마트 대표, 위수연 신세계프라퍼티 컨텐츠본부장과 CJ그룹의 김홍기 지주사 대표, 신영수 CJ대한통운 대표, 허민회 CJ CGV 대표 등 수뇌부가 참석한 가운데 ‘CJ-신세계 사업제휴 합의서 체결식’을 가졌다.이 자리에서 양 그룹은 변화무쌍한 시장 환경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경영 효율성을 높여 ‘1등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유통, 물류, 콘텐츠 등에서 협력을 강화하기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CJ와 신세계는 이번 MOU를 계기로 긴밀한 ‘물류 협업’에 나서며 유통과 물류라는 핵심
국순당이 여름을 나는 우리 조상의 지혜로움이 담긴 술인 과하주 제법을 응용해 개발한 ‘백세주 과하 2024’를 여름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과하주는 ‘지날 과(過), 여름 하(夏)로 여름을 지나는 술’이란 뜻을 담고 있다. 더운 날씨로 인한 술의 변질을 막고 저장성을 높이기 위해 발효주에 증류주를 더해 빚던 전통 제법이다. 저도수인 발효주와 고도수인 증류주를 섞어 여름철 술의 저장성을 높이고 음용하기 좋게 만든 조상의 지혜로움이 담긴 술이다. ‘백세주 과하 2024’는 특별하게 빚은 백세주에 쌀 증류소주를 더한 술이다. 기본 술인 발효주는 국순당이 고문헌에서 찾은 술의 향미를 향상하는 제법을 적용해 특별하게 빚은
엔씨소프트(NC)는 ‘리니지M’이 대규모 업데이트 ‘EPISODE. ZERO’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NC는 오는 19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서버 ‘말하는 섬’ △신규 지역 ‘페트라’ △신규 클래스 ‘마검사’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신서버 ‘말하는 섬’은 기존 월드와 분리된 리부트 월드로 운영되는 첫 번째 서버로, 기존과 달리 ‘유일 등급’이 없는 점이 특징이다.리니지M 이용자는 ‘말하는 섬’ 서버에서 △성장을 보조하는 ‘성장 패스 시스템’ △높은 경험치와 전용재화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전용 특수 던전’ △신서버 사전예약 보상 ‘아덴 기사단의 장비(기간제)’ △신서버 전용 아이템 ‘샤르나의 영웅 변신 반지(각인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도터 슬레이어] 비비(비비)’를 추가하고, 메인 스토리 모드를 업데이트했다고 5일 밝혔다. 신규 SSR 동료 ‘비비’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 제작한 오리지널 캐릭터로, 자하드 공주를 꿈꾸다 가문에서 파문당하고, 이에 대한 자격지심으로 일탈하는 자하드 공주 처단에 앞장서는 인물이다. 귀여운 외모와 달리 강력한 반전을 지닌 ‘비비’는 자 속성의 원거리 캐릭터로, 순간 이동과 광역 도발 스킬을 보유했다. 비비의 이야기는 외전 ‘슬기로운 막내 생활’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신규 이벤트 보스로 ‘홍천화’도 추가됐다. 이와 더불어 넷마블은 원작 ‘신의 탑’을 애
넥슨은 ‘마비노기’의 20주년 기념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판타지 파티’의 ‘입장권+웰컴 기프트’ 2차 예매를 오는 7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앞서 지난달 30일 웰컴 기프트가 포함된 ‘판타지 파티’ 1차 입장권은 예매 시작 2분 만에 5000장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넥슨은 더 많은 유저들에게 웰컴 기프트를 선물하고자 오는 7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에서 2차 ‘입장권+웰컴 기프트’ 2000매를 추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가 판매 입장권은 1인당 1매 구매 가능하며, 구매자에게는 행사장 우선 입장과 ‘마비노기 캐릭터 피크닉 매트’, ‘샛별 풍선’, ‘마비노기 에코백’, ‘마비노기 LED 부채’가 포함된 웰컴 기프트를 제공한
애경산업이 서울특별시청에서 서울시,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서울시 여성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희망박스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애경산업은 이날 열린 전달식을 통해 자사 브랜드 치유비의 여성 위생용품 등으로 구성된 1억 2천만원 상당의 희망박스 500상자를 서울시에 기부했으며 후원된 물품은 서울시에 거주 중인 여성 자립준비청년 5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이날 전달식에는 애경산업 박진우 경영지원부문장과 서울시 김선순 여성가족정책실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애경산업 측은 "만 18세가 되면 보육원 등을 퇴소해 자립해야 하는 여성 자립준비청년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
롱샴(LONGCHAMP)이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롱샴 24FW 그린(Green)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5일부터 약 2주간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롱샴의 24FW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그린테마를 담았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르 플리아쥬 엑스트라, 에퓌르, 로조 등과 같은 롱샴의 다양한 레더백 뿐만 아니라 의류 및 슈즈 등 24FW 토탈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설명에 따르면 롱샴의 24FW 컬렉션은 육체·정신적 건강의 조화를 통해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영위하는 것과 우아함과 감각적인 면의 균형을 유지하며 자기 자신을 드러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스카프, 숄더 스트랩, 키링과 같은
망고의 계절이 돌아왔다. 망고는 달콤한 향과 높은 당도, 부드러운 조직감으로 여름 과일 중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중이다. 특히 호텔 업계에서는 망고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이며 '스몰 럭셔리'를 즐기는 젊은 층을 겨냥하고 나섰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에도 좋은 망고 케이크부터, 망고를 활용한 애프터눈 티, 그리고 이제는 여름 호텔 업계의 시그니처가 된 망고 빙수까지, 올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상큼 달콤한 망고 디저트를 소개한다. 망고와 생크림의 부드러운 만남, 망고 케이크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몽상클레르 여름 시즌 한정 ‘제주 애플망고 생크림 케이크’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오리온은 가수 ‘선미’와 손잡고 한정판 ‘와우 레인보우’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오리온 측은 "다채로운 맛과 색의 와우 레인보우가 풍선처럼 부푸는 사랑의 마음을 담은 선미의 신곡 ‘Balloon in Love’의 콘셉트와 잘 부합해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이번 콜라보 제품에는 기존 와우 레인보우 패키지에 선미의 사진과 로고가 담긴 스페셜 디자인을 적용했다. 일매 포장지에는 사진과 함께 선미의 손글씨 가사 10종을 랜덤하게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제품은 순차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6일부터 하남 스타필드에서 열리는 선미 팝업스토어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와우 껌은 1997년 첫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모듈 가구로 유명한 덴마크 가구 브랜드 ‘몬타나(MONTANA)’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몬타나는 세계적인 가구 회사 프리츠 한센의 최고 경영자 출신인 피터 제이 라슨이 1982년 설립한 모듈 가구 브랜드다. 몬타나는 선반, 도어, 서랍, 트레이 등 36가지 기본 모듈에 4가지 깊이, 42가지 색상이 있어 사용자의 필요와 공간, 취향에 따라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거실장과 선반, 책장, 옷장 등 여러 품목이 있으며 욕실에도 설치할 수 있다.모든 제품은 덴마크에서 생산되며,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제조 과정에서 탄소 배출을 최소화했다. 북유럽 특유의 간결하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국
6월 5일은 ‘환경의 날’로 1972년 6월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열린 '유엔인간환경회의'에서 국제사회가 지구환경보전을 위해 공동 노력을 다짐하며 제정한 날로 의미가 있다.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국내 유통업계가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통해 지속 가능성을 향한 행보를 가속화하고 있다. 환경 보호의 중요성이 점점 더 강조되는 가운데, 유통업체들은 지속 가능한 경영 전략을 도입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유통업계가 앞장서서 펼치는 친환경 활동들은 단순한 캠페인을 넘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중요한 발걸음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움직임은 소비자와 기업 모두에게 깊은 의미를 지니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대원미디어의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협업한 ‘도드람햄 오 해피데이’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도드람햄 오 해피데이’ 선물세트는 품질 좋은 도드람한돈만을 사용해 저온 숙성하고 특별 레시피를 가미하여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귀여운 짱구 캐릭터가 햄 패키지와 선물세트 포장지에 새겨져 있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햄 제품 6개와 만화에 나오는 ‘떡잎마을 방범대’ 캐릭터 5명이 새겨진 햄 전용 접시, 포크 굿즈 등을 함께 제공한다. ‘도드람햄 오 해피데이’ 선물세트는 명절 및 집들이 선물뿐
현대홈쇼핑이 AI 기술을 기반으로 상품 판매 방송 영상을 5분 만에 하이라이트로 자동 편집해 제공하는 '숏폼 자동 제작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5일 밝혔다.이를 통해 다량의 숏폼 콘텐츠를 선보여 온라인몰 등 모바일 플랫폼으로 신규 고객이 유입되는 효과를 노린다는 전략이다.숏폼 자동 제작 시스템은 쇼호스트의 멘트를 텍스트로 전환하는 STT(Speech To Text)와 이미지 인식 기술을 활용해 다양한 상품 판매방송 영상을 1분 하이라이트로 편집한 뒤 자체 유튜브 채널 ‘훅티비’에서 숏폼 콘텐츠로 제공하는 방식이다.평균 60분 이상의 방송 영상을 숏폼으로 제작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5분 이내로 줄이고, 상품 사용법과 착용 모습 등 시청